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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법의 기원과 전승

-원래 수면

비법은 인류의 기원과 함께 태어나 불교의 기원을 훨씬 능가한다. 비법의 기원은 석가모니와 무관하다. 처음에는 비법이 무당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마법사에는 주인이 없다. 민간 마녀와 마찬가지로 대부분 큰 병을 앓거나 강렬한 정신적 자극을 받은 후에 나타난다.

이들은 평소에는 일반인일 뿐 대부분 무식한 가정주부들이기 때문에 신기한 기능을 갖고 병을 제거하고 신기한 힘을 개발하는 방법을 익혔지만 배후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비법에는 미신적인 내용이 많이 담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많은 곳이 불합리하지만 신기한 효능이 있어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중국의 도교는 북송에서 기원했지만, 그 전신은 염황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전승 과정에서 시종 민간 요술을 동반하고 있다. 그래서 대량의 비법이 도교의 기법에 녹아들었다. 티베트 밀종은 당대 문성공주가 송짱 건포와 결혼할 때 휴대한 도교문화와 티베트 본토 문화를 결합한 산물이다. 티베트 고고학은 중국 도교 태극도를 발견한 적이 있다.

무술은 중국만의 것이 아니다. 인간이 있는 곳에는 마법이 있다. 인도의 용수보살 자체는 마법사이며 수양이 있다. 그는 자신의 요술과 인도 불교 문화와 요가의 비술을 결합하여 밀종을 창설했다. 나중에 석가모니를 교주로 확립하여 용수 밀종이 되었다. 나중에 용수밀종이 티베트에 도입되어 도교문화와 티베트 본토문화와 결합해 현재의 티베트 밀종을 형성했다.

처음에는 티베트의 밀종이 그다지 체계적이지 않았다. 나중에 연땅콩 대가가 나왔는데, 윤회설은 그가 창립하여 점차 홍황백록화오교로 발전했다. 이것이 티베트 밀종의 기원이다. 중국의 무술은 삼맥 7 륜 문화가 없어 용수보살이 요가의 비법 부분에서 흡수한 것이다. 중국의 무술처럼 히말라야 산맥에서 기원했지만 그 역사는 인류의 기원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세계 각지의 요술 문화는 각기 다르지만, 모두 신기한 효능과 작용이 있다. 따라서 비법을 배우는 데는 도교 기호, 불가경경, 밀종 삼맥 7 라운드에 집착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서방 국가에는 경락 문화가 없기 때문에, 그들의 요술에는 기이한 경팔맥 삼맥 7 라운드 크기의 주천이 없을 것이다. 그들은 주로 동물이나 수정구와 일식 월식 등 천문 현상을 이용한다.

정확히 말하면 비법은 전승되지 않는다. 그들의 1 세대 조상은 모두 자연과 직접 소통한 후 독학으로 인재가 되었다. 나중에 전해 내려온 제자는 고정적인 기술이 없었고, 단지 제자의 기능을 자극했을 뿐, 그러면 제자는 스스로 기술을 창조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자와 스승의 스타일이 다르다. 레벨에 따라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유형의 마법사가 있습니다.

첫째, 헤드업. 이런 무당은 현상만 볼 수 있고 현상을 통해서는 본질을 볼 수 없다. 그들의 특징은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자신의 문화에 따라 처리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는 누군가가 아프면 그가 귀신에 홀렸다고 하는데, 치료법은 권고하거나 종이돈을 태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서양에서는 십자가를 사용하거나 성경을 읽습니다. 결론적으로, 방법은 강성하고 고정적이다.

둘째, 눈 수준. 이 마법사는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같은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오면 다른 방법으로 치료하고, 여러 가지를 자주 사용하며,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방법도 마찬가지로 효과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민간치료의 비법은 대부분 이런 무당이 발명한 것이다.

에디슨은 전등을 발명하여 수천 번의 실험을 했는데, 사실 목적이 없는 맹목적이었다. 한약은 수천 가지가 있는데, 속아 넘어갈 확률은 바다에서 바늘 찾기와 같다. 하지만 민간의 거의 모든 비법은 일회성으로 나왔고,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치지 않았다. 이것은 스마트 마법사의 기술이다. 만약 우리가 슬기로운 무당을 만난다면, 그들의 방법은 직접 기록될 것이다. 이것이 비밀이다.

셋째, 눈 수준. 이런 마법사는 전달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물질의 속성 구조도 바꿀 수 있다. 그들이 문제를 해결할 때 찾을 수 있는 규칙과 제도가 없다. 그들은 손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게다가 효율이 매우 높다. 비굽의 수련은 제자의 기초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지만, 무당은 일반적으로 한 번 보면 자신의 기초가 적합한지 알 수 있고, 어떤 사람은 비굽 수련에 적합한 사람이 언제 어디서 태어날 것인지 알 수 있어 바로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용나무와 같은 창업자의 기초가 있는 사람은 드물기 때문에 많은 마법사들이 신기하게 나타나서 신기하게 사라진다.

비법은 예로부터 비밀리에 전파되어 왔으며, 결코 대규모로 공개적으로 전수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무당이 대규모로 요술을 전수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적절한 시기와 장소에서 요술을 대규모로 전수하는 마법사가 등장했다 ...? 법문의 기초가 있는 사람은 드물지만 비법을 수습함으로써 병을 제거하고 길흉을 피하고 직업을 구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비밀수리는 환경, 필수품, 의식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므로 반드시 100% 에 부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크게 할인되거나 심지어 무효가 될 수 있다. 정밀법은 반드시 비밀리에 진행해야 하며, 소리 없이 진행해야 한다. 옛날에는 보통 매월 30 일 밤에 선택했다. 달빛도 없고 닭견의 울음소리도 없어 조용함을 위해서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