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른' 카드를 하는 것이 다른 보드보다 더 민첩하다. 구체적인 인원수에 따라 2 명, 3 명, 4 명이 놀 수 있어 필요한 조건은 간단하다. 그것은 작은 책상 위에 놓고 놀 수도 있고 바닥에 앉아서 놀 수도 있다. 집에서 놀 수도 있고 산에서 놀 수도 있다. 간단하고 복잡한 타법이 있다.
상어른' 을 칠 때는 먼저' 와' 자' 와' 자' 의 수를 본다. 따라서 기호를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 각종 타법에 필요한 기호의 수는 약간 다르며, 필요한 수보다 적다. 즉,' 사기와' 이다. 기호를 지우는 규칙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것" 과 "한가함" 의 조합에 따라 구별됩니다. 강파' 는 붉은' 상어른', 붉은' 화삼돈', 검은' 구의기' 다. 나머지는 모두' 유휴 카드' 입니다. 운영자를 지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표" 에 따르면, 각 "강표" 자체는 하나의 기호이고, 한 입 (즉 인접한 두 카드가 연결됨) 을 먹는 것은 두 번째 기호이고, 카드를 한 방 (즉, "삼천" 과 같은 문장) 으로 따라가는 것은 세 번째 기호이며, 같은 단어 세 개를 잡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네 글자는 같은 글자로,' 조카이' 라고 불리며, 십자이다. "작은" 후, 나는 가게에서 "용" 을 빼앗아 12 개의 부호를 걸지 않았다. 만룡 (예: 네 개의' 위' 와' 대' 와' 만' 으로 만룡을 이루는 것) 은 14 개의 기호이다. \ "쇼 \" 후, 또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용만 12 자라고 부른다. 카드를 잡은 후,' 꼬리용' 은 12 개의 기호이다. 열세 개의 부호는 용에 놓여 있다. 용에 매달리는 것은 14 개의 기호이다. 쌍용 포주' (예: 네 개의' 위' 와 네 개의' 사람', 한 개의' 큰' 즉' 쌍용 포주') 는 25 개의 기호이다. 또 다른 것은 23 개의 기호로 "쌍용봉" 을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두 사람은 모두 다른 사람에게 21 자의' 쌍용 포주' 로 놀렸다.
한가카드' 에 따르면' 한가카드' 자체는 부호가 없고, 밥을 먹거나 집 전체를 쫓을 때도 부호가 없다. 같은 단어 세 개를 얻을 때, 그것은 하나의 기호밖에 없다. 그 중 네가 잡은 것은' 하나의 장애', 네 개의 기호, 네가 정확한 하나를 만질 때, 두 개의 기호가 있다. "덜" 을 파악하는 것은 네 가지 기호입니다. "한 칸" 을 기초로 네 개의 같은 글자를 얻어서 "필을 펴라" 라고 하는데, 만약 자신이 팔자를 잡는다면, 다른 사람을 부르는 것은 네 글자이다. 자신을' 쌍용 포주' 로 잡는 자는 십상이다. 둘 다 다른 사람이 때렸고,' 모집' 은 12 기호의' 쌍용 포주' 가 되었다.
"어퍼 어른" 카드는 "대자", "추자", "네 집 비행" (일명 "10 자") 의 세 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반지: 영감을 주는 타법이다. 두 사람이 때리고, 세 명이 때리고, 네 명이 때린다. 1 인당 12 장의 카드를 잡고, 자신의 손으로 짝을 이루는 것은' 부적' 이 아니다. 먼저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쌍으로 조합하면 누구나 이긴다.
(2) 추격기호: 추격기호를 할 때' 일반표' 와' 한가표' 라는 표기법에 따라' 와 (읽기) 카드' 는 12 개 이상의 부호가 필요하다. 이런 추격기호를 할 때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카드 밑에 12 장의 카드를 놓고 세 명의 플레이어가 대전해야 한다. 각 플레이어는 먼저 21 장의 카드를 잡을 것이다. 딜러가 22 장의 카드를 잡은 후, 그가 원하지 않는 것을 그 앞에 두고, 그가 원하지 않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자신의 카드에 따라 카드를 뽑는다. 잡은 카드를 오른쪽 앞에 두지 마세요. 만약 당신의 손에 있는 카드가 당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한 칸이나 한 입으로 결합될 수 있다면, 당신은 이 카드를 가지고 당신이 원하지 않는 카드를 다시 때릴 수 있습니다. 먼저 패를 내지 않고 가게에서 카드를 뺏다. 이렇게 반복하여 손에 입이 세 개 남아 있을 때까지. 상점에서 잡은 카드나 손으로 노는 카드가 방 전체와 일치하거나 네 손에 있는 세 입 중 하나에 닿을 수 있다면, 너는 "연기" 하고 이길 수 있다.
(3) 사비식: 사비식 (사비식) 은 일명 십상이라고도 하며, 변화무쌍하고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이 놀이의 기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4 인 전투; 기본 기호는 10 개를 초과해야 합니다. 카드를 뽑기 시작했을 때, 농가가 19 의 카드를 뽑은 것을 제외하고, 다른 집들은 모두 18 장의 카드를 뽑았다. "그" 를 사용할 때 명자 (만지지 않음), 흰색 문자 (패스 없음), 하위 문자 (기호가 있는 방), 큰 문자 (총 문자 수가 24 보다 큼) 가 있습니다. 서로 자제하고, 손으로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손을 돌진하고, 손에 도착하고, 한 사람이 세 명, 세 사람이 카드 한 명 등 전술로 적을 제압하고 승리를 거뒀다. 이런 카드를 칠 때는 엄격해야 하고, 많이 잡아서는 안 되고, (H) 카드를 보면 이름을 잘못 외쳐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
기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마을을 찾습니다. 카드를 씻고 책상 위에 놓고 한 사람당 한 장씩 카드를 뺏고 카드 크기에 따라 네 명의 플레이어의 위치를 결정한다. 가장 큰 패를 잡은 플레이어가 바로 농가다.
둘째, 펀치. 4 명이 약속한 주먹 횟수에 따르면 보통 20 권이나 15 권입니다. 한 주먹만 지면 약속된 징벌 방식에 따라 처벌하거나,' 책상을 뚫다',' 얼굴을 찌르다' 또는' 얼굴에 스승의 쪽지를 붙인다' 고 한다. 협상에서, 리셀러와 한가한 인원의 수도 확정될 수 있다.
셋째, 카드를 만져보고 마을을 멈춘다. 농가가 씻은 카드를 책상 중앙에 놓은 후, 농가의 손이 패를 냈다. 딜러가 카드를 만지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만지십시오. 농가 관원 흡연 19 카드, 한가한 집 흡연 18 카드. 농가가 장원을 닫을 때 장원을 멈추거나, 장원을 멈출 때' 정지',' 19' 또는' 관원' 을 외쳐야 한다. 만약 농가가 마을을 멈추지 않고 계속 카드를 뽑는다면,' 사기 카드' 를 판정한다. 카드를 많이 잡으면, 카드를 적게 잡고, 속임수를 쓰는 등. , 또한 약속대로' 탈선' 했다.
넷째, 복수진 용. 네 집이 파악해야 할 카드 수를 파악한 후 손에' 용' 이 있다면' 스윙' 이 필요하다. 농가가 다 치고 나면 먼저 카드를 한 장 치고 나서야 집에서 칠 수 있다. "용을 진열하라" 는 방법은, 손에 같은 글자의 카드가 네 장 있다면, 책상 앞에 놓고, 한두 장의 카드를 전시하고, 나머지는 전시된 카드 위에 올려놓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 개밖에 없다면, "꼬리를 흔드는 용" 이라고 부릅니다. 가지고 갈 수 있는 카드가 더 있다면, 4 개의' 상' 과' 대' 또는' 사람' 을 함께 잡는 것과 같은' 스윙 드래곤 입구' 라는 새 카드를 가져오세요. 방 안에 두 마리의 용이 있는데, 이를' 만룡' 이라고 한다. 만약' 쌍용 포주' 가 있다면, 놓아야 한다. 소위' 쌍용 포주' 란 같은 방 카드에 두 마리의 용이 있고, 심지어 한 쌍을 열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네 개의' 위' 와 네 개의' 대' 를 잡고 네가 잡은' 임' 과 함께 놓는다. 농부든 한가한 가정이든 손에 용을 들고 있으면' 불타는 용' 으로 간주된다.
다섯째, 카드놀이를 합니다. 카드놀이를 할 때는 싱글 카드를 칠 수 있고, 오른쪽 카드를 칠 수도 있고, 입을 쪼개거나,' 둥근 문장' 을 할 수도 있고,' 단' 에 있는 싱글 카드를 칠 수도 있지만, 방 전체를 칠 수는 없다. 패를 내거나 가게에서 카드를 뽑을 때, 반드시 손에 있는 짝을 만져야 하며, 처음부터 반드시 추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화' 라는 글자를 치거나 스스로 만지면, 다른 사람이 잘못 만지면, 당신이 입을 벌리고' 삼천' 을 시작하면, 당신은 방 안의' 화 삼천' 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게에서 꺼낸 카드를 꽂을 수 없습니다. 대신 모두에게 보여 주십시오. 만약 당신이 만지는 카드가 당신의 손에 있는 한 쌍의 글자와 같다면, 그것은' 쇼' 라고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만지는 카드에 한 쌍을 던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미 불렀더라도, 소이는' 상' 을 치는 가장 중요한 카드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후 다른 사람이 놀거나 가게에서 이 접시를 꺼내면 원래 세 개와 함께 놓아야 하는데, 이를' 모집' 이라고 합니다. 카드놀이 과정에는' 터치',' 소금',' 스윙',' 트릭',' 추격',' 카드 먹기' 가 있다.
카드를 먹을 때 일반적으로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싱글 카드입니다. 둘째, 네 머리는 다섯 머리로 변한다. 손에 "가을" 이라는 단어가 하나 있는데, "B" 라는 단어가 나오면 "가을 B" 의 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가을" 단어는 "B" 자 위에 올려놓고 책상 앞에 놓입니다. 손에' 2' 가 네 개 있다면,' 작은' 글자가 들어오면, 그것을 방 전체로 바꿔서 책상 앞에 놓을 수 있고, 손에는' 소소리' 가 한 입 있다. 카드를 먹는 데는 세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집화이고, 다른 하나는 카드놀이이고, 셋은 가능한 한 빨리' 손을 닫는다' 는 것이다. 카드를 먹으면 입이 두 개밖에 안 된다. 만약 두 장의' 위',' 대',' 사람' 등 다섯 장의 카드가 있다면, 손에' 사람' 을 하나 치거나 스스로' 사람' 을 잡으면, 카드 여섯 장만 쫓아갈 수 있고, 카드를 먹는 것은 아니다.
여섯째,' 화패' 라고 합니다. 사비행가의' 축하 카드' 를 치는 데는 두 가지 조건이 있다. 하나는 10 (소수 기호 제외) 이 있어야 하고, 다른 하나는' 축하 카드' 에 두 개의 구멍을 내야 한다.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에서 네 방에 도착하면 세 식구가 되면' 낙패' 라고 하는데, 이때' 카드 뽑기' 조건을 갖추게 된다. "카드 뽑기" 는 네가 가게에서 빼앗아야 할 카드일 뿐, 다른 사람이 하는 카드에서 "카드 뽑기" 해서는 안 된다. 무승부로 이기다. And 카드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대회: 손에 든 18 카드 조합이 일정 기간 동안 4 실 2 개, 1 개의 카드를 형성할 때의' 카드' 상태입니다. 다른 사람이 상점에서 자신의 손에 있는 접시와 같은 글자를 드러내면 "만져보고", 자신이 잡으면 "만져보고" 읽을 수 있다.
② 입 세 개. 손에 있는 18 패가 4 방 3 개로 조합된 것이다. 그 후, 너는 상점의 세 입 중 어느 하나로부터 카드 한 장을 뽑을 수 있다.
③ 단일 낚시. 손에 있는 18 카드는 5 개의 방으로 결합되고, 나머지 한 개는 싱글 카드 상태다. 이 싱글 카드와 입을 만들 수 있는 카드만 가게에서 꺼내면' 카드 뽑기' 할 수 있다.
4 개의 문은 불린다. 손에 있는 18 카드가 한 입과 네 개의 상태, 즉' 카드 부르는 상태' 로 결합되는 것이다. 상점에서 누락된 카드나 네 개의 머리 중 어떤 카드 문자라도 벗기면' 카드를 뽑는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⑤ 입이 맞지 않다. 즉, 손에 있는 18 카드는 다섯 개의 방으로 결합되고, 세 개의 힌트는 다른 방 (예: 두 개의' 2' 와' 작은' 의 조합 또는 두 개의' 2' 와' 모리' 의 조합) 에 있습니다. "세 가지 힌트" 의 결판이나 단판이 가게에서 드러날 때 카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6. 화원에서 뒹굴다. 손에 있는 18 카드가 6 시간 동안 결합되면' 풀림' 상태에 도달한다는 것이다. 가게에서 벗겨져 방 전체를 쫓아오는 카드는 모두' 묶여' 있을 수 있다. 이런 카드는 "카드" 를 뽑을 기회가 가장 많은데, 너는 방 전체를 쫓아가서 몇 장의 카드를 뽑을 수 있다. 6 개의 방이 모두 만지면' 카드 뽑기' 가 불가능하다.
"어퍼 성인" 카드를 칠 때 "셀프 터치 더블" 와 "추출 카드" 외에도 고기 기호, 청기호, 흰색 기호, 고기 기호, 큰 기호, 천상 기호 및 지형 기호와 같은 큰 기호의 두 배 또는 네 배가 되어야 합니다. 이 기호들 중에서' 천부',' 피리복' 과' 혼부' 는 그들이 매우 운이 좋지 않으면 가장 놀기 어렵다.
토가의' 상어른' 카드는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재미있기 때문에 서남 용산 토족 지역에서 노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중장년층. 이런 카드는 사람의 지능을 단련하고, 사람의 사고능력을 강화하고, 사람의 기지와 지혜가 풍부하다. 따라서 토족 거주지에서 오랫동안 번영하여 독특하고 매력적인 오락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그것의 매혹적인 특징 때문에, 일부 사람들의 도박의 도구도 되었다. 해방 전 용산현에는 도박을 도박 도구로 삼는 이야기도 있었다. 당시 용산현에는 곽이라는 부잣집 자식이 있었는데, 도박을 자신의 생명으로 삼았다. 몇 년 후, 그의 가업은 그에 의해 파괴되었고, 아내는 재삼 권고해도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다. 어느 날 곽은 아내가 동반한 마지막 옥팔찌를 훔쳐 전당포에 있다가 카지노에 들어가' 사비 세가들' 을 놀았다. 그날 오후 이웃이 곽에게 그의 아내가 목매어 빨리 돌아가라고 말했다. 곽은 듣고 울기 시작했다. 이때 나는 가게에서' 큰' 글자를 드러내기 시작했고, 곽은 큰 소리로 말했다. "대회야, 그리고!" " 그는 눈물을 흘리며 웃으며 아내가 목매달아 죽은 일을 잊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