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싱각은 인수현성의 중심에 위치하여 퀴성가의 한 구간에 속한다. 청건륭원년 (1736) 에 세워진 후 전란으로 파괴되어 2 년 (1863) 재건되었다. 1988, 고정 수선, 휘황찬란함 재현. 퀘싱각 받침대는 196 평방미터, 받침대 폭 14 미터입니다. 스미토모, 정자, 보정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높이 29 미터, 사면팔면체 뾰족한 나무 구조, 청회색 간이 기와탑, 수리 후 유리 기와로 바뀐다. 처마, 참외 머리, 활 버팀목 등. 모두 정교한 조각이다. 전시관 전체가 80 개의 기둥을 사용했고, 층마다 사다리가 있어서,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도시 전체를 볼 수 있었다. 밑바닥은 여덟 개의 처마 기둥, 여덟 개의 복도 기둥, 여덟 개의 금기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 여덟 개의 금기둥이 정자를 관통하고, 프레임은 각 층마다 안쪽으로 네 번째 층으로 더 내려가고, 밑바닥 금기둥은 처마 기둥이 되어 8 개의 금기둥을 설치하였으며, 처마의 중력 작용에서 지렛대 역할을 하여, 약간 지면을 떠나 진무각의' 현주' 건물이 되었다 퀘성각은 원래 봉건 사회가 문풍을 건립하여 문명을 상징하는 건물이었다. 지금은 이미 인수현의 큰 역사 경관과 얻을 수 없는 고대 건축물이 되었다. 눈을 들어 보니 인수신구의 수조는 인민의 대승경으로, 사람을 기분 좋게 하고, 먼 곳의' 레저 산책로' 와 멀리서 호응하며, 양자를 마주하여 현성의 독특한 풍경점을 형성하였다. 쌍석방방은 인수현성에서 남동쪽으로 50 여 킬로미터 떨어진 하가구 중화향방촌에 위치해 있다. 방방촌 초등학교 동쪽 200 미터 지점에 있는데, 두 광장은 남북향으로 남북향의 석판대로가 관통하고 있다. 두 광장 사이의 거리는 44.5 미터로 지형에 따라 낮음에서 높음으로 1 호 광장과 2 호 광장으로 나뉜다. 1 호광장은 청광서 7 년 (1882) 에 건설되었다. 청나라가 허어머니 양 () 의 죽음을 표창하고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 지은 효심 광장입니다. 광장 높이11.17m, 폭 7.16m, 4 열 3 개 베이, 열린 공간 (폭) 2.50 전체 작업장은 109 개의 석두, 그리고 90 개의 소극곡과 민간 이야기 조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각운 8 마리, 조각새 8 마리, 돌기둥 앞뒤에 8 개의 진문수, 사자, 코끼리가 분리되어 있어 웅장하다. 양쪽에 각각 두 쌍의 대련이 있고, 각각 질서 정연하다. 대들보 위의 중간 부분은 돌출된 부분이다. 남방에서는 구룡 주위에' 성지' 를 조각하고, 북방에서는 용판을 타는' 정표' 가 특히 독특하다. 2 번 광장은 청광서 8 년 (1883) 에 건설되었다. 법원, 서목옥, 노태군 (1 호방 영씨의 고모) 이 공동으로 건설한 효심방이다. 광장은 높이12.53m 로 건축 스타일이 1 번 광장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광장 꼭대기에 보탑이 하나 있고, 전체 광장은 102 개의 석두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희곡, 민간 이야기, 꽃조각 (그림) 166 개, 대부분 펀칭 조각. 양처마 옆에 사자가 누워 북을 안고 있고, 팔진문수들은 모두 조련사나 타고 있다. 1 호 광장에 비해 광장 전체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웅장하다. 인수우각채대불은 현성에서 북쪽으로 35km 떨어진 고가진 진영두마을 우각채산, 용천산 중간 동쪽 가장자리, 해발 760 미터에 위치해 있다. 남북산은 연결되어 있고, 산은 겹친다. 평역은 동쪽에 있어 천리를 멀리 바라보고 있다. 영두저수지를 가까이서 바라보며 간양시 삼차호를 멀리 바라보다. 무라카미 구백은 울창하고 울퉁불퉁하다. 마을 동쪽 절벽에는 미륵불 흉상이 새겨져 서쪽으로 동쪽으로 앉아 두 손을 합친 채 높이 15.85 미터, 폭 1 1 미터로 기원 707 년에 완성되었다. 낙산대불은 당개원 초년 (기원 7 13 년) 으로, 인수대불은 막 건설된 지 6 년 만에 해통이 이끄는 장인이 조각한 것이다. 아마도 그가 인수대불을 조각한 경험일지도 모른다. 그는 각지를 두루 방문하여 낙산의 이상적인 주소와 석두, 그리고 도안을 확대하여 낙산대불을 설계했다. 두 불상은 모두 미륵불이다. 외형이 또렷하고, 얼굴이 풍만하고, 입이 약간 닫혀 있고, 눈을 부릅뜨고, 달눈썹, 자미선목, 동방을 바라보고, 표정이 평온하고, 상투를 올리고, 선이 매끄럽다. 현존하는 대불과 비교하면 쓰촨 내 10 미터 이상의 대불은 최대 18 존까지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인수대불만이 공사 배치와 인물 형태면에서 낙산대불과 매우 비슷하지만, 인수대불만 좀 작다. 이에 따라 문화재 전문가들은 중국에서 가장 크고 유일한 유방대불락산 대불의 청사진 중 하나로' 중국 제 1 유방대불' 로 꼽힌다. 대불 주변에는 2480 개의 절벽 동상, 틈새 10 1, 동상 15 19 가 있습니다. 생김새가 다른 사람들이 많이 있다. 서 있거나 눕거나, 고요하거나 움직인다. 어떤 사람은 다리를 구부리고 허리를 굽히고 고개를 숙이고 상대방의 말을 듣는다. 어떤 사람들은 땅에 엎드렸다. 어떤 사람들은 치마와 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일부 구부러진 완대; 마의자 춤과 음악가가 연주하다. 인물 외에 조각상에는 그릇과 동물도 포함되어 있다. 각 방면에서 보면, 그것은 모두 생동감이 있다. 조각이 정교하고, 칼법이 둥글고, 선이 매끄럽고, 공예가 정교하며, 높은 역사, 예술, 과학적 가치를 지닌 우리나라 석조예술의 진귀한 보물 중의 하나이다. 우각채우각채는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산중기석에는 각각 망향석, 향로석, 판해석, 오리석, 할머니석 등이 있다. 인수현지' 에는 "명말 청초, 장삼이 촉에 가서 청두 대계 농민 정권을 세웠다" 고 실려 있다. 대계 농민군은 인수를 두 번 점령했다. 숭정 14 년 (164 1), 농민군은 봉계로부터 천남으로 진입하고, 병사는 세 가지 방법으로 충칭을 공격하여 행정 장관 유삼책을 죽였다. 청순치 원년 (1644), 장대군이 수촉으로 직입하여 인수성을 다시 점령하고, 행정 장관 구순일 () 을 죽였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장은 인수를 공략하기 전에 꿈을 꾸었다. 한 노인이 그에게 말했다. "영주 (인수) 를 공략하려면 우각채가 진영이어야 한다." 다음 날, 그는 우각채에 가서 관찰하러 갔는데, 그곳에는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산홍수가 터져 산계도교가 물에 잠겼다. 장을 넘어 강을 건너 소용돌이에 휘말렸다. 해안에 있던 사람들이 몹시 놀라자, 그는 소용돌이를 들고 뒹굴며 맞은편 개울을 뚫고 나왔다. 상륙 후, 장은 빗속에서 황급히 앞으로 나아가며, 줄곧 무릎을 꿇고, 360 머리를 절을 하고, 대불각에 와서 방장이 미진을 가리키게 했다. 장은 대군을 이끌고 짝퉁에 가서 공사를 건설하여 곡식을 준비했다. 특별히 제작된 양마구유와 식수통은 병사들이 물을 운반해 산을 내려와 사람과 가축이 마실 수 있게 하는 데 사용된다. 가파른 비탈과 좁은 길은 매우 어렵다. 기적적으로, 749 년 7 월, 산에 맑은 샘이 솟아나와 물을 길어오는 고통을 면했다. 지금은 봄이 그치지 않고, 수만 명의 묘회도 공급을 보장할 수 있다. 장군과 신사가 무장하여 수개월 동안 격전을 벌여 결국 행정 장관 유삼책이 살해되었다. 청순치 원년, 장은 또 우각채에 갔는데, 그가 3 년 전 고향의 돌봉지에서 자란 초목이 불 앞에 꽂힌 향초처럼 생긴 것을 보았다. 이 시간, 그는 군 을 직접 구동 행정 장관 구 chunyi 을 잘라. 나중에 사람들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돌주머니를 망향석이라고 명명했다. 분향 제사를 지내는 석두 이름은 향로 돌이다. 이제 이곳의 식물도 촛불아치불, 사계절 상록수와 같다. 그해 구유와 식수통은 관광객들이 볼 수 있도록 잘 보존되어 있었다. 우각채의 절벽 동상은 유교, 석방, 도를 한데 모아 향불이 짙은 종교 명소이다. 비문은 "당천보 8 년 (749 년) ... 삼동 도사 양행군, 삼동 여도사 양 ... 삼보상을 만들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소 () 가 마을 부근의 문공장에서 자란 당대 유명 인사는 늘 동안 (), 반문화 (), 석루 (), 풍건우 () 등이 모두 이곳에 와서 부처님을 모시러 왔다고 한다. 반문화는 두 번이나 돈으로 절을 꾸미고 불상을 장식했다. 용천산 기슭, 지금은 용천산 기슭의 만무 () 가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사계절이 늘 푸르다. 이미 현지 특색 브랜드가 되어' 중국 비파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종교 활동이 회복되면서 뜻이 있는 사람들은 잇달아 대불각을 보수하고 관음당, 재당 등을 재건하기 위해 기부를 했다. 관련 부서의 비준을 거쳐 종교 행사장으로 승인하여 제사 관광 레저 피서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흑룡담 관광 명소는 쓰촨 분지 중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서남 현대화 국제대도시 청두에서 64km 떨어져 있으며, 세계자연과 문화유산 명록에 등재된 락산대툰, 아미산 83km, 서삼고리 미산에서 30km 떨어진 서부 서천 관광핫라인 중 가장 좋은 위치다. 2 급 국도 2 13 성인단, 고속도로 음악관리선, 성유선, 인수, 맑은 물, 정룡은 남, 북, 동, 서 4 방향으로 창고 지역으로 직접 들어갈 수 있다. 저수지 총 저장 용량 3 억 6 천만 입방 미터, 정상 저장 용량 3 억 입방 미터, 저수지 면적 186.4 평방 킬로미터, 호수 23.6 평방 킬로미터, 남북 길이 25 킬로미터, 동서폭13km, 호숫가 길이 3/KLOC; 호수에는 칠협 칠댐, 15 개의 섬이 있어 북쪽, 서, 동, 중 4 개 관광지를 형성한다. 웅장한 댐, 넘치는 폭포, 용암고적, 반룡록도, 보은사, 팔선제도, 삼만, 쌍연호광, 청룡꽃나무, 산왕과수원 등 10 대 관광지 40 여 곳의 경관. 흑룡탄벽파 만아르, 물천일색, 임해 유곡, 호숫가 포위, 새어 가무, 마치 꿈같다. 수미 한적한 호광산색, 웅장하고 장려한 아미산 풍경, 낙산삼강이 합류하여 산, 강, 호수의 각기 특색 있고 우세한 상호 보완적인 구도를 형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