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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의 종점은 신학이다" 라는 말을 어떻게 보는가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무엇입니까? 과학이 절대적인 병목 현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병목 현상 뒤에는 현학, 신학의 체계가 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예를 들어, 맹인이 지팡이를 들고 한 가지 색깔을 만지게 하라 ... 네가 나에게 이치를 설명하고 논증을 해 주면, 너는 이 게임을 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인간의 감각의 차원을 훨씬 뛰어넘기 때문이다. 우리는 맹인의 세계에 살고 있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이 말하는 것이 검고 하얗다는 것을 영원히 이해할 수 없다.

따라서 한의사의' 경락, 혈혈' 등은 초감각의 고차원에서 관찰한 지식에 속한다. 돋보기나 현미경으로도 소용없어, 눈을 크게 뜨면 볼 수 있는 게 아니야! 과학 기기 몇 개를 사용하는 의족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런 다음 육안으로 우주 전체를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이것은 인간의 오만함과 유치한 행동이다! 보고도 15% 의 정보를 알 수 없을 뿐인데 하필 이과 약닭이 여기 있는데, 코끼리를 처음 만났을 때 항상 실수를 해요! 인증서 뒤에 무엇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을 뒤집을 수 있고,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하고, 다시 만지러 갈 수 있다 ... 분명히 장님이 길을 탐험하는 것이다! 그 핵심은 석두 강을 만지는 방법론이며, 맹인에게만 적용되는 전속 논리이다.

그래서 여기서, 물화의 관점에서 볼 때, 소위 과학의 끝이나 이 방법론이 만질 수 있는 경계, 즉 인류의 다섯 가지 감각이다. 그리고 현대의' 유물주의' 는' 개인주의' 라고도 불리며, 모든' 이미지' 는' 사람' 을 통해 얻어지기 때문에' 사람' 자체가 과학 발전의 병목이다! 인신에서 돌파할 수 없는 한, 타인의 생명에너지 수준을 치료하는 것은 고대인들이 명상과 내관을 통해 얻은 것처럼 고급 물질정보를 배울 수 있는 수준으로 올라간다. 인류의 장벽이 깨지면, 인식은 더 이상 일반인에게 있지 않고 일반인의 오감을 초월한다. 이것은 평면 투영에서 입체 투영으로 사물의 정보를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같습니다 ... 이 시점에서 과학 연구는 정보를 따라 다음 수준, 즉 현학 분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예를 들어, 선조가 남긴 귀중한 재산은 고위도의 학습 시스템이다. "관찰, 계산, 추리, 가설, 논증, 시범" 방법은 이런 관찰 차원에서 전혀 적용되지 않는다. 모든 것이' 명확하다' (우리는 더 이상 맹목적인 것이 아니다), 우리는 더 이상 그런 것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학습 시스템도 우리의 새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시작했다. 이것이 바로 타고난 학습의 기원이다. 이 단계에서 이전의 과학은 더 이상 과학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그 연구의 기초가 이미 바뀌었기 때문에 더 이상 일반인을 기반으로 하지 않고, 그 서비스의 내용도 더 이상 세속적인 것을 중심으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하지만 사람이 더 큰 능력을 얻으면 그에 상응하는 구속과 제한도 커지고 욕망과 사념에 대한 감시도 증가한다 ... 규율이 필요한 종교와 다른 교파의 출현도 우리의 욕망과 사상을 구속하고 통제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도착했을 때' 인설' 에 지금의 이목구비가 된 데에는 이유가 있다. ...

사실 지구는 우리가 망명한' 감옥' 이다. 유배 초기에 우리는 능력을 박탈당했다.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우주 관측과 지구 밖으로 나가는 등 ...' 탈옥' 일 뿐, 우리 스스로는 모를 뿐이다. 우리는 지구에서 기원한 종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감옥의 구더기가 아니다. 현학과 신학은 모두 천국이나 우주와 우리 개인 간의 매핑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모두 너에게 출소 방법을 가르치고 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진술을 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퇴화론' 과' 본위복귀' 의 진술로만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이 말은 느리고 깊이 말할 수 없다.)

게다가, 나는 학교와 종교 문제를 말하겠다. 여기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학술이 정치화되면 종교가 된다는 것이다! 어떤 왕조, 어떤 사회, 어떤 학교, 어떤 정치 제도 ... 이 이치는 영원하다. 통치 계급은 통치와 관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몇 가지 수단이나 도구를 사용해야 하며, 가장 좋은 수단이나 도구는 사람들의 생각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여기서는 불교만 말하고 불교는 피하지 않는다. 말을 하고 말하지 않다. 과학보다는 과학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어떤 지식도' 전수' 된 후 같은 성격을 지녔기 때문에 그 본질에서 벗어나 정치체계의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종종 어떤 종교와 어떤 학술을 혼동하여 B 를 찢는 것을 혼동하는데, 아주 나쁜 놈이다. 만약 정말 비교한다면, 두 학술 유파를 모두 비교해라. 그것의 종교 체계와 너의 학술 내용을 비교하지 마라. 깨달은 후, 모두들 본질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아무도 누구를 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그래서 누군가가 갑자기 와서' 사람은 원숭이' 라고 말했을 때, 아마 당신은 믿었을 겁니다. 그리고 내일 그것이 와서' 사실 편견이 있고 사람은 원숭이가 아니다' 라고 말할 것이다. 결국 너는 듣고 진짜라고 믿었는데 ... 그렇다면 이것이 바로 미신의 본질이다. 따라서 어떤 학습이든 그 자체는 간단하지만, 다른 사람이 사용한 후에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오늘날의 과학처럼, 정권과 상인의 추진으로 과학기술로 발전하여 무형의 이론을 사람들의 사용으로 전환하여 우리의 생활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당사자 같은 사람에게 남용된 후, 그것은 그가 유명해지는 도구가 되었다. 무량상인에 의해 이용된 후 양자역학의 보급 응용이 되어 아이들이 눈을 가리고 책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이것은 과거의 점쟁이의 본질과 마찬가지로 모두 같은 방식으로 남용되고 있는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이로 인해 주체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런 예는 너무 많은데, 다만 시대가 바뀌었을 뿐, 새로운 전달체로 바뀌었을 뿐, 역사 이야기는 여전히 재연되고 있다.

그래서 이렇게 많은 말을 하고 많은 것을 폭로했다 ... 곤혹스럽고 말하지 않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 여기서 나는 단지 모두가 깨어나기를 바랄 뿐, 다시는 바보가 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과학, 현학, 신학 사이의 싸움을 멈추다. 학습 자체는 좋지만 시대의 선택은 다르다. 과학은 입세의 학문이고, 현학은 출세의 학문이며, 신학은 초월의 학문이다. 사람은 다른 수준에 있지만, 단지 선택한 것이 다를 뿐이다. 아이는 장난감만 생각하고 어른의 세상은 이해하지 못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더 높은 수준의 지식을 말하고 싶다면, 당신이 정말로 그 단계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