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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인생철학 고전 어록

180 불교 인생철학 고전 어록

평소의 학습, 일, 생활 중에서 어록이 가장 친숙하다. 어록은 철리성, 전문성의 단어들의 기록을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정식 문체에 쓰인다. 아직도 우수한 고전의 어록을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까? 다음은 내가 수집한 불교 인생 철학에 관한 고전 어록이다.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불교인생철학의 고전어록은 1 1, 전생에 500 번의 회고로 이생에서 한 번만 스쳐갈 수 있다.

2. 하지만 인연으로 보면 부처와 같다.

3, 깨달음은 쉽고, 휴식은 어렵다.

4. 수행하지 않는 직업은 외부적으로 구하고 축복받기를 바라는 것과는 무관하다.

5, 부처님을 원하고 마음을 구하는 것은 오직 이 마음만이 부처이다.

6. 설렘은 움직이고, 몸을 다쳐,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겪는다.

7, 말할 수 없다.

8, 색상은 비어 있고, 공백은 색상입니다.

9.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10,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

1 1,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12, 꽃과 세상, 부처님.

13, 큰 슬픔과 눈물, 대오무자, 소리 없이 웃다.

14,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15, 인생은 등에 가시처럼,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아프지 않다.

16, 3 세 제불은 자신의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다.

17, 자신의 진성을 알 수 있다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태어나지 않으면 불성을 본다.

18, 그를 만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를 존경하고, 불법은 늘 고민이 풀린다.

19, 모든 중생, 각종 환상상은 모두 태어날 때부터 묘념이 있다.

20, 하지만 물건은 위에 있고, 물건은 아래에 있으니, 배우면 힘이 절약된다.

2 1, 일본은 불교로 차를 먹고 문어를 한다.

22. 당신이 자발적으로 할 때, 당신의 직업 지식은 비어 있습니다.

23. 모든 자아의 업력은 한순간에 사라질 것이다.

24. 지금은 지식이 법이라고 결정했고, 법은 지식에서 벗어나 법에 의해 결정되지 않았다.

25. 마음은 더 열망할 필요가 없고, 부처는 부처를 찾는 것을 더 갈망한다. 만약 네가 단어와 문장에 천을 하나 만든다면, 너는 뼈의 자루에 있을 것이다.

26. 살 곳이 없다면 모든 법에는 살 곳이 없다. 만약 네가 완전히 살 수 있다면, 모든 법률은 똑같다.

27. 당신이 정기에 있을 때, 선량한 일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창연한 상태에 있을 때, 당신은 양쪽이 안정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28), 누가 만발의 동반자가 아니던가, 환광환사진 후 스스로 보살펴라, 네가 서강을 다 빨아들일 때까지 기다려라. 바로 너에게 알려주러 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29. 마음을 믿고 일상생활에서 자연을 철저히 보고 아무런 폭로도 없다. 불법은 모두 불법이고, 불법은 모두 불법이며, 평등도 마찬가지다.

30 만, 십만 가지 방법, 같은 인치, 강 모래의 묘법, 영원히 마음 속에 있다.

3 1, 모든 일을 부지런히 하고, 진정으로 도사가 되고, 발톱을 자르지 않는 일.

32, 근면, 무병, 모든 억울함, 연민.

(33), 무량한 선행으로 보리도업 () 은 한 가지가 증가하면 놓지 않는다.

34, 자신의 좋은 보호에 버금가는, 석방되어서는 안 되고, 생각이 적은 순간에 관찰되고, 지혜의 갈고리로 묶여 있어야 한다.

35. 만약 당신이 조용하고 모든 것이 다정하다면, 당신은 항상 후회합니다. 만약 실현될 수 있다면, 미안합니다.

36. 노력은 세속적인 감정도 감당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신해도 감당할 수 없다. 소위 행은 시작과 끝이 있고, 마음 주위의 인식은 하지 않는다.

(37), 자주 관찰할 수 있다. 한 마디가 아니라, 관찰할 수 없고, 많은 경서를 다 써도 소용이 없다.

38. 밖으로 찾아 광명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만약 내가 부처를 배운다면, 진정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은 극히 드물다.

39. 도사는 좋은 사람과 다르다. 예를 들면 학립계군, 자립, 인정에 맞지 않고, 남보다 우월하고, 유아하다.

40. 부처는 남과 다르기 때문에 남과 다른 사람이 자신의 마음과 귀를 보호할 수 있다.

4 1, 하늘을 날고 싶을 때, 일할 때다. 스핀, 스핀, 스핀, 스핀, 스핀, 오랜 시간 동안 자연스럽게 기억이 나지 않는다.

42. 불가에는 자식이 없고, 긴 마음은 얻기 어렵고, 학도는 처음처럼, 성불이 넉넉하다. 항상 똑같다. 정말 군자이다.

43, 수행은 가상이 많든 적든 강한에서 약까지 해야 한다. 고정작업은 임시에서 장기로, 연약에서 안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44. 학도는 고궁을 지키는 것과 같고, 야방 육적, 사장은 명령을 내릴 수 있고, 움직이지 않으면 평평해진다.

45. 마음을 쓸 때는 그냥 쓰지 않고 무심코 쓰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46), 하늘과 땅, 나만 홀로 존경하고, 나는 편안하며, 나는 성실하다.

47. 이른바 무상정우 () 는 그 사람이 아니라, 즉 정말 자연처럼, 자정 () 이라고도 한다.

48. 중생이 진정한 불법경지에 이르지 못하고 불법의 모든 면만 알고 있기 때문에 따로 집착하는 병이 있다.

49. 모든 위상이 거짓입니다. 허영심 많은 사람이 거짓이거나 사실이 아니라고 해서 절대 없는 것은 아니다.

50. 뿌리기관 분야의 모든 거울은 텅 빈 화월월월월로, 따지기에 집착하면 고민만 커진다.

5 1, 붉은 고기볼에 모두 고불가입니다. 비루탑 문, 곳곳에서 원조.

52. 만물을 위해 살지 않는 불심입니다.

(53), 모도진석, 자기관찰, 자기인식, 부처님 인식, 밖을 보지 않는다.

54. 무상보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자각할 때 복전이 청정하다.

55. 보리심을 발양하는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10 자 법계를 거쳐 모든 것이 극고극정이다.

56. 십여래, 동인, 생이별사, 모두 정인을 취한다.

57. 보살은 법의 구속을 받지도 않고 법의 구속을 받지도 않는다.

58, 모든 단계, 모든 단계, 즉 단계 에서.

(59), 악은 고민이고, 신분은 비어 있고, 각각 거짓이고, 묘심은 현영이다.

60. 보살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면 대월륜, 완전히 고요하다. 이것이 바로 열반이다.

6 1, 보리는 자성이고, 자연은 순보리이며, 수리할 수 없고, 더욱 조형할 수 없다.

62. 청정한 명심은 다른 곳에 있지 않고 중생의 마음속에 있다.

63. 지혜로운 사람은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어리석은 자는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다.

64. 쓸데없는 견도, 쓸데없는 길도.

65. 아무것도 놓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부처를 배우는 것이다.

66, 잊어 버려, 부처님 지금.

67, 하지만 마음을 실현하려면 더 적은 길이 없다.

68, 하지만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무심코 직강하지도 않고, 열심히 연습하지도 않고,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69. 범부는 경지로, 도인은 마음으로, 경지를 잊는 것이 진정한 법이다.

70, 하지만 모든 법 에서, 유무, 즉 견해 를 하지 않는다.

7 1, 진리에서 벗어난 사상은 모두 망상이다.

72. 경계가 없으면 자신의 마음을 잊어야 한다. 마음을 잊으면 텅 비어 있고, 텅 비어 있으면 꺼진다.

73, 하지만 증서는 사실이므로 법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74. 어리석은 자는 마음을 제외하고는 물건을 제거하지 않고, 지혜로운 자는 마음을 제외하고는 물건을 제거하지 않는다.

75. 보살은 마음이 텅 비었고, 모든 집, 모든 복보가 욕심을 내지 않았다.

76, 말할 수 없다, 명언이다.

77. 부처는 스스로 만든 것이므로 말로 구할 수 없다.

78. 모든 법률은 가명이다. 원래는 틀렸다. 지으면 생명이 없다.

79. 모든 법은 생명에서 비롯되고, 몸은 텅 비어 있으면 생명이 없다.

80. 무지는 자연계에서 기원한 환각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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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 만약 네가 근면하다면, 너는 근면하다. 만약 네가 열린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면, 너의 근면함은 무한하다.

83. 무릇 무심한 사람, 즉 보리, 해탈, 열반, 침묵, 선정, 심지어 6 도를 보수하는 것은 모두 성찰이다.

84. 행동이나 행동을 취하지 마라.

85. 모든 행동은 변덕스럽다.

86, 자주, 없음; 너는 아무것도 부주의하지만, 실이 없다.

87, 몸속에서 고생하고, 마음을 잘 보살펴야 하고, 바깥세상에 흔들리지 않고, 중앙에서 기억할 수 없다.

88, 참고는 반드시 진실해야 하고, 볼 필요가 있는 것을 보고, 사용은 반드시 실용적이어야 하며, 반드시 실증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그것은 비어 있습니다.

89. 성실은 보살의 정토이다.

90. 임종 즈음에 성정의 양은 끝이 없고, 잊지 않으면 가볍고, 잊지 않으면 무겁다.

9 1, 근면, 왕성한 발전, 큰 사용. 겉으로 보이는 것은 모두 사실이지만, 너의 마음은 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네가 앞으로 가면 너는 죽을 것이다.

92. 마음을 위해 집착하면 감정, 고민, 고민이 있다. 만약 네가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면, 너는 진정으로 자신을 대할 것이다.

93. 평상심은 도이고 재미있는 방향은 좋다. 고대가 되면 너는 착실하게 활달하고, 활달하고, 둥글고 가파르며,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94. 모든 것이 무의식적이어서 살 방법이 없다.

95. 네가 언제 올지 모르겠다. 네가 언제 가는지 알 뿐이다. 호모 사피엔스는 이것을 보고 소름이 끼쳤다.

96. 만약 네가 초조함을 느낀다면, 너는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장기간 복용하면 자연히 옳다.

97. 그 본질을 알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 그 본질을 알게 될 것이다.

98. 부처님을 이루기 위해서는 부처님 여행을 해야 합니다.

99. 밖에서 들어온 것은 보물이 아니다. 안에서 들어온 것이 진정한 지혜라고 한다.

100, 진심으로 일에 응답해, 차이가 없어.

불교 인생철학 고전어록 2 1, 무색무상 무광기.

2. 시간이 지나갑니다.

3, 점쟁이는 목숨보다 못하다.

4. 다른 사람을 미워하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5.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6. 후회할 줄 아는 곳에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

7. 감사하는 마음으로 남의 단점을 잊는다!

8. 인연이 천리상봉했지만 만나지 못했다. 동침은 모두 천 년 동안 베고, 같은 배는 모두 500 년을 돕는다.

9. 인생에는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나이, 병, 죽음, 이별, 원망, 구걸, 놓기.

10, 꽃 하나, 꽃 하나, 잎 하나, 보리 하나.

1 1, 순식간에 영원하다.

12. 세상을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않다. 자신을 정복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이다.

13, 일반인은 평범하지 않은 것을 추구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평범하기를 원하지만, 또 평범함을 즐긴다.

14, 닌자를 할 수 있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 분노한 사람은 영원히 지옥에 있다.

15, 늘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은 자신이 행복할 것이다.

16, 남을 비방하는 것은 피를 토하는 것과 같아서 먼저 자신의 입을 오염시킨다.

17. 지금은 미래의 꿈을 짜기에 적당한 시기입니다.

18,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있으며, 그들의 고통은 다르다.

19. 오리 한 마리를 잃어버리면, 너는 급하게 찾아와 양심을 잃게 되지만, 아무도 서두르지 않는다.

20, 마음은 씁쓸하고, 재미는 즐거워야 하고, 용요홍하고, 말은 신중해야 한다.

2 1, 많이 말하면 잃는다. 가능한 한 자신에게 이 기회를 주지 마라.

22, 공공 장소에서 다른 사람들을 칭찬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반드시 사적으로 진행해야 한다고 비난하다.

23. 지혜로운 사람 옆에는 즐거움이 있고, 지혜가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그들에게 즐거움을 주기를 바란다.

24, 탐욕, 당신의 얼굴은 가난입니다.

25, 선과 악 사이.

26. 어리석음을 생각하면 반야, 지혜를 생각하면 반야.

(27), 사람은 초목이 아닌데, 어찌 무정할 수 있겠는가.

28. 관대함은 위대하다.

29, 사람들에게 절을하고 짧지 않습니다.

30. 소중히 여기기보다 축복하는 것이 낫다. 참회하는 것보다 미망인을 지키는 것이 낫다.

3 1, 양이 많으면 복이다.

32. 순경의 냉막, 역경의 침착함.

33. 잔잔한 바다는 좋은 선원을 만들 수 없다.

34. 배를 채우되 탐욕으로 배를 채워야 한다.

35. 현실 앞에서는 역경이 순경으로 바뀌어 항상 전기가 있다. 현실을 도피하고, 잠시 안정감을 훔쳤지만, 이미 뒤집을 여지가 없다.

마스크를 제거하면 자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37. 범부는 마음을 돌리지 않고, 성인은 마음을 돌리지 않는다.

38, 무언가가 있어야 물건이 될 수 있다. 만약 사물이 사물이 아니라면, 사물은 사물이 아니다. 물건은 이름을 알 수 없고, 이름은 믿을 수 없고, 물건은 사실일 수 없기 때문에, 물건은 소유가 없다.

39, 만족은 항상 즐겁다.

40, 학생들은 가져 오지 않고, 죽음은 가져 오지 않습니다.

4 1. 만약 내가 지옥에 가지 않는다면, 누가 할 것인가?

42. 중생 평등.

모든 이유마다 결과가 있습니다.

44, 즉, 즉, 과일, 모든 것이 정해져 있다.

45, 모든 것이 너무 많아서 인연은 일찍 끝날 운명이다.

46. 이생의 만남은 전생에 500 차례 되돌아보고 바꾼 것이다.

자신을 완전히 알면 부처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48. 작은 열매가 커서 작은 악을 하지 않고 작은 선을 하지 않는다.

49. 진정한 자선은 고민을 내려놓고 고민을 내려놓고 이별을 내려놓고 견지하는 것이다.

50.' 옳고 그름' 이 없다면, 그것은 인간의 좋은 시간이다.

5 1. 바닥을 쓸고, 마음은 바닥을 쓸지 않는다.

52. 모든 변화의 결과가' 빈' 이라면 아무것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53. 불성은 모든 사람의 마음이기 때문에 그는 주재자이다.

54. 사람은 살아 있고 죽는다.

55. 마음대로 하고, 인연을 따라 하고, 제멋대로 한다.

56, 이상주의의 만법.

57,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나무는 움직이지 않는다. 너의 마음이다.

58.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59.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대만이 없다. 아무것도 없는데, 어디에서 먼지를 일으켰습니까?

60.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불교 인생철학 고전어록 3 1. 어떻게 하면 지나간 세월을 되찾을 수 있을까? 하지만 너의 미소는 너의 기억 속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2. 내일 어딘가에서의 생활은 너무 유치하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단순하다고 말하게 하고, 너무 성실하고, 다른 사람이 많은 일에 대해 무력하다고 느끼게 한다.

3. 존엄은 다른 사람이 주는 것이 아니라 착하고 진실한 것이다. 자신감은 다른 사람이 주는 것이 아니라 노력과 동정심이 주는 것이다.

4, 우리는 줄곧 헤어져 있다. 예를 들면 친족과 상처, 심지어 시간과도 같다.

5, 사람이 가난하니, 네가 불운을 따라잡고, 네가 찾는 사람은 너를 두려워하고, 너를 찾는 사람은 반드시 너를 비웃지 않을 것이다.

6. 왜 좋은 사람이 좋은 보답을 하지 않고, 무엇을 보고하고, 무엇을 보고하고, 무엇을 보답합니까? 또 좋은 사람이 바꿔준 명성을 다시 주고, 좋은 사람이 계속 하게 하고, 끝까지 속고, 끝까지 괴롭힘을 당하게 하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7. 매일 깨어나면 전날보다 더 강해요. 두려움을 직시하고 눈물을 닦아요.

8. 풍랑의 침식으로부터 산호를 멀리하시겠습니까? 그것은 그들의 아름다움을 망치는 것과 같다.

9. 당신이 분명히 관련이 없는 것을 들으면, 당신은 돌아서서 당신을 떠올립니다.

10, 나는 그렇게 많은 사람을 만났지만, 왜 너, 가장 행인처럼 보이지만, 내 마음속에서 그렇게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니?

1 1, 한 과학자가 고려해야 할 것은 당시의 모욕이나 칭찬이 아니라 후세 사람들의 논평이다.

12, 사랑은 밋밋하고 오래간다. 진실할수록 조용해진다. 시간이 길수록 재미가 없다.

13, 많은 사람들이 다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지나가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나서야 그것이 우리의 기억에 깊이 박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가 떠나서 미안해.

14. 어떤 결정은 1 분밖에 걸리지 않지만 평생 그 분을 후회해야 한다.

15, 주동적이고 어리석지 않지만 운동을 하고, 많이 하고, 머리를 놀리지 않고, 공부하고, 배우고, 사람이 되고, 일을 해야 한다.

16, 돈 있고, 부유하고, 발전하지 않고, 낭비이고, 돈이 없고, 돈이 적고, 자기가 쓰지 않고, 인생을 지체한다.

17, 욕망이 무궁무진하다. 지나치지 마라. 생활이 평범하니 피곤하지 마라. 몸은 자신의 것이니, 나쁘지 마라. 기쁨은 한계가 있다. 탐욕스럽지 마라. (서양속담, 행복속담) 아름다움은 다른 사람의 것이니 사랑하지 마라. 사랑은 자기 것이니 피곤하지 마라. 돈은 소비에 쓰이는 것이니, 저축하지 마라. 생활이 풍족하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휴가는 여가이니 바쁘지 마라. 인격이 고상하니 각박하지 마라. 감정은 순수하니 더럽지 마라. 친구는 영원하다, 약하지 마라. 권력은 일시적이니 특수화하지 마라.

18, 어떤 것은 마음이 매듭이 아니라 흉터이다. 매듭은 풀 수 있지만 흉터는 영원히 있다. 진실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그것을 우스갯소리로 만드는 것보다, 그것을 마음속에 썩게 하고, 스스로 소화하는 것이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9, 명랑한 성격은 행복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감염시켜 생활이 조화와 빛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 한다.

20, 우리가 무지할 때, 항상 이런 사람이 있어, 우리가 그를 위해 여러 해 동안 각박하게 해 줘.

2 1. 만약 내가 가는 길의 풍경에 싫증이 나서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었다면, 당신은 단단한 석두 하나가 되어 나로 하여금 그것으로 여생을 보내게 할 수 있습니까?

22. 모든 부담이 선물이 되고 고난이 미래의 막막한 길을 비추길 바랍니다.

23. 총명하고 외로움을 점점 더 좋아한다. 외로움 때문에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우수하며, 한 사람의 공간을 점점 더 좋아하게 된다. 그래야만 자신이 상상하는 세상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24), 고생은 생명이고, 고생은 운이고, 인연도 없고, 고생도 없고, 인연도 없고, 고생도 없다.

25. 제 짜증을 두 손으로 달래주세요. 나에게 포옹을 해 줘, 나를 피곤하게 기댈 수 있게.

26. 마음으로 보면 모든 것을 따지면 피곤할 거예요. 항상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고,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을 것이다. 일종의 경지이다. 생활에 대한 감정은 내려놓고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생명의 침묵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27. 문제와 어려움을 쉽게 거절하지 마라. 네가 거절하는 것은 번거로움이 아니라 네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28. 물질적인 사랑을 위해 분투하고, 원하는 것이 적고, 탐욕이 없다. 자연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끝이 없다.

29. 만남의 장소가 바뀌었어요. 나는 무거운 두 다리를 끌고 이 바쁜 거리를 걸었다.

(30), 혼자 걷다가 멈추고, 답이 떠오르지 않고, 이 세상을 보세요.

3 1 .. 커질수록 신중할수록 신중할수록 취약해진다. 성장은 시간뿐만 아니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도 가지고 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용기명언)

32. 잘못한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설령 네가 틀렸다 하더라도, 너는 슬퍼할 필요가 없다. 인생에 옳고 그름이 있는데 하물며 많은 일이 있다. 돌이켜 보면 옳고 그름은 중요하지 않다.

33. 어떤 이치는 매우 간단하지만, 고통스러운 깨달음이 있어야 알 수 있다. 머리를 깨뜨리면 포기하고, 궁지에 빠지면 뒤돌아보고, 어쩔 수 없이 살아남으면 초탈하고, 아무것도 없으면 잘못된 길을 소중히 여기며, 멈추기만 하면 전진한다. 방향이 틀렸다. 우리가 도착해야 할 곳은 우리에게서 멀어진다. 사랑처럼, 사랑과 사랑은 모두 일종의 행복이다. 아프면 내려놓고 축복해 주세요.

34. 인생의 길, 희로애락은 모두 자신의 것이다. 인생의 고통, 피곤하지도 피곤하지도 않고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발밑의 길, 아무도 너에게 방향을 결정하지 않았다. 마음의 상처, 아무도 너에게 눈물을 닦지 않았다.

35, 아무리 빨리 뛰어도 시간보다 빠르다. 네가 아무리 천천히 걸어도 시간은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아름다운 생활을 하는 것은 쉽고 우아하고 한가한 생활을 하는 것은 어렵다. 매일 무엇을 바쁜지 모르는 사람은 종종 인생의 방향을 잃는다. 바쁜 사람, 바쁜 사람, 바쁘지 않은 사람, 정말 멋있다. 수행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실천은 생활 곳곳에서 나타나고, 실천은 영원히 생활 속에 있다.

36. 작별은 반드시 어려워야 한다. 누가 한 번 더 봐도 마지막이 될 수 있고, 한 마디 더 말해도 마지막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네가 살아 있는 한, 너는 문제를 회피할 이유가 없다. 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기회가 있다.

38. 가능하다면, 반생불숙한 친구가 되자, 너는 항상 나에게 부드럽게 대할 것이고, 나도 항상 너에게 부드럽게 대할 것이다. 우리는 낯선 사람이기 때문에 방자할 이유가 없다.

39, 반 인간, 단지 얼굴을 섞기 위해 친숙할 필요가 없고, 친밀할 필요가 없고, 반 겸손, 단지 미소를 주기 위해, 듣고 거절할 필요가 없다. 이해만 하면 된다.

40. 지금은 그때 틀렸다는 것을 알고 마음이 매우 슬펐다. 붉은 눈물이 몰래 흘러내려 봄바람이 가득하다. 이때부터 계획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나는 여전히 즐거운 시기를 견지한다. 이렇게 하지 마라, 배꽃이 모두 떨어지고, 달이 서쪽으로 진다.

4 1, 피곤해서야 세상일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고, 세태가 서늘하고, 피곤해서 인생길을 알게 되고, 감동해야 불면증을 알 수 있다.

42. 부주의한 사람은 때때로 괴로워한다. 그날 비가 많이 오는 것처럼, 다른 사람들은 우산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고 있다.

43. 아무도 나에게 정말 잘해 준 적이 없다. 나 자신을 안고 외로울 때 울지 말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44, 진정한 강자는 모두' 어쩔 수 없는' 것이다. 강자는 눈물이 없는 것이 아니라, 눈물이 나서 감히 흐르지 못하고, 고난은 말할 곳이 없다. 아마도 그의 일생에서 눈물이 그의 가슴으로 흘러갔을지도 모른다.

45, 반 진실, 반 무정, 반 생사, 반 신뢰, 반 지불, 반 냉막, 다시는 볼 수 없는 컵.

46. 천 번을 생각하는 것보다 한 번 하는 것이 낫다. 공연히 빈둥거리는 대신, 마음껏 추락하는 것이 낫다.

47. 어디서 이렇게 큰 자신감이 생겼는지 모르겠어요. 늘 그가 돌아올 줄 알았는데 갑자기 내 곁에 나타나 미완성 일을 했다.

48. 한 여자가 모든 사랑과 미덕을 가지고 있을 때, 그녀는 동정이 필요하다!

49. 모든 사람이 정말 강할 때는 도움과 지지가 없는 나날을 보내야 한다. 모든 것은 스스로 지탱하고, 모든 감정은 자신만이 안다. 하지만 네가 이를 악물기만 하면 모든 것이 달라질 것이다. 네가 누구든, 네가 무엇을 경험하고 있든, 견지해 나가면, 너는 가장 강한 자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50. 만약 당신이 미래의 꿈을 짜고 싶다면, 지금은 현재를 파악하고, 모든 것을 가지고, 삶을 살 수 있는 적절한 시기입니다.

5 1, 사람은 가난하고, 다른 사람은 추위를 보면, 자신의 마음도 춥고, 사람은 가난하고, 자기는 춥다고 느끼고, 다른 사람은 웃는다.

52. 만약 당신이 가난하다면, 한심하게 굴지 마세요. 한 걸음씩 진영을 밟는 것은 위험하고 추합니다. 누구나 자신에게 기회를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도 말고, 자신이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지도 마라.

53. 나는 외나무다리를 함께 건너겠다고 약속했는데, 지금 너는 나 혼자 나이호교를 건너라고 했다.

54. 부자는 천하무쌍하다. 그들은 부모의 돈에 의지하지 않고, 남의 가엾은 생활에 의지하지 않고, 더럽고 무력한 말을 듣지 않고, 슬프고 눈부신 말을 하지 않는다.

55. 슬플 때 먹어요. 위와 마음 사이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입니다. 배부르게 먹을 때 따뜻한 위가 심장의 위치를 차지하므로 마음이 그렇게 차갑고 허전하지 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56. 자신이 되고, 자신을 이기고, 좋은 사람이 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미래를 저버리지 않고, 현재를 저버리지 않는다. 인생은 멀지만, 네가 선의로 가는 한, 반드시 내일을 창조할 수 있고, 인생은 짧다. 네가 정의의 화신이 될 수만 있다면, 모든 사람이 주인이다.

57. 나는 많은 말을 참았고, 나중에는 말하기도 귀찮았다. 많은 일이 많이 실망하고 나서 신경 쓰지 않는다.

58. 꽃 한 송이가 시들어 봄 전체를 낭비해서는 안 되고, 한 번의 좌절은 일생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59. 어떤 길은 가까워 보이지만 사실은 아주 멀리 간다. 인내심이 없으면 너는 영원히 종점에 도달할 수 없다.

60. 우리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때, 멈춰서 감상하는 것이 좋다. 한번 놓치면, 아마 놓치는 것은 봄만이 아니라 일생일 것이다.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물건을 위해서, 물건을 위해서, 우리는 긴장을 풀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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