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협객
이 글은 고전판의 육아체계를 겨냥한 것으로, 아이들은 강인하고 고급스러운 소녀와 협녀를 키워야 한다.
여협객의 마지막 요구는 내공 지구력의 명성이 999 이상이며 지구력은 모든 속성 중 가장 높고 30 명의 타자를 완성했다는 것이다. 바로 여협객이다. 아이들은 실력 있는 플레이어에게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하느님의 결말이 가장 좋은 결말이다. 신은 효도 상한선 쌍800, 다른 결말은 쌍600 이다. 물론, 신의 결말은 돈을 써야 하기 때문에, 이 공략은 너무 많이 투자하고 싶지 않은 민간인들에게 쓴 것이다. 민간인 세력에게는 고급 결말이면 충분하다! 다음은 여성 협객의 훈련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이의 천부
아이가 6 살 때 천부적인 재능을 먹을 수 있지만, 6 살 때 반드시 천부적인 재능을 먼저 먹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그들은 여섯 살 이후 언제든지 재능을 먹을 수 있다. 대리의 아들의 천부적인 조합은 금강+피에 굶주린 공격+갑탄을 신는 것이고, 어떤 게이머들은 이중 속성, 즉 예민하고 강력한 의상을 가지고 노는 것이다. 대리의 아들의 천부적인 조합은 용심법+피에 굶주린 공격+갑옷으로 바꿀 수 있고 민감한 속성은 믹스매치할 수 있다. 보통 용신의 임무는 민묵에게 금강보다 더 실용적이지만, 대리에 금강이 있는지 없는지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남자 귀신은 대리보다 더 빠를 수 있다. 먼저 천부적인 재능을 먹는 방식을 말하다. 아이에게 재능을 주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은 복숭아를 먹는 것과 선단을 먹는 것을 결합하는 것이다. 복숭아를 먼저 먹어라: 아이의 천부적인 재능은 48 가지다. 나타난 천부적인 재능은 다음에 복숭아를 먹으면 다시 나타나지 않는다. 그래서 복숭아 두 개를 먼저 먹어도 상관없다. 예를 들어, 피에 굶주리고, 갑옷을 입고, 보호라는 세 가지 재능을 원한다면, 순진하게 하나를 먹기 위해 혼란스러워하고, 궁금해하기 위해 하나를 먹으면 어찌할 바를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 다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괜찮아, 그럼 장난삼아 먹어. 혼란과 눈사태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지만, 세 가지를 원한다. 복숭아를 먹을 때마다 원하는 재능을 얻을 확률은 3/46 이다. 즉 이론적으로 16 개의 복숭아를 먹으면 1 당신이 원하는 재능이 주어진다. 예를 들어 복숭아 30W/ 는 이론적으로 480W 이지만, 피에 굶주린 사람은 아무도 없다. 갑탄, 금강이다. 당신이 원하는 재능을 먹을 때, 두 번째 재능을 먹을 확률은 2/46, 즉 1/23 의 확률, 이론적으로는 690W 이므로 복숭아를 계속 먹어야 한다. 필요한 두 가지 재능을 먹으면 원하는 세 번째 재능을 먹을 확률은 1/46 으로, 이론적으로는 1380W 로 변한다. 아이들은 언제든지 재능을 먹을 수 있고, 재능을 먹을 때는 순서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끝나면 자연자질과 강화격이 자동으로 대응된다.
둘째, 육아 사건
육아 사건은 사실 훈련 과정의 돌발 사건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자세히 보아야 한다. ① 아이가 용돈으로 10W 의 DHB 를 원할 때 꼭 주세요. 먼저 돈을 저축하는 대신, 그는 정말로 10W 를 주고 50 분의 육아 돈을 주어야 한다. (2) 아이가 원하는 것은 검, 악보, 손자병법, 시경, 어느 것이든 된다. 두사장이 파는 것은 노점이 더 싸다. 3 아이가 질문을 할 때, "누가 노래책 1 위인가?" 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답을 모르면 먼저 국기 아래로 날아간 다음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목록" 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여 답이 무엇인지 확인한 다음 아이가 정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답명언) (4) 아이가 말하고 싶으면 말한다. ⑤ 점쟁이를 만나면 육아 돈을 주지 않는다. 점쟁이는 너의 현재 훈련 상황을 근거로 너의 아이가 달성할 수 있는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다. 이 전략에 따르면 육아 돈을 낭비해서 계산할 필요가 전혀 없다. ⑥ 거지를 만나면 돈을 모아야 도덕성을 높일 수 있지만 13 세 이전에 거지를 만난다면 절대 주지 않을 것이다. 위의 6 점은 훈련 과정의 돌발 사건이다. 제 1 조는 아이에게 육아 돈을 주는 것이다. 제 2 조, 제 3 조, 제 4 조는 모두 아이에게 친절한 효도를 줄 수 있다. 제 5 조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자세한 내용은 공략 뒤 제 6 조 거지 사건에 대한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세 가지 배양 단계
아이를 키우는 절차가 중요하다. 이러한 단계는 질서 정연하며 우선 순위가 다릅니다. 쉽게 얻을 수 있는 속성을 놓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칼을 맞은 곳을 우회할 수 있다. 이것은 여전히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사람마다 아이를 키우는 데 쓰는 돈은 모두 같지만, 아이는 좋고 나쁘다. 왜요 아이의 훈련 절차를 합리적으로 안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음은 나이에 따라 여성 협객의 훈련 절차를 상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훈련 과정에서 실수로 아이에게 잘못된 행동을 하면 아무런 영향 없이 취소할 수 있다. 아이의 훈련 시간은 자연시간이지 온라인 시간이 아니다. 만약 네가 이 아이를 클릭한다면, 너는 오프라인이 될 것이다. 아이가 아직 자라고 있다. 만약 네가 아이를 소홀히 한다면, 너는 성장을 멈추고 쓰레기가 되지 않을 것이다. 아이를 키우는 관건은 돈을 버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아이의 나이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생활하고, 피로를 줄이고, 원하는 결과에 따라 목표적인 훈련을 하는 것이다. 그래야 큰 실수가 생기지 않는다.
0-6 세: 가이드북, 백년 poria 12 (새 지역이 비싸면 12 삼자경), 6 시간마다 한 번씩 1, 식사/kk 를 먹는다 이제 아이들을 위한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두 세트의 장비, 도덕복, 기질복이 필요하다. 도덕 50 은 9 세 작품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이 50 점 도덕은 거지에게 육아돈을 주는 것이 아니다. 아이의 어린 시절 육아돈은 매우 소중하기 때문에 거지에게 도덕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공부에 써야 하기 때문이다. 새 지역에서 어린이 장비 4 개로 50 점 도덕을 보충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12 3 자경으로 안내해 장비에서 65438 을 보충해 주세요. 기질장비는 70 점 기질을 보충하는 것이고, 기질 70 은 10 세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KLOC-0/4 세 이후의 근무생활은 모두 기질을 떨어뜨리는 것이기 때문에 기질을 먼저 키울 수 없고, 여협객도 처음부터 끝까지 기질을 키우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10 세 작업용 장비는 70 점 기질을 보충하기 어렵다. 그래서 9 살 때 1 기질을 배우고 장비로 남은 기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학습 1 기질에서 얻은 기질 점의 수는 2 1-27 시 사이에 무작위이기 때문에 장비에 49 기질을 보충할 수 있다면 9 세 이후에 1 기질을 배우겠습니다 (9 세 이후에는 반드시 기질을 배워야 함)
아이는 여섯 살이고 유아기가 지나면 전쟁터에 나갈 수 있다. 후기 훈련은 더 이상 먹이와 지도가 필요하지 않고 육아 패널에서 작동한다. Alt+y 를 눌러 육아 인터페이스를 불러옵니다. 아이의 조작 내용에는 일, 학습, 생활이 포함된다. 일은 아이가 육아 돈을 벌게 하는 것이다. 그가 육아 돈이 있어야 그가 속성 점을 얻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일과 공부는 모두 아이를 피곤하게 한다. 피로도가 300 을 넘으면 그는 계속 일하거나 공부할 수 없기 때문에 생활을 통해 피로를 줄여야 한다. 일터에서 집안일을 하면 소량의 육아돈뿐만 아니라 반항적 속성도 얻을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생활 속의 궁전은 피로를 줄일 수는 없지만 명망점을 얻을 수 있다. 아이는 한 달에 세 번 수술을 할 수 있다. 즉, 세 번의 수술 후에 아이는 한 달, 1 년 36 회, 6 세부터 마지막 432 회까지 성장할 것이다. 이 432 번의 안배가 합리적이고 정확할수록 매번 충분히 발휘될수록 아이들은 더욱 우수해질 것이다. 반면에, 만약 네가 아이를 키울 수 없다면, 네가 아이를 건드리면 망가진다.
6 세: 먼저 집안일을 300 여까지 하고 나서 궁궐에 들어가 7 세까지 계속 살아요. 집안일을 하고 기질을 떨어뜨리는 것은 상관없다. 아이의 현재 기질은 0 이고, 최저 속성은 0 이며, 음수로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지금 집안일을 하는 것은 기질을 떨어뜨리는 것을 소홀히 한다. 집안일을 하는 것은 육아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반항적인 속성을 하는 것이다! 반역은 7 가지 속성 중 하나로 기여평가의 동일한 속성이며, 평가에 대한 7 가지 공헌은 동등하지만 반항의 이름은 듣기 좋지 않다. 반항을 키우는 데는 돈을 모을 필요가 없고, 어린 시절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버는 것은 비효율적이다. 그 아이는 어릴 때부터 반항을 키워야 한다.
7 세: 지금 300 여 명이 피곤해요. 먼저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인 다음 피로도가 300 이하이면 집안일을 하고 피로도가 300 이상이면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인다. 거지와 점쟁이에게 돈을 주지 마라. 돈이 충분하다 120 이면 무예를 배울 수 있다. 8 세까지. 그래서, 7 살 때, 당신이 300 여 세까지 피곤할 때, 당신은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일 것입니다. 300 도 안 되어 피곤해서 집안일을 하고 반란을 일으켰다. 집안일을 하는 것은 돈을 모으는 것이다. 피곤해서 무술을 배우다.
8 세: 여전히 7 세의 훈련 모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피곤할 뿐 야외로 나갔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00 여 명이 피곤하면 야외로 나가 피로를 줄인다. 거지와 점쟁이에게 돈을 주지 마라. 만약 당신이 300 이하가 지겹다면 집안일을 하세요. 만약 네가 충분한 돈을 모으면, 너는 반드시 무술을 배워야 한다. 집안일을 할 때 악당에게 1200 을 입거나 1200 에 가깝게, 예를 들면 1 195 와 같이1200 에 접근할 때 집안일을 하지 말라고 한다. 사실 반역이 1200 에 가까우면 가사 시스템은 반항의 상한선을 넘는 일을 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힌트가 있으면 집안일을 하지 말고 무술을 배우세요. 연금이 부족하면.
9 세: 먼저 준비한 도덕복을 입고 도덕이 50 인 상태에서 태원에 한 번 살면 탕약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탕약을 잠금 해제한 후 도덕복을 벗고 (일단 일을 잠금 해제하면, 너는 항상 이 일을 해 왔기 때문에 지금 도덕복을 바꿔도 문제없다), 준비된 기질복을 입고 기질이 70 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보고, 탕약으로 돈을 벌어 멜로디를 배워 70 도 안 되는 부분을 보완한다. 학습 1 번 획득한 속성점은 2 1-27 사이에서 무작위적이므로 순학기질 70 이라면 최소한 세 번 기질을 배워야 한다. 장비에서 충분한 49 점 기질을 얻을 수 있다면, 최대 1 하위 기질을 배울 수 있고, 현재 학습 기질의 기질은 후기에 낮아질 것이므로, 지금 가능한 한 장비와 함께 얻는 것이 가장 좋다. 70 이다. 기질장비는 앞으로 아이의 상용장비로 쓸 수 있다 (공략 6 부 참조). 기질 70 이 준비되면 나는 달임약으로 돈을 벌어 무술을 배운다. 내가 300 여 명이 되면 태극병원에 가서 피로를 덜어 줄 것이다. 이런 주기는 내가 9 살 9 개월까지 계속되고, 세 번째로 태극병원에 가서 피로를 덜어줄 때까지 10 이 될 때까지 계속된다. 10 세 직장에서 120 점, 9 세 직장에서 100 점을 받았다. 10 세 인생은 36 점, 9 세 인생은 32 점을 잃었다.
10 세와 1 1 년: 지난 2 년 동안 근무한 곳은 모두 정부가 함께 배치했다. 10 대 나, 기질과 명성이 모두 70 인 상태에서 지옥에 가서 살았다 1 번. 이 2 년 동안 명성이 1200 (예: 1 195) 에 가까워질 때까지 가이드로 돈을 벌어서 계속 무술을 배운다. 피곤하면 지옥에 가서 12 까지 순환한다. 10 종료, 피로를 줄이기 위해 지속적인 생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 1 세 때의 일은 여전히 똑같기 때문입니다. 1 1 끝, 피로를 줄이기 위해 지속적인 생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2 세가 되어도 여전히 이렇습니다. ) 지옥 생활은 명성과 게임성이 떨어지고, 20 점 평가 공제 1 점, 지금은 모두 간과하고 있다. 게임 플레이 후 다른 속성으로 무료로 세탁하면 속성 포인트가 됩니다. 노는 것을 탐내면 평가가 다시 돌아오기 때문에 노는 것을 탐내는 것은 사실 좋은 일이다. 버전 중 세탁성의 방법과 타이밍은 뒷부분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12 세: 저는 암시장에 가서 1 에서 행상인을 잠금 해제했지만, 우리는 행상인을 이용해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지 않았습니다. 행상인이 잠금을 해제할 때 나는 놓아두었다. 행상인은 내공 인내력의 명성을 잃었고, 행상인은 가이드보다 40 점 더 많이 벌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12 살 때 가이드를 이용해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고, 예술을 배우고, 여기서 말하는 것은 예술을 배우는 것이지, 습관적인 동작도 아니고, 무술을 배우는 것도 아니다. 12 세 피로 300 여, 암시장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암시장에 가서 지능을 줄이고, 게임성을 높인다. 그러나 지금 지능은 0 이고, 최저 속성은 0 이며, 음수로 떨어지지 않는다. 증가된 게임성은 나중에 다른 속성으로 세탁할 수 있어 속성점을 선물하는 것과 다름없다. 그래서 65, 438+02 세인 저는 돈을 벌어 예술을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00 이 지나면 암시장에 가서 피로를 덜어줍니다. 내가 12 일 때, 나는 계속 암시장에 가서 피로를 줄일 것이다. 내가 13 까지.
13 세: 카지노에 가서 1 번 잠금 해제 타자, 여협객이 30 번을 요구했다. 이 30 명의 타자는 반드시 13 세에 완성해야 한다. 현재 연속 출장 1 회, 300 여 회, 출장 1 회 800W DHB 가 필요하지만 1000W 선생님 조공을 가지고 출장을 갈 수 있으므로 평소에는 반드시 5 환을 노력해야 합니다. 여행 1 번 후, 나는 타자 수가 정확히 30 번이 될 때까지 계속 타자가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14 세가 될 때까지 카지노에서 계속 살 것이다. 거지를 만나면 돈을 주지 마라. 현재 나는 적어도 5700 점의 육아 돈이 있다. 거지를 만나면 방심하지 마라. 그럼 낭비입니다. 14 세 종업원은 도덕을 떨어뜨린다. 지금 거지에게 주는 도덕은 14 세 때 낭비를 줄일 수 있다.
14 세 끝: 먼저 청루에 가서 1 번 청루주자를 잠금 해제한 다음, 달리기 선수와 함께 1 번 여행하다가 피로가 300 을 넘을 때까지 달리고 피로가 끝날 때까지 달린다. 돈을 모아 책을 읽기 시작했고, 피로가 300 이 넘으면 청루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만나 돈을 도덕으로 바꾸었다. 책을 읽기 전에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은 심부름이 비도덕적이기 때문에, 책을 읽기 전에 충분한 돈을 저축하고 도덕을 하면 너의 도덕점을 떨어뜨리지 않는다. 14 세 이후에 도덕을 하는 것은 수지가 맞는다. 지금은 온몸이 지쳐서 여러 번 심부름도 적지 않은 명성을 잃었다. 그 다음 나는 명성이 1200 에 가까워질 때까지 궁전에 가서 명성을 보충했다. 후자의 훈련 모델은 청루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부딪쳐 도덕을 바꾸는 것이다. 피로가 300 미만이면 배운다. 학습 내용에 관해서는 먼저 무술과 미술을 배운 횟수를 살펴보고, 학습을 클릭하고, 마우스를 무술에 가깝게 옮겨서 공부하는 횟수를 표시해야 한다. 30 번의 거리를 보고 나머지 횟수를 30 회로 메운다. 먼저 무술을 30 회, 미술을 30 회 더 시켰다. 즉, 내력이 지구력보다 높아지려면, 지금 장비를 벗으려면, 내력이 지구력보다 높아야 한다는 것이다. 지금 만약 월판 임무를 만난다면, 반드시 기회를 잡아서 재치있는 사람을 내부 힘으로 씻어내야 한다. 버전 세탁성 정보: 버전 세탁성은 아이가 알몸일 때 속성이 가장 높은 속성이며, 최고 속성이 1200 을 넘으면 두 번째로 높은 속성으로 세탁됩니다. 스님 한 명을 죽이고, 경전' 법수지' 를 얻고, 스님을 죽인 후' 법법법지' 로 단비 임무를 시작한다. 첫째, 잉크의 여발 수제. 잉크가 부족하면 성구를 한 번 더 먹고 1 인 임무로 1 번을 죽일 수 있다. 그런 다음 12 부를 인쇄하여 아이를 데리고 단비 임무를 하면 아이의 탐욕을 현재의 누드로 씻을 수 있다. 말하지 마라, 아이고, 너는 이번에 이런 경전을 받지 못했어. 너는 이런 말을 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주법을 꺼내야 하고, 수사들을 죽일 때는 동료들과 소통해야 한다. 수사들을 죽인 후에는 팀을 구성하여 보스를 죽일 수도 있고, 팀원들이 똑같이 먹게 할 수도 있다. 너도 먹을 수 있는 존엄성이 있다.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반역과 명성은 지금 누드가 가장 높을 것이다. 네가 우스갯소리를 하기 시작하면, 우스갯소리는 반항과 명성으로 씻겨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반역과 명성이 모두 1200 이 되면, 장난성은 내력으로 씻겨진다. 여협객은 가장 높은 지구력을 요구한다. 왜 플레이성은 내부 힘으로 씻어야 합니까? 무학 30 회 후 잠금 해제된 고급 학습 내용 승승승승승이 내공 22, 지구력 2, 기질 2 를 증가시켜 청루생활에서 늘어난 기질은 낮아질 수 있지만 고급 학습 내용 승승승승으로 내공을 수련하는 것은 분명 수지가 맞지 않기 때문에 내공 점의 수는 탐욕에 휩쓸려 수지가 맞는다. 무술과 미술을 모두 30 번이나 썼을 때, 이미 많은 즐거움을 내부 힘으로 씻었다고 믿는다. 이제 거꾸로 승마술과 건물을 배우고, 장비를 입을 때까지 내력 999 를 배우면 승마술을 배우지 않는다. 건축은 장비를 입을 때까지 인내력 1200, 내력 999, 지구력 1200 까지 계속 공부해야 한다. 그리고 17 년 9 개월 후까지 시를 배운다. 이 과정에서 300 여 명이 피곤하면 청루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만나 도덕으로 양육비를 바꾼다. 나중에 육아 돈이 다 떨어졌으니, 너는 귀염둥이를 팔아 돈을 벌어야 한다. 평소에 선생님의 원고료를 많이 모아야 한다. 나는 네가 너무 많이 팔도록 요구받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두세 번이면 된다. 월판을 만나면 적극적으로 그것으로 씻고 놀아야 한다. 훈련이 17 년 9 개월까지 진행될 때, 어떤 일은 반드시 끝내야 한다. 이제 끝까지는 9 번의 수술만 남았다. 여협객은 지구력이 모든 속성 중 가장 높지만 지금은 반항, 명성, 지구력이 나란히 1 위, 1200 으로 여협객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여협객이 지구력을 요구하는 것은 유일하게 가장 높다. 현재 반은 모두 1 배로 반란을 줄이고 있다. 지금은 지구력 1200, 반란 1 199, 명성 1 199, 지구력이 되었다 물론, 당신은 장비에 1 점의 명성이나 반란을 가질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반항적인 명성을 가진 장비는 입지 말고, 명성이 높고 반항성이 있으며 지구력과 내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장비는 벗으세요. 지구력은 1200 의 유일한 최고여야 하고, 내부 힘은 99 여야 한다. 이것은 조심해서 파악해야 한다. 반들은 반란과 명성을 떨어뜨린 후에는 더 이상 씻고 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역과 명성을 줄이면 지구력이 가장 높고 내공이 999 다. 남은 시간은 계속 시를 배울 수 있다. 피곤하면 청루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만나 도덕을 바꾼다.
결말: 결말은 17 세, 1 1 개월, 세 번째 수술 종료, 여성 협객 수련 때 발생했다. 이때 모든 속성점을 꼼꼼히 점검해야 하고, 장비에 첨가된 점도 결말에 포함되므로 반항적인 명성을 가진 장비를 입지 마라. 그러나 반항적인 명성을 벗는 장비도 지구력과 내부 힘의 점에 영향을 줄 수 없다. 지구력은 1200 이어야 하고 내부 힘은 999 여야 합니다. 결말은 지구력 1200, 유일하게 가장 높은 반역 1 199, 명성1/Kloc-; 어차피 지구력 1200 미만이니까 내부 힘이 충분해야 합니다.
네 가지 실천
끝나면 먼저 재능을 연습하고 효과를 강화해야 한다. 연습마다 20W 의 인물 경험이 필요하고, 연습당 시간은 10 분입니다. 연습마다 육아 돈 240 점이 필요하지만 다른 형제자매의 육아돈은 연습에서 공유할 수 있다. 따라서 더 많은 유동아동을 키우고 맏이가 끝난 후의 관행을 위해 돈을 모아야 한다. 맏이 65,438+07 세가 되면 유동 인구 자녀를 위한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0 세부터 12 까지 일하는 아이들은 최대 15000 까지 예금할 수 있고 15000 은 상한선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는 다 쓰면 집으로 보내고 다시 태어나서 다시 시작한다. 아르바이트생들의 양육 방법: 아르바이트생들은 아르바이트와 모금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무엇을 원하든 아무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나이에 맞는 업무 내용으로 돈을 벌고, 나이에 맞는 생활콘텐츠로 생활해 피로를 줄인다. 0-6 세 가이드북은 12 삼자경을 먹습니다. 6 세: 반에서 6 세 7 개월까지 일합니다. 300 여 일 때 국자감에 가서 피로를 줄이세요. 6 세 7 개월 동안 90 세까지 집안일을 하는 것은 12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그리고 멜로디를 배웠고, 음률 70 까지, 그리고 내가 70 이 될 때까지 왕궁에 가서 살았습니다. 나의 기질과 명성은 70 이다. 이것은 10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이때 나는 거의 7 살이 된다. 만약 내가 이런 잠금 해제 조건을 6 세로 선택하지 않았다면, 6 살에 돈을 버는 효율성이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잠금 해제 조건을 일찍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세: 먼저 해변에 가서 1 번 선원을 잠금 해제한 다음 7 살에 손으로 돈을 벌어요. 피로가 300 을 넘으면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인다. 거지를 만나면 1 배의 돈을 주고, 너의 도덕을 50 으로 만들어라. 도덕 50 은 9 세 업무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물론 도덕적인 옷이 더 좋으니 거지에게 돈을 주지 않아도 된다. 8 세: 먼저 야외생활 1 회 우체국 잠금 해제 후 8 살에 우체국을 이용해 돈을 벌고 야외에서 피로를 줄이며 거지를 만나면 돈을 주지 마세요. 9 세: 태병원 1 차 잠금 해제탕제, 300 여 피곤할 때 태병원에 갑니다. 10 세 및 1 1 세: 먼저 지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가이드, 10 세 및/kloc 12 세: 먼저 암시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노점상, 12 세, 노점상과 돈을 버는 것에 지쳐서 암시장에 갑니다. 12 연말까지 최대 15000 까지 예금할 수 있고, 15000 은 상한선이며, 일할 수 있는 아이를 키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수행이 진행됨에 따라 아르바이트생들의 공양금이 줄어들기 때문에 공양금이 15000 보다 적을 때 계속 아르바이트를 해서 저축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근무 연령 13 과 14 의 잠금 해제 조건을 준비해야 합니다. 165438+65438+. 13 세 및 14 세의 잠금 해제 조건은 너무 일찍 준비하지 마십시오. 12 세의 직업은 내공 지구력을 낮추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일찍 준비하여 12 세를 잃었습니다 아동작업의 잠금 해제 조건도 아동장비로 보완할 수 있어 직장과 동성을 모두 할 수 있고, 더 큰 아이가 쓰는 도덕복과 기질복은 보존될 수 있다. 여협객의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가 두 명 있으면 충분하다. 첫 번째 격식을 연습할 때, 50% 의 확률이 밀집된 피에 대한 공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피에 굶주릴 때, 아이의 재능에 있는 피에 굶주린 피는 자동으로 1 격자, 10 번 강화 후 10 에 도달한다. 두 번째 격식은 금강, 확률 1/ 1 1 을 강화하는 것이다. 제 2 격의 수련이 강금강을 만들어 낼 때, 아이의 천부적인 금강은 자동으로 제 2 격에 대응한다. 용신의 말을 배우고 용신을 강화하는 연습을 하다. 세 번째 칸은 갑옷을 입는 연습을 하는데 쓰입니다. 확률 1/24. 그래서 아이들은 재능을 배울 때 순서에 신경 쓸 필요가 없고, 연습할 때 자동으로 대응한다.
훈련 5 가 끝난 후.
연습 후 수련은 아직 연습하지 않는 수련이다: 종료 후 각 조작마다 2 1 시간, 학습 1 차차 1 분, 궁중 생활에서 유명해지고 집안일을 하는 것은 1 분이다 끝나면 야외 생활을 지도하는 방식으로 돈을 벌어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만나 모금 1 을 하면 3 점 도덕을 얻을 수 있고, 춤과 승마를 지도하는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다. 피곤하면 태병원에 가서 살면서 피로를 줄이고 공부 1 번 해야 1 포인트 속성을 얻을 수 있다. 네가 길을 안내하여 돈을 벌고, 야외와 병원의 생활을 통해 피로를 줄이는 이유는 안내가 속성점을 감소시키지 않고, 야외와 병원의 생활이 속성점을 줄이지 않고, 게임성을 증가시키지 않기 때문이다. 병원은 피로 32 시, 야외피로 28 시 거지를 만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360 을 위해 충분한 돈을 모을 때, 360 이 모자라면 야외로 나가 병원에 갑니다. 결말 후 덕학을 제안하고, 결말 후 매번 2 1 시간 운영한다. 단순 학습이라면 1 일 안내로 돈을 벌어야 하고, 1 일 학습, 일 학습으로 인한 피로는 1 일 생활로 해소해야 한다. 즉 3 일 만에 1 을 배워야 한다 단순히 도덕을 한다면, 당신은 세 번 길을 인도하여 거지에게 360 점을 벌어야 합니다. 3 일이 걸립니다. 당신은 두 번 야외생활을 하고 거지를 만나 돈을 주고 도덕의 피로를 교환해야 합니다. 또 이틀, 즉 5 일 동안 3 점 도덕을 해야 하기 때문에 도덕을 하는 것이 공부보다 효율적이지만, 야외에서 거지를 만날 가능성은 크지 않습니다. 거지를 만나지 않고 키울 돈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등 더 많은 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덕명언) 결말 후 배양, 세탁, 아동장비 교체 등 조작으로 인한 속성점 변화는 평가만 바꿀 뿐 이미 달성한 결말은 바꾸지 않는다. 예를 들어, 결말 전에 완성되지 않은 놀이가 있는데, 결말 후에 씻어도 무방하다. 결말 전에 반항적인 명성을 가진 장비가 있다면, 결말은 입을 수 없다. 결말 후에 다시 입어도 괜찮아요. 물론 명성과 반항은 이미 1200 이다. 장비에 명성과 반항을 가져올 필요는 없다.
유해자 설비
2 급 아동장비는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지만 2 급 아동복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너는 그 속성이 많은 것을 사야 한다. 소녀 장비: 모자, 봉모, 실크 스커트, 신발, 운화, 병기, 도덕경, 월여검, 마호가니 산수연. 공중지능을 키우는 것이 가장 어려운 속성이기 때문에 아동장비는 공중지능을 위주로 하는 것이 좋다. 또한 반란과 명성은 훈련과 판세탁이 1200 이기 때문에 장비는 더 이상 반란과 명성을 가질 수 없다. 신구 가격이 비싸면 2 급 아동복을 사용하고, 구구 가격이 싸면 3 급 아동복을 삽니다. 여협객은 처음부터 끝까지 기질을 수련한 적이 없고, 기질은 0 이고, 또 한 가지 속성은 0 이 평가 감소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협객의 장비는 여전히 기질을 많이 더하는 것이 좋다. 사실 10 세 작품을 잠금 해제하는 데 쓰이는 기질장비는 여성 협객에게 매우 좋은 상용장비다.
친밀하고 효도하다
새로운 육아에서 친절한 효도를 받기가 어려워 육아 사건에서 친절한 효도를 받을 확률이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돌발 사건을 잡고 친밀하고 효도를 해야 한다. 하나는 훈련 과정 중 돌발적인 사건으로 친절한 효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끝난 후 연습도 친절한 효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사기꾼에게 물어보고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작은 사탕, 조회 시스템의 각 사탕절. 받은 후 인터넷에서 두 시간 동안 작은 사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너는 매주 아이에게 1 본효심서,+1 본도 살 수 있다. 네가 매주 사겠다고 고집하기만 하면 된다. 또 아이를 데리고 정신 임무를 하고 친밀한 효도를 하는 것이 아이의 친밀한 효도의 주요 원천이다. 게임에서, 너는 큰 문제를 제기하고, 키워드를 입력할 수 있다: 정신임무. 사실 아이를 키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매주 정신노동을 고집하고 효도를 하는 것이다! 친애와 효성이 없어 아이를 키우는 것은 소용이 없고, 아이를 우는 것도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이로써 여협객 공략은 모두 끝났다. 만족스러운 아이가 있기를 바랍니다.
\ "아이고! 내 여자 기사의 피에 굶주린 공격을 봐라! " 오리지널 서클 번호: 1392300 150, 정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