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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알고 싶다: 닝보의 Guoluo 골목은 어디에 있는가?

야오 (1335 부터 14 18 까지), 원말명 초 정치가, 스님. 위안 2 년 (1352), 스님 한 명이 출가하여 법명언과 사도가 많았기 때문이다. 쑤저우 상주현 (오늘 장쑤 쑤저우). 유교, 불가가, 좋은 시. 작가 연호, 고계, 궁태사의자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정말 도술, 연금술, 무장을 배워야 한다. 23 년 경산사 스님을 예로 들어 내외 겸수를 중시하는 고전이학이 비교적 유명한 스님이 되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포부를 포기하지 않고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건설업이 권력을 추구하는 숭배자이다. 원초, 고승유 () 는 개국훈 () 에서 태어났다. 명초, 그들의 오랜 친구 주원장이 홍무조 정치구에 대한 강한 불만 때문이었다.

홍무 15 년 (1382 년), 고종은 스님으로 선출되어 왕을 섬기고 고인과 백하였다. 대청초밥이 추천한 왕염 주디 참사관과 북평 (오늘 베이징) 주디방장. 그때부터 단골 손님인 공연이는 강도 음모사 주디에 참여했다. 군전, 주디는 점점점술사 원공현의 점술방법을 건의하며, 정치군사상황에 대한 분석을 통해 연왕 주혁이 훈련군사를 건설하고 궁후궁의 병공장 시스템에 대한 군사공격을 준비하도록 독려했다. 문건 원년 (1399) 6 월 봉기를 앞두고 북평군 특사 장병을 총포획했다. 감사합니다. 경남 전투 기간 동안 그는 북경에 머물렀다. 5438 년 6 월+10 월, 부장 왕염 아들이 고집스럽게 상경하여 조정의 수십만 북벌 대군을 물리쳤다. 그 후로 여전히 많은 칭찬이 군사 텐트를 찾았고, 주디는 왕위를 차지했다. 주디는 즉위한 후 공식 승니에게 기묘한 세계를 주기 시작했다. 영락년, 2002 년 (1404) 은 태자로 봉쇄되었고, 그 성은 중용되고 이름은 광륭이었다. 그 후 몇 년 동안, 야오는 따돌림을 두려워하고, 자신의 평생의 사업을 포기하고, 전투의 위험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는 정식 중이 되었지만, 그는 자신의 신분을 바꾸지 않았다. 그는 주로 태자의 손자 독서를 지도하고 영락대전에서' 명실록' 이라는 책을 주재한다. 박통은 황제의 손자 (당현종 분) 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배양에도 영악대전의 완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주요 저작은' 일허집' 속서 10 권,' 일허시',' 일허원고' 5 권이다.

\ "명나라 역사 \" 기록:

야오, 상주인, 의학 박사. 14 도는 스님, 도연은 사도라고 합니다. 신비한 음양과학을 얻기 위해서는 신권의 자리가 사실이어야 한다. 피에 굶주린 냄새가 송산사에 전해지자, 원공현은 "중이 무슨 의리!" 라고 말했다. 그물 삼각형은 병든 호랑이, 류류류와 같다. " Xi 연대로.

홍무 시대에는 동초유생과 승려가 예부를 시범했다. 공식적인 것이 아닙니다. 가운이기도 합니다. 북고산, 시적 회고. 대등한 상황에서 루가 말했다. "이게 너의 교차 언어지?" 파도는 웃으며 대답하지 않았다. 고황후가 무너지자 태조는 스님을 선택해 왕을 섬기고 경을 읽으며 복을 빌었다. 루모이는 아름다운 세상을 떠나 염증으로 가는 길을 열었다. 공통 언어를 발굴하고, 심지어는 북평, 주지경수사.

집 안의 궤도는 매우 가까워서 항상 화면의 언어이다. 모당조, 당조, 억울하게 왕을 박탈하다. 저우 시앙, 다이, 제나라, 민 모두 죄를 지었다. 타오는 성조에게 군대를 모으라고 어렴풋이 권했다. 명나라 성조는 "사람들은 그에게 주었지만? 클릭합니다 얀 타오 (Yan Tao) 는 말했다: "나는 천국을 알고 있으며, 사람들의 지원이 있습니다. 위안 쿵푸에 온 사람 왜 그래, 김종아? 그래서 명성조가 기대하는 이익에 따라 결정된다. 현은학교, 병졸 연결, 관목용 재능의 장애. , 위안 공, 쉔. 조정, 도언 군사훈련. 웹사이트를 만들고 두꺼운 담벼락 포자, 밀집된 이주의 딘병을 항해하며 아스날, 가축, 오리, 거위를 밤낮으로 던진다. 원년 6 월, 문건인 루의 수비자는 이 변화를 이해했다. 정부 관리를 슈퍼 체포하다. 명장 신도시는 분명히 의사결정에 저항한다. 비바람에 적합하고, 땅에 기와를 얹고, 조상이 된다. " 고 말했다: "시앙 유 와 펭. 급상승하다. 타일 의 이름, 제나라 태화 돈 을 처벌, 그 쇠퇴 모델, 이순신 황색과 어려운 정병, 그 돌 말했다 도연 수오 보조 정공 가정 5438+00 년 6 월, 명나라 타이 닝 국제 상업 광장, 와이징 사이 를 타고. 도연 국방은 안정적이고 타격이지만 공격한다. 캄캄한 밤에 그 병사를 다쳤다. 원조 부서의 내외 충격은 참수가 아니다. 대포, 중국 핑안, 선후가 타운을 이겼다. 명성조는 3 월에 제남을 포위했고, 게다가 매우 허약했다. 타오는 "선생님은 노인이고 개선으로 돌아온다" 고 말했다. 그래, 그래. 복공 페르몬, 연전연패, 망장군 장우가 배상을 제의했다. 명 성조의 심정은 약간 휴식을 취했고, 그는 이 영화를 연출했고, 용사들은 용용을 꺾고 집을 깨뜨렸다.

파도어 성조: "도시에 있지 않고 얇은 수도를 짜내는 자본 제약이 풀렸다. 이어 그들은 주와 링필화를 연이어 꺾고 강을 건너 수도로 들어갔다. 분명히 성조의 황위인데, 도사는 당연히 아름다운 세상을 남겼다. 황제는 모든 군사들의 독립과 도교의 정책 봉기를 깨끗이 씻었다. 티모르해와 산둥 하북작전은 군대에서 3 년 동안, 혹은 번갈아 가거나, 석기진에서 싸우느냐 안 하느냐는 도연의 일에 달려 있으며, 그 후 도연 황제의 군대는 천하 1 위를 차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영락은 2002 년 4 월, 선금의사, 태자소사로 인해. 복성 () 은 이름 광륭 () 을 주어 할아버지의 관직을 증여하였다. 제어가 부르는 부분은 무명이다. 장수, 거절하다. 초년생인 좋은 근로자들에게 스님의 절에 사는 것은 비정상이며, 모자는 장쯔이 속에서도 은퇴에 직면하고 있다. 스와, 후진타오 zhenzhou 상주시, 김보산 동포를 증정하다. "모기" 를 복구하고, 광륭을 감독하다. 그리고 시에 진 (Xie Jin) 이 편집 한 "영원한 음악 축제". 이 책은 황제의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동티모르 두 곳 사이에 사이북정 광륭은 남경에서 모두 태자 숙박을 도왔다. 2005 년 4 월 황신 미혼학교 광룡이 이야기꾼에 참가했다.

65438 년 6 월부터 3 월까지 84 명이 중병에 걸려 청수사를 계속 지키려 하지 않았다. 차, 너의 방문, 다시 한 번, 언어는 상당히 좋다. 첫 번째 통의 금수면으로 인해. 그는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자고 요구했다. "광롬프산 연락부는 일찌감치 사면을 원했다. \ "푸 상담, 그 스님 도. 초기 황제는 남경에 갔는데, 승려가 건문제에게 도피하여 부나 이름없는 부랑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황제는 그의 모든 물건을 저당잡히는 것을 금지했다. 퇴폐적인 생활로 후영은 문건 황제를 결정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푸의 연락석은 몇 년 동안 싸웠다. 네가 원한다면, 너의 광륭황제는 죽을 것이다. 광륭은 잠시 멈추고 감사를 표했다. 발각되어 죽다. 황제 진밥은 더 이상 조선 20 주년을 의지하지 않고, 생활은 여전히 출가식의 장례식과 같다. 사후에 아세안을 성심성의껏 보좌하다: 신하 이미안, 특히 용록 박사를 승진시키고, 기둥에 올라 국영국에 보답하고, 베이징에 공물을 바치다. 방산현 동북을 묻다. 천황 친제 신도는 그 권력을 기념한다. 공식 양자는 상보와 소청을 따른다. 광륭은 공부를 적게 하고, 작품은 시를 위주로 하고, 왕빈, 고계, 양맹애와 친구가 된다. 수보항조차도 이 상을 홍보했다. 타오: "제가 녹음한 지연은 요정에게 매우 파괴적이며 농촌이 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주로 가면 기후와 제작율이 만족스럽지 않다. 친구 왕빈을 방문했을 때, 그는 아니라고 말했지만, 언어를 제외하고는 "스님이 한 사람을 오해해서 틀렸다" 고 말했다. 언니, 언니의 저주가 심하다. 광륭이 우울하다.

소사, 홍희 원년의 화홍이 사당 조정을 나누었다. Jiajing 9 년 세종이 공포 한 Shangyu 내각 장관은 말했다: "Yao 의 Zuoming 계승자 싱, 라오 Liegu 의 선인 충녀, 반기문의 영웅 Zhu, Liu 음식의 조상 사원은 모두 그의 아버지를 두려워한다." 그래서 \ "상서 \" 학자 이세하, 장은 귀로부터 대흥용궁을 경배할 것을 제의했고, 춘추제전은 너무 빈번했다.

야오의 시는 대체로 세 가지 특징이 있다. 우선 고든은 풍경을 둘러보고 방문한 선생님들은 친구들에게 그들의 깊고 진실한 감정과 지혜에 대해 생각하라고 요청했다. 그러나이 기능은 야오의 시적 내용입니다. 경남요에 있던 이 방랑 스님은 그의 제자, 문사, 선도와 함께 사방을 여행하며 승승승장구할 개념이 없었다. 그들이 어디에서나 만나는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기억하고, 그들의 이유를 결합하기 위해 시를 쓸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를 들어, "가치 선친에 대해서도" 영시 "와" 먼지투성이 지역 전체의 변두리 음악을 잊는다 "고 말했다. ""

결국 한쪽의 사람과 일은 모두 임신하고 싶어 당에 작별을 고했다. 예를 들어, "나는 서사에 살고, 계호는 오르막말을 타고 역도를 알고, 나무색은 향정을 분별한다" 며 이별 문제를 썼다. 요의 떠돌아다니는 경험은 한편으로는 그의 철학과 시학을 도야시키고 강화시켰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그를 친구와 알게 하여 깊은 우정을 맺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러므로, 인간의 의미는 낮은 노점을 초월하는 것이다. "작은 정자는 도시에 세워져 길 한쪽에 세워져 있는데, 이탈리아를 끊임없이 떠나는 관광객들을 포함한다. 다년간의 결석에 또 과거에 대한 추억을 더했다. 예를 들어,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작년에 그는 이웃에게 꽃을 보냈습니다. 올해부터 그 옆에 있는 남자는 운이 별로 없었지만, 창자 동풍 옆에 꽃을 바치러 가는 사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동풍이 사악한 것을 피하고, 북인들이 서울 사촌 류화에게 보낸 그 말이 왜 술이었으면 좋겠다." 동양에서는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술을 마시는 것을 추억하지만, 생각을 보내는 것이 시가 예술을 배우는 진정한 즐거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북" 족에 속하는, 북국 공동체의 일원으로, 자주 함께 걸으며 노래로 월급을 받는다. 그는 "제목 장순락유치원 임당 10 이지만 날개가 있는 친구" 북곽숙이라고 썼다. \ "입시 는 유년 처럼, 장 조 함축적 인 이순신 가오 린. 화월 전 친구 방면에서 송풍 갤러리 피아노는 사직하고 숲 속에 은거했다. 나의 모든 친구들은 모두 같은 음악 화원에 가봤고, 고계 () 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모두들 마시고 중얼거리며 즐거워했지만, "여정이 없어 분주한 비행기 커버가 조용해요."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장은 통신을 길들이고 거위는 크레인 연못에 보관됩니다. 음악 유치원 삼림홀의 고요함과 황량한 냄새를 썼다. 산에서 멀리 떨어져 필멸의 번잡함을 피하지만 원말명 초 문인들이 동경하는 경지이다. 훈학이 기러기를 만드는 것에 대한 추구는 아름다운 환경에서 선 () 과 조화를 이루는 마음에 대한 연구와 이해를 더해 하위 대상을 더했다.

왕과 관리, 이사회는 받아들이고, 그림을 그리고, 향수한다. 고든은 그림을 훑어보고, 오늘의 시선을 보거나,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거나, 감정적 추억을 표현하거나, 철학적 사상을 뒤섞는다. 동정가요'' 미래 72 봉'' 태호 36,000 헥타르의 벽운의 수분 함량이 변화하고 있다. 동정호의 웅장한 기세를 통쾌하게 기록하며 양의 시작을 감동시켰다.

길보급 전전. 서른두 편의 시 중의 천빈국의 풍경. 또 다른 예로' 청명 상하도' 는' 오다교 경사로' 로 다른 사람의 초가집을 위해 깊다. 죽루는 비처럼 흐리고, 도원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 산에서 조용하고 진실한 봄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비가 올 것 같다. 디에고의 색조, 죽루의 도래, 복숭아원의 교감, 음침한 황혼, 봄의 더 많은 꽃들은 모두 자연스럽고 아름답고 맑은 맛을 지닌 것 같다. 또 다른 제목은' 주' 라는 시로, 늘 사람과 일에 관한 것이다. 개원사는 오래 살았고, 호수의 총량이 초과되었다' 는 이 시는 야오와 텅스텐의 과거 우호적인 교제가 냉막 진실하다는 뜻이다.

왕왕 일종의 오래된 안목으로 세속적인 미련을 보고 있다. 봄처럼 장을 스치는 무덤. 만인의 구덩이 앞에 서서, 고대인들의 용에 대한 고마움이 항상 그들을 분노하게 한다고 상상하다. 그리고 갑자기 어렴풋한 꿈, 주머니가 텅 비어 있는 모든 것, "어떻게 대화, 세계 동여단의 아파트를 알 수 있을까?" " 전문적인 물줄기, 명성이 드러나다. 이해와 예측할 수 없는 생사는 한숨만 내뱉을 수 있을까? \ "경험과 야오 고대인의 사업, 예를 들어 물보라의 양, 강의 떠 다니는 그림자, 유년은 돌아오지 않는다. 현실과 생사의 유행도 도태되었다. 작년 말의 역사와 자연은 빈 그물로 귀결되고, 결말은 영원한 소산으로 돌아간다. 그래서 명리, 생사, 영광에 대한 집착은 완전히 일회적이다. 이것은 선종 쌍방을 초월한 선정적인 깨달음으로, 활달한 표현이다. 이 밖에도' 회안 고풍'' 불산시 순덕구' 와 같은 시구는 이런 고금의 잡다한 시설이 가져다주는 기쁨과 같다.

요 1989 년 초강시의 두 번째 특징은 대중에 대한 냉막 및 편협함입니다. "당송의 풍격. 원대 시인은 시를 쓸 때 섬유질을 자주 염색합니까? 서하 (), 야오 () 학구명 (), 시 () 는 상큼한 시를 고어로 답습하는데, 그중에서도 고결한 작품이 적지 않다. "고등롱, 너는 다섯 글자를 그렇게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명한 것은 무슨 이치인가?" 북방은 피곤해 보이고 고체 녹색은 꺼진다. 이 기능은 문인의 풍조와 관련이 있다.

예술에 정통하고, 시장의 스님이 많아서, 자연히 문인과 왕래한다. 위안 20 년 (1360), 명나라 홍무년 (1374), 북국시사 시절. 10 여 년 동안 야오는 줄곧 공동체의 마음과 화목하게 지냈다. 고계는 원말명초 최고의 시인이다. 청대 조익이 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는데, "사서가 혼탁하고, 고수성의 문장" 은 밋밋해 보이지만, 실은 세련이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고계는 시를 한 편 썼는데, 정세충 장관은 그것을 마음속에 녹여 그의 전공을 꺼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야오는 옛 성현의 책을 읽는 것을 시가의 진리를 연구하고 일부러 과거를 추구한다. 이 두 사람은 서로 공부하여 유사점이 되었다. 그들은 시 한 수를 써서 시와 철학의 수준을 즐겼다. 예를 들어, 고계 () 는 시를 쓰는 것이 "대중이 오랫동안 모방해 온 것에 대한 대기시간, 금융을 믿고, 완전히 독립하기 전의 관대함과 자유로운 카디프 망상증 등의 단점을 가지고 진행될 것" 이라고 생각한다. 。 요는 이런 말을 하지 않았지만, 같은 방법과 방법은 따라야 할 필요가 있다. 고계는' 고조집' 의 서열에서 그의' 독경태' 를' 산티아고의 뚜렷한 색조',' 전면적 투철함',' 한동안 후한 자아' 라고 칭찬했다. 이 프로그램들의 시간 동안 광륭시는 고대 문인의 사상, 전문지식, 상호 작용의 문필을 염색하고 장악했다.

야오의 시-시 선 사상. 시인이 쓴 시는 종종 현실 세계의 편에 서서 서정적이고 자의적이다. 선승과 시인인 요는 시에서 선의 조화와 영동세계의 다른 면을 드러낸다. "명관, 한 번 쇠퇴하면 호지가 요란하다", "죽운은 그림자 속에 있다, 비상한다"

의 오아시스 노래' 오언사구' 는 자연산수의 경지를 묘사하는데, 그중에는 불가의 말이 관련되어 있지만 불가의 뜻을 이루었다. 선종은 "마음은 텔레파시가 있지만 입언하지 않는다" 중 하나로, 그 교리, 선과 시의 관계, 예를 들면 봄, 꽃, 봄은 꽃, 봄은 꽃, 봄은 꽃, 봄은 꽃, 봄은 꽃이다. 에이지의 방문은 없다. 송대 엄우의 시와 융화는 선시, 즉' 정' 선종이 시와 지혜에 대한 묘한 깨달음이다. 왕청시 역시 시선의 주요 일관성으로' 신운' 이라는 글자를 완전히 정련된 경지로 이끌었다. 시와 선은 다르다. 선은 시의 비유가 아니다. 시의 아름다움은 움직이는 물체, 가스, 읊는 영혼, 천연 온천의 달, 겨울여름의 애환합, 인간사무와 인생에 대한 계기와 의미다. 완전한 자기선정, 산천운무, 일상생활, 모든 불법의 진형을 배우고 이해하다. 한 편의 시가 있다. "만약 당신이 부처라면, 예가는 선처럼 웃지만, 무한대는" 몇 마디 하면 복잡해진다 "는 것이 승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선 (禅) 시, 영혼 에. 어떤 의미에서 생명의 가치에 대한 이해와 종교 경험은 일종의 조화로운 심미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시의 시작: "석양정이 쓴 장면은 동적인 시간 간격이다. 개방적이고 총명한 사람들은 모두 자각적으로' 구석' 에 빠져 있다. 석양 아래, 구름은 붉은 꽃 금실과 같이 향기롭고, 반짝 빛나고, 산들 사이에 흩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백거이는' 강중 일출, 붉은 꽃이 불을 이기는 장면' 을 가지고 있다. 이곳은 기세가 웅장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 성인 영지의 정자 다락방 정자로 변해 경관 전체에서 패션과 매력이 넘친다. 두 번째는' 춘윈 흐름이 강으로 흩어진 후 미군의 일몰이 갑자기 들빛을 내는 것' 이다. "구름" 이라는 말은 시인용 단어의 자연 서식지로, 뜻은 다르다. 부처님 탐정은? 내가 말했듯이, 30 년 전 명상할 때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다. 이후에 본 지식은 사무실에 가서 산을 보는 것이 산이 아니라 물이 물이 물이 아니라는 것이다. 오늘 산을 보니 산이 감사를 표하는 곳일 뿐이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물은 물일 뿐이다. 위텅스텐은 이 세 단계를 강조했는데, 이 점은 오초 그가 깊이 체득한 것이다. "클라우드" 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이 클라우드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LTBR/"선의 경지가 다르고, 방식이 다르고, 사물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 선종의 스님과 시인은 클라우드 컴퓨팅의 정신 상태에 대해 서로 다른 느낌과 이해를 가지고 있지만, "강춘운, 시각적으로는 봄빛이 푸르고 구름 그림자가 앞으로 나아간다" 고 적었다. 푸른 하늘, 아름다운 저녁노을, 강춘운처럼 강엄의' 석양의 푸른 하늘' 이라고 할 수 있다. 기분운의는 즐겁고 한가하며, 그것은 금기의 초연 냄새도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은' 한가함' 으로 그의 근심 걱정 없고 편안한 심정을 바꾸고, 그것들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산산조각 난 구름은 강가에 있고 시인과 수운은 맑고 고요하다. 이런 조용한 명상의 마음은 명상과 정의다. 정상적인 길감은 선종의 공통어이다. 강춘운' 의 요는 청강에 위치해 있는데, 도저히 말할 수 없는 단어이지만, 마음의 가장 순수한 외딴 곳과 고요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후자에 관해서는, "빈 백갈매기 쌍노잡이" 가 아니라 클로즈업을 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왕 Guowei 의 표준 승천 영역, 아니 나, 아니 나를 지적 했다. 요의' 래프팅, 빈 갈매기 쌍' 은 사심이 없어 보이는데, 많은 외물과는 이의가 없다. 무인운전선, 백갈매기 비행. 시인, 고립된 초연왕에 서서, 사물에 대한 나의 견해를 잊고 사물과 나의 영토를 혼동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부처와 실질적으로 모든 중개 원칙과 이익은 매우 비슷하다. 선종을 수습하는 것은 내가 자주 유람하는 산수이며, 조화로운 산수 불교의 주제도 체험했다. 또 다른 예로, 그가 쓴' 5 대 전투 석변금 위에 복숭아꽃, 3 월 잉어 비행' 은 사람과 환경의 조화, 자연의 아름다움, 금융의 합이다.

야오는 불교와 선종을 분명히 표시했다. 예를 들면, "선옹시, 의는 말을 할 수 없다." " 선종 사상의 진정한 의미에서의 것은 표현하기 어렵다. 강설하면, 이로 인해 말이 떨어지게 된다. 어이없다' 와 같은 것을 추론하는 것은 재미있다. 어떻게 그가 신비한 목소리를 찾을 수 있을까, 예를 들면 참을 수 없는 말, 성불설? 선종의 이른바' 비립문' 과' 교심' 은 사실상 권위 있는 문건을 취소하고, 텍스트 센터를 취소하고, 일상 사무를 향해 기존의 사상과 관점을 대체한 것이다. 그래서 선심은 정말 깨끗하고 명료하다.

사실, 야오의 시를 읽은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시. 세계는 광륭 스님 비방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왕왕 각기 다르다. 그 이유는 그가 엽언을 설득하여 모손자의 자리를 차지하도록 도왔기 때문일 수 있는데, 이것은 불교계율과 반란을 위반한 유교 군주의 의식이다. 그러나 그를 만난 후, 스님의 모습을 바꾸지 않는 행위가 순전히 공리적인지, 단독으로 판단했다. 돌이켜 보면, 억눌린 절망, 느낌과 지능 사이의 갈등이 있는 것이 적절할 것 같다. 이는 수양 정신에 대한 깨달음, 조화로운 우주, 생명군인을 정체시켰다. 한편, 현실 생활에서 그의 세계는 진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정말 광범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