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처음 만난 것은 그녀와 후준 주연의 드라마' 나비처럼 불꽃을 발랐기 때문' 이었다. 당시 나는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녀를 보면 그녀가 묘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또 산뜻하고 탈속적인 기질이 섞여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말하기 어렵다. 나는 아마 그때부터 이 여배우를 기억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한동안 스크린에서 이런 사이버 연기를 하는 여배우를 거의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리고 내가 그녀를 다시 알아차렸을 때, 나의 시선은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었다.
그녀가 내가 가장 갈망하는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나는 그녀에게 끌렸다.
데뷔 거의 10 년 후, 그녀는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나타나지 않았고,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알지 못했다. 보통 나는 매년 두세 편의 연극을 받아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만 찍는다.
나는 한 마디로 그녀를 묘사하고 싶다.
우리의 일생은 다른 사람의 기대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을 찾는 것이다.
그녀에게 그녀의 "일" 은 자신을 찾는 것이다.
1*
2007 년 중국 최초의 영화드라마' 우리 안치할 곳이 없는 청춘' 에 주연을 맡아 조용하고 청순한 여주인공 주몽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극 중 그녀의 눈빛은 단순하고 맑고 순진하게 주위의 모든 것을 바라보았다. 천천히 걸을 때마다 온 세상이 조용해졌다고 느낄 것이다.
강신선함, 부드러움, 담담한 기질로 주몽이라는 단순한 소녀가 살아났다.
그래서, 마지막 아름다움이 차가운 현실에서 불완전해지면, 당신은 그녀의 운명을 더욱 아까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캐릭터는 강씨를 많은 남자의 꿈의 첫사랑으로 만들었던 적이 있다.
이 사람의 디자인에 따라 계속 연기한다면 강씨는 더 많은 관심을 가진 아이돌스타가 될 수 있다.
그녀가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한 걸음 한 걸음 정해진 공연 루틴을 견지하는 것이다.
그녀가 관심을 갖는 것은 캐릭터 자체의 매력이다.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과 다양한 캐릭터 공연을 시도하는 자유와 즐거움을 즐겼다.
2*
일찍이' 7 월과 안생' 드라마에서 모든 사람들이 그녀가 부드럽고 차분한 7 월의 좋은 여자라고 생각했을 때, 그녀는 반해수 반화염의 안생이 되어 원작자와 극팬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강은 자신의 성격이 반항적인 평화의 사자와 더 비슷하다는 것을 알고, 즐겁게 사랑하고, 즐겁게 살고, 집착하며 자유를 추구한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유학을 위해 그녀는 유명한 감독의 극본을 거절했다.
베를린 영화제 평생 성과상 유명 작가와 함께 레드카펫을 탈 기회가 있었지만, 그녀는' 집에 가서 어머니를 모시고 설을 보낸다' 고 할 수 없었다.
이 영혼의 자유로운 여자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기 때문에 외물에 지치지 않는다.
그녀는 천인의 천면을 피하고 더 도전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3*
남경에서! 남경! 이 영화에서 그녀는 무용가 생강 역을 맡았다.
처음에는 이것이' 망국의 한을 모르고 여전히 후정화를 부르며 강을 건너는 여자' 라고 생각할 것이다.
나라가 위난에 처했을 때, 그녀는 여전히 머리를 기르고 그것으로 밥을 먹어야 한다고 고집했다.
그러나 일본군이 난민 지역에 100 명의 여성을 내놓으라고 요구했을 때, 이 고집이 센 여자는 자발적으로 나서서 자신을 희생하고 더 많은 사람을 대신하여 살아났다.
끌려가는 순간, 그녀는 고개를 돌려 모두에게 미소를 지었지만, 눈물은 슬그머니 흘러내렸다.
죽음조차도 그녀를 타협시킬 수 없었고, 강인함과 존엄성은 이미 그녀의 영혼을 경시할 수 없다고 선언했다.
4*
잃어버린 총알' 에서 그녀는 병적으로 지능이 높은 여수 푸원 역을 맡아 정확한 배치를 통해 죄를 지었다.
이 영화에서 강씨의 뛰어난 공연은 제 32 회 홍콩 금상장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다.
그녀의 캐릭터 유형은 눈에 띄는 겹침이 거의 없고 스타일 범위가 넓다. 매춘부, 여수, 무림세가에 이르기까지 작품은 다양하고 배역이 다르다.
하지만 세세히 음미하면, 우리는 이 인물들이 여전히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두 어떤 속박에서 벗어나 사상의 자유를 추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누군가가 일찍이 그녀 때문에 괴로워한 적이 있다. 만약 그녀가 그렇게 많은 기회를 낭비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이미 큰 화제가 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담담했다. 그녀가 원하는 캐릭터를 잘 연기할 수 있다면 충분하다.
그녀가 "나는 파충류 지앙" 이라는 책에 쓴 것처럼:
"나는 결코 부자가 되기 위해 싫어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지 않을 것이고, 꿈을 위해 타협하지도 않을 것이다. 내가 부자인 이유는 내가 가고 싶은 길만 걷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돈명언) 다른 사람의 비웃음이나 경멸과는 무관하고, 결과와는 무관하며, 세계와는 무관하다. 나는 감정적이지만 진실이다. "
그해 강은 광시의 한 작은 산촌에 가서 연극을 찍으며 마을의 일부 아이들을 알게 되었다. 매일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산을 오르고, 걸어서 두 시간 동안 학교에 가야 한다. 아이들의 발은 등산으로 검고 부었다. 학교는 더할 나위 없이 간단하다. 저녁에는 대여섯 명의 유숙한 학생들이 나무 침대에 모여 잠을 잤다.
그 후로 강은 매년 한 달 동안 산간 지대로 가서 공익을 가르치고, 국어를 가르치고, 음악을 가르치고, 스포츠를 가르치고, 춤을 가르친다.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살고, 같은 음식을 먹고, 같은 나무 침대에서 살며, 각 아이의 집을 조심스럽게 방문했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교복과 모기장을 사주고, 방송국을 짓고, 주방을 짓고, 장학금도 출자했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모두 상을 받아 중퇴한 아이들을 많이 데려왔고, 학교는 단번에 100 여 명의 학생을 늘렸다.
강씨는 이 일에 대해 이미 9 년을 버텼다.
강씨의 어머니는 사진작가입니다. 그녀도 어려서부터 사진에 매료되었다.
배우가 된 후, 다른 사람들은 렌즈로 그녀의 아름다움을 기록했다. 그녀는 큰 카메라를 메고 유럽, 아프리카, 미주, 등산, 씨름, 진흙, 강을 끼고 이 세상의 아름다움과 독특함을 기록했다.
그녀의 작품은 여러 차례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에 뽑혔다.
3, 노래
전반적으로 강은 창의적인 가수이다. 그녀는 노래 몇 곡을 써서 자기가 직접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의 집에는 기타 세 자루가 있는데, 하나는 장아동 바자회 때 찍은 거문고, 하나는 회사에서 보낸 일렉트릭 기타이고,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일본 팬들이 특별히 그녀를 위해 만든 것으로, 그 위에는 그녀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그녀는 언제 어디서나 시간이 있으면 기타를 집어 들고, 집에서든 외지에서 촬영하거나 여행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 지교 기간 동안 아이들과 함께 교가' 창동초등학교의 노래' 도 썼다.
혼자 세계를 여행하는 것은 많은 여성들의 꿈이다.
생강은 이미 실현되었다. 촬영 외에도 그녀는 5 대 대륙의 40 여 개국에 가본 적이 있다.
그녀는 자신의 아프리카 여행을 이렇게 묘사했다. "나는 매우 원시적이고 자연에 가깝다. 밤에 잠을 잘 때 하마는 내 창가에 있는데 마치 숲 속에 사는 것 같다. "
그녀는 여자아이가 마땅히 받아야 할 비명과 약점을 드러내지 않았다. \ "이것은 어렵지 않다.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은 이런 오두막에 살더라도 벌레가 있다. 나는 사람과 동물, 사람과 식물 사이의 정신적 관계를 느낄 수 있다. 네가 우호적인 방식으로 그들을 사랑할 때, 모든 것이 느낄 것이다. "
육체의 고통을 통해 영혼의 즐거움을 포착할 수 있을지는 진정한 사랑을 판단하는 기준이다.
진정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일에 전심전력으로 몰입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 속에서 기뻐하는 것이 한 사람이 영혼이 있는지 판단하는 기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강은 영혼이 있는 사람이다.
강은 책 한 권을 출판했다: 나는 파충류이다.
다른 앨범과는 달리 생강의 속마음을 많이 담고 있다.
이 책의 글은 매우 간단하지만, 그것은 항상 감정을 포함하고 있다. 그녀의 얼굴처럼 청순하고 아름답지만, 항상 약간의 의미를 드러낸다.
첸은 이 책을 위해 서문을 썼다. 그는 말했다:
나이 차이는 나로 하여금 너희 젊은이들의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없게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내가 너희들의 글에 감염되고 감동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너의 공연을 보고 웃거나 우는 것과 같다. 가득 찬 진심이라면 사랑받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이번 겨울에, 그녀의 노력은 마침내 우리가 원래 그녀에게 속해 있던 영광을 얻었다.
새 영화' 폭설이 왔다' 로 제 30 회 도쿄영화제 메인 콘테스트 부문 최우수 여성 진행자에 선정됐다.
그녀는 신작' 77 일' 에서 하반신 마비 여성 사진작가' 푸른 하늘' 역을 맡아 중가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 영화는 모험작가 버드나무 소나무가 홀로 창당 무인지구를 가로질러 77 일 동안의 실화를 각색한 것이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야외 탐험 영화이다.
3 년 동안 촬영한 영화는 리듬, 화면, 장력에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줄 수 있다.
스틸만 봐도 시각적인 충격이 있어요.
칠십칠일
중국 최초의 극지 탐험영화로 개봉 전 베이징영화제 특별상을 수상했다.
진실을 회복하기 위해 영화는 커커시리, 알킨, 쿤룬 산, 장북, 잔다르 나무 5 개 무인지역에서 촬영됐다. 현지 고도는 평균 5000 미터 이상이며, 가장 높은 고도는 6700 미터이다. 이것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 제작진의 3 년간의 고된 촬영에 합당하다.
끝없이 펼쳐진 초원, 설산 빙하, 멸종 위기에 처한 많은 야생 동식물, 그리고 각종 자연재해로 인해 사람들은 언제나 자연의 선물과 도전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북방의 공터' 의 주인공 버드나무 소나무는 생활 속에서 자신을 잃은 젊은이로, 눈밭 고원을 떠돌아다니며 이렇게 미친 결정을 내렸고, 창당무지 지역을 걸어서 건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황야에서 극도로 열악한 환경과 허름한 장비에 직면하여 그는 혼자 자전거를 타고 한정된 음식을 가지고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자력갱생의 여정을 마쳤고, 77 일 동안 도보로 창당 무인도를 통과했다.
77 일' 은 버드나무 소나무의' 북방의 공터' 를 각색한 것이다. 이것이 작가의 몸소 경험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그녀는 자신이 매우 놀랐다는 것을 인정하고, 어떤 계기가 작가로 하여금 이런 일반인들이 발길을 멈추게 할 수 없는 황야로 들어가게 했는지 알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래서 큰 호기심을 가지고 제작진에 들어가 그 책을 열었다. 그녀는 주연을 거저 맡았고, 촬영 과정에서 그녀는 민낯을 드러냈다.
휠체어를 연습하기 위해 자주 넘어져서 손에 무수한 물집이 생겼다. 나는 고원 반응을 견디고 극단적인 조건에서 촬영해야 한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얼굴이 얼어서 턱이 맞물려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녀는 큰 인내력으로 버티고 있다.
그는 한 감독이 자신의 마음 속 영화를 찍기 위해 자기 집을 담보로 잡았다고 말했다. 영화가 찍힌 지 3 년이 되었는데, 그는 여전히 촬영하고 있다. 타협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가 이상주의의 대표라고 말했고, 너를 만날 때까지 나는 외로움을 느끼지 않았다. 세상은 현실적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몸에 빛이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강 씨가 맡은 푸른 하늘이라는 소녀도 진실한 사람이다. 푸른 하늘과 강에는 사진, 야외, 자연과의 관계에 대한 사랑과 같은 성격상의 겹침이 많다. 차이점은 생강과 램 틴이 실제로 경험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인생이라는 것입니다.
푸른 하늘은 위험한 촬영 경험으로 마비되어 휠체어에서 여생을 보내야 했다. 자유를 사랑하는 한 젊은 소녀는 이렇게 자유로웠지만, 이런 운명을 겪었고, 한때는 자기 연민을 느꼈고, 심지어 자신의 생명을 끝내려고 생각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친구는 그녀가' 일어설 수 없다' 는 것이 신체적일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걱정되었다.
나중에 고통스러운 발악을 거쳐 그녀는 마침내 받아들였다. 나는 한 사람이 휠체어를 타고 계단을 내려가고, 휠체어를 타고 세상을 보고, 심지어 휠체어를 타고 내가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게다가, 그녀는 운전을 배웠다.
여리여리한 인상을 준 강은 촬영 중 직면한 도전, 즉 야외의 극단적인 환경이 자신의 신체에 대한 큰 시련, 캐릭터의 연기와 휠체어 조작, 손에 물집, 씨름은 더욱 흔한 일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혹독한 촬영 경험으로 그녀는 버드나무 송서에서 표현한 것에 대해 강한 * * * 소리를 냈다. 그녀가 환경이 가져온 여러 가지 위험에도 불구하고 성산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강인포지의 산들을 마주하며 거의 눈물을 글썽였다.
그녀는 사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창당이 하나 있다고 말했다.
이상주의로 가득 찬 창당은 매혹적인 황야라기 보다는 정신의 상징이다. 모든 사람은 이렇게 발을 디딜 수 있는 이상적인 곳이 있다.
출발을 기다리는 여행일 수도 있고, 미완성일 수도 있고, 마음속에 숨어 있는 오랜만에 소년의 이상일 수도 있고, 겁이 나서 도망친 짝사랑일 수도 있다. 그' 창탕' 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은 숨는 것을 피하고, 어떤 사람은 망설이고, 어떤 사람은 겁이 나서 바라보고, 어떤 사람은 절망적으로 손을 뻗었다. 당신은 어느 쪽입니까?
장씨가 말한' 북방의 공터' 는 사실 매우 객관적이다. 그는 모든 사람이 영웅이 되도록 격려하지 않고,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만 하면 된다.
강처럼 소탈한 그녀는 영원히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용감한 사람' 인 것 같다. 촬영 캐릭터의 선택이든, 아이돌 신분과 자아세계의 일치든, 그녀는 지금 그렇게 자연스러워 보인다. 그러나, 그녀는 그 어려움과 공황의 순간을 경험하지 못했다.
강은 책의 이 말에 동의하여 목적지를 말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우리가 내면의 희망에 도달하기를 갈망하며 바람, 모래, 눈, 얼음이 곤경에 처한 세례를 겪었을 때,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더 이상 그 좌표의 종점이 아니며, 생활의 경험은 이 여정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한다.
그래서, 왜 마지막 풍경이 찬란한지, 내면의 희망을 고각에 묶을까, 책에서 말했듯이.
"내가 늙었을 때, 나는 뒤돌아 볼 것이다. 나는 내면의 비겁함 때문에 해야 할 많은 일을 해내지 못하고 싶지 않다. "
바로 강입니다. 연예계에 살고 있지만 순박한 인문적 정서를 가진 고급 지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