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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이 하느님을 좋아한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자신이 좋아하는 신을 어떻게 정확하게 찾을 것인가

팔자는 일주천간 주변에서 보는 것이고, 일주천간은 자신을 대표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겨울에 태어난다면 나무는 너무 추울 것이다. 이때 보통 불로 보온해야 나무가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만약 당신이 여름에 태어난다면, 불은 너무 왕성할 것이다. 이때 너는 보통 흙을 신으로 삼고, 불로 흙을 생성하고, 불의 힘을 소화한다. -응?

신과 함께 취한 후에 서신은 무엇을 결정하나요? 일반적으로 희신은 신의 오행 혹은 기신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신을 흙으로, 불을 흙으로 삼는다면, 불은 아마도 당신의 서신이 될 것입니다. -응?

신과 희신을 찾으면 자신에게 유리한 행운, 띠, 색깔, 방향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신은 나무이고, 희신은 물이라면, 당신이 동방 (나무) 이나 북방 (물) 에 가는 것은 모두 유리합니다. 동시에, 당신의 시간과 운세가 목수 운에 올 때, 당신은 특히 운이 좋아서 일을 순조롭게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운세에 관해서는, 당신은 우리의 운차 소프트웨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랑의 신의 원리를 이용하여 당신의 일생의 신맛과 쓴맛을 계산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응?

하나님의 기본 방법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부축 억제: 왕은 누설하고, 약함은 돕고, 부축 억제는 중화한다. -응?

병을 치료하는 약: 신이 부상을 고르고, 신을 해치는 사람이 병들고, 필요한 병을 제거해야만 탁해야 맑을 수 있다. 의병은 일등 팔자인데, 의병은 평생 얻기 어렵다. -응?

기후 조절: 오행은 중성이고, 기후는 온화하지 않고, 여전히 생기가 없어 노력할 수 없다. 특히 금, 추위, 물, 불, 마른 땅의 명격은 종종 혼탁하게 보인다. 기후를 조절하고, 정신을 사용하고, 임무를 적당히 하고, 오행이 생화학 감정을 순환시킬 필요가 있다. -응?

통관: 인연 오행은 두 가지, 반목반토, 불통관, 금불 균형, 토통관 참조. 두 오행이 서로 양보하지 않는 기세를 형성할 때, 중간에서 순환할 수 있는 오행을 채택하여 통관을 하고, 연대국의 전쟁은 끝이 없고, 적을 친구로 만들어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응?

부하: 오행력이 매우 강하거나 구제불능일 때, 종종 사물이 극도로 반대해야 한다고 말한다. 강함, 왕왕, 약함, 부, 관직을 포함한다.

팔자가 가장 좋아하는 신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팔자를 보면 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팔자점술은 주로 한 사람이 명판에서' 금수목화토' 오행의 균형을 분석하는 것이다. 오행이 불균형할 때, 상호 간의 영향은 매우 커서, 한 사람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어떤 불쾌한 일이 발생하게 한다. 반대로 오행이 더 균형을 이루면 모든 것이 더 원활해질 것이다. 팔자 호악을 연구할 때 다섯 가지 용법: 전문성, 인연, 약세, 통관, 기다림.

하나님으로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팔자는 금, 나무, 물, 불, 흙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천 년 동안 명리학자의 실험을 거쳐 금목의 불, 물, 흙 ('오행' 이라고 불림) 은 팔자 중에서 평균적이어야 하며, 이는 사람의 생활을 길조로 만들 것이다. 선이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하면 액운을 가져온다.

어떤 선이 너무 왕성하면 어떡하지? 다른 줄로 억제하다.

선이 너무 약하면 어떡하죠? 우리는 다른 선으로 도와야 한다.

이 오행은 자제하거나 돕는 데 쓰이는 것이 바로 신이다!

사실 팔자 오행의 균형을 분석하는 것은 번거롭고 심오하다. 분석이 정확하지 않으면 계산된 내용이 손실됩니다.

신희로 금기하다.

이른바 신이란 팔자 중의 한 오행으로, 불이익을 만회하거나 편파를 만회하거나 성공을 촉진할 수 있다. 사주인생 게임은 신을 핵심으로 하고, 신이 건전한지 아닌지는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친다. 평생 구제 여부는 한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친다. 신의 힘으로는 부족하고, 사기둥에서 신을 사용하거나, 사주형에서 신을 사용하는 자는 악마를 사신으로 만들고, 사신을 통제하는 자는 모두 서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주가 신을 쓰지 않으면 운에 의지하여 보충해야 한다. 사주에 있어서 오행명격이 균형잡히고 신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인생은 비교적 순조로웠고, 크게 오르락내리락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행에는 무엇이 부족합니까? 신이 좋아하시는 건가요?

팔자가 한 줄 모자라면, 이 줄은 필요 없고, 없어도 된다. 하지만 하나님과는 다릅니다.

팔자 중 가장 좋아하는 신을 어떻게 생각해야 하나요?

사실 팔자 중에도 신론이 있다

이제 제가 여러분께 용신을 대략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학부모가 아기에게 이름을 지을 때 위객 사이트에 임무를 발표할 때 신의 금기를 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신희로 금기하다.

이른바 신이란 팔자 중의 한 오행으로, 불이익을 만회하거나 편파를 만회하거나 성공을 촉진할 수 있다. 사주인생 게임은 신을 핵심으로 하고, 신이 건전한지 아닌지는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친다. 평생 구제 여부는 한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친다. 신의 힘으로는 부족하고, 사기둥에서 신을 사용하거나, 사주형에서 신을 사용하는 자는 악마를 사신으로 만들고, 사신을 통제하는 자는 모두 서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주가 신을 쓰지 않으면 운에 의지하여 보충해야 한다. 사주에 있어서 오행명격이 균형잡히고 신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인생은 비교적 순조로웠고, 크게 오르락내리락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일반적으로 신을 사용하는 것은 신을 돕고 사용하기 위한 것이고, 신을 조정하고 사용하고, 통관하여 신을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하나. 해가 약할 때, 많은 관원들이 죽이고, 신선은 별을 얻는 데 쓰인다.

첫 번째는 관살의 역할을 폭로한 다음 적을 친구로 만들어 나를 위해 쓰는 것이다. 오행 중, 그 이유는: 강금은 물을 얻고, 겨우 그 정면을 패배시키고, 강불은 흙을 얻어야만 그 불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한 물은 나무를 얻는다. 그것은 잠재력을 방출한다. 강한 토양은 금을 얻고, 에너지 제도를 시작할 수 있다. 강목은 불에 타서 고집이 세다. 첫째, 그들의 정신을 꺾고, 그들의 오만함을 없애고, 그들의 기세를 토로해야 출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이치대로 말하면, 금은 물을 낳고, 물은 무겁다. 물은 나무를 낳고, 나무는 물을 만나면 수축한다. 나무는 불을 피울 수 있다. 더 많은 불이 타 오릅니다. 불은 태어날 수 있고, 흙은 불로 가득 차 있다. 흙은 금을 낳을 수 있고, 더 많은 금은 흙에 따라 변한다. 이것은 사물이 극도로 반대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태양은 이미 매우 약해서, 그렇게 많은 관원들이 나를 죽였다. 몸을 튼튼하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보충해야 한다. 물은 금을 가라앉히지 않고, 나무는 움츠리지 않고, 불은 흙을 태우지 않고, 금수는 서로 의지하고, 물나무는 서로 의지하고, 목불은 환하다. 이것은 교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해가 약해지면 물이고, 나는 흙이다. 그것은 금으로만 만들어져야 하는 것이 아니다. 해가 약하면 불이 나고, 나의 물에 저항한다. 나무로 힘을 빼야 할 뿐만 아니라, 나무로 나를 낳아야 한다. 해가 약하면 나무가 되고, 고집이 세고, 불로 나를 낳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가 약하면 금이고, 나의 불을 거부한다. 우리는 흙으로 그 불꽃을 꺼야 할 뿐만 아니라 흙으로 나를 키워야 한다. 해가 약하면 나무가 되고, 딱딱하면 금이 된다. 우리는 물로 그것의 전선을 물리칠 뿐만 아니라, 물로 나를 도와야 한다. 이것은 마치 한 사람과 같다. 내부불은 강하지만 신장이 허술하여 해결하기 어렵다. 서양삼은 불을 낮추고 음양을 키울 수 있어 이 모순을 조화시켰다. 이런 명리 제거 기능이야말로 증상에 대한 약이고, 중병 균형 체중의 약이 약일 다관살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안이며, 중의학치료 음양 균형 착오 없는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사주 중 신으로 왕성하고, 바다표범의 운은 한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좋은 운세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그는 병이 없을 뿐만 아니라, 거대한 부와 권력을 가진 고위 관리이기도 하며, 명리는 모두 그 자신의 것이다.

태양은 약하고, 다관은 죽인다. 만약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없다면, 그것은 바로 4 주 무신이다. 나는 나를 향해 쏘는 많은 창을 저항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하나님을 두 번째로 사용하는 것은 강도입니다. 강도는 강한 방패와 같아서 강적을 막아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연약하고, 너무 많은 관원들이 죽이고, 돈을 쓰고, 상처를 먹는 것은 모두 연약함의 표현이다. 10 신은 잘 조합되고, 구원은 있지만, 생명에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는 서신이 신으로 기능을 행사하는 대신 운으로 치료할 수 있기를 바란다. 햇빛이 약하면 벌하기 어렵고, 나무는 대부분 숲이고, 승벌은 넘어지지 않는다. 햇빛의 연약함은 금이다. 단련하기 어렵고, 합금이 단단하며, 강철로 정련된다. 해가 마르고 약할 때 꺼지기 어렵다. 대초원 화재를 일으킨 불은 그것을 진압하는 것보다 낫다. 태양은 건조하고 약할 때 가려지고, 흐르는 물은 장애를 극복하고 하지 않는다. 해가 건조하고 약해서 빽빽하게 심지 않는다. 중원의 흙이 재해를 이겨도 흩어지지 않는다. 사주 중 날이 약할 때 관사가 왕을 죽이고, 신을 강도로, 신을 별 다음으로 사용한다. 운세를 보면 인도 부엉이의 운은 가장 좋은 운이고, 운명의 결신이며, 생명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강도보다 두 번째로 좋은 행운일 뿐이다.

두 개. 해가 약하고, 재물이 많고, 신이 먼저 강탈한다.

약천다재하는 것은 보석을 끼고 탐욕스러운 사람을 탐욕으로 만드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돈속담) 애석하게도 그들은 보물을 보관할 강한 몸이 없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되찾고 싶다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행인과 친구에게 의지하여 그들을 도와야 한다. 되찾으려면 힘을 가지고 싸워야 손해를 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영예를 얻을 수도 있고, 죽임을 당할 수도 있고, 모두가 죽을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따라서 재물을 강탈하면 약재의 부족을 메우고 침입에 반격할 수 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돈과 강도는 한 쌍의 상호 제약의 관계이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나쁜 예를 들어야 할까요? 단지 네가 약하기 때문에 돈이 너무 많아서 살 수 없다. 돈이 오기가 쉽지 않아, 손을 잡으면 왕왕 재난을 낳는다. 이런 인연에 대하여 돈은 화근이다. 이런 운명은 여성에게 특히 좋지만, 이를 위해 무거운 대가를 치르고 심지어 감옥에 가야 한다. 언제 돈을 이길 수 있습니까? 행비가 강도보다 강해야 기후가 될 수 있다. 해가 약해지면 나무가 되고, 토양이 왕성해지고, 나무는 또 오아시스가 된다. 해가 약하면 금이고, 나무가 왕성하면 나무이다. 김립크는 인재를 위해 나무를 자를 수 있다. 약한 날 화재, 재정 금, 화재 정제; 약한 날 물, 화재 번영 돈, 물 상호 이익; 해가 약할 때 흙이고, 물이 왕성하고, 흙이 포위된다. 약탈은 자신의 지위를 높이고, 큰돈을 벌며, 형제자매를 축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둘째로는 이득을 볼 수 있다.

날이 약할 때 돈이 많고, 약명은 강도가 없다. 인성은 대역신, 즉 이신이다. 인도 별은 태양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인도 별은 먼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태양이 너무 약하면, 재물별을 만나면 더 나빠진다. 인도의 스타를 돈을 많이 쓰는 방법으로 돈을 소비하는 데도 쓸 수 있다. 운에 있어서 강도는 가장 좋은 운이다. 그동안 부자가 될 수 있어 모든 것이 순조롭다. 인도 부엉이 운은 두 번째로 좋은 운이며 너의 사업에도 유리하다. 그래서 약한 날 때 금, 목부, 생명의 별을 위해 돈을 쓸 수 있다. 햇빛이 약하면 나무가 되고, 토양은 비옥하며, 생활과 돈 소모를 위해 별을 워터마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약한 토양이 풍족할 때, 물이 풍족하고, 별을 불태워 생계를 꾸려 나가고, 돈을 소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해가 약할 때는 물이고, 불은 부유하다. 생활에 쓸 수 있고, 돈을 소비하는 데 쓸 수 있다. 해가 약하면 불이 나고, 김왕은 왕성하다. 목은성으로 생계를 꾸려 돈을 소비할 수 있다.

셋. 해가 약하면 더 아프다. 우선 인성을 신으로 삼아야 한다.

음성은 생명체, 음성은 생명체다. 동시에 먹는 것을 끊고 상처를 끊는 것이다. 즉 약한 것을 돕고 누설을 멈추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그래서 약한 금, 더 많은 물 부상. 몸을 너무 많이 터뜨리기 위해, 물은 별의 땅으로 만들어졌다. 해가 약할 때는 불이고, 먹는 흙이 많고, 다친 흙이 많다. 너무 많이 터뜨리기 위해 별의 나무로 흙을 만든다. 해가 약해서 다친 불이 많다. 너무 많은 몸을 터뜨리기 위해 별의 물은 불을 피우는 데 쓰인다. 해가 약할 때는 흙이고, 금을 먹으면 금이 많다. 몸을 너무 많이 터뜨리기 위해, 몸은 별의 불로 금, 수생식체로 정련된다. 해가 약할 때는 물이고 다친 나무가 많다. 너무 많이 터뜨리기 위해 별의 금은 나무를 만드는 데 쓰인다. 인연에 별이 없다면, 물러나서 두 번째로 강도를 신으로 삼을 수밖에 없다. 강도보다 얼마나 많은 상처를 먹을 수 있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적어도 신체적으로는 감당할 수 있다. 그래서 태양의 약점은 금이다. 뼈를 찌르는 물을 많이 먹으면 금을 빼앗는 것보다 더 즐겁고 몸에 도움이 된다. 태양이 약할 때 불을 위해, 흙을 많이 먹고, 약탈의 불을 이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가 약하면 다친 아이를 더 많이 먹게 되고, 빼앗긴 나무보다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해가 약할 때 뼈아픈 금을 많이 먹으면 빼앗긴 흙보다 더 도움이 된다. 해가 약할 때는 물이고, 상처 입은 나무를 많이 먹으면, 기뻐하는 것이 물을 빼앗는 것보다 낫다.

네 개. 해가 강하고, 인성이 많으며, 돈이 신으로 쓰인다. (서양속담, 돈속담)

재물별은 신으로 재물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신 (생일인화의 별) 을 마르게 할 수 있으며, 태생으로 돈을 빼앗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일상 업무와 부는 상호 연관되어 있다. 일상 업무가 이미 나날이 번창하고 스타가 천성적으로 강세를 나타낸다면 재물운은 너무 약하다. 금이 불 속에서 약해지면 녹는다. 불이 물에 부딪히면 반드시 꺼져야 한다. 나무가 약하면 멍이 든다. 흙이 약해지면 가라앉는다. 나무가 약하면 금을 만나면 반드시 벌목한다. 그래서 날이 불타고, 나무의 인화성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 신의 돈으로 봉인목을 만들어 하늘의 몸을 소모할 수 있다. 해가 잘 마르면 물이 되고, 금인은 점점 강해지고 있다. 신으로 불돈을 받으면 금을 만들어 태양의 몸을 소모할 수 있다. 해가 건조해서 인화가 점점 강해지고 있다. 신의 물과 부를 이용하여 불의 흔적을 만들어 태양의 몸을 소모할 수 있다. 해가 잘 마르면 물의 봉인이 더 강해진다. 신으로 돈을 빌리면 물을 만들 수 있고, 태양의 몸을 소모할 수 있다. 태양이 왕성할 때는 황금색이고, 대지의 봉인은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신으로 목재를 취하면 흙자국을 만들어 하늘의 몸을 소모할 수 있다.

만약 날이 강대하지만 돈이 없다면, 목숨은 신이 모자란다. (서양속담, 돈속담) 둘째, 신으로 관살되어 강왕성한 몸을 억압할 수 있다. 공식 살인 이 없는 경우, 상처, 배출 날로 왕성한 몸, 소모가 왕성한 인쇄물을 신선으로 먹여야 한다. 다섯 개. 날이 강하고 강도가 많다. * * * 세 가지 경우. 우선, 강도는 돈을 소비하는 신이다. 강도를 억제하지 않고, 생명을 키울 수 없고, 재관으로 부귀를 구할 수 없다. 그래서 관살은 먼저 신으로 강도를 통제하는 것이다. 한 관원이나 살인범의 운명은 천지의 강도를 억누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의 칼날도 이길 수 있다. 왕은 천간이 강도나 인성보다 많다는 뜻이고, 둘째로는 건철이 다가오고, 월지 중 장수, 목욕, 관, 관, 제왕이 되는 곳, 지지 중, 특히 월지 중, 일간이 관인 곳에 지을 때 지은 곳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오행 중, 태양의 왕성은 강금이고, 첫 번째 화관성은 신이다. 일일 건조 왕, 공식 스타 우드 첫 번째 신; 일 건조 왕, 첫 번째 tuguan 별 하나님; 태양이 번성 할 때, 강한 불, 첫 번째 공식 별 물, 하나님; 일왕은 강목으로, 수관성은 금을 신으로 삼는다.

공식 살인 이 없는 경우, 하나님의 두 번째 사용 에 대한 두 음식 부상. 식상은 달을 누설할 수 있다. 상처를 먹으면 돈을 벌 수 있고, 관살 없이는 먼저 신을 쓸 수 없다. 그래서 하루 왕성은 금, 무화관성 자제, 이수 섭취의 식상이 신의 두 번째 용도다. 일 건조 왕 때 나무, 화재 비방 음식 하나님; 날이 건조할 때는 물이고, 다음으로는 신용이다. 그래서 건조는 불, 이토 식상은 신이다. 나날이 왕성하게 땅을 만들고, 두 번째로 금을 받아 먹고, 신으로 삼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관살도, 식상도 없다면, 이 운명은 두 줄도 적고, 매우 건조하며, 재물별을 제외하고는 매우 건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정말 못 구했다면 조망률이 있을 것이다.

신과의 통관:

상대적으로 균형 잡힌 4 주 중: 재물과 인화성이 장렬하게 싸우면, 약간의 관살성이 통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인도 올빼미 음식 부상 싸움, 일 노동자 는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관살과 약탈이 대립하고 있고, 아직 약간의 별도장이 관문을 통과했다.

신령을 부르다:

오행은 건조하고 습하며 사계절은 춥고 따뜻하다. 인연은 조급하고 습하며 인연은 차갑고 습하고 따뜻하다. 이것은 겨울달 여름월의 운명을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다. 날씨를 조절하는 데 쓰인다.

통관용 신을 기다리는 것은 보조 지지와 구속용 신이며, 종신용 신을 우선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첫째, 하루에 다섯 줄의 성쇠로부터 원칙을 취한다.

날이 건조하고 오행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무릇 해주 건천에 속한 나무는 반드시 그 목세의 기복을 분명히 구분해야 한다. 나무가 중수가 많아 초목이 번성하고 나무가 금을 베는 것이 적당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금이 너무 적어서 흙을 만나면 좋다. 나무가 약하고 금이 강하면, 바로 나무가 약하기 때문에 금은 불로 만들어야 한다. 만약 불이 너무 적다면, 나무를 맞이하는 것이 낫다. 물이 너무 무거우면 나무는 물로 운반되어 떠내려갈 것이다. 토양이 너무 무거우면 나무가 튼튼하지 않게 된다. 토양이 너무 무거우면 나무가 튼튼하지 않게 된다. 토양이 너무 무거우면 나무가 튼튼하지 않게 된다. 나무를 꼭대기로 하고, 다시 물을 사용하다. 불이 너무 많으면 나무가 타 오르기 때문에 물이 위로, 금이 아래로 내려간다.

불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화력이 과잉인지 부족한지 확실히 알 수 있다. 뜨겁고, 나무가 많고, 넉넉하다. 물로 불길을 늦춰야 한다. 물이 약하면 금을 만나면 좋다. 약한 물이 강하니 흙으로 나무를 만들어야 한다. 흙이 약하면 불을 맞으면 좋다. 나무 에 관해서는, 타오르는, 하나님 으로 제어 해야 하고, 두 번째 금 은 하나님 으로; 금이 많으면 불이 꺼지기 때문에 불이 가장 좋다. 그리고 나무를 사용한다. 흙이 너무 많아서 불이 숨어 있어서 먼저 나무를 사용한 다음 물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