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많지만, 좋은 친구의 "업적" 은 대부분 이상적이지 않아 늘 문밖을 배회한다. 자신의 이해력 재능에 더하여, 결국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읽는 책이 좋지 않아 많은 것에 오도되었다.
현재 시중에는 많은 이학 대사의 작품이 있는데, 표지 부분은 각종 유명인들과 찍은 사진이며 서문도 일부 전문가 교수를 초청하는 것이다. 이 유명 인사들은 브랜드의 상징과 같다. 쉬운 여행은 대부분 아마추어들이며, 자연히 그들에 대한 숭배가 있다. 저자와 이 유명인들이 실력이 없다면 이런 칭호와 신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사실 이런 물욕이 횡포하는 시대에 사람이 명리를 가지고 있는지,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는지 없는지는 별개의 일이다. 명리를 잘 받는 사람은 반드시 많은 심오한 학술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실제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도 반드시 유명하고 유리한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팔자를 예측하는 것을 예로 들다. 농촌 지역의 맹목적인 예측 고수처럼, 설령 그가 진정한 예측 기술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지리적 제한과 신체 조건, 특히 이 시대에는 술향이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많은 좋은 친구들에게 이해될 수 없다. 영향력은 기껏해야 십리팔촌 및 주변 향진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들은 선전될 조건이 없다. 일정한 상업적 두뇌를 가진 사람은 자신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데 능하다. 예측 수준이 그리 많지 않아도 시장에 영합하는 법을 알고 돈을 써서 약간의 통로를 뚫을 것이다.
지금은 이학 기구가 도처에 널려 있다. 중국 이학계에는 소수의 노인만 있다. 이 노인들은 만년에 할 일이 없다. 그들은 혈을 주문하고, 서문을 쓰고, 이학 회의에 참석하고, 참석자들과 사진을 찍고, 신인상을 주고, 결국 출연료를 주머니에 넣는다. 연단에 앉아 있는 사람이 받는 돈은 아래 회의에 앉아 있는 이우의 돈이다. 사방에서 온 이 이학 애호가들도 그들의 주판을 위해 왔다. 그들은 자격과 자격증을 사고, 사진 한 장을 찍고, 그가 있는 곳으로 돌아가 사온' 신분' 으로 자신의 작은 브랜드 이미지를 세웠다. 그들은 또한 자신을 이학 전문가로 미화한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거의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고, 훈련을 하고, 책을 출간하지만, 기본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것이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책들은 이렇게 포장된 작품으로, 내용은 모두 새로운 이론과 신비로운 이야기이지 오리지널이 아니다. 이 스승은 도대체 얼마나 무능한가?
이학의 발전은 이렇게 큰 걸음으로 전진하는 것이고, 대회는 이렇게 성대하게 열렸다. 이학 최우수 신인상은 해마다 나왔고, 오늘 또 한 명의 대가가 나왔다.
이틀 후 어느 곳이 학생에게 가짜 석사 한 명을 적발한 것을 발견했다. 의사 석사학생 모집 광고는 학자가 배우면 배울 수 있지만 스스로 현지를 제패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공부한 후에 학생들은 분명히 모를 것이다. 반박이나 학비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이 있다. 이때 위선자는' 이치에 맞는 명언' 을 한 마디 할 것이다. 당신의 이해가 누구에게 달려 있습니까? 공자 제자 3000 명, 성현이 72 명. 위조주들도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네가 오기 전에 생각해 봐. 너는 내가 여기서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데, 지금 배운 후에 매우 나쁘다고 느낀다. 네가 제멋대로 하는 것은 너의 성격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누가 네가 한 말을 믿을까? 먼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지 않고, 너 같은 사람은 잘 예측하는 법을 배울 수 있고, 고마운 선생님도 몰라? " 대가는 또 지능이 높은 스킬을 발휘해 허위 광고와 자신의 독특한 이론을 본 많은 팬들을, 그리고 속인 학생들의 선배들이 나서서 자신을 응원하며 억울함을 외쳤다. 이들 팬들은 모두 공부하러 간 학생들이 당초 모두 위대사의 팬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위대사의 낚시 기술은 매우 높아서, 너는 항상 미끼의 향기를 볼 수 있다. 등 뒤의 날카로운 낚싯바늘은 미끼를 삼킨 작은 물고기만이 느낄 수 있다. 물고기는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만파로 다시 일어섰고, 개별 완고한 물고기는 너무 고통스러워서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현재 이학 분야의 현주소이다. 이 사람들이 쓴 책을 보면 점을 칠 수 있습니까? 대사서에서 대사광고의 황당무계한 이론은 언제나 정확한 예측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둘째, 지름길로 가세요
옛말을 잘 하고, 세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예측을 배우는 것은 기술적인 일이며, 예측자가 생활에 대한 깊은 통찰을 필요로 한다. 기술의 수를 예측하는 데는 비결이나 묘수가 없다. 필요한 것은 학습자의 시간과 이해입니다. 대부분의 팬들은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지만, 더 나은 수확, 더 높은 등급을 원하는 것은 당연히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많은 이학 대가들이 모두 수업 훈련을 하고 있는데, 대부분 반달에 한 번이다. 이런 시간 동안 기초지식을 배우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렇게 짧은 학습을 통해 합격한 예측가가 될 수는 없다. 요리사와 이발사처럼 기술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은 이 업계에 진출하는 시작일 뿐, 이후 실천과정은 길다. 예측자는 영감을 가져야 한다고 하는데, 이런 영감의 일부는 선천적이고, 일부는 착실한 기초 위에서 단련된 것이다. 경험 많은 경찰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사건에 대해 직관적인 판단을 내리는데, 왕왕 매우 정확하다. 이런 소위 직감은 무지와 추측과는 달리 업무 경험으로 인한 것이다. 영리한 풍수사는 나침반도 없이 길흉을 판단할 수 있다.' 숨을 봐라', 나는 전자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자에 대해서는 인연을 보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 만약 네가 이 팔자의 이미지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다면, 너는 곧 대가가 될 것이고, 이 이미지에 대한 해석은 서로 다른 기초 지식의 결합이다. 내 개인적인 경험은, 팔자를 보면 너무 현혹되지 말고, 너무 직관적이고, 논리 추연과 이론을 무시하기 쉽지만, 수리의 지식에 근거하여 운명을 계산하는 것도 너무 가혹하지 않다. 배우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학 예언은 단순한 공식이 아니라 신비하고 직관적인 것이다. 이것은 두 가지 사고에 대한 오해이다. 나는 많은 팬을 만난 적이 있는데, 너무 이론적인 추론이 아니라 너무 쉽게 마음을 움직인다. 이 두 가지 극단적인 사상은 충분하지 않다. 배울 때 서로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사상이 있는데, 예를 들면 상수 사유와 변증적 사고이다. 자세한 내용은 주버쿤 교수의 저서' 이학 기초 자습서' 를 참조하십시오. 이학 예언은 네 글자로 귀결된다: 이미지 취상, 비유. 어떻게 하면 그것을 잘 할 것인가, 축적해야 한다.
새로 등장한 꽃보다 인물을 보면 어떤 지식점에 대해 장황한 이야기를 쓰는 경우가 많다. 이런 방법은 팬들을 학술적으로 보이게 하고, 정말 천언만언이지만, 뒤에는 말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간단한 한두 마디로 해결할 수 있었던 문제는 심오하지 않고 복잡하며, 학습자는 이해하기가 더 어렵고, 수확이 있는 것 같다. 사실, 그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점리학을 그다지 숭배하지 않는다. 나 자신도 어떤 참신함도 말할 수 없고, 엄밀한 체계도 없다. 하지만 네가 나에게 팔자를 보여 주면, 나는 너에게 이 팔자가 어떻게 예측되었는지 말해줄게. 나는 이 개별 예의 해석이 학습자에게 가장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자조가 아니더라도 착실한 분석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지금까지 고객은 나의 서비스에 대해 비교적 만족했습니다. 제 요금은 높지 않지만 샐러리맨에게는 낮지 않습니다. 이 일에 대한 제 자신의 느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측이 정말 믿을 만하다면, 사람들은 여전히 인정한다. 비록 그들은 약간의 돈을 썼지만, 그들은 여전히 매우 기뻤다. 개인적으로 학습 과정에 대한 나의 체험은 고전을 깊이 파고, 예측을 많이 하고, 반복적으로 총결하는 것이다. 고서 중의 명리 이론은 이미' 명리 오경' 에서 완벽하다.
다섯 권의 책을 가장 중요하고 첫 번째 책으로 추천한다. 명리 5 서는 각각 원해자평, 삼회, 자전, 나무, 빈간이다.
원해자평' 은 생명리 지식의 총결산이자 필독의 책이다. 원해자평' 중의 고전 잡문은 호악, 달리는 말, 좋은 문장, 5 단계 독백 등과 같은 것을 명심해야 한다.
삼생회의 저자는 고위 관리이다. 신분상으로 볼 때, 만 선생이 상류사회의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접할 수 있는 것은 하층 문인들이 준비하지 못한 것이다. 민간 예측가들은 부자나 귀한 팔자를 거의 예측하지 않기 때문에 자연히 이런 운명에 대한 인식이 상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만선생의 작품은 주목할 만하다. 한편, 삼명통환의 지식면은 상대적으로 먼 바다보다 넓다. 자평침의' 해석' 은 패턴 분석에 관한 최고의 작품으로 실제로 인생을 해석하는 걸작에 속한다. 패턴을 더 잘 파악하려면 이 책을 읽어야 한다.
가난한 전문가의 건의는 천건학의 권위이며 천건학에 매우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의사 소통이 원활하지 않다는 것을 부인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동의한다. 실제 효과로 볼 때 통신이 원활하지 않거나 실용적입니다. 통신이 원활하지 못한 것은 하늘의 특징을 포착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디 Tianmu 는 또한 10 일간의 건조 특성에 대한 좋은 분석을 가지고 있으며, 음과 양, 진퇴, 군주 및 코끼리에 대한 좋은 해석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책의 단점은 그것이 상대적으로 모호하고 부정확하다는 것, 특히 석인의 해석이다. 어휘는 아름답지만 이론은 분명하지 않고, 때로는 일치하지 않아, 그 주석을 보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당대 대사의 작품은 기본적인 팔자대운을 배우고 싶지 않다면, 기본적인 신악의 기본 지식을 모두 볼 수 있고, 다른 방면은 볼 필요가 없고, 오히려 자신을 오도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다섯 권의 명리서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면, 당대의 작품으로 스스로 즐겁게 놀 수 있을 것이다. 이때, 나는 네가 명리에 대해 어느 정도 통찰과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쉽게' 중독' 과' 오발' 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마스터의 작품은 터무니없는 것이거나 잘못된 것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어느 정도 노력을 기울인다면, 당신은 그의 생각 중 하나, 지식점에서 당신의 신경세포를 부딪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즉시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세요.
개인 요약의 맥락: 음과 양과 네 코끼리
명리학의' 음양' 은 패턴과 엔의 강약이고,' 사상' 은 궁상, 사신상, 십신상, 지상이다.
음양빈부, 사상이 사실을 비판하다. 음양의 관계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네 가지 이미지의 상호 작용은 가십을 낳았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구조가 재관이 공존하는 구도라면 음이지만, 몸이 허약해서 인운을 하지 않으면 바로 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런 음양 불균형의 관계는 나쁜 생활을 초래할 수 있다. 반대로, 당신은 강하고, 당신의 관성은 구도를 깨고, 당신도 부자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구도파의 인물은 엔균형파의 이론을 부정하고, 엔균형파의 사람들은 구도파의 이론을 부정한다. 둘 다 결점이 있고, 동시에 해자 종평도 줄곧 그것들을 강조하고 있다.
네 개의 이미지가 함께 특정 사건을 발발하고, 네 개의 이미지는 자주 서로 바꿔서 사용한다. 예를 들어' 제인 도이' 에서는 수목이 부강하고 갑자가 정묘가 태어났을 때 태어났다. 이 딩은 부상관이고, 부상관은 열신이다. 이 사람은 모두 알고 있듯이, 털은 양날 () 이고, 사악한 기풍이다. 이것은 모두 다 알고 있다. 시궁은 여궁이자 인체의 하체이다. 이것은 모두 다 알고 있는데, 그리고 이 세 가지가 어떻게 함께 깨지는지 알고 있다. 구체적인 일에 대해 쉽게 이야기하지 못하는 연인들이 많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여자가 어릴 때 관직을 다쳐 시간궁에 협조하면 두 시에 잠글 수 있다. 이런 상처는 아이와 출산과 관련이 있다. 만약 상처가 연관에 있다면, 그것은 할머니이다. 이것이 궁중 10 신이 어떻게 어울리는지 문제다. 아이가 다쳤을 때, 아이가 칼날에 앉아 있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부러져서 출산에 불리하고 아이에게 해롭다. 시궁도 종아리 부분이고, 칼날, 부상관, 지자형을 사용할 수 있고, 종아리를 부러뜨릴 수 있고, 부상관도 흉터가 많고, 정묘에 못을 박고, 소리를 불금으로 한다. 이것은 일종의 징벌이다. 표지는 차나 차상으로 쓸 수 있다. 이 아이는 일지의 위치에서 아이 자체의 이미지는 물, 여성 자궁, 생식이다.
부인과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수술에 취약하고, 처벌을 받고, 질병을 앓고 있다. 예를 들어,
위 예에서 부상관은 정작무, 정작무는 난로 속의 불, 정 자체는 불, 컴퓨터, 전자, 보일러, 가스레인지, 고추 등이었다. , 그리고 부상자도 음식, 이 딩 부상은 깨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