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키 찬 196 1 년 중국 연극학원에 가입했다. 그의 스승은 유명한 경극 거장인 유 점원 (유 소추의 아버지) 이다. 대사의 이름을 재키 찬 원루로 지었다. 사단 형제도 원자로 이름을 지었다. 일상적인 연습에는 걸음걸이, 격투 방법, 스턴트 등이 포함된다. 또한 힘줄, 부정행위, 팁 등의 동작도 있다. 아침 5 시에 일어나서 밤 12 시까지 연습합니다. 연습 외에, 그들은 청소와 설거지 같은 일을 해야 한다. 재키 찬 들은 매일 거의 19 시간의 고된 훈련 속에서 자랐다. 아침에 각종 운동을 연습하고, 다리를 누르는 연습을 할 때 좀 잘 수 있어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리를 꼬고 잔다. 밥을 다 먹고, 그들은 목청을 연습하거나 공부한다. 독서 시간은 낮잠 시간입니다. 매일 이런 규칙적인 생활을 하며 매달 구호물자를 기다리는 것이 그들이 가장 흥분할 때이다. 수십 명의 아이들이 모여 흰 쌀, 분유, 음식 등 적십자회 구호물자 수송을 기다리고 있다. 아이들은 한참 동안 줄을 서서 자신의 음식을 기다렸다. 평소에 그들이 먹는 밥은 모두 큰 솥밥이다. 아가씨들이 번갈아 가며 요리를 책임지니 밥도 충분하다. 반찬에 관해서는, 그들은 빼앗아야 한다. 칠희' 기간 동안 경극 공연에서 재키 찬 역을 맡았고, 그는 용원 (훙진바오), 태, 원화, 무영, 원규, 원표, 재키 찬 등을 선택했다. 그 후로 사람들은 그들을 칠소복이라고 불렀고, 그 후로 재키 찬 무대에 올라 공연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었고, 그 이후로 그들은 줄곧 이원에서 공연을 해왔다. 그들은 이원놀이공원에 주둔하여 경극을 장기간 공연했다. 그들 몇 사람은 한 극에서 모든 것을 하는데, 마치 손오공이 크게 소란을 피우는 것 같다. 그들은 잠시 무당거미정이고, 한편으로는 손오공의 손에 변한 작은 원숭이이고, 한편으로는 천병천정이다. 요컨대, 그들은 막후에서 치장하느라 바쁘고, 막전에서는 북파에 대항하느라 바쁘다. 또 화실은 그들이 자주 드나드는 곳이다. 그들은 어렸을 때 어린이 캐릭터와 군중 배우를 연기한 적이 있다. 그래서 재키 찬 일찍 데뷔했어요.
시대의 변천에 따라 경극도 서서히 몰락했다. 스승은 그들을 영화에 무술가로 빌려주기 시작했다. 재키 찬 낮에는 무술 선생님이 되고 밤에는 호스트 집으로 돌아가 잠을 잔다. 그 17 세, 재키 찬 가정을 이루는 날이 곧 다가온다. 졸업하는 날, 옛 규칙에 따라 그의 제자들은 무릎을 꿇고 스승에게 절을 하며 그의 은혜에 감사해야 한다. 스승은 제자에게 바게트 열 개를 마지막 점으로 줄 것이다. 용으로서 점원 대사는 무릎을 꿇고 고개를 숙이고 대사의 지팡이를 기다렸다. 나중에 스승이 그를 불렀다. "일어나! 무릎을 꿇지 마세요. 결국 시대가 바뀌었기 때문에 우리는 더 이상 이렇게 할 필요가 없다. 재키 찬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재키 찬 졸업 후 무술에 종사하기 시작했다. 그가 무술가였을 때, 그의 이름은' 진원룡' 이었는데, 그는 특별히 유명한 배우, 대역배우가 되었다. 엘리엇 은고크, 로리, 전풍, 곡봉, 유단 등. 위험한 무술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이 기간은 로맨틱한 생활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마도 너무 오래 금지된 것 같다. 일의 나머지 재키 찬 들은 놀고, 춤을 추고, 술을 마시고, 나이트 클럽 가는 것을 좋아한다. , 다른 무술가들처럼 내일이 없는 자유방임 생활을 하고 있다. 당신이 무술가일 때, 당신은 당신의 노동력을 팔아서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의 지위는 매우 겸손하다. 매일 감독이 사람을 고르기를 기다리며 재키 찬 들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열심히 뽑히곤 한다. 재키 찬 감독은 늘 감독에게 뽑혔다. 왜냐하면 그는 젊고 유연하며 과감하게 시도했기 때문이다. 감독은 그를 사용하기를 원한다. 어려운 동작이 있다면, 그들은' 진원용' 을 떠올릴 것이다. 홍경은 재키 찬 가 훙진바오 를 다시 만난 후 그를 소개하여 일하러 갔다. 당시 홍과 카와는 대역배우를 제공하겠다고 계약했고, 그래서 재키 찬 역시 카포에 가서 일했다. 197 1 년, 카와는 이소룡 영화' 정무문' 촬영을 시작했고, 재키 찬 역시 스턴트 작업에 참여했다. 이후 이소룡 영화' 용쟁호투' 도 스턴트 작업에 참여했다.
재키 찬 (WHO) 는 진자강 () 이 무술가 () 였을 때 그를 알게 되었다. 재키 찬 가 호주로 돌아왔을 때, 원래 진자강은' 백만 달러 감독' 로 위신이 창립한 회사의 사장이었다. 그는 또 재키 찬 홍콩을 홍콩으로 초청해 새 영화의 남자 주인공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루오 웨이 (Luo Wei) 는 재키 찬 모양을 두 번째 이소룡 형태로 만들고 싶어한다. 당시' 재키 찬' 라는 이름이 바뀌었다. 1976 년, 신정무문 촬영, 재키 찬 이소룡 이미지 계승. 불행히도, 재키 찬 이소룡 공제에 적합 하지 않습니다, 박스 오피스 실패는 예상 된다. 하지만 나웨이는 계속해서' 소림골목',' 비바람 속의 별별 두 개',' 구름 위로 날아가는 것' 등 같은 작품을 촬영하기 시작했다. 흥행이 좋지 않아 발행인이 재키 찬 영화를 상영할 수 없게 되자, 재키 찬 () 가 흥행 독약이 되었다.
1978 년까지 재키 찬 (Wu Shiyuan) 의 Shiyuan Company 에 임대되어 뱀과 같은 까다로운 손을 촬영했습니다. 재키 찬 극중 코미디 요소를 많이 추가해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아 흥행 최고 영화가 됐다. 이후' 취권' 의 히트 방송은 재키 찬 톱스타의 지위를 더욱 견고하게 해 재키 찬 발랄한 요정의 동태를 드러냈다. 취권' 이 인기를 끌자 재키 찬 감독이 정식으로 되었다. 그의 처음 두 편의 감독 작품은 효과가 좋은' 웃긴 주먹' 과' 형제가 커밍아웃' 이다. 이때 카화회사는 미국에 주의를 기울여 재키 찬 할리우드에 가서' 검은 참호',' 포탄 스피드 1, 2',' 윌론 대탐정' 을 찍으려고 했으나 국내에서 촬영을 하고 외국인 감독에게 공연을 못하게 했다. 그래서 이 영화들은 당시 그렇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1983 년' 용족의 대가' 를 연출해 다시 한 번 붐을 일으켰다. 이후 훙진바오, 원표 () 와 함께' 행운의 별 다섯 개',' 패스트푸드',' 하늘의 행운의 별',' 여름의 행운의 별',' 용의 마음' 을 촬영했다. 그동안 재키 찬 측은 훙진바오, 훙진바오 역시 재키 찬 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그의 모든 작품은 홍자반의 스타일이다.' 절대 지지 않는다' 가 되어서야 재키 찬 자신의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이 영화는 홍콩에서 인기 있는 것 외에도 일본에서도 미쳐서 재키 찬 최고의 감독, 최고의 영화, 가장 인기 있는 배우 등을 수상했다. 나중에 재키 찬 작품, 예를 들면 1987 년' 용형 호형', 1988 년' A 계획 속편',' 용의 전사', 1989 년 물론 일본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1970 년대 재키 찬 무술 지도 때, 바로 이소룡 당정 때였다. 이소룡 화수는 구름으로, 복수는 비로 쿵푸 영화의 새로운 조류를 창조했고, 프러시아 리 풍조는 전 세계를 휩쓸었다. 바람이 어디로 불어오는지, 거의 아무도 그의 영향을 면할 수 없다. 당시 쿵푸 영화는 시장에 넘쳐 가짜 이소룡 수가 부지기수였다. 이소룡 사망할 때까지 상황은 변하지 않았다. 감독 로웨이는 이소룡 지인으로 이소룡 귀환을 요청한 최초의 영화였다. 다행히도, 재키 찬 나중에 로미의 팀에 합류 하 고 이소룡 후 로미의 두 번째 교육 목표가 되었다. 나웨이는 재키 찬 를 이소룡 의 후계자 로 만드는 데만 관심을 갖고 있지만 재키 찬 자체의 특징을 발굴하지 못했다. 물론, 재키 찬 들은 재키 찬 들이 영화배우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10 년의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의 그림자가 된 것 같아 재키 찬 들에게 이소룡 반대 심리를 심어 주었다. 그는 이소룡 및 그의 신화 휴식 싶 었 어 요. 오사원 원평화의 전폭적인 경영으로 뱀형 간사한 손과 취권으로 고치를 깨고 다시 쿵푸의 조류를 되찾아 딱딱한 이소룡 형식을 깨뜨렸다. 재키 찬 들은 이소룡 모든 것을 뒤바꾸었다. 이 엄숙하고 빈틈없는 표정, 장난꾸러기, 이 적극적 위대함, 그는 편안한 생활을 하고, 이 냉막 괴벽함, 그는 착하고 친근하다. 재키 찬 (WHO) 는 이소룡 코스로 리와 농담을 해 사람의 신경계를 풀었다. 천천히, 모두들 재키 찬 쪽으로 돌아서서 다시 영화관에서 웃음과 긴장을 찾기를 갈망하기 시작했다. 쿵푸 희극은 점차 일종의 조류가 되어, 이소룡 지나치게 남성적인 영웅 영화를 규범화했다. 하지만 재키 찬 감독의 1 부에서는 반영웅 영화의 피비린내 나는 살육 장면이 민간 무술에서 36 가지 걸상 기술, 팬 기술, 스커트 기술을 발굴해 무미건조한 권법 기술을 대체하는 데 성공했다. 당시 이것은 중요한 돌파구였다.
사실 1980 년, 재키 찬 이미 할리우드에서 영화를 찍었다. 당시 호세 프레이, 크리스틴 두베와' 참호 죽이기' 를 합작했지만 효과가 좋지 않았다. 이후 한 무리의 미국 스타들이 재키 찬, 허관문련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 재키 찬 그냥 작은 역할입니다. 이 영화는 흥행 이상이지만 미국인들이 재키 찬 이해에 도움을 주지는 않았다. 할리우드에 두 번째로 들어온 것은 당시 일부 영화가 중국인이 투표했기 때문이었지만, 그들은 외국에 가서 촬영을 했다. 이 몇 편의 영화들은 흥행이 모두 이상적이어서, 재키 찬 들이 할리우드에 다시 진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은 힘든 사람으로 재키 찬 묘사. 불행히도, 재키 찬 전혀 그런 게 아니 었 어, 결과는 다시 잃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재키 찬 다시 할리우드에 진출했지만, 그는 외국인에게 영화를 찍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스타일의 영화를 찍었다. 1995 년의 분홍색 지역과 1997 년의 좋은 사람들이 모두 재키 찬 자신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 같다. 1999 년' 최고봉 순간' 이 더 많은 재키 찬 언론의 관심을 끌며 할리우드에 진출한 최초의 홍콩 영화배우가 됐다.
대표작: 쿵푸코미디' 취권' 이 제 34 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에서 가장 영감을 주는 코미디 영화 특별상을 수상했다.
수상작:' 경찰의 이야기' 가 홍콩 금상장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했다.
1978 뱀 조각수와 취권
1979' 웃긴 주먹'
1980 "형제 아웃"
1982 드래곤 마스터와 a 프로그램
1985 용의 마음은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1987' 용고호형' 과' 속편 계획'
1988 경찰 이야기 2
1989 기적
199 1 독수리 프로그램
1992' 쌍용회' 와' 슈퍼경찰을 절대 잃지 않는다'
1993' 시티헌터' 와' 강력계'
1994 취권 ⅱ
1995 "붉은 돛 지역" 및 "뇌우 화재"
결코 실패하지 않는 간단한 임무
1997' 좋은 사람'' 나는 누구인가'
1998 피크 시간
2000 드래곤 사이클론
200 1 사고 스파이
200 1 피크 타임 2
2002 년 연미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