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위선자는 무엇입니까?

위선자는 무엇입니까?

위선자는 무엇입니까?

좌선생의' 위선경제학자란 무엇인가? 이 문장 이후, 나는 좌선생을 따라 문장 한 편을 쓸 것이다. 제목은' 위선자는 무엇인가?' 이다. 을 클릭합니다.

우선, 좌선생은 "경제학은 과학이지 인민 대중의 입맛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경제가 무엇인지, 경제학이 무엇인지, 경제학자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제학' 이 국민의 입맛이 아니라고 어떻게 단정할 수 있겠는가? 좌선생의' 경제학' 의 논리는 사람들의 일상생활과는 다르다. 그래서 이 세상에 많은 논리적 관계가 생긴 것 같아' 강도 논리' 라는 단어가 생각난다. 좌선생은 그의 문장 속에서 그의' 경제학' 논리가 무엇인지 설명하지 않았다. 나의 다른 관점을 설명하기 위해서,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논리적 관계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는 방식만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경제',' 경제학',' 경제학자' 를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사전에서 보면' 경제' 의 의미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

우선 하나의 큰 시스템으로 표현하여' 제민치국' 을 표현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사회의 주류 수준으로 도피하는 많은 경제학자들이 기본적으로 이 해석의 범위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둘째, 우리가 흔히 말하는' 비용 대비' 과정으로, 교환과정에서 교환측이 이익에 이득이 되는지, 손실이 있는지를 보여준다. 두 번째 요점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과했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간과했다. 이것은' 어떤 사람을 먼저 부유하게 하라' 와' 어떤 사람이 먼저 좋은 장사를 하게 하라' 는 과정이지만, 당시 많은 사람들은 그 오묘함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부유로 가는 길에서 모든 사람은 평등하고 기회는 균등하다. 어느 날 갑자기 깨달았을 때, 나는 경제학자들이 말하는' 약자 집단' 의 범주에 빠질 것이다.

세 번째는 경제의 본질이 일종의 사회관계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사회관계' 도 생산성이라는 관점이 있다. 많은 사람들, 특히 중국의 대다수 사람들은' 생산성' 을 찾고 싶지 않다. 정말' 생산성' 이 없다. 이 경제는 의식의 과정을 결정하는데, 나는 지금의 사람들이 매우 현실적이고 투철하게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런 점에서 경제학자들은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다. 이것은 또한 사회가 나중에 갖게 된 사회 도덕 건설이기도 하다. 잘난 체하는 사람은 사실 도덕적이다. 일정한 경제적 기초가 없는 사람에게는 당연히 도덕적 건설 과정을 강화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사람은 늘 그렇게 건망증이 심하지만 건망증이 나면 그 역사의 실제 과정을 보러 갈 것이다. 나는 세 번째 점이 현실에서 더 이해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넷째, 이 경제는 사회가 창조한 모든 것을 가리킬 수 있다. 사회가 창조한 이상 사회 소비와 소유가 불가피하다. 이때 누군가가 나와서 "성실한 노동을 통해' 부자가 되라' 고 말했다." 물론, 이 부자가 되는 과정은 이 사회의 경제 총량에서 한 몫을 얻기 위해서가 아닌가? 그러나 현실의 모든 구체적인 과정에서 사람들은 왜 그런지 모르지만 이 사회경제 총량에서 많은 것을 얻지 못했다. 따라서 사람들은 원래' 부정직한 노동' 의 결과였으며, 경제학자들의' 생산요소에 따라 사회를 분배하는 것' 을 깊이 깨달았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이 경제학자들의 모든 행동은 최종 이익 분배에서 국민의' 맛' 에 맞지 않는다.

그렇다면 경제학이 무엇인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정상적인 이해는 이렇게 문자로 묘사된다. 경제학은 각종 경제관계와 경제활동 법칙을 연구하는 학문이다. 공부이기 때문에, 나는 우리가 이해하는 과학의 의미와 조금 다르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과학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에 맞는 개념, 검증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 세상을 동등하게 대하는 태도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장경제의 물결 속에서 황금금이 이미 사회의 주류로 도피한 눈 앞에서 흔들리고 있을 때, 그들의 당황한 영혼은 떨리지 않을 수 있을까? 이 시점에서, 나는 좌선생이 이 사람들이 어떤 무서운 행동도 하지 못하도록 구체적인 증거를 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모든 위대한 경제학자들이' 좋은 것' 을 알고 있을 때, 그들은 모두 방리미와 건물의 아름다운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좌선생은 어떻게 그들의 구체적인 덕행을 묘사하기 어렵다는 것을 잊을 수 있습니까?

이 사회를 나누는 경제 과정이 권세자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가져다 줄 때, 이 애완동물들이 개처럼 꼬리를 흔드는 경제학이 어떻게 민중들이 함께' 시식' 할 수 있을까?

경제학자가 무엇인지 말해야 하는데, 지금은 가장 좋은 설명인 것 같다. 직접적으로 말하자면 경제 이론에 종사하는 유명한 연구자이다. 그래서 현재의 현실에서 볼 때, 소위 경제학자들은 사회 주류에 떠다니며' 경제학' 이라는 낙인이 찍힌 유명인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위선경제학자' 라는 조합어를 만들 수 있을까요?

비천한 사람들도 시장경제의 경제행위에 종사하고 있을 때, 방앗간도 사회의 일반 경제관계와 법칙을 장악하는 행위여야 한다. 말괄량이가이 과정에서 경제학자들의 두뇌가 없다면, 나는 그들의 재능과 지혜에 큰 불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백성들은 이런 창녀가 방앗간을 짓는 행위가 위선자의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진심으로 경제학자들의 빛나는 이미지를 수호하지만, 내가 얼마나 조심했든 간에, 나는 그들을 위선자들과 차근차근 연결시켰다. 그렇다면 위선자는 무엇입니까?

위선자가 무엇인지에 대해 사전은 이렇게 묘사된다: 좋은 사람인 척하고 세상을 속이는 사람. (존 F. 케네디,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나는 항상 사람이 사실 야수라고 생각했지만, 사전에서 위선자에 대한 설명을 보면 사전의 해석이 틀렸다고 생각한다. "사람" 과 "짐승" 이 바뀌었기 때문에 이렇게 되었습니다. "위선자는 선량한 야수로 위장하여 세상을 속이는 야수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세계의 다른 맹수들을 봅니다. 같은 짐승 안에 좋은 짐승과 나쁜 짐승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우리가 승냥이를 대할 때, 어떤 승냥이는 좋은 승냥이이고, 어떤 것은 승냥이를 속이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이것은 세상의 다른 포유동물의 기준에 맞지 않는 것 같다. 현실에 직면하여, 나는 위선자에 대한 해석이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위선자는 좋은 사람처럼 가장하고, 세상을 속이고, 명의를 도용하여 이익을 얻으려는 사람이다." 위선자의 이 정의는 이 종이 분명히 사람들 가운데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기생종에 속하며, 기본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열한 수단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인류 사회의 과정에 대해 먼저 이 과정보다 앞서서 천만 가지의 태도가 있다. 즉, 인간 자아 연구에 대한 태도가 1 위이고, 결과는 2 위이며, 목적은 이미 확립된 모든 지식체계의 핵심이다.

처음에는 경제학자를 선생님으로 삼았다가 나중에는 거리의 점쟁이가 되었다. 지금, 그들이 모두 영광스럽게 귀족층으로 도망쳤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위선자로 여긴다.

사실 경제학자들은 지구의 미래가 폭발할 것이라고 지적할 필요가 없다. 서민들은 방금 사회 주류 수준에 떠오른 경제학자들이 항상 새로운 것을 표출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지구의 폭발과 관련하여, 그들은 그것이 그들의 연구의 결과라고 말합니다. 마치 사람들이 결국 죽을 것처럼, 또한 그들의 연구의 큰 성과라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이렇게 많은 비슷한 소위 경제 관점이 하루 종일 인민 앞에 놓여 있는데, 국민들이 좋은 맛을 가질 수 있을까?

사회 주류에 떠 있는 경제학자들이 그렇게 위대하다면, 왜 그 당시 아무도' 연착륙' 이라는 터무니없는 이야기의 농담을 하지 않았을까? 당신들은 신선이 아닙니까? 스스로 점을 치는 것이 가장 좋다,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 보자.

경제학자들이 대중에게 오해를 받는 것은 여러 시대의 위선자들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항상 뒤처진 시간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공정성과 효율성, 빈부 격차, 자유무역, 공기업 개혁, 지분분할, 부동산가격 등 문제가 위선자의 덕행을 드러냈을 때 사람들의 입맛은 모두 이 부스러기에 휘저어졌다. 분명히 서민들의 입맛을 돋우었는데, 아직' 맛' 이 아닌데, 마치 백성들이 모두 어리석은 사람인 것 같다. 오늘 사람에 관해서는, 너 좌선생은 천하를 너무 얕본다. 강력한' 국가' 와 부유한' 인민' 은 경제학자들의 하얼빈 정서를 말해서는 안 된다. 국민들이 위선자들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좌선생이 국민을 바보로 여기고 "국민시장 경제의식과 경제소양 (위에서 말한 과학적 소양과 유사) 이 보편적으로 높아지면 주류 경제학자들이 대중에게 이해되고 받아들여질 것" 이라고 기대했을 때, 나는 마지막으로 말했다.

중국의 주류 차원에서 떠다니는 경제학자들은 본질적으로 위선자이며, 사회에 남아 있는 것은 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