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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유의 고통스러운 작품에 대한 감사

그래서 고대 악부 곡조의 제목은 고생은 특정한 시명이다. 시정에 관심을 갖고 직간으로 유명한 문인으로서 푸현은 이 시를 통해 여성의' 고난' 에 대한 진술을 통해 당시 사회 남존여비의 불평등을 드러냈다. 이런 식으로 이 작품도 더욱 광범위한 사회적 의의를 갖게 되었다.

시의 시작은 문제의 의미를 분명히 했다. "여자로서 아무리 비천해도 어렵다." 고생' 은 점쟁이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는 미신설로, 사람이 고생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인은 먼저' 여자로서' 는' 고생' 을 의미하고, 남자는' 착지신' 을 의미하며, 비교적으로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을 던졌다. 한 사람의 운명은 정말 그의 외모와 성별에 달려 있다. 그의 사회적 지위와 사회윤리 풍조에 달려 있지 않은가? 시인은 이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고 여주인공의 불행한 경험을 통해 정답을 밝혀냈다.

시인은 여성의' 천한' 을 상세히 묘사하기 전에 먼저 다른 사람이 이를 억제하는 대비법으로 남성의 운명을 묘사한다.' 남자는 포털이고, 그들은 땅에 쓰러져 자랐다. 야망은 어디에나 있고, 먼지만 바라보다. " 문이 맞으면 가정 경제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 남자가 집안일을 하는 것은 봉건 종법 제도에 의해 결정된 것이다. 그래서 시의 시작 부분에서 이미' 운명' 과 경제적 지위와 사회의식의 관계를 암시했다. 그런 다음 시인은 출생과 성장, 결혼과 포기의 세 단계를 통해 여성의 불행을 묘사한다. 무애출산' 이라는 말은 여성이 태어날 때부터 환영받지 못하고 성장과정에서 차별과 속박을 받는다는 말이다. 눈물투성이, 타지적응' 이라는 여덟 마디는 결혼 후 시댁에서의 여성의 지위를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는 일련의 비유를 사용하여 주제를 표현했다.' 갑자기 비가 구름처럼 온다' 는 말은 여자의 결혼이 물을 끼얹는 것과 같다는 뜻이다. 즉, 가족을 데리고 어디로 갈 것인지를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녀가 손님과 같다" 는 것은 여성이 남편의 집에서 지위가 비천하고 온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랑계약은 구름 위에 있고 해바라기와 연꽃은 봄에 자란다' 는 견우직녀가 만났을 때 사랑의 희귀함과 짧음을 비유하며 해바라기와 연꽃이 햇빛 속에서 자랄 때 남편에 대한 여성의 의존을 비유하며 부부 사이의 사랑이 오래가지 않고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 여덟 문장은 여자가 남편에게 미움을 받는다고 말했다. 이 부분은 네 가지 비유를 사용한다: 물과 불은 순종과 영원히 호환되지 않는 비유이다. 형태와 그림자는 친밀한 은유입니다. 후진타오와 진은 은유 적 소외이다. 참여는 영구적 격리의 은유이다. 그림자' 와' 후금' 은 대비와 대비이고,' 후금' 과' 진심' 은 대비와 전진이다. 이 일련의 비유의 운용은 간결하고 간결한 언어로 주인공의 비극적인 운명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써내려 시의 이미지성과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이 시는 여성의 표정과 동작에 대한 묘사를 일부러 조각하거나 과장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생동감 있게 전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머리를 숨기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럽게 한다' 는 말은 한 여자의 수줍은 모습과 통제의 엄격함을 보여준다. 고개를 숙이는 색깔, 소치홍립' 이라는 말은 굴욕과 온순한 표정에 굴복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준다. 무릎을 꿇고 복수가 없다' 는 이 몇 글자는 독자가 여주인공에 대한 무한한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렇게 예쁘고 온순하고 착한 여자는 "만악이 한 몸에 모이다" 고 결국 버려졌다. 도대체 왜? 시인은' 얼굴의 아름다움은 세월에 따라 변하고, 부군은 새로워진다' 라는 말로 비극이 여자 자체의 부주의가 아니라' 쌓인 원한' 이 아니라 남녀 불평등의 사회적 지위와 남자가 마음대로 여자를 버릴 수 있는 봉건도덕관념으로 인한 것임을 더욱 밝혔다. 이것은 "여성의 비극" 의 본질을 더욱 지적합니다.

이' 고생' 은 주로 객관적인 진술로 주제를 표현하는 것이다. 작가의 사상적 성향과 감정적 색채는 모두 슬프고 감동적인 서술과 묘사에 함축되어 있으며, 직접적으로 표현하거나 논평하지 않는다. 푸현시풍에 대한 평론은 예로부터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종루의' 시품' 은 푸현의 시가' 부코페' 라고 말하는데, 심덕잠의 고시원은 그가' 악부보다 약 길고 고시보다 짧다고 말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진릉의 시는 부현보다 "특히 모조품에 능하다. 술병을 빌려 내 기지에 물을 준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논평들은 아마도 푸현시의 한 측면에만 집중될 것이다. 이 시와 기타 대표적인 작품들 (예:' 잡시',' 이구추편') 을 보면 푸현시의 주요 특징은 완곡하고 슬프고 부드러운 풍부함이다. 그는 골동품에 능해서 고시를 악부에 녹일 수 있다. 푸현의 유명한' 잡시' 는' 뜻이 있는 사람은 날이 짧고 근심하는 사람은 밤이 길다는 것을 안다' 는 두 문장으로 시작한다. 정치 생활에서 푸현은 강직하고 어진 인지사이다. 반면에, 시 창작에서 그는 슬픈 노래가 한숨을 쉬는 사람이다. 이것은 정말 중국 문학사에서 재미있는 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