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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현대 점쟁이 웃음 _ 중국 현대 점쟁이 웃음 비디오

후시는 왜 원래 아내와의 이혼을 감히하지 않았습니까?

후시 일가는 미국 뉴욕에 있을 때 5 층 아파트에 살았다. 어느 날, 후시가 집에 없는 틈을 타서 도둑이 창문으로 기어들어왔다. 당시 후시의 아내 강동수가 요리를 하다가 갑자기 도둑을 보았다. 그녀가 겁을 먹었을 때, 그녀는 미국 여성들이 악당을 대할 때 익숙해진 것처럼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지 않았다. 대신, 그녀는 재빨리 대문으로 가서 문을 열고 도둑에게 "가!" 라고 말했다. 그녀의 대담함과 결단력이 도둑을 놀라 그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아마도 그의 경력에서 이렇게 위태로운 여자를 만난 적이 없을 것이다. 그도 키가 작고 통통하며 자상하고 무력한 외국 노부인이다. 그는 그곳에 잠시 서 있다가 정말 강동수의 지시에 따라 걸어 나갔다. 강동수는 문을 닫고 부엌으로 돌아가 요리를 계속했다.

1938 년, 후시는 주미 대사로 임명되었다. 이에 강동수는 강력하게 반대하며 편지를 써서 후시를 호되게 꾸짖었다. 그녀는 관부인이 될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고, 단지 후시가 독서에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후시는 강동수에게 편지를 써서 이렇게 설명했다. "우리 휘주는 청산을 남겨두고 땔나무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다. 청산은 우리 나라이다. 바로 우리 뒤에 독립국가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오늘의 세계를 바라볼 수 있다. 우리의 일은 단지 이 나라를 위한 것이고, 이 청산은 약간의 땀을 흘릴 뿐이다. " 또 다른 편지에서 그는 아내에게 이렇게 맹세했다. "전쟁이 끝날 때까지 나는 반드시 학술 생활로 돌아갈 것이다."

후시는 안후이의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의식걱정 없이 유럽과 미국 권세의 즐거움을 본 적이 있지만, 여전히 근면하고 소박하다. 주미 대사 재임 기간 동안 공금이든 비상금이든 그는 1 점을 절약했다. 출장을 갈 때 대사관 앞에서 택시를 부르는 팁을 절약하기 위해 그는 항상 대사관 앞 큰길 모퉁이로 달려가 택시를 불렀다. 강동수는 그에게 옷을 선물했고, 그는 답장을 보냈다. "어떤 옷은 아까워하지 않고, 또 아주 새롭다. 더 이상 보내지 마! "

7 월 1928, 15, 후후 () 는' 정조' 에 대해 이야기했다.' 여자는 강간으로 더럽혀져서 자살할 필요가 없다. 동정을 잃은 여자의 동정은 잃지 않았다. 더럽혀진 여자와 결혼하는 것과' 처녀' 를 결혼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누군가가 감히 이런' 처녀 미신' 을 깨면 우리는 그를 존중해야 한다. "

1920 년대에' 사아루' 라는 술집이 상하이 목등교에서 문을 열었다. 많은 사람들이' 사아루' 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여, 그들은 당시 상해공학총장인 후시에게 물어보러 갔다. 후진타오는 또한, 얼굴을 견딜 수없는, 해결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개인적으로 사원 건물 에 가서 한 잔 을 마시고, 그의 주인 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볼 수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업주들은 건물 이름이 삼자경 중' 1, 10, 100, 10, 1000, 천, 천' 에서 나왔지만 실제로는 추첨일 뿐이라고 말했다. 후 지 희미 하 고 싶어.

후시는 주미 대사를 맡는 동안 세계 각국이 아내를 두려워하는 이야기를 많이 수집했다고 말했다. 이 문집에서 그는 세계에서 아내를 두려워하지 않는 나라가 세 나라밖에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나는 독일, 하나는 일본, 하나는 러시아였다. 그래서 그는 아내의 이야기를 두려워하는 어떤 나라도 자유롭고 민주적인 나라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반면에 아내의 이야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나라는 독재나 전체주의 국가이다.

192 1 6 월 중순의 어느 날, 후시는 구홍명과 함께 저녁 식사에 초대되었다. 후는 이날 일기에 "오랜만에 이 늙은 괴물을 만났어요" 라고 적었다. 그는 오늘 밤 가장 많이 말한다. 그는 농담을 가장 좋아하는데, 그중 일부는 매우 재미있고 위안이 된다. 그는 속담에 곽건자가 공자를 숭배하자 공자는 경악했다. 나는 그를 대신해서 계속한다: 유교는 공자를 숭배하고, 공자는 스스로 목을 매게 된다. 이것은 공자가 사람을 가르치는 것을 가리킨다. 그는 공자를 숭배하지만 공교 속의 사람을 업신여겼는데, 특히 진왕팔알으로 읽어야 한다고 말했다. "

당시 후시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중국에는 옛말이 있다. "권리는 굴복할 수 없고, 부자는 음행할 수 없고, 가난은 움직일 수 없다" 며, "패션은 따라잡을 수 없다" 는 말을 덧붙여야 한다. 이 말은 나중에 이오에게 도용당했다.

후시는 시작과 끝이 없는 책 한 권을 썼다. 그의' 중국 철학사 대강' 은 전반부만 있고 후반부에는 없다. 황찬은 중앙대학교 교실에서 "과거 사령운은 비서감이었는데, 오늘 후시는 저작감이라고 할 수 있다" 고 조롱했다. 학생은 뜻을 이해하지 못하여 그에게 왜 이렇게 말하는지 물었다. 황 칸 (Huang Kan) 의 대답은 비교적 부정적이다: "감독자도 내시이다. 내시, 하반신이 없어졌어요. " 학생들은 이제야 그가 후시의 작품을 풍자하는 것이 하반부가 없어서 우스갯소리로 전해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후시는 전처 강동수에게 이혼을 제의한 적이 있다. 강동수는 칼을 들고 말했다. "이혼해야지, 나와 너의 두 아들을 먼저 죽일 수 있어!" 이때부터 강동수는 소문난 하동사자가 되었고, 후시는 아내를 두려워하는 모범이 되었다. 이를 위해 후시는 "아내를 두려워하는 나라는 더 민주적인 나라가 될 것" 이라고 자조했다.

후시는 글쓰기에 관한 백화타유시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글쓰기는 우아함이 없지만, 생사의 길은 있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욕망이라고 불렀고, 지금은 그것을 욕망이라고 부른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지혜라고 불렀고, 지금은 그것을 지혜라고 부른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익사 라고 불렀고, 지금은 소변이라고 부른다. 원래 같은 글자인데 소리가 좀 변했다. 전혀 아속적인 점이 없는데, 그럼 너는 또 마구잡이로 무얼 하느냐? 고대인 에 관해서는, 이 사람 의 수; 고대인들은 들보에 매달려 있었고, 오늘날 사람들은 스스로 매달려 있다. 옛 이름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왜 지금의 이름이 아닌가? 고대인 승마 유 에 관해서는, 오늘 사람들은 가마 를 타고; 고대인들은 왕관을 쓰고, 오늘날 사람들은 모자를 쓰는 법을 안다. 모자를 수건이라고 부르고 가마를 부적이라고 불러야 한다면 호랑이가 표범이라고 생각하지 않니? "

적막을 참을 수 없다. 그는 자기가 학술을 가장 중시하고' 20 년 정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다고 주장했다. 몇 년 안에 그는 주간지' 노력' 을 창설하여' 우리의 정치적 견해' 를 발표했다. 친구들은 그가' 양임공의 연속' 이라고 두려워서 그가 신문을 운영하는 것에 찬성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후시는 스스로 말했다. "그들은 모두 내가 책을 쓰는 데 전념하는 것이 상책이고, 교수는 중책이고, 신문을 운영하는 것은 하책이다. 나는 이 친구들의 의미에 매우 감사하지만, 나는 정말 방법이 없다."

후시의' 중국 철학사 대강' 은 중국 최초의 새로운 문장 부호를 사용하는 저작이다. 책이 나온 후, 후시는 장태염에 특별히 책 한 권을 보냈고, 표지에' 장태염 선생이 오류를 가리킨다' 고 적고' 호적정선물' 이라고 서명했다. 그 중' 태언' 과' 후시' 라는 두 글자의 오른쪽에 검은 선을 더해' 이름' 을 표시했다. 그러나 장태염은 새로운 문장 부호의 응용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름 옆에 있는 검은 선을 보고 그를 꾸짖었다. "후시가 뭔데! 감히 내 이름에 낙서를 해! " 그리고 나서 나는' 후시' 라는 단어 옆에 검은 선이 그려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웃으며 말했다. "그의 이름도 유선이고, 서로 상쇄한다."

후시는 20 년 동안 정치를 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지만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주미 중국 대사로 취임했다. 대사로서의 후 () 는 책의 권기가 넘치고, 접대를 좋아하지 않으며, 잡담을 선호한다. 어느 날 후 () 는 신문에서 시카고 대학의 스미스 교수가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는 것을 보았다. 오랜 친구로서 그는 그에게 밥을 사 주었다. 이 사람도 책에 생기가 넘친다. 그는 주중 대사의 초청을 받아들였다, 대사가 장삼이든 이사든. 자리에서 스미스는 갑자기 말했다. "저는 몇 년 전에 중국 학자를 만났습니다. 그의 이름은 후시이다. 그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후시는 미국에 초청되어 주미 대사가 되었다. 소식이 전해지자 일본 측의 압력이 매우 컸고, 여론은 미국이 함께 호적을 보이콧할 수 있도록 세 명을 파견할 것을 건의했다. 이 세 사람은 각각 천상구개, 석정청지랑, 송강양곡입니다. "쓰나미에는 문채가 있고, 석정에는 경제가 있고, 송강에는 말재주가 있다."

1920 년대 말, 양진성은 칭다오 대학 총장으로 임명되어 칭다오를 지나는 후시를 청도 대학에 초청하여 강연을 했다. 배가 도착한 후 풍랑이 너무 커서 해안에 닿을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후시는 전보를 쳐서 이렇게 말해야 했다. "만약 물 한복판에 있다." 양 (Yang) 이 신문을 접수 한 후, 그는 다시 전화를 걸어 말했다: "Yishui 와 물 사이의 분리, 맥박은 말문이 없다."

후시가 가는 곳마다 그곳의 가마를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65438 년부터 0922 년까지 후시는 제남으로 가서' 제 8 회 전국교육회 연합회' 회의에 참석했다. 65438+ 10 월 65438+3 월, 이날 밤 후시는 이발하러 갔다. 그는 너무 졸린 것 같아서 이발하는 동안 잠이 들었다. 머리를 감을 때 그는 스승에게 찬물로 머리를 감고 정신을 차리게 했다. 그날 밤 우체국에 불이 나서 정전이 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는 일기에 이렇게 썼다. "제남의 가마가 어떤 모습인지 제원에 가보겠습니다. 나는 세 집에 들어갔는데, 모두 제남 지역, 매우 간단하다. 대부분 2 층, 2 층, 3 층, 3 층, 3 층, 3 층, 3 층, 3 층, 3 층, 3 층, 3 층, 3 층 오늘 밤, 등불이 꺼지고 등잔만 켜져 있어서, 나는 더욱 비천함을 느꼈다. 10 시 30 분에 아파트로 돌아가서 일찍 자요

후 주석은 막 해외에서 돌아와 북경대학교 교수로 초빙되어 한동안 그의 수업에는 청중이 가득 찼다. 푸스년의 친한 친구 구 지강 (Gu Jiegang) 은 한 번 듣고 돌아와서 그에게 말했다: "이 후 박사는 정말로 배웠다. 가서 들어 봐! " 푸스년은 정말 들으러 갔는데, 듣기도 하고, 묻기도 하고, 한 번 물어보자, 후시의 땀이 내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시는 나중에 당시 푸스년 등 학생들의 국학 공과가 그보다 깊다는 것을 알아차렸기 때문에 마음이 늘 뒤죽박죽이었다고 인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후시와 탕이 통으로 이야기를 나누자, 탕은 "개인적으로 좋은 것은 모두 외국에서 온 것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다는 견해가 있다" 고 말했다. 후시도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저도 개인적인 의견이 있어요. 모든 나쁜 것이 인도에서 온다고 말하고 싶지 않아요." 말을 마치자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고 웃었다.

후시는 한 대학에서 강연하도록 초청되었다. 그는 공자, 맹자, 손중산을 인용할 때 칠판에 공자가 말했다. 맹자가 말했다. 손씨가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가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을 때 한바탕 웃음소리가 났다. 알고 보니 그가 쓴 것은 쓸데없는 말이다.

1923 년, 후시는 일찍이 젊은이들을 위해 국학 최저목을 마련했다. 여기에는 삼협오의와 구사일생이 포함된다. 양계초는 후시에게 말했다. "저는 이 두 권의 책을 읽지 않은 사람입니다. 비록 내가 식견이 얕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국학이 최소한은 없다고 말했다. 나는 불복하다! "

19 10 년 3 월 22 일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후시와 한 무리의 친구들이 청루에서 술을 마시며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황량차 한 대를 고용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마부는 그가 술에 취한 틈을 타서 그의 옷을 훔쳤고, 그의 지갑을 훔쳐 빗속에 남겨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