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상으로 볼 때, 협력주성은 욕망에 이끌리지 않고 영원히 만족할 줄 안다. "부" 의 정의는 자연히 남주성과는 달리 물질적, 정신적인 부의 감각도 다르다. 예를 들어, 100 만도 있습니다. 창업자는 자신이 가난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욕망이 아직 충족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협력자들은 자신이 돈이 많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부유하지 않은 것은 완전히 상대성이론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만약 우리가 이런 관점에서 본다면, 달이 부를 대표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루나는 달의 별칭이다. 달은 태양과 마주하고, 일음과 일양. 예로부터 지금까지 줄곧 두 인격의 대표였다. 양은 주동적이고, 그늘은 수동적이다. 양은 양수이고, 음은 음수이다. 양강이 강하고 음약하다. 태양과 달의 음과 양의 개념 때문에 고대 서적에서 확장 된 많은 잘못된 추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양은 남자를 대표하고, 음력 달은 여자를 대표한다. 그러므로 태양 아래 사는 처녀가' 아내가 남편을 빼앗는다' 고 하면 예로부터' 아버지, 남편, 아들' 이라고 불렸다. 음력에서 태어난 소년이라면' 남녀',' 모처녀' ... 무섭다!
별상으로 볼 때 태음은 태양의 빛으로 비춰지기 때문에 본성이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고, 사람들과 협력하기 쉬우며, 종종 사람들이 원칙이 없다는 오해를 받고 변화무쌍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사실, 달의 모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관찰자의 위치와 햇빛이 비추는 각도에서 기복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그러니 달이나 협동형의 주성은 개성이 없고 성질도 없고, 아니! 그들은 단지 다른 사람의 감정에 너무 신경을 썼을 뿐, 조화를 추구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교제하고 타협하기 위해 자신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천성은 여전히 집착과 타협하지 않는 면이 있을 것이고, 외부인은 볼 수 없고, 가까운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오해를 받기 쉽다. 왜 태음 외부인이나 낯선 사람이 특히 좋은가? 특히 부드러운? 대신, 그들은 자신의 사람들에게 더 엄격합니다. 한편, 사람과 화해를 중시하기 때문에 향수나 위선자로 여겨지기 쉽다. 이는 음력으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태음은 직장에서 완벽함을 요구하고, 다른 사람의 긍정에 너무 신경을 쓰기 때문에, 자신이 잘하지 못하고 자신감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그녀는 많은 일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겁이 많고 대범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러나 집단은 높고 인내심이 뛰어나 일을 하는 좋은 인재이다. 끊임없이 그를 격려하고 양성하기만 하면, 그의 능력은 점차 드러날 것이다.
태음대인관계가 좋기 때문에 관리를 비교적 두려워한다. 관리가 사람을 불쾌하게 하기 쉽고, 다른 사람에게 일을 강력히 요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스스로 해야 하고, 시간 관리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용기가 부족해 모험을 감히하지 않아 많은 곳에서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최종 결정은 역시 보수적이다. 하지만 이 때문에 조심하고, 차근차근, 실수할 확률이 적고, 전승을 거두기 쉽지 않지만, 구도도 잘 발전하지 못하고, 좋든 나쁘든 환경을 봐야 하며,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는 신중한 사람이 더 오래 살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위험을 무릅쓰는 사람은 풍성한 보상을 받게 된다. 달 별의 같은 궁전에는 두 개의 별의 세 가지 조합이 있다.
해가 너무 흐리다-강유하고 부드럽고, 다정하고 의롭다.
이 비밀은 너무 모호하다. 똑똑하고, 똑똑하고, 다재다능하다.
하늘은 달과 같다. 담박하고 명리를 중시하며, 남과 이익을 다투지 않는다. 동한광무제 유수는 역사상 유일한 음력황제이다. 유수는 다른 개국 황제에 비해 선행자이거나 리더인 것은 매우 특별하다. 후세인은 그를' 유도로 천하를 다스린다' 고 불렀는데, 그가 황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완전히 운명이지, 그가 주동적으로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유수는 유방의 아홉 번째 손자이고, 그의 아버지는 남양현령이다. 젊었을 때, 나는 농작물을 읽고 경작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것은 우리 형의 류옌 대담한 개성과 여러 차례의 여행과는 확연히 달랐다. 그는 늘 우리 형에게 놀림을 받는다. 그는 지진무 (교토 치안을 담당하는 관원) 가 말쑥하고 위풍당당하며 많은 추종자를 따르는 것을 보았다. 그는 매우 자랑스럽다. 그는 윤리화의 아름다움을 보았다. 그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벼슬하는 사람은 아치김우여야 하고, 아내는 윤려화여야 한다." 。 이 두 문장은 이 호문 자제의 진면목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그들은 단지 존엄한 관리가 되고, 미녀와 결혼하고 싶어 하는 것은 완전히 야심만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명예명언)
당시 사회에서' 점술' (예언) 이 성행하면서' 유수는 천자' 라고 예언했고, 왕망 신불 유신은 유수로 이름이 바뀌었다. 이 말은 남양으로 전해졌고, 유수는 친구와 이야기할 때 농담조로 말했다. "아마 나일지도 몰라!" " 。
왕망 반란, 새로운 왕조 설립, 무모함에 대한 류옌 봉기, 유수 () 가 원황제 유현 () 의 진영에 들어갔다. 쿤양 전쟁은 적은 승리로 무모한 군대를 물리쳤지만, 유현의 질투를 불러일으켰고, 류옌 유현에게 살해되었다. 이때 유수는 은근함을 보였다. 형의 흉보를 듣고 그는 자신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그가 약간의 불만이 있다면, 죽임을 당할 것이다. 그런 다음 불안 다시 Wancheng, 리우 Xuan 고백 합니다. 그는 류옌 옛 가족과 사귀지도 않고, 그의 형을 애도하지도 않는다. 모두들 자신의 잘못만 말하고 쿤양의 장점에 대해서는 침묵을 지킨다. 결국 리우웬은 그에 대한 의심과 의심을 없애고 허베이로 파견되었다. 유현본은 유수의 권력과 영향력을 약화시키려 했으나,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 유수가 결국 황제가 될 줄은 몰랐다.
태음의 성격은 무력으로 설득하기 쉽지 않고 덕으로만 설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용과 도덕정치에 특히 신경을 쓰고 인심을 매수한다. 그의 은근함과 부드러움은 몇 가지 것에서 알 수 있다. 그는 왕랑을 물리친 후 왕랑의 문헌과 서신을 대량으로 수집했다. 편지의 대부분은 왕랑에게 최대한 빨리 유수를 없애라고 권하는 내용이다. 유수는 이 서류들을 아랑곳하지 않고, 한 번도 쳐다보지도 않고, 사람들 앞에서 전부 태워버리고, 그들이 대범하고 추궁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 그의 부하들은 단념하게 그들을 따라갔다.
유수는 청동마군을 산산조각 냈다. 개편 과정에서 유수는 전사한 병사들의 의심과 불안을 없애기 위해 각자의 캠프로 돌아가 팀을 정리하라고 명령했다. 그런 다음 그는 경호원 없이 직접 캠프로 가서 시찰을 하며 전사한 병사에 대한 신뢰를 표했다. 이 행동은 확실히 위로의 효과를 받았다. 장군들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말했다. "유찬은 왜 물러나지 않고 그를 위해 효력을 발휘합니까?" 그의 행동은 전국에 퍼졌다. 모두가 유수를' 동마 황제' 라고 부르며 그가 천자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중국 역대 개국 황제는 대부분 개가 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영웅을 죽였다. 동한 개국훈만이 모두 잘 죽었다. 이는 역사상 유일무이하다. 이는 그의 태음 성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즉위 후 군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퇴조할 때 경학을 자주 연구하고, 관원과 의리를 토론하여 밤늦게까지 의리를 토론했다. 왕자는 그의 건강에 대해 걱정했지만, "나는 지치지 않는다." 라고 말했다. 。
중국의 점쟁이 기교와 천인이 하나가 되는 사상은 한나라에서 가장 흥성했다. 유수는 먼저' 점술' 학습을 제창하고 대대적으로 제창했다. "예언" 은 "예언" 입니다. 위사' 는 고대 경전에 근거하여 음양오행, 상서로운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 책들을 가리킨다. 부추의 학문은 서한말년 이후 사회에서 유행하는 사조이지만 통치자의 필요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유수는 점술을 중요한 통치 도구로 삼았고, 심지어는 칙령을 발표하고 인민을 관리할 때도 인용했다. 만년에' 천하에 선부' 를 하여 법률 고전으로 만들고, 사람들에게 받아들이도록 강요하고, 유교 사상과 점술술의 혼합을 사상 무기로 삼아 사람들의 사상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려고 하는 것은 너무 여성스럽다. 환담 장관은 유수의 의혹을 보고, 올라가서 충고하며 말했다. "당신은 연금술사 연금단을 질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잘 알고 있다는 뜻입니다. 지금, 반대로, 예언에 기록된 것을 믿는 것은 잘못이다. " 유수는 듣고 환담에게' 이치에 맞지 않는다' 고 욕을 퍼부어 매우 화가 났다. 환담은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유수는 환담의' 신론' 을 읽을 때 천인감응에 반대하는 사상이 있지만 선을 추앙하는 것은 그 자신도 믿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2000 년 동안 중국의' 신도교' 의 몽매주의는 천의와 귀신으로 백성들을 교화시켰다. 군주의 필요를 위한 것이지만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 이야기를 묘사할 때, 나는 나의 어린 시절의 운명을 생각했다. 고서는 "태음문창, 반드시 9 등 마술사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명리학을 적극 제창하는 태음유수를 보고 나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정말 생명이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