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는 세상의 모든 것이 인과응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가장자리 수집은 생존을 의미하고, 가장자리 분산은 멸종을 의미한다. 그래서 사랑과 결혼은 모두 결혼의 집합이다. 세속은 그것을' 인연천운명'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결혼 중의 인연은 좋고 나쁜 결과가 있기 때문에 선악의 구분이 있다. 세속은 인연이 좋거나 운명적인 사랑이라고 부른다. 부부간에도 차이, 혹은 감정적 인연이 있다.
결혼은 길고 짧으며, 지속 가능하고 지속 가능하지 않다. 이것이 바로 생명학에서' 정인연' 과' 편인연' 이다. 따라서 점술학의 정연은 종종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정인연은 반드시 정식으로 결혼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랑이다. 아는 것에서부터 연애에 이르기까지 남녀의 의지가 일치하여 앞으로 정식으로 결혼할 것이다. 연애의 목적은 결혼의 방향으로 달리는 것이다. 이 목표가 없으면 이런 인연을' 정인연' 이라고 부를 수 없다.
둘째, 오른쪽 인연은 반드시 합법적이고 정당해야 한다. 결혼 증명서를 받을 필요는 없지만 결혼의 최소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적어도 법적 장애는 없다. 또한, 공공 질서 양속적인 요구에 완전히 부합하고, 사회가정에 의해 인정되거나, 받아들여지거나, 받아들여야 하며, 관련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예를 들면: 혼외정사, * * *, 반드시 본업에 속하지 않는다.
셋째, 올바른 결혼은 종종 지속 가능합니다. 결혼 생활이 실패하더라도 기간이 짧더라도 부부는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혼인 쌍방은 모두 상대방을 평생의 유일한 사람으로 여겼거나, 한때는 서로를 평생의 유일한 사람으로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운명의' 정연' 은 타고난 정식 결혼의 운명을 가리킨다. 또는 결혼 대상. 한 사람이 혼인증을 받고 정상대와 결혼식을 올리면 정연은 정배가 된다. 이 때문에 많은 명리연구자들은 명리학의 정명, 명리학에서 여성 생명의 관원, 남성의 정재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점리학에서 정연의 모든 특징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넷째, 정연과 정재의 관계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정재와 관직은 정연의 모든 정의에 완전히 부합한다. 그러나' 정명' 을 이렇게 정의한다면 너무 편협할 것이다. 명리학의 경우 정식으로 결혼할 수 있는 것은 정재뿐 아니라 편재뿐만 아니라 경사스러운' 복숭아꽃' 까지 있기 때문이다. 즉, 사물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채정은 이혼하여 편재가 되었다. 편재로 결혼하면 정재로 변한다. 정체성은 결혼 생활에서 적극적인 운명의 핵심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어떤 사람들의 팔자, 명중은 편재일 뿐, 정재는 없다. 아니면 부분 공식, 부분 공식 하지;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배우자가 거의 없는 스타를 들이받기도 한다. 찬반 양방 파트너가 있더라도 인연이라고 할 수 있을 뿐 몇 세대를 고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동시에, 일부 편재편관들은 좋은 역할을 하거나 결혼에 들어갈 수 있다. 편재편관이 결혼의 전당으로 유입되는 것은 편명이라고 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긍정적인 운명도' 노력' 에 의지해야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다.' 운명은 운명이고 성공은 노력에 달려 있다.' 기다리지 않고, 다른 사람이 보내준 것이고, 자선한 것이다. 인연이 왔다, 인연이 왔다, 꼭 최선을 다해 파악해야 한다. 불교에서도 운명은 기댈 수 있는 과정이 있다. 그래서 생명리학에는 소위' 천자' 라는 것이 없다. 네가 놓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당신의 운명, 감정의 기회가 언제 나오는지, 결국 결혼하지 않는 것은 모두 당신 자신의 파악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느 해 혹은 어느 시기, 심지어 그의 유형, 특징 등이 모두 긍정적인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명리적으로 알 수 있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그러나, 누구와 함께 있으면 절대 확실한 결과가 있을 수 있는지, 너 자신이 파악하느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어쩌면 다른 사람이 그와 더 깊은 인연을 맺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노력, 자기행동은 친화력이다. 아무리 좋은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자신이 없고 잃기 쉬우며, 영원히 거기에 서서 너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시에, 이런 자기행동도 자신의 생명에 대한 창조, 즉 타고난 혼인을 고치고 검증하는 것에 속한다. 자신의 행동이 부적절하고, 만든 것이 부족하거나, 나쁘거나, 인연은 인연이다. 씨앗 한 알과 같다. 적당한 토양이 없으면 발아, 개화, 결과를 얻을 수 없다. 인과부터 과과에 이르기까지 인과가 성숙해야 결혼에 들어갈 수 있다.
위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본업이 무엇인지 알면 앞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첫째, 언제 올바른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까? 원칙적으로, 당신이 명중한 배우자의 별이 배우자의 궁위로 유입될 수 있든, 아무리 적극적이든, 그것들은 당신의 명중의 긍정적인 가장자리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교통제한행의 경우, 6 월에 출현하고 정변에 맞는 적령은 보통 24 세 정도이다. 일주에 나타난 것은 왕왕 28 세 전, 돌기둥에 나타난 것은 보통 28 세 이후였다. 신년운의 경우, 원국의 배우자를 격려하고 일상적인 일이나 일상적인 지원으로 유입할 수 있는 적혼대운이 정대하다. 또는 대운의 배우자 별이 일지를 고무시켰을 때, 이런 인센티브는 일종의 즐거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아니면 원래 혼인의 병적인 운을 치유한 것이 긍정적인 인연이다.
요컨대, 원래 결혼의 병이 완치되었고, 결혼의 복보가 있으면 바로 정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또는 결혼의 병은 아직 완치되지 않았고, 발생하는 결혼은 대부분 부분 결혼이다.
둘째, 그는 자신에게 적합한 사람입니까? 정날의 출현은 자신의 명중과 정날의 시기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함께 할 수 있는지, 지속적인 상호 매력이 있는지, 종종 두 사람의 팔자가 일치해야 한다. 특히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주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1, 두 사람의 일상 업무는 모두 상대방이 좋아하는 신을 위한 것이다.
일간은 명주의 운명을 대표하고, 일간은 상대방의 삶에서 가장 좋아하는 신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쉽게 어울리고 서로 끌어당길 수 있는 기초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생명리학의 경우, 목숨을 버리는 것 외에는 태양의 역할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 기초만 있으면 원래 게임이 좋아하는 용도가 상보적이든 아니든, 다른 분기를 치면 큰 충격이 없다.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신을 때리지 않으면 두 사람은 오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2. 두 사람은 모두 부부로 생활방식이 가깝거나 보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즉, 두 사람의 일상 업무, 남성 생활 은 여성 생활 의 공식, 또는 일곱 살인 이다; 여명은 남생에게 정재나 편재로 부부와 어울리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커플의 인연은 비교적 깊다는 것이 실증되었다. 두 가지 생활방식이 일치하면 남자는 왕부이고 여자는 왕부이다. 또는 상보성을 사용하기를 좋아하거나 운송이 보완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똑같은 말을 많이 하면 큰 주먹도 없고, 한 주먹도 상대방의 질투이고, 상대방이 좋아하는 용도에 해를 끼치지 않고, 두 사람도 지속적인 감정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반을 가지고 있다.
3, 두 사람의 인생의 핵심비, 혹은 주명은 모두 맞은편에 있는 정복숭아꽃이다
예를 들어, 남자는 복숭아꽃으로 밑받침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여자의 일가지, 혹은 일년생 가지도 마침 밑받침이거나 일가지가 흑목이다. 반대로, 남자의 생활은 여자의 생활에도 마찬가지이다. 복숭아꽃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팔자명리 에서, 정재는 정성이고, 정재띠 복숭아꽃은 정명복숭아꽃이다. 여인의 팔자는 벼슬을 정성으로 하고, 관은 복숭아꽃을 여인의 목숨으로 정복숭아꽃을 띠고 있다. 만약 양자가 마주치면 복숭아꽃의 정변이나 붉은 복숭아꽃을 정변 복숭아꽃이라고 한다. 인생은 정연이 있는 복숭아꽃 한 송이를 가져오는데, 대부분' 랑재녀 모습',' 재재재재가인' 혹은 정연이 있는 풍랑이다.
4, 두 사람의 생명은 서로 화목하고, 오행은 서로 보완한다.
두 사람의 인생 세월, 같은 목소리, 대부분 태어난 다른 사람을 위해 사심 없이 지불하고 원망도 없이; 따라서 지속적인 감정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행에 명중하고 또 만나거나 서로 도우며 서로를 보완한다면 이런 감정인연은 깨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럼 반드시 정변에 속해야 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인생 세월은 비교할 수 없다. 특히 같은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너도 그렇게 한다면, 너는 목숨을 잃을까 봐 걱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화목하면 남자의 목숨이 필요해서 여자를 죽이고, 여자의 목숨은 남자의 생명을 죽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감정적으로 조화가 쉽지 않다. 그러나 오행상생, 상보성, 일치된 상태도 결합해야 한다.
5. 서로 귀성인 두 사람은 한 박자에 잘 맞는다.
서로에게 모두 귀인의 별이다. 함께 지낼 때 경제적으로 각자 이익을 얻고, 사업상 서로 돕고, 감정적으로 서로 의존한다. A-E 는 소와 양을 보고, B-E 는 쥐원숭이의 고향, C-D 돼지닭, N-E 토끼 뱀장, G-N 은 호마를 끌어들인다. 이것이 바로 고상한 면이다. 이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Tianyi 귀족의 검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 또는 5 일 (1 년 또는 5 년) 에 태어난 사람은 조디악에서 소나 양을 만나는 것이 자신의 귀인이다. 초 2, 초 2 (이듬해 또는 이듬해) 태어난 사람은 본생의 띠쥐나 원숭이를 만나는 것이 자신의 귀인이다. 셋째 또는 넷째 날 (3 년 또는 정년) 에 태어난 사람은 띠 해에 돼지나 닭을 만나는 것이 자신의 귀인이다. 사람의 날이나 귀일 (임년 또는 귀년) 에 태어난 사람은 띠 해에 토끼나 뱀 한 마리를 만나는 것이 자신의 귀인이다. 경일이나 신일 (경년 혹은 신년) 에서 태어난 사람은 띠 해에 호랑이나 말을 만나 자신의 귀인이다. 6. 생활방식이 비슷하고 정보가 자극적인 두 사람은 종종 올바른 인연이 된다.
예를 들어, 여자의 생활은 남편의 것이고, 남자의 생활에는 아내의 정보가 있다. 또는 남자의 생명은 아내의 것이고, 여자의 생명은 남편의 메시지이다. 또 다른 예: 여성 생활 왕 미, 남성 생활 공식 별 사용, 재산 학생 장교; 아니면 일지력이 잘 발휘되고, 진동과 허파에 얽매이지 않는다. 반대로 남자의 생활도 마찬가지다. 이 정보가 강할수록 더 적극적이다. 예를 들면: 자녀의 재산은 같습니다. 이혼과 결혼 정보는 같습니다. 상대의 생김새, 직업, 길흉도 상대의 팔자에 나타나 모두 정보다. 유사한 생활방식에 관해서는, 예를 들면 남자 생명이 강하고, 여자 목숨이 가장 약하다. 만약 남자의 생명이 약하다면, 여자의 생명은 적어도 뿌리가 강해야 하고, 너무 약해서는 안 된다. 만약 남자의 목숨이 강도보다 더 왕성하다면, 여자의 목숨은 식상이나 관인이 왕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자 목숨이 왕성하고, 여자 목숨이 가장 좋고, 관왕이 왕성하다.
7. 두 사람은 천성적으로 매우 화목하다.
월주는 결혼궁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월령이 일치하면 두 사람의 결혼이 서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공통된 화제가 많다. 따라서 두 사람의 문화 교육 배경은 비교적 일치하거나 서로 적합하다. 양날이 되기 쉽다.
8, 두 사람의 명궁은 일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