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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은 자신의 종교를 가지고 있습니까?

중국인들이 현재 믿고 있는 종교는 불교가 아니라 유교와 도교가 아니라' 무신론' 이다. 유교와 도교는 중국 종교로 여겨지는데,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중국 태생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자면 유교는 종교가 아니므로' 유교' 즉' 유교' 라고 불러야 한다. 도교는 발전 과정에서 대량의 불교 신학 이론을 흡수했는데, 중국에서는 더 이상 지방성 종교가 아니며, 심지어 일종의' 사교' 도 아니다. 사실 중국에는 자체 종교가 없다. "사회 이데올로기" 중 하나로 불리는 종교는 우주관, 세계관, 가치관 등 형성된 관념에 따라 창조된 것으로, 이로 인해 정확한 교리, 규칙, 의식, 신학 사상이 생겨나 상당한 철학적 의의를 가지고 명확한' 하나님관' 과' 내세관' 을 형성하였다. "하느님관" 은 신자들이 신으로 여기는 것을 의미하고, "내세관" 은 신자들이 믿는 인간 영혼의 귀속을 가리킨다. 하나님과 내세의 개념 없이는' 종교' 라고 부를 수 없다. 유가' 가 성립될 수 없는 이유는 유교가 명확한 하나님관과 내세관을 건립한 적이 없기 때문에 하나의 철학사상으로만 열거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유교 사상은 중국 춘추시대에 생겨나 공자, 묵자를 대표하는' 현학' 에서 분리되어 공자, 맹자, 순자 등 철학 유파를 포함한다. 한대 유생은 유학을 경학 위학 현학으로 해석하여 고전 유학의 주 () 돌 () 부 () 의 의식을 흡수하여 생겨났다. 당대에 이르러 한유 등은 불교를 배척하고, 일부 도가 사상을 융합하여 유가의' 도학' 을 이끌어 냈다. 송명 이후 불교와 도교가 대량으로 흡수되어 주성학파로 대표되는 이학이 생겨났지만 여전히 일종의 철학 학술사상으로 종교 범주에 포함되지 않았다. 청말 강유웨이가' 고공의 변법' 을 썼을 때까지 공자를 유학의 창시자로, 유가를' 유' 라고 불렀을 때 비로소' 유' 라는 이론을 갖게 되었다. 사실 이것은 신화 다. 유가는 여전히 일종의 학술 사상으로 종교와는 무관하다. 이른바' 공묘' 란 사실 전설의 공자가 강의하는 곳이다. "공자 포럼" 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하고 종교와는 무관하다. "도" 는 춘추시대 노자 (이일, 일명 노기) 가 창건했다고 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동한 도교창시자 장도릉은 서기 142 년 전후로 중국 고대와 초기 유가의 요술, 점술, 점술 등의 지식을 흡수했다. 쌀 다섯 말을 내야 하기 때문에' 쌀길 다섯 말' 이라고도 불린다. 후도 제자는 장도릉을' 장천사' 라고 존경하고 도교는 이때부터' 석천도' 라고 부른다. 도교는 노자' 도덕경' 의 현학 사상을 흡수하여 노자를' 왕좌상 노군' 으로,' 도덕경',' 정의경',' 태평동정경' 을 고전으로 삼았다. 남북조 때 북위 송산도도사는 운동에서 새로운 독경법을 제정하여 도교를' 신도' 로 바꾸었다. 남방 여산도사 육로, 삼공경 정리, 문서 모형 편성, 도교가 체계화되기 시작했다. 당송 시대에는 남북석천도교와 상청, 영보, 순명 등의 교파가 융합되어 원대에' 정통' 도교가 형성되었다. 1 167 년 왕중양은 전진파를 창설했고, 한때 도교는 정일파와 전진파 양대 문파로 정식으로 분열되었다. 명청 시대에는 도교와 불교가 뒤섞여 불교의 신관과 내세관을 혼동했지만, 자신의 완전한 신학 이론 체계를 세우지 못했다. 그래서 도교는 일종의 미신으로 변해 더 이상 종교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가 사상이 도가 이론이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도가 () 는 선진시대 노자 장자 () 등 철학 유파의 총칭으로 유교와 대립한 후' 설명 ()',' 법 ()' 과 결합하여' 황로학 ()' 을 형성했다. 위진 시대에는 유학현학의 성행, 현학의 융합, 불교의 침투로 도교가 점차 도교로 진화했지만 도교와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도가 사상이 명확한 하나님관과 내세관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불교는 완전한 하나님관과 내세관을 가지고 있지만, 이슬람교와 마찬가지로 외래종교이지 중국에서 생겨난 것이 아니다.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 (기원전 565-486 년경) 는 원래 네팔 왕자였다. 그는 어려서부터 왕궁에서 살았다. 생사와 인간성에 대한 이해로 그는 황궁의 사치스러운 생활에 싫증이 나서 당시 인도 반도를 통치했던 브라만교 (힌두교) 의 신권 통치에 불만을 품었다. 스물아홉 살 때 그는 처자를 버리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듣자하니 그는 여러 해 동안 실패하여 6 년간의 고역을 거쳤다고 한다. 당시 석가모니가 힌두교가 통제하는 지역에서 선교했기 때문에, 그 제자들은 소승교법과 브라만교와 내세관 및 일부 신학 사상을 경전, 법, 논삼장법, 즉 대승 불교로 결합했고, 많은 신불우상 숭배를 설치하였다. 그의 신성관은 모든' 보살',' 신불' 을 신으로 조각해 숭배하고, 내세관은 후세 사람들에게' 업장벽 바퀴 중 6 대 사단' 이라고 불린다. 서한 () 이 중국에 들어와 신속히 현지화를 하여,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조상 숭배 요술 등 미신 사상을 흡수하여 다보살 다신도버의' 중국 불교' 를 만들었다. 당대에 이르러 티베트 농노주 소나무 짱 건포 (일명 토번자프) 는 두 아내 (그 중 한 명은 유명한 문성공주) 의 지도 아래 불교로 귀의하며 당시 티베트 현지 종교 벤젠 교교에 큰 영향을 미쳤다. 기원 8 세기에 천주 (천축왕국, 일명 우금왕국, 현재 파키스탄 북부 스와트 지역, 현재 이슬람교가 통제하고 있음) 승려인 연땅콩 대사가 입장하여 헌종불교와 밀종불교에 전해졌다. 불교와 벤젠교는 서로 영향을 주고 융합하여 라마교를 형성하는데, 일명' 장전 불교' 는 불교의 한 가지이다. 불교의 신령관과 내세관은 다소 불합리하다. 불교의 보살과 신령이 초기에 중국에 들어온 이래 총수가 이미 3 만 명을 넘었고, 지금은 더 많아졌다. 사방에 이 보살의 절들이 그들의 우상을 모시고 있지만, 이 우상들은 금은목석으로 조각하거나 흙으로 덮여 있다. 일단' 용왕묘' 가 홍수로 떠내려가면, 그들은 자구뿐만 아니라 추종자들도 구조할 수 있다. 이것은 비교할 수 없는 모순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환생' 이론에 따르면,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환생하고, 악을 행하는 사람은 환생하기 때문에, 전 세계 인구는 일정한 균형을 유지하거나 심지어 하락하는 추세여야 한다. 하지만 과학적 사실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는 줄어들거나 폭발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순환관' 의 오류를 보여 줍니다. 현재 중국 민간의' 민속문화' 는 실제로 중국 고대 무술과 중국 음력 날짜 계산 방법의 결합과 도교, 불교 제사식의 침투로 조상 제사, 제천, 예배, 기도, 점술, 점술, 상면 등을' 과학 발전관' 에 따라' 미신' 이라고 불러야 한다 우리나라의 정치문화 목적에 따르면 일찌감치 금지되어야 했지만' 민속문화' 가 보편화되는 것은 정말 슬픈 일이다. 우리가' 종교' 라고 부를 수 있는 사회 이데올로기도 있다. 철학 사상이라고 하지만, 그 근본적인 정의는 종교여야 하며,' 무신론' 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느님과 내세에 대해 매우 명확한 견해를 가지고 있고, 매우 완전한 이론 체계를 가지고 있고,' 무신론' 이라고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신관은' 무신',' 사람 중심',' 내세관' 은' 무내세' 로 표현될 수 있으며,' 사람이 등불처럼 죽다',' 무신론' 은 기원전 600-400 년 동안 고대 그리스 로마 철학 유파가 천명한 무신론 유물사관에서 유래한 것으로 표현될 수 있다. 중국에서는 무신론이 춘추시대 (기원전 700-400 년경) 에 싹트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체계적인 철학을 형성하지 못했다. 18 세기까지 프랑스와 독일의 유물주의 철학자, 예를 들면 디드로와 페르바하는 무신론을 하나의 철학 이론으로 요약했다. KLOC-0/9 세기 중엽까지 독일 유대인 마르크스는 역사 유물주의와 변증 유물주의로 무신론을 총결하여 체계적인 무신론 체계를 세웠다. 마르크스는' 무신론' 의 공식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마르크스의 좋은 친구 거스는 독실한 기독교인이다. 19 세기 말 20 세기 초,' 무신론' 이 중국에 도입되면서 당시 중국 정치문화체제의 전복이 이어졌다. 무신론' 의' 천국' 론은 현재 흔히' 공산주의 사회' 라고 불린다. 사실, 전체 "무신론" 은 중국 현지화의 산물이 아니라 정통 "수입품" 입니다. "무신론" 은 절대적인 유물주의 사상, 선악에 대한 최종 보답을 인위적으로 금지하는 이론, 성인들이 원하는 극단적인 관념을 발전시켜' 배금주의',' 쾌락주의' 등 사회문제를 초래하고,' 도덕' 이나' 법률' 을 허비하기 때문이다. 오늘날 많은 나라의 무신론자들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무신론이 사람들에게 정신적 만족과 행복을 가져다주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다른 종교로 돌아가 마음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믿음명언) 그래서 중국에는 자신의 종교가 없다. 한 기독교 선교사는 종교가 한 나라와 한 민족에만 속한다면 이 민족과 국가가 믿는' 신' 의 역사는 절대 이 민족이나 국가의 역사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이 나라와 민족만이 그들의' 신' 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중국인들은 무엇을 믿어야 합니까? 이것은 생각할 만한 문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