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지만 극 중 악당이 약하다는 말이 있다. 진각이 좀 사납다. 여전히 뇌극의 그림자가 있다는 느낌을 준다. 나는 보지 않는다. 사실 이것이 올바른 방법이다. 나는 처음부터 모두에게 이 연극이 완전히 멜로드라마라고 말했다.
코미디 공연에서 적당히 약화하고 악역을 불신한 다음 정면 캐릭터를 강화하는 것은 문제없다.
사극의 기준에 따르면 일부 이미지는 그다지 합리적이지 않다. 하지만 시나리오 작가는 이미 이것이 코미디라는 것을 알려 주었습니다. 마블 만화 영화와 패권자가 손가락으로 세상의 절반을 파괴할 수 있는 것처럼 공상 과학 영화에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존재하는 것도 정상이다. 희극이라면 과장해도 무방하다. 누구나 심리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맨손으로 악마를 찢는다' 는 장면은 작가가 모두를 어린애로 취급한 것 같다. 그래, 그럼 너도 이것이 공상 과학 영화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 신의 조작은 더욱 난해하다. 그런 드라마가 진정한 뇌신이다.
2.' 지하교통대' 의 대부분의 배우들은 찬반 모두 고에너지 연기를 하고 있다. 표정부터 동작까지 배역본과 일치하며 적당한 과장도 어느 정도 있다. 인물이 일어설 수 있다면 극은 어디까지 갈 수 없다. 장롱은 겁이 많고 인색하여, 지아 대장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문화가 없다. 사람은 매우 디자인감이 있어, 위화감이 없다. 짱 할 수 있습니다. 지하교통대는 진지한 태도로 시트콤을 하고 있습니다.
"지하 교통대" 의 서비스와 노선은 정말 대단합니다! 안에 명경이 너무 많고 대사도 많아요. 그가 첫 번째 말을 하면 너는 바로 뒷말을 할 수 있다! 너는 이런 일들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 작가가 천재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말 좀 해, 소!
4. 시트콤이지만 과장된 성분이 많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인물에게 중생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이런 환경에서 사람들은 가난하게 살고, 어떤 사람은 비위를 맞추고, 어떤 사람은 받아들이고, 어떤 사람은 불요불굴하게 항쟁한다. 이것들은 모두 일리가 있다. 그 시절은 사람들에게 많은 생각을 남겼다.
지금, 나는 엄청난 생활압력으로 겨우 살아간다. 결국 나는 평범한 사람일 뿐, 수입이 높지 않고, 돈을 벌 능력이 없고, 전염병을 만났다. 집안 사람들은 모두 생활을 동경하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그러나 행복이 결국 올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모든 것이 손장장이 말한 것처럼 기다려라, 그날이 있을 것이다.
항전극이지만 전쟁영화가 아니라 첩보전이다. 일반 연극과 비슷하고, 적은 어리석고, 아군은 총명하며, 특히 무술팀 대장 석청산은 연식의 인물이 되었다. 석청산은 신화, 식객과 원수의 구두 묘사만 통과한다. 그가 혼자서 한 무리의 왜놈을 섬멸한 장면은 하나도 없다. 그래서 아군이 아무리 용감해도 관객들은 과장일 뿐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결국, 우리는 진정한 적과 적의 전쟁을 본 적이 없다. 무술팀이 항상 왜놈을 똥싸이는데, 그것은' 허풍 떠는 것' 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 적이 어리석은 것은 주로 적 내부의 갈등 때문이다. 헌병 대야와 특근국 흑전은 상대하지 않아 늘 서로 찢는다. 황금과 자귀와 자주 충돌이 발생하는데, 아군은 마침 이 점을 이용하여 하나씩 돌파하여 전투에서 이겼다. 적의 꾀는 삼군 대오를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적은 외부인에게 어리석은 것 같다.
또한, 일반 드라마에서 왜놈들은 중국어나 심지어 유창한 표준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시청자들이 자주 병을 앓는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지하교통대에서는 모든 귀신들이 일본어를 한다. 백통역을 포함해 일본인에게 일본어와 중국인에게 중국어를 하는 등 중국의 동흑텐과 영다 감독의 카메오 스타 석원을 제외한다. 더 드문 것은,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당신이 본 적이 있다면, 일본인을 연기하는 모든 중국 배우와 백번역이 연기에서 일본어를 구사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숫자로 후기를 얼렁뚱땅 가리키고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로 배우와 감독의 전문정신이 이런 고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사람 자체가 희극이기 때문이다.
손을 들고 발을 던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 자체가 코미디다.
나는 연극의 정의가 무엇인지 모르지만, 나는' 지하교통대' 가 유머러스하다고 생각한다. 요컨대, 아주 좋은 실내 항일 코미디이지 항일극이 아니다. 살포할 것이 없다. 사실에서 벗어나지 않는 고위상의 영웅이 없고, 작은 인물도 자신의 사심과 잡념과 애국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줄거리, 대화, 의상은 모두 시대를 벗어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판타지 드라마' 인데 누가 뿌릴 수 있겠어?
코미디니까! 그가 정파적인 사람이라고 말하기 보다는, 그가 검은 악당이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또한, 악마의 도착도 이것과 비슷하다. 웃기고 검은 악당이다.
극이 신기한 것은 대부분 협객의 이미지를 형성했기 때문이다.
이런 희극에는 협객이 없으니, 모두들 그림을 보면 즐거워한다.
연극의 핵심은' 나는 강하고 약하다' 가 아니기 때문이다
전방위적인 실패입니다.
혁명 낙관주의, 적은 종이호랑이의 설정이다. 지난 세기의 오래된 영화에서 그랬지만, 더 깊은 전쟁관, 인민 생활의 깊은 고통, 일본 제국주의에 대한 깊은 원한은 가장 얕은 곳에서 가장 기본적인 입장을 취할 수 있다.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왜 그래요? 너는 왜놈 한 마리를 찢을 수도 없고, 한 발도 맞히지 못한다. 이것은 단지 희극일 뿐이다.
지하 교통대는 희극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