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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준의의 아내 지아 씨는 양산포에서 죽었다. 불공평해요?

양산도 말할 수 없고 양산박의 묘함을 모른다. 양산을 핍박하는 것은 기치로,' 하향식 반란',' 관강제 민반' 의 거대한 주제를 보여준다.

석스님은' 상량산' 을 주제로 거필로 한 장면 비극극을 써서 개성이 뚜렷하고 의기양양한 반항영웅과 망명자들을 만들었다. "108 명은 각각 기질이 있고, 사람은 유형마다 있고, 사람은 각각 소리가 난다" 며 "중국 영웅 전설 중 가장 오래된 작품도 그중 가장 오래된 작품이다.

그러나 양산에 오르는 모든 사람은' 핍박' 을 당한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은 "유혹" 을 받아 산에 오르고, 함정을 설치하여 산에 오르고, "강제로" 사람을 합류시켰다. 듣기 좋게 말하면, 그들을 양산에 올려주고, 뒷길을 끊은 다음, "다른 사람을 모함하다" 고 강요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약간의 잔인함을 가져올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규지는 주동이 돌보는 네 살 난 아이를 죽이고 남에게 전가하며 주동에게 감탄했다. "조금 독했을 뿐이다." 장순은 안도가 양산에 전부 오르게 하기 위해 여러 사람을 죽였는데, 모두 무고하다. "벽에 피를 묻혀서 가루를 묻혀서' 살인자 안도전도!' 라고 적었다. ♫ "수십 개의 장소를 쓰다." 이 수단은 매우 잔인하여, 그야말로' 죽음의 길',' 핍박' 양산이다!

노준의가 양산에 오르는 것도 이유가 있다.

차오 커버 도시 독화살 사망 후, 송강은 자연스럽게 머리 의자에 앉아 양산의 주장이 되었다. 그는 법명 대원의 스님 한 명을 초청했는데, "그는 베이징성 용화사의 법사이다." 그는 양산보를 지나 마을에 도장을 만들도록 초청되었다. 그는 베이징의 대지주 노준의에 대해 이야기했다. "별명은 옥기린, 허베이 삼절, 베이징 현지인, 무공봉이다." 만약 노준의가 산에 들어갈 수 있다면, 그것은 더욱 대단할 것이다. 그러면 이 양산 군사는 더욱 심해질 것이다.

오용 () 은 점쟁이로 변장하고, 위언적인 대재앙으로 노준의를 유인하여, 기묘한 과정을 연출하여 노준의를 강제로 산으로 납치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그는 특별히 노준의의 집사 고리가 돌아가도록 안배하여 고리에게 말했다. "당신의 주인은 우리와 상의했고, 오늘은 그가 2 등을 할 것입니다. 내가 산에 오르지 않았을 때 미리 집 벽에 반시 네 수를 썼다. 내가 너에게 가르쳐 줄게 ... "아, 이것은 분명히 장물을 심고 노준의를 모함하고 뒷길을 차단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음흉한 수법은 악역고력을 도왔고, 노준의의 아내 재클린에게도 폐를 끼쳤다.

이 자는 타고난 아름다움, 기질이 온순하여, 그 요염한 여자들의 풍채가 전혀 없다. 사람을 자극하는 것은 은은한 부드러움이다.

이 고력은 누구입니까? 노준의가 그의 생명을 구했는데, 겉으로는 공손하고 공손하며, 웃음 속에 칼을 숨기는 비열한 소인이라, 이 사람은 다른 꿍꿍이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이번에 드디어 기회가 왔다. 그는 관청과 결탁하여 노준의의 가산을 침범하여 노준의의 아내 자간한 약탈을 강요했다. 그의 얼굴은 추악하고, 행위가 파렴치하고, 혐오스럽지만, 하수를 자두에 뿌리고, 그녀를 물보라의 4 대 간통자 중 한 명이라고 욕했다.

노준의는 오용의 허장성세를 듣고, "부군, 나는 네가 오랫동안 말하는 것을 들었다. 예로부터' 차라리 옥깨질 것이고,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다' 라는 말이 있었다. 점쟁이의 허튼소리를 듣지 말고, 해활한 운세를 뒤로하고, 호혈 용담에 가서 장사를 한다. 너는 집에만 있고, 욕망도 없고, 가만히 앉아 있어, 자연히 괜찮아. ""

숙현의 총아는 노준의에게 얼마나 진지한가, 그러나 노준의는 이것이 여자의 말이라고 생각하며 가겠다고 고집했다. 그녀는 오용 () 에 갇혀 고력 () 에게 기회를 주었다.

잔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이 연약한 작은 여자는 자신의 운명을 장악할 수 없고, 어쩔 수 없이 굴복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그녀의 불공정을 운명지어놓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현실은 그녀와 큰 농담을 했다. 체조를 위한 것인가, 아니면 현실에 타협하기 위한 것인가? 충성과 배신 사이, 반항과 순종 사이에 어떤 심리적 발버둥과 고초가 있어야 하며, 누구에게 하소연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남자는 늘 감개무량하다.' 미인은 화수이다' 지만, 아름다움을 목숨처럼 사랑하고, 위험에 직면하여 여자를 저주한다. 노신 선생이 풍자한 것처럼, "중국의 대부분의 남자들은 성현이 될 수 있었지만, 아깝게도 모두 여자에 의해 파괴되었다" 고 말했다. 상인은 달기의 패배이다. Zhou 는 짱 "에 의해 파괴 되었다, 그래서, 루 Junyi 마지막으로 감옥에, Liangshan 에, 지아 잘못입니다! 양산 사나이는 모두' 마음이 없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역사에 대해 생각하는 데는 여러 가지 폐단이 있어, 근원은 인간성의 본의에서 멀어져 잘못된 길에서 길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역사명언)

슈나이암은 노준의가 오에게' 유혹' 을 받아 양산으로 가는 이야기를 했다. 자를 쓴 여자도 모순인 것 같아요. 필묵은 비록 많지는 않지만, 거의 한 글자도 지아 (Jia) 의 경박한 공연과 글을 드러내지 않는다. 노준의가 양산에서 베이징으로 돌아왔을 때, 도시 밖에서 그의 또 다른 집사를 만나 고리에 의해 쫓겨났다. 탕자가 돌아온 연청은 이러한 변화를 가족에게 알렸다. 노준의는 또 "내 아내는 그렇지 않아, 너 방귀야!" 라고 말했다. 보아하니 그는 자의 성격을 잘 아는 것 같다.

노준의는 간신에 의해 모함을 당하거나, 송강 일당이 노준의를 모함하여' 구원' 한 전쟁을 일으켜 노준의를 양산에 오르게 했고, 그의 아내 지아 씨, 그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그녀는 또 마음속의 증오를 누구에게 알렸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슬픔과 방황, 발버둥치고 외치며, 하늘의 운명과 침몰을 듣고, 얼마나 많은 영혼과 육체가 왜곡되어 있는가.

\ "습지의 무법자 \" 를 읽고, 지아 의 비극 을 보고, 루 Junyi, 송강, 우 사용, 연청, 그리고 이 진짜 악당, 지아 양조 이 쓴 와인 을 위해, 그녀의 억울하고 깨진 마음 을 만들어 남편 루 Junyi 의 칼 아래 사망, 간통자로 취급된다. 지아 루 Junyi 손 칼 에 직면, 정말 매일 효과가 없다, 불러서는 안 된다 ...

지아 의 억울한 죽음, 무정한 현실, 끝없는 슬픈 연상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