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너의 대답을 보니 매우 훌륭해서, 너와 가르침을 청하고 싶다. 신판 큰소리 2 는 신의 결말을 가진 아이를 키워야 한다.

너의 대답을 보니 매우 훌륭해서, 너와 가르침을 청하고 싶다. 신판 큰소리 2 는 신의 결말을 가진 아이를 키워야 한다.

곧, 멩 여행을 파는 아이들은 교사에 의해 훈련 될 수 있습니다.

신아의 배양

기항지명 999 보다 크거나 같은 것이 신의 끝이다. 도덕과 반항은 모두 두 명의 고급 인재와 모든 인재를 강화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신의 결말에 대한 공략이 너무 많다. 여기는 단지 개인적인 경험일 뿐이다.

① 일반 절차.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이에 해당하는 일과 생활 내용에 맞춰 육아돈을 벌고 피로를 줄이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결과에 따라 목표적인 훈련을 하면 큰 실수가 없을 것이다. 타자, 종업원, 속성 인하와 같은 고급 업무는 더 많이 번다. 따라서 주요 갈등을 파악하고, 부차적인 갈등을 무시하며, 고급 생활은 속성을 낮추고, 게임성을 높여야 한다. 게임성은 버전으로 무료로 세탁할 수 있고, 아이가 현재 장비를 입지 않는 최고 속성으로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성은 사실 좋은 물건이다. 각 연령대의 아이들은 그 연령대에 해당하는 직장생활 내용을 가지고 있다. 게임에 키워드를 입력한다: 아이의 업무 내용, 아이의 생활 내용, 아이의 학습 내용, 아이의 실천, 아이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2.4E 를 박살내지 말고, 황홀한 결말에만 만족하고 평가를 소홀히 하지 마라. 비교평가가를 4900 점 이상 해야 한다.

② 훈련 순서. 0-6 세, 12 를 먹습니다. (오래된 아이라면 직접 6 살입니다. ) 도덕적 인 50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새 지역은 물가가 비싸면 12 3 자경을 먹고 도덕 14 시 1 무기를 얻어 기질 70 의 장비를 준비한다. 만약 신구 물가가 비싸면, 4 인품 1 분의 아이로 기질 48 점, 9 세 재학 기질 1 배로 하면 충분하다. 6 살 때 집안일을 하느라 지쳐서 궁궐에 들어가 7 세까지 유명해졌다. 만약 늙은 아이들이 충분한 돈이 있다면, 나는 왕궁에 가서 7 살까지만 살 것이다. 일곱 살 때 집안일을 하면 반항이 550 에 이를 수 있다. 만약 늙은 아이가 반항이 850 에 이를 때까지 집안일을 한다면, 30 번의 무공 후에, 그는 지구력 850 이 장비를 입지 않을 때까지 건물을 30 번, 시를 30 번 배워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종교와 승마술을 번갈아 공부하여 자신의 내공과 지능을 850 에 이르게 한 다음 거의 14 세가 되었다. 이 순서를 따른다면 13 세는 귀염둥이로 돈을 벌 뿐이다. 15 세 이전에 기질을 배우지 말고 도덕을 위해 거지에게 돈을 주지 마라. 15 세 이후에는 기질과 품성을 키워야 한다. 학원을 운영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아르바이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학원을 운영하면 기질이 떨어지고 명성이 낮아지고 품성이 낮아진다. 그럼 앞으로 성품과 도덕을 배우는 돈을 벌고 성품과 도덕 1 번을 배워서 거지에게 돈을 줘야 한다. 14 세 육아기금의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13 세 10/0 개월 연속 카지노에 가서 피로를 줄인다. 40-60 세 안팎이 14 세에 도달할 때까지 피로를 줄인다. 14 세 청루에 가서 살고 13 년 말 남은 40 시 피로를 줄이면서 행당을 잠금 해제합니다. 연속 65,438+08 회, 65,438+0 회, 65,438+06 회, 65,438+04 년 종료, 시동 자금에 따라 귀염둥이를 적절히 팔아서 결말을 보장해야 한다. 15 세 및 16 세 연금이 충분하다. 그들이 공부에 지쳤을 때, 그들은 카지노에 가서 피로를 줄였다. 고급 결말을 원한다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15 세 이후 거지를 만나야 한다. 일반 신의 결말, 악사, 대마술사들은 모두 도덕을 하지 않는다. 거지를 만나도 돈을 주지 않고, 결말이 끝난 후에도 카지노에 가서 계속 살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4 조' 게임성' 과 제 8 조' 결말 후 수련' 을 참조하십시오. 내주, 여협객, 여행객이 17 세 이후 연금이 부족하면 적절한 판매로 평가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00 의 입소문을 칠해야 한다면 평가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 끝나기 전에 1000 여만 가지고 끝나고 1200 을 쓰면 더 경제적입니다.

③ 작업 잠금 해제. 6, 7, 8 세 일은 할 말이 없다. 9 세 조건 윤리 50 과 10 세 조건 기질 70 은 가능한 한 장비의 점으로 보완한다. 도덕 50 은 쉽고 기질 70, 어렵다면 장비로 48 분학 1 기질을 보충하면 충분하다. 다음 잠금 해제 조건: 12 세 반항 90 세, 13 세 내공 10 세, 14 세 지구력/Kloc-0 이들은 모두 훈련에서 자동으로 이뤄지는데, 주로 9 세와 10 세 직업은 아동장비와 교묘하게 어우러져 요구 사항을 보충해야 한다.

④ 게임성에 대해서. 고급생명은 게임성을 더하고, 속성을 줄이지만, 게임성을 추가해도 상관없다. 다른 속성으로 무료로 세탁할 수 있다. 인쇄판의 무료 세탁성은 승려를 죽이고 12 권의' 계계를 법으로 삼는다' 며 아이를 데리고 참전하여 1 인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다. 인쇄판은 아이가 장비를 입지 않고 속성이 가장 높은 속성으로 세탁한다. 가장 높은 속성이 이미 1200 에 도달한 경우 두 번째 높이로 세탁합니다. 그래서 세탁성의 시기를 잘 파악하고 미리 준비하고 원하는 속성으로 놀이성을 세탁하는 것은 보통 배양하기 어려운 속성에서는 좋기 때문에 놀이성은 좋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놀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놀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65,438+00 세, 결국 65,438+030 의 게임성 포인트를 축적한다. 예를 들어, 65, 438+04 세에 여러 번 달리면 명성이 떨어지고 장비를 입지 않을 때 지구력이 80% 나 됩니다. 이때 발표된 임무를 만나면 재미를 지구력으로 씻을 수 있다. 지구력 850 이 명성보다 높지 않다면, 건축에 대한 지식을 조금 배워서 지구력이 가장 높아서 장비를 입지 않게 하고, 재미있는 것은 지구력을 씻고, 뒤이어 명성을 999 까지 고친다. 고급 생명의 속성을 낮추는 것도 상관없다. 너의 속성을 낮추면 너의 탐욕도 메울 것이다. 그리고 여기에 비결이 하나 있다. 예를 들어 14 세 이후에는 아직 수양성이 없습니다. 청루에 한 번만 가서 종업원을 잠금 해제하면 카지노에 가서 생활하지 말고 피로를 줄이거나 여행을 하지 마세요. 카지노는 사창가처럼 피로를 덜어주고 기질과 도덕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 만약 네가 거지에게 돈을 준 적이 없다면, 너는 도덕이 없다. 성적인 관점에서 볼 때, 신의 결말과 같은 일부 결말은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다. 절대 거지에게 돈을 주지 말고, 절대 도덕에 관여하지 마라.

⑤ 응급 상황. 점쟁이에게 돈을 주지 않는다. 아이의 결말은 네 손에 달려 있어야 한다. 그는 너를 대신해서 계산할 필요가 없다. 10W DHB 를 50 점으로 바꾸려면 반드시 줘야 합니다. 아이가 물건을 요구하면 두사장이 파는 물건을 준다. 아이가 질문을 할 때, "노래방 1 위는 누구지?" 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답을 모르면 먼저 국기 아래로 날아간 다음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목록" 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여 답이 무엇인지 확인한 다음 아이가 정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답명언) 아이가 말하고 싶으면 말해라. 실수로 아이의 행동에 잘못된 조치를 취하면, 현재의 잘못된 동작이 끝나지 않고 제때에 취소되면 아무런 영향도 받지 않는 것처럼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새로운 육아에서는 매일 온라인으로 아이를 훈련시킬 필요가 없다. 네가 아이를 조작하면, 그 (그녀) 는 성장할 것이고, 너는 그를 무시하고, 그 (그녀) 는 성장하지 않고, 쓰레기가 되지 않을 것이다. 아이의 훈련 시간은 자연시간이지 온라인 시간이 아니다. 나중에 아이가 커서 행동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네가 아이를 클릭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한 후에도 그 (그녀) 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6 아동장비. 아동복의 경우 2 급을 추천합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지만 2 급 아동복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더 잘 선택해야 합니다. 여성복: 모자, 봉비녀 +24 점; 옷, 긴 실크 원피스 +44 점; 병기, 복숭아나무 산수정, 도덕경, 월녀검 모두, +60 시; 신발, 운화+14 점. 남학생장비: 2 급 모자 선비수건 +24 시, 2 급 옷 선비복 +44 시, 2 급 병기 마호가니 산수정 또는 도덕경 모두 +60, 선비신발+14 입니다. 3 학년 아동복을 사지 마세요. 3 급 아동복을 사는 것보다 귀여운 여행을 많이 파는 것이 낫다.

7 아이가 연습하다. 너 18 살 때, 너는 먼저 너의 재능 기술을 연습하고 강화해야 한다. 연습에는 대량의 육성자금이 필요하다. 1 회 240 분, 10 분이 필요하다. 너는 네 동생과 여동생의 양육비로 돈을 더 살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월카드 예금선옥을 사서 요람을 열고, 아이를 몇 명 더 키우고 큰아이 18 세 이후의 수행을 할 수 있다. 보통 65438 이다. 아르바이트를 전문으로 하는 아이들은 돈을 다 쓰고 집으로 보낸 다음 몇 명의 아이들을 재생해 다시 시작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연습이 끝날 때마다 돌발 사건을 일으킬 기회가 있다. 훈련 중처럼 아이가 질문을 하고, 무슨 말을 하고 싶으면 친효를 나타낼 기회가 있기 때문에 연습도 친효를 나타내는 행위다. 또한, 아이가 연습에서 원하는 재능 향상 효과를 낼 때, 각 재능과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기술 격자가 자동으로 대응하므로 재능을 먹을 때 순서를 무시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⑧ 끝난 후 배양한다. 첫 번째는 실천이고, 가장 좋은 것은 실천이다. 실천은 친밀한 효심을 낳기 때문이다. 연습을 계속하고 싶지 않고, 효심을 닦는 아이를 훈련시키는 데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 방법, 예를 들어 도덕적으로 잘 배양되지 않은 경우, 카지노에 가서 놀면서 현재 장비를 입지 않는 아이의 최고 속성으로 재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고급스러운 아이라면 카지노, 매음굴, 암시장 브러시 재생, 세탁성, 이 결말 후에 배양하면 50000.00000000105 가 가장 효율적이며, 단점은 아이를 오래 놀게 하고, 놀이성은 감점된다는 것이다. 아이가 오랫동안 즐겁게 놀지 못하게 하려면 후자의 두 가지 방법을 고려해 보세요. 둘째, 반항이 발달하지 않거나 1200 에 이르지 않으면 집안일을 계속할 수 있다. 매번 반항 1 점만 할 수 있지만 기질을 잃지 않는다. 피곤하면 병원에 가서 살 수 있어요. 1.5 일 동안 1 점 반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셋째, 모든 속성이 잘 배양되어 반항적인 1200, 공부만 하고 1 점 속성마다 20 시간이 걸린다. 성인이 되면 속성점을 줄이지 않고' 안내귀' 를 사용할 수 있다. 피곤하면 병원에 가라, 너의 속성을 낮추지도 않고 재미도 더하지도 않을 것이다. 3 일 동안 1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승부에 이르면 성인훈련으로 인한 속성 포인트 변화는 평가만 바꿀 뿐 이미 달성한 승부는 바꾸지 않는다.

⑨ 다정하고 효도하다. 요즘 아이들은 친밀함과 효심이 적고, 작은 사탕은 비싸고, 친밀함과 효심이 적다. 일반 민간인 플레이어는 훈련 중 돌발 사건의 확률을 파악하려고 했을 뿐이다. 사기꾼에게 물어보고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작은 사탕. 꼬마 요정의 대답에는 각 시스템마다 사탕을 보내는 명절이 있다. 복성에서 받은 후, 온라인으로 두 시간 동안 1 작은 사탕을 얻습니다. 또 마무리 후 하는 방법은 친절한 효심을 나타낼 수 있다.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반복해서 연습하고, 친밀한 효도를 할 기회가 있다. 내 말은, 10 수준까지 연습할 때, 너는 계속 연습할 것이다 도보는 248 점 작은 사탕 두 개를 가지고 있고 1 주는 1 번만 살 수 있다면 1 은 한 달에 다섯 번 살 수 있다. 즉 10 점의 친절한 효심이다 월카드를 많이 사면 현우를 아껴서 모든 요람을 열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다섯 아이가 함께 한다. 반달 동안 다섯 명의 아이를 12 세로 끌고 15000, 즉 75,000 을 받을 수 있다. 반달 동안 모두 75,000 을 연습하면 3 12 번의 연습이고 3 12 번의 연습은 10 점의 친절한 효심을 불러일으킨다. 다섯 명의 아이를 키우는 것은 작은 사탕을 사는 것보다 1200W DHB 만 쓰는 것이 훨씬 적다.

⑩ 평가 추구. 평가: 평가는 아이가 비명을 지를 확률을 기준으로 해야지, 맹목적으로 쌍신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너는 실용성에서 출발해서 가격을 고려한 후에 네가 원하는 평가를 선택해야 한다. 쌍400 아이, 5079 금강의 극한 평가 확률은 52.9%, 5000 금강은 52%, 4905 금강은 5 1% 입니다. 5 1%, 52%, 53% 에 실질적인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각각 이런 평가에 도달하는 데 드는 돈의 차이는 매우 크다! 또 평가에서도 전략을 말해야 한다. 모든 속성의 합계가 높을수록 평가가 높습니다. 이것은 큰 원칙이며, 속성 간의 비율도 감화되어 평가에 영향을 미친다. 1 개의 속성이 있어 평가 향상에 큰 역할을 합니다. 만큼 1 항목 충분, 많은 돈을 비용. 추천하지 않습니다. 신의 결말에 대해서는 보통 명성을 택한다. 왜냐하면 신의 결말이 유명하기 때문이다. 1 개 속성이 0 이하인 물건만 있으면 드롭다운 평가에 부정적인 영향도 크다! 그래서 가장 가치 있는 평가 방법은 1 샘플을 1200 으로 받고 최소 속성은 50 이상입니다. 추천: 항공지능은 999 이상, 명성 1200, 반란 550, 도덕 60 만 있으면 됩니다. 장비에 추가 된 종료 시간도 포함됩니다. 그 중 60 점 도덕점은 장비입니다. 주체에게 도덕을 더하는 2 차 무기로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비명언)

이것들은 개인이 아기를 키우는 경험과 각종 주의사항이다. 천재 어린이를 위한 것이지만, 실제로 두 번째 훈련 순서는 천재 아동의 생각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다른 결말도 참고할 수 있다. 원래 공략권 1392300 150. 타당하지 않은 점이 있으면 시정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