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장은 어디 사람입니까? 노래를 잘 부르는 노래가 있다. "봉양로 봉양은 좋은 곳이다. 명성조주 이후 10 년 동안 9 년 기근이 있었다. " 이 주황제는 그렇게 적절하지 않다. 주원장이 나오자 봉양은 망하고 10 년 동안 구황이었다. 이 사람은 별로인 것 같아 고향을 가난하게 만들었다. 어떻게 된 거야? 나중에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지금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먼저 여기에' 주원장 출출' 이라는 말이 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주원장은 봉양, 봉양인에서 태어났다. 그는 봉양인입니까? 지금 어떤 사람들은 아니라고 하는데, 수중에 있는 자료에 따르면 주원장 본적은 금릉주용이다. 그래서 주원장의 본적에 따르면, 그는 우리 타이주의 동향인 대동향이어야 한다. 우리에게서 멀지 않은 금릉 주롱은 토박이인 남경인이다. 그의 가족은 무엇을 합니까? 그의 집은 금녀이다. 아시다시피, 금을 채취하는 것은 금광에 있고, 하나는 모래 속에 있습니다. 주원장은 금녀이다. 모래 속에서 금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왜 금을 파는 사람이 있습니까? 중국 고대 원나라 () 에서는 명나라 () 를 포함해 모두 서로 다른 유형의 호적 () 이 있었다. 현재 우리는 두 가지 호적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도시 주민이고, 하나는 농촌 주민이다. 그러나 명대 호적은 여러 가구로 나뉘어 명가구, 군가, 장인, 의사, 골드러시가 있다. 금을 파는 사람은 세대보다 못하다. 너의 아버지의 계좌에는 금을 파는 사람이 적혀 있고, 너의 아들도 금을 파는 사람이어야 한다. 골드러시는 정부에 상응하는 세금을 부담해야 한다. 무슨 세금? 골드 러시 세금. 네가 금을 캐고 있으니, 너는 반드시 채취한 금을 정부에 넘겨야 한다. 네가 금을 찾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너의 골드러시는 반드시 필요한 금을 지불해야 한다. 어디에 그렇게 많은 금이 있습니까? 이 사람은 어디로 도망가든 호적이 변하지 않는 한 조세 정책을 벗어날 수 없다. 주원장 일가는 금릉주용에서 우리 북쪽으로 멀지 않은 장쑤 현으로 도망쳤다. 나는 예능에서 호주로 도망쳤다. 호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안후이에 속한다. 호 주와 종 사이의 동향, 종과 떨어져 있는 동향은 지금의 안후이 봉양이다. 주원장 본인은 회고록에서 과거 50, 나는 동향에 살고, 종격에 살고, 나는 태어났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아버지는 오십 살 때 호주 중리 동향에서 나를 낳으셨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정확하지 않다고 말한다. 특히 허의의 친구는 주원장이 허의에서 태어난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이랑묘는 주원장이 태어난 곳이자 주원장이 노는 곳이라고 한다. 이 자료는 현지에 기재되어 있다. 그러나 이런 재료는 언제 나타났습니까, 청나라 이후, 아니면 명말 청초입니까? 명나라 초년, 주원장 자신이 쓴 추억은 모두 그가 호주의 시계에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즉 봉양인이라는 뜻이다.
그런데 왜 이 두 곳을 혼동하기 쉬운가요? 많은 사람들이 분간할 수 없다. 주원장이 황제가 된 후 자신이 태어난 호주를' 봉양부' 로 개명했기 때문이다. 이 봉양부에는 호주에서 온 시계뿐만 아니라, 예도 포함되어 있다. 그래서 주원장은 명나라 봉양 () 에서 태어났고, 큰 곳에서 이중 () 봉양 () 을 포함해 후세 사람들은 주원장 () 아버지의 거주지를 주원장 () 의 출생지로 삼았다. 그럼 주원장은 어디 사람입니까? 안후이 봉양. 봉양에서 태어나 조상은 금릉 주용에서 현으로 옮긴 후 봉양에 갔다.
조야의 고난
주원장 일가는 왜 이사를 자주 합니까? 생존을 위해. 집이 가난하고 땅이 없어 남의 땅을 심을 수밖에 없다. 우리는 주원장 가족이 현에서 이주한 후 많은 현을 뒤척이며 서너 개의 현을 옮긴 후, 결국 안후이봉양에 와서 거의 피난을 하는 것을 보았다. 생계를 위해 나는 결국 봉양에 도착했다. 주원장 17 세 때 이곳에서 재난이 발생했는데, 먼저 가뭄이 발생한 다음 메뚜기, 그리고 역병이 발생했다. 많은 사람들이 먹을 수 없고, 나무껍질과 풀뿌리도 먹을 수 없고,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 많은 사람들이 역병에 감염되었다. 주원장의 아버지, 어머니, 형은 모두 이 역병으로 죽었다. 주원장의 아버지, 어머니, 형이 죽었을 때, 매장할 곳을 찾고 싶었고, 장소가 없었다. 모든 토지는 지주에게 속한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부모를 안장할 수 있는 땅이 있는지 물었고, 받은 대답은 큰 소리로 꾸짖는 것이다. "땅은 너의 것이 아니다. 내가 왜 너에게 땅을 묻고 죽은 사람을 묻는가?" " 이 장면은 주원장이 황제를 칭송한 후 매우 충실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
주원장이 황제가 된 것은 대단하다, 한 나라의 존중. 중국인은 족보를 중시한다. 주원장의 족보는 어떻게 말합니까? 많은 사람들은 주원장 같은 황제가 빛나는 조상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역사상 주씨라는 성을 찾아 그를 친척에게 올라가서 주원장이 조상이라고 말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누군가 한 사람을 찾았고, 송나라의 대학 문관주 () 를 찾았다. 만약 너의 조상 중에 이런 사람이 있었다면, 그것은 막대한 영광이었을 것이다. 족보를 쓰다. 그를 족보에 기록하다. 이것은 당신의 조상입니다. 주원장은 이에 대해 동의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안 돼" 라고 말했다. 나는 주원장, 바로 주원장이다. 그는 그의 학자에게 나의 가사를 그대로 적고, 숨기지 않고, 모든 고통스러운 경험을 기록하라고 했다. 그러나, 이 홀아비들은 붓을 내리면 감히 쓰지 못한다. 주원장의 집은 너무 가난하고, 말도 안 되고, 너무 초라해서 쓸 수 없기 때문이다. 주원장은 이 유생들이 쓴 문장 들을 보고 매우 불만스러웠다. 아니요, 제가 직접 쓰겠습니다. 그래서 그는 문장 한 편을 썼는데 이름이 뭐였지? 황릉비. 지금 우리는 안후이 봉양 주원장 부모님의 무덤 앞에서 이 큰 비석을 볼 수 있다. 이 큰 석비에서 주원장은 친필로 제왕의 능을 썼다. "황릉황릉" 은 이렇게 쓰여졌다. 그가 말하길, "제가 그것을 잡을 때, 그 모양을 보여주세요." 나는 늘 거울을 보고 자신의 외모를 바라본다. "준비가 되었을 때, 나는 모양을 언뜻 보았지만, 창백한 얼굴과 하얀 머리를 보았다." 즉 거울 속의 늙은 얼굴과' 날씬한' 머리카락이 하얗다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과거의 고난이 생각난다", 갑자기 지난 몇 년 동안의 힘든 생활이 생각난다, 매우 고통스럽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황릉의 비문은 모두 유신이 씻은 것으로, 후대에 미치지 못한다. 상세히 묘사하기가 어려워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 요 몇 년 전에 선비가 나에게 흰색을 씻어 주었다. 그전에 나는 내 삶과 회고록을 쓰는 것을 잊었다. 그들은 나에게 흰색을 씻고 좋은 말을 해 주었다. 이 겉치레들은 어떻게 자신이 후세 사람들이 보기에 부족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중에는 위선 문제가 들어 있어 후세 사람들에게 실제 상황을 남겨서는 안 되며, 그들의 참고로 사용할 수 없다. 자, 내 인생 경험을 너에게 쓰고 싶다. 그는 자신이 어떻게 호주 중둥타운으로 이사했는지, 그가 어떻게 태어났는지, 그가 어떻게 재난을 당했는지, 그의 부모 * * 와 형 * * 이 비참하게 죽었다고 말했다. 마지막 친절한 사람, 그의 형 전대나무가 작은 땅, 황무지를 주었으니, 네가 가서 부모님을 묻어라. 그는 그것을 묻을 것이다. 무엇을 묻는가? 주원장은 "관도 없고, 몸도 못생겼다" 며 "관도 없고, 관도 없다" 고 썼다. 나는 아주 나쁘게 입고 낡은 옷을 입고 있다. 이렇게 보면, 네가 말하는' 3 피트' 는 무슨 뜻이야? 나는 3 피트 황토로 아버지를 묻었다. 나는 관을 몇 장 덮지 않고 황토로 그를 묻었다. "오염 3 피트 숨기기, 어떤 야채 펄프 마시는 것" 이란 무엇입니까? 이제 우리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먹을 것을 주고, 마실 것을 준다. 황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이 우리 아버지를 묻었다. 주원장은 부모와 동생을 함께 묻힌 후 (큰형이 죽고 기근으로 죽었다), 그는 살 수 없었다. 그는 이렇게 썼다. "종형은 허약하고 생계가 좋지 않다. 맹형수는 어린 자녀를 데리고 동쪽으로 고향에 갔다." 동생은 몸이 허약해서 더 이상 살 수 없었고, 형수는 아이를 데리고 친정으로 돌아갔다. 그럼, 당신은 지금 어떻게 살고 있습니까? 두 사람은 울며 헤어졌다.
방랑 승려 주원장
이때 주원장의 비참한 경험과 비참한 상황이 그의 이웃 중 한 명을 감동시켜 왕모라고 불렀다. 이 왕모, 주원장 좀 봐. 이 아이는 정말 불쌍하다.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만약 당신이 그를 돕고 싶다면, 어떻게 그를 도울 수 있습니까? 아들에게 선물을 가지고 절에 가서 아이를 받아 달라고 부탁하고, 절에서 음식을 구걸하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런 상황에서 주원장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절에 들어가 어린 중이 되었다. 그러나 절은 오래 머무를 곳이 아니다. 왜요 사회에 재난이 있어 도처에서 밥을 먹을 수 없고, 절의 밥도 맛없고, 50 일 동안 시간이 없다. 절 주인은 나도 어쩔 수 없고, 모두에게 먹을 밥도 없다고 말했다. 모두가 자신의 길을 걷고 자신의 길을 찾는다. 그래서 두 달도 채 안 되어 주원장은 어쩔 수 없이 절을 떠나야 했다.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스님은 자선이라고 하고, 자선은 전환이라고 합니다. 스님이라는 이름으로 행승이라고 합니다. 듣기 좋은 이름. 본질적으로 도처에서 구걸하고, 도처에서 구걸하는 것이다. 그는 소북, 안후이 북부, 예동을 두루 돌아다녔다. 자주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다가 한 번은 길에서 죽을 뻔했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서 누구의 집 굴뚝이 불타고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다고 썼다. 일찍 일어나 이 집에 도착하다. 심야에 갔다가 먹을 것이 없어서 먼 곳에 절이 있는 것을 보고 몇 걸음 걸으며 여기에 머물렀다. 먹지 않고 살지 않다. 밤에는 자주 산벽에 기대어 원숭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부모님을 생각하며 달을 본다. 매우 처량하다. 이런 생활, 주원장 * * * 4 년 후, 4 년 동안 그는 이 땅을 두루 돌아다녔는데, 이 4 년은 주원장에게 매우 유익한 운동이다. 주원장은 여기서 생활과 사회를 알게 되었고, 그는 가장 어려운 조건 하에서 자구와 생존하는 법을 배웠다. 그는 사람을 대하는 법을 배웠고, 각지의 민정, 특히 이 지역들의 비밀인 백련교도 알게 되었다.
군대를 혼란에 빠뜨리다
4 년간의 여행은 주원장에게 이미 매우 유리한 경험이 되었지만, 평범한 여행승으로서 빠져나갈 길이 없었다. 기근이 지난 후 그는 다시 한 번 출가한' 제왕묘' 로 돌아갔다. 이' 제왕묘' 에서 그는 독서, 고전, 불경, 사서오경을 시작하여 문화를 배우기 시작했다. 주원장은 시를 쓰고 작문도 할 줄 아는 이 시기에 매우 중요한 기초를 다졌다. 큰 변화가 없다면 주원장은 좋은 스님이 될 수도 있고, 스님이 될 수도 있고, 가장 많은 방장이 될 수도 있고, 그의 나날을 보낼 수도 있다. 하지만 이때 세상은 이미 변했다. 무슨 변화? 원나라의 통치가 이미 막바지에 다다르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원나라에는 법치가 없고, 뇌물이 성행하고, 관직의 부패, 재해가 빈발했고, 각지의 국민들은 백련교 비밀조직을 통해 원나라에 반항했다.
이때 그가 절에 있을 때, 평온한 생활이 갑자기 깨졌다. 주원장은 편지 한 통을 받았다. 무슨 편지? 그의 어린 시절 견우파트너 당학이 쓴 편지 한 통. 이 편지는 큰 파문을 일으켰고, 돌 하나가 천층의 파도를 일으켰다. 왜요 이때 당강은 이미 홍건군에 투항했고, 주원장은 이 편지를 받았는데, 반적을 뚫는 것과 다름없다. 주원장은?
주원장은 어렸을 때 소를 방목했다. 그가 매우 똑똑하다는 전설이 많다. 그는 많은 작은 파트너의 선두주자로, 작은 파트너, 당학을 포함한다. 듣자하니 그들이 소를 방목한 적이 있는데, 배가 고프면 갑자기 우리가 매일 소를 타고, 우리는 고기를 먹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송아지를 죽여서 먹었습니까? 마침내 주원장이 승낙하여 그들은 송아지를 죽여 먹었다. 지주가 그들에게 소를 요구하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원장은 소꼬리를 남기고 지하에 묻혔고, 밖에는 꼬리를 남겼다. 그들은 지주에게 송아지가 지하에서 나올 수 없다고 속여서 지주가 그들에게 속았다.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이다. 나는 이 전설이 너무 신통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주원장이 전쟁 게임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도자이다. 주원장은 황제로 분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몰래 나무판자를 만들어 왕관을 만들고 잔디를 깎는 바구니에 앉아 친구들의 경배를 받았다. 바로 그가 어려서부터 매우 조리가 있었다.
이때 돈 영감은 그에게 편지 한 통을 썼다. 그는 왜 그에게 편지를 썼습니까? 돈 그는 주원장이 총명하고 조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주홍 Yuanzhang 가 함께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그들을 이끌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주홍 Yuanzhang 는 이 편지를 받은 후 매우 두려웠다. 주원장은' 기억꿈' 이라는 문장 한 편을 썼는데, 바로 지난날을 꿈처럼 꿈꾸는 날이었다. 그는 편지를 받았을 때 황홀하다고 썼다. 왜요 주원장이 홍건군의 편지를 신고할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주근원장이 떠나자마자 절을 떠나 홍건군에 입대했습니까? 주원장은 이런 생각이 없다. 그는 반항하고 싶지 않다. 만약 그가 반란을 일으키기를 원한다면, 그는 밖에서 여행할 때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는 평범한 승려가 되고 싶어한다. 하지만 여기서 계속 출가하면 안심이 될까요? 우선, 이 편지는 이미 폭로되었다. 설령 네가 가지 않더라도, 앞으로 정부도 너를 귀찮게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너는 이미 도둑을 반대했기 때문이다. 한 가지 더, 당시 원군과 홍건군 규율이 매우 나빴다. 얼마나 나쁜가요? 원나라의 군대는 홍건군과 대항할 방법이 없어 백성을 자주 홍건군으로 잡는다. 우리가 뭘 할까? 그들이 사람을 잡은 후, 빨간 스카프를 머리에 쓰고, 내가 빨간 스카프 군대를 잡고 그를 죽였다고 말했다. 절에 살더라도 살 곳을 찾을 수 없다. 그런데 절을 떠나 홍건군으로 가면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을까? 주원장은 매우 모순적이어서 절에 와서 신의 도움을 빌었다. 우리는 이제 신을 믿지 않는다. 공자는 "아들은 기괴, 힘, 혼란, 신을 말하지 않는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고대인들은 미신을 믿었는데, 대체로 일종의 심리적 암시를 통해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스스로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주원장이 절에 와서 점을 치다. 얼굴은 양지, 등은 음이다. 나를 보내라고 하면 두 개만 외워라, 내가 남으면 두 개만 외워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발의 총소리가 나자 윤이 돌아왔다. 주원장은 네가 나 혼자 반란을 일으키게 하고, 내가 좋은 앞날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고, 너는 나에게 음일양을 주었다. 주원장은 결심을 하고 내던졌다. 주원장은 홍건군에 투항했다. 자신의 주동적인 것이 아니라, 큰 환경의 추진으로, 자신의 평온한 생활이 깨졌을 때, 자신이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을 때 홍건군에 투항했다. 그래서 그의 결정은 시대에 의해 주도되었다.
주원장은 홍건군이 있는 곳과 가장 가까운 호주에 왔다. 당시 이것은 곽자흥의 영토였다. 곽자흥은 당시 백련교를 이용해 민중을 단결시키고 반원대기를 높이 들고 송정권 회복이라는 구호를 제시했다. 주원장은 대문에 와서 스님복을 입고 문지기들에게 억류되어 이 스님은 중이 아니고 백성은 백성이 아니라고 말했다. 지금 시외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여기서 뭐하는 거야? 간첩임에 틀림없다. 그를 체포하고 죽여라. 주원장은 내가 홍건군에 투항했다고 말했고, 문지기는 네가 죽일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그들이 말다툼을 하고 있을 때 곽자흥이 왔다. 곽자흥이 이 사람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심상치 않은 것 같았다. 곽자흥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매우 정이 있는 것은 이상할 것이다. 이제 우리는 난징 명릉에서 주원장의 얼굴을 보았다. 얼굴이 길고, 턱이 튀어나오고, 얼굴에 곰보가 있어 보기 힘들다. 하지만 글상 이것은 대부 부자의 얼굴이다. 그는 키가 크고 이상해 보인다. 곽자흥은 갑자기 남아서 진빙을 남긴다고 말했다. 곽자흥이 그를 거둬들였다. 주원장은 가난한 사람이라 일처리가 총명하여 많은 일을 잘 한다. 점차 그는 평범한 전사에서 작은 부대장으로 승진하여 반장처럼 몇 명을 관리하고 있다. 주원장은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마른 딸 중 한 명을 주원장 () 에게 배정했다. 이 마른 딸 이름은 말 () 이다. 바로 전설의 큰 발이다. 이 마황후는 누구입니까? 마황후도 가난한 사람이었고, 그녀의 아버지는 그의 이름조차 남기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마삼이라고 불렸다. 왜냐하면 그는 집안의 세 번째이기 때문이다. 그는 아낌없는 사람이고, 길이 험난하고, 다른 사람을 돕는다. 원말에 그는 고향이 불공평한 것을 보고 사람을 죽였고, 그는 고향에서 더 이상 머무를 수 없었다. 그는 딸을 데리고 곽자흥으로 도망쳐 그녀를 여기에 위탁했다. 이 말 3 은 나중에 사라졌다. 그러나 곽자흥은 마삼의 딸을 자신의 딸로 키우고 자랐다. 이때 그는 그녀를 주원장에 배정하여 실제로 주원장과 그의 관계를 강화했다. 그는 관계를 통해 그들을 연결시키려 했기 때문에 주원장은 곽자흥의 사위가 되었다.
주원장은 왜 큰일을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좌절을 겪을 때 냉정을 유지할 수 있고, 곽자흥이 곤경에 처했을 때 뭔가를 할 수 있다. 당시 홍건군 지도자 손덕아와 곽자흥 사이에 충돌이 일어났다. 곽자흥은 몹시 고통스러워 집안에 갇혀 생명이 위독하다. 주원장은 앞에서 곽자흥을 구조했다. 가장 어려운 시기에 주원장이 나서서 도움이 가장 필요할 때 주원장이 모집을 해서 군대에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주원장은 곽자흥과 손덕아의 갈등이 심하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군대를 곽자흥에게 바쳤고, 집에 돌아온 후 군대를 재조직하여 자신의 군대를 만들었다. 나중에, 서다, 상유춘, 이문충과 같이 그가 경작하는 것을 도운 사람들은 모두 그의 고향에서 왔다. 주원장의 영향력은 점차 커지고 있지만 주원장은 어떤 초왕처럼 자신을 왕으로 선언하고 작위를 수여하지 않았다.
몇 분의 중요한 유교 학자
이때 주원장이 어느 정도의 영향력을 갖게 된 후, 그의 이상은 바로 거기에 있었다. 주원장이 처음에 군대에 입대한 것은 생존을 위한 것이었다면, 그가 어느 정도의 영향력을 갖게 된 후 그의 마음이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떻게 변했어? 몇 가지 중요한 숫자가 있다. 핵심 인물은 이선장이다. 이선장은 누구입니까? 주원장보다 15 살 더 나이가 많아 이종식의 어른으로 불린다. 주원장이 이선장을 만났을 때 이선장은 주원장에 한 마디 했다. 그가 뭐라고 했나요? 그는 "공 호도 생산한다" 고 말했다. 당신이 호주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이 곳은 어디입니까? 이 곳은 유방의 고향인 페이현에서 멀지 않다. 유방은 누구입니까? 유방은 한나라의 첫 황제이다. 유방도 풀뿌리에서 시작해 맨손으로 시작했다. 너의 고향은 유방의 고향에서 멀지 않다, 유방이 있는 페이현이다. "산과 강이 왕이니 대중이 받아들여야 한다." 무슨 뜻이에요? 유방의 지리환경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지금 옛말을 쓰고 있는데, 이 곳에는 황가풍수가 있다. 우리는 지금 사람이 환경이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데, 너도 그를 받아들이고 그의 영향을 받아야 한다. 그래서 유방은 성공할 수 있고 너도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한 가지는 죽이지 않는 것이다. 바로 인의가 천하를 흥성하고, 유방이 죽이지 않으면 천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너는 유방이 죽이지 않고 천하를 얻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선장은 핵심 인물이다. 중요한 인물이 있습니까? 유기, 유백온. 유백온, 명나라 저장청전 사람. 유백온과 함께 주원장 군대에 온 네 개의 홀아비는 모두 원말의 명사이다. 유백온, 송서, 장이, 엽천 4 명이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다. 이때 주원장은 유백온을 접견할 때도 한마디 했다. 그가 뭐라고 했나요? 그가 말하길, "저는 세계를 위해 4 개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말을 어떻게 합니까? 내가 전 세계를 위해 너희 사군자를 억울하게 했다고 하니, 너희들은 너희를 억울하게 했다. 너는 많은 노동을 해야 하지만, 나는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전 세계를 위한 것이다. 주원장은 태어날 때부터 평범한 스님이었다. 그는 가난한 사람이다. 그는 어떻게 세상의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내 마음이 변했다.
주원장은 일정한 영향력을 가지고 북벌중원의 구호를 제기하고 원나라에 반대하였다. 이 구호는 어떻게 말합니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타타르를 추방하고, 중국을 회복하고, 규율을 세우고, 인민을 구제한다" 고 손중산 선생이 말했듯이, 손중산은 그의 반청혁명과 반청혁명을 주원장의 유산으로 삼았다. 손중산도' 타타르를 추방하고 중국을 회복하라' 는 구호를 사용했다. "타타르를 추방하고 중국을 회복하라", 몽골이 주도하는 통치를 몰아내는 것은 이해하기 쉽다. 몽골 사람들은 한인을 억압하고, 몽골인 1 위, 색목인 2 위, 북방 한인 3 위, 남방 한인 4 위를 억압했다. 지금 우리는 남방 한인 원나라 4 위이다. 몽골 이 한족, 긴 노동자 를 죽일 경우, 매장 을 지불 하는 사람을 보내, 그 게 다 야. 원나라는 국가교도소로 주원장은' 추방 타타르, 중국 회복, 입기 진강, 스리랑카 인민을 구제하라' 는 주장을 제기했다. 사실 한인의 존엄성을 회복하기 위해서 우리는 인간으로서 인권을 가져야 한다. 그는 원나라 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입기 진강 () 이 민중을 돕는다' 는 주장을 제기했다. 원나라 말년에 법률, 질서, 부정부패, 탐관오리가 횡행했다. 그는 규율과 규율을 세우고 싶어한다. 첸 리 지 갱 단, 이 프로그램을 설정, 무엇을 위해? 국민을 돕고, 국민을 구하다. 그래서 그는 또 "인민을 물과 불에 구하고 한관의 존엄성을 회복하라" 고 제안했다. 인민을 물과 불에 구제하여 한인의 존엄성을 회복하다. 이런 식으로 주원장은 한 구역을 통제하는 작은 두목으로부터 천하를 빼앗으려는 야망을 확립했다. 그래서 그는 유기 () 와 다른 사람들에게 "나는 천하 굴사 () 선생입니다." 라고 말했다. 나는 너를 억울하게 했다. 유기는 이선장과 마찬가지로 주원장에게 인의치국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의로 나라를 다스리면 천하를 얻고 민심을 얻는다.
주원장도 한 사람의 영향을 받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주승이라는 홀아비가 주원장에게 "높은 담을 쌓고, 식량을 많이 쌓고, 왕을 늦추는 것" 이라는 의견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주원장은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으면 어떻게 합니까? 너는 곧 황제가 될 거니, 너는 곧 자신이 국왕이라고 발표할 거니? 주원장은 주승의 건의를 받아들였다. 담을 쌓고, 자신의 근거지 건설을 강화하고, 적의 * * 를 방비하다. 식량을 널리 축적하여 자기 밭의 경제를 발전시키다. 그는 논관리처와 물관리소를 설치하여 수리와 논밭을 관리한다. 스스로 자신을 심어 먹고, 백성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영토에 소금 전매 제도를 세우고 세금을 징수하고 분배했다. 자신의 분야에서 화폐를 발행하여 경제를 관리하다. 이 선생들은 이선장, 유기, 주승까지 포함해 그가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왔다. 그는 점차 중국 전통 제왕의 궤도에 들어섰다. 그는 유교 학설에 근거하여 자신의 정치적 입장을 확립했다.
연합군 작전은 해롭지 않다.
주원장은 서다, 상유천, 이문충 등 선전을 할 수 있는 장군들도 있다. 주원장은 모두 통제할 수 있다. 주원장은 철의 규율로 그의 군대를 관리한다. 주원장이 여주를 점령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영향력이 그리 크지 않다. 그의 군대에는 후해라는 장군이 있는데, 이 후해는 주원장이 매우 의지하는 장군이다. 왜냐하면 그는 전쟁을 잘하기 때문이다. 이때 주원장은 원나라와 긴장된 전투를 벌이고 있지만, 이때 군대가 식량이 부족하여 군급이 부족하다. 병사들이 싸울 수 있는 식량이 더 많아질 수 있도록 주원장은 명령을 내렸고, 모든 사람들은 곡식을 가지고 술을 빚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누군가가 술을 빚는다면 군법을 위반하고 처벌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후해의 아들은 곡식으로 술을 빚었다. 주원장은 이 일을 알고 있다. 우리는 무엇을 하는가? 주원장은 술을 빚는 사람은 모두 군법으로 처리해야 한다는 명령을 내렸고, 후해의 아들은 바로 술을 빚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떤 대신은 지금 후해가 전선에서 싸우고 있으니, 너는 그의 마음을 상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너는 그를 좀 쉬게 해서 그의 아들이 좀 양조하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후해가 배신하면 어떡하지? 주원장은 장단점을 따져보고 생각해 보고 결정을 내렸다. "죽여!" " 후해의 아들은 단호하게 참수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차라리 후바다가 나를 배신하게 할지언정, 나의 정령이 효력을 상실하게 하지 마라." 마지막으로 주원장은 군기를 정돈했을 뿐만 아니라 후바다도 그를 배신하지 않았다. 그래서 주원장은 이 신하들을 통제할 수 있고, 이 문관들을 이용하고, 이 무들을 이용하여 그를 위해 힘을 낼 수 있는데, 바로 그의 법 집행이 엄격하다는 것이다.
천천히 왕을 부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그전에 왕이라고 부르지 마라. 먼저 왕이라고 부르면 뭇사람의 화살의 대상이 될 것이다. 그래서 많은 현대인들은 우리가 1 등을 다투지 않고 2 위만을 다투고 있다고 말한다. 첫째, 누군가는 마음을 움직이고, 둘째, 아무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다. 그래서 이것은 도광의 어두운 전략이다. 그래서 주원장의 영향력이 매우 클 때, 그는 바로 왕이라고 불리지 않았다. 그는 작은 아 왕명 왕소명 한림아가 있다. 유복통은 한림아가 송나라의 황제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해와 달이 송조를 재개하여 송조의 정권을 회복하기를 희망한다고 주장한다. 그들이 사용하는 용봉년 숫자. 따라서 주원장은 큰 영향력을 얻은 후에도 여전히 왕소명을 버리지 않고 왕소명을 앞에 두었다. 그는 송나라의 황제이고 주원장은 아래의 장군이다. 기원 1364 년이 되어서야 주원장은 왕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그는 남경을 통제하고 자신을 오왕으로 선포했다. 하지만 이때 황제는 한림아에게 하라고 했다. 그는 황자였다. 유기는 이 때문에 그를 비판한 적이 있다. 왜요 매년 새해, 주원장은 군대에서 왕소명의 직위를 설치하고, 사람마다 왕소명에게 절을 해야 한다. 주원장은 왜 이렇게 합니까? 어디 봅시다. 황제도, 국왕도, 황제도 아니다. 유기가 말했다. "소몰이 아이야, 왜 이러는 거야?" 주원장은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1367 년에 주원장은 왕소명을 남경으로 데려갔다. 누가 그를 데리러 왔습니까? 왕소명을 남경으로 데려오도록 영충을 보내다. 불행히도, 내가 과보의 나루터에 도착했을 때, 큰 폭풍을 만나 배가 전복되었다. 샤오밍 왕과 동행한 모든 관원들이 익사했다. 영충은 주원장을 보고하러 갔다. "봐라, 나는 도중에 우리 황제를 만났지만, 불행히도 배가 침몰하여 익사했다." 아래 사람들은 영충이 매우 용감하다고 말한다. 봐라, 그는 최선을 다해 황제를 구했지만, 아니, 죽었다. 제발, 이건 큰일이에요. 주원장은 그를 처벌하지 않았다. 왜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주원장이 그에게 이렇게 하라고 시켜서 왕소명을 제거했다고 생각한다. 주원장은 자신의 날개가 풍만해서 황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왕소명이 이 시간에 아직 위에 있다면,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을 방법이 없다. 왕소명을 없애는 것이 자연재해라면, 이런 우연의 일치는 주원장에게 매우 적합하다. 그래서 리아 yongzhong 호위 노래 황제, 자연 재해 및 인위적인 재해 를 만났다, 주홍 Yuanzhang 는 그를 처벌하지 않았다. 기원 1367 년입니다. 즉, 이 해, 주원장은 송의 연호를 포기했고, 용봉년도 쓰지 않고, 연호를 무원년으로 바꿨다.
이듬해 1368, 주원장은 서다를 파견하여 상유춘북벌로 전국 정권을 탈취했다. 북벌 전에 주원장은 회의를 열어 서달과 상유춘을 함께 불렀다. 너는 이 전쟁을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서다는 "이제 우리는 원나라의 수도로 직접 간다. 우리는 이미 강남의 대부분의 지역을 통제했고, 원나라는 도저히 일격을 당할 수 없었다. " 주원장은 "안 돼! 원나라가 수도를 건설한 지 100 년이 되었으니, 방어는 반드시 굳을 것이다. 백년 대도시가 있는 북경은 수비가 강해서 먼저 칠 수 없다. 먼저 산둥, 통제 산둥, 서진, 하남을 통제해야 한다. 그런 다음 북상하여 산시 () 와 산시 () 를 통제하면 인민폐가 깨질 수 있다. " 주원장의 배치에 따르면 서다가 베이징과 원대 부근의 통주를 때렸을 때 원순제는 그의 후빈과 황후, 대신들을 데리고 베이징의 건덕문을 열고 도망갔다. 그래서 주원장이 작전을 지휘할 때, 우리는 그가 장막을 짜고 천리의 큰 지혜를 결정한다고 정말로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는 전쟁터의 형세를 똑똑히 보았는데, 누가 먼저 치고 누가 후에 쳤는가. 첫 번째 단계는 달성하고 싶은 것, 두 번째 단계는 달성하고 싶은 것, 마지막으로 달성하고 싶은 것. 주원장은 지혜가 풍부하고 지혜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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