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에 의하면 하늘에는 직녀 스타와 견우성 하나가 있다. 베가와 페니는 뜻이 맞는 소울메이트이다. 그러나 하나님은 남녀가 사적으로 사랑하는 것을 금하셨다. 직녀는 옥제와 야오희의 딸이다. 태후는 나팔꽃을 먼지로 만들고, 직녀는 계속 비단을 벌로 짜고 있다.
직공의 일은 신기한 실크로 베틀에 아름다운 구름을 짜고 시간과 계절에 따라 색깔을 바꾸는 것이다. 이것은 일천이라고 한다. 페니가 강직된 후로 직녀는 늘 눈물로 얼굴을 씻는 것을 떠올렸고, 그녀가 슬퍼할 때마다 페니를 떠올렸다. 그녀는 베틀 옆에 앉아 끊임없이 아름다운 비단을 짜고 태후의 연민을 얻기 위해 나팔꽃이 하루빨리 하늘로 돌아가게 했다.
어느 날 선녀 몇 명이 왕태후에게 지구의 연필지를 보러 가자고 간청했다. 오늘 태후는 기분이 좋아서 그들에게 승낙했다. 그들은 직녀가 하루 종일 울적하는 것을 보고 왕태후에게 직녀가 그들과 함께 가도록 해 달라고 간청했다. 벌을 받은 후 왕태후는 손녀에게 미안함을 느끼고 그들을 놓아주고 재빨리 돌아갔다.
강직된 후 페니는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 견우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나중에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그는 형 형수님과 함께 살았다. 오빠 형수님은 견우에게 매우 각박하다. 그들은 그와 헤어지고 싶어한다. 그들은 그에게 늙은 소 한 마리와 낡은 차 한 대만 주었고, 나머지는 모두 우리 형수님께 독점되었다. 그리고 그들은 견우를 떠났다.
그때부터 견우와 늙은 소가 함께 살았다. 그들은 황무지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땅을 개간하고 집을 지었다. 1, 2 년 후, 그들은 겨우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작은 집을 지었다. 그러나 말을 할 줄 모르는 늙은 소를 제외하고 견우는 이 버려진 가족 중 유일하게 그의 생활은 상당히 외롭다. 견우는 늙은 소가 하늘의 황소별인 줄 몰랐다.
이 날, 늙은 소가 갑자기 입을 열었다. 그는 견우에게 말했다, 견우야, 오늘 네가 벽련지로 가라, 그곳에는 몇 명의 선녀가 목욕하고 있다. 만약 네가 그 붉은 선복을 숨기면, 붉은 선복을 입은 선녀가 너의 아내가 될 것이다. 견우는 늙은 소가 말하는 것을 보고 놀라고 기뻐했다. 그가 물었다, 우형, 너 정말 말을 할 수 있니? 당신이 말한 것이 사실입니까? 늙은 소가 고개를 끄덕이자 견우는 연필통 옆에 있는 갈대밭에 살금살금 숨어 선녀들이 오기를 기다렸다. 잠시 후 선녀들은 정말 뜬다. 가벼운 옷을 벗고 맑은 개울로 뛰어들었다. 견우가 갈대숲에서 뛰쳐나와 붉은 선녀의 옷을 빼앗았다. 선녀들은 누군가가 오는 것을 보고 급히 옷을 입고 새처럼 날아가 옷 없이는 도망칠 수 없는 선녀만 남았다. 그녀는 직녀이다. 직녀가 자신의 선복을 한 젊은이에게 빼앗긴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수줍고 급하지만 무력했다. 이때 견우가 다가와서 그녀가 그의 아내가 되겠다고 약속해야만 그가 그녀의 옷을 돌려줄 수 있다고 말했다. 직녀가 자세히 살펴보고서야 견우가 그녀가 매우 원하는 나팔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부끄러워서 그의 의견에 동의했다. 이런 식으로 직녀는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결혼 후, 남자는 경작하고, 서로 사랑하며, 매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을 낳았는데, 둘 다 귀엽다. 견우직녀는 백년해로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자희태후는 이 일을 알고 벌컥 화를 내며 직녀를 천정으로 돌려보내 참회하였다. 이날 직녀는 밥을 짓고 밭에 있는 견우에게 황급히 돌아왔다. 그의 눈은 붉게 부었다. 그는 위버우형이 이미 죽었다고 말했다. 죽기 전에 그는 나에게 그의 소가죽을 벗기라고 했다. 어느 날, 그것을 입으면 하늘을 날 수 있다. 베가가 이것을 들었을 때, 그녀는 매우 놀랐다. 그녀는 이 늙은 소가 하늘의 황소라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하늘로 강등된 나팔꽃에 대해 몇 마디 공평한 말을 했기 때문이다. 어떻게 갑자기 죽을까요? 직녀는 견우에게 소가죽을 벗기고 늙은 소를 묻었다.
이때 하늘에서 바람이 불면 하늘의 병사가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다. 그렇다고 직녀 스타가 호송되면 하늘로 날아오르는 것은 아니다. 날아라, 날아라, 직녀는 견우의 목소리를 들었다: 직녀, 나를 기다려라! 직녀가 뒤를 돌아보니 견우가 두 아이를 업고 소가죽을 입고 바구니 한 쌍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천천히, 그들 사이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직녀는 자기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아이들은 두 팔을 벌려 엄마를 불렀다. 견우와 직녀가 곧 만날 것을 보았다. 그런데 바로 이때 태후가 상운에 왔다. 그녀는 머리 위의 노빌 (nobile) 을 벗고 그들 사이에 노를 젓고 있다. 갑자기 천하가 직녀와 견우 사이로 휘말려 넘을 수가 없었다.
직녀는 천하 맞은편 해안에 있는 견우와 아이들을 바라보며 울음을 터뜨렸다. 견우와 아이들도 울어서 죽을 지경이다. 그들의 울음 소리, 어머니의 울음 소리, 너무 가슴이 찢어지고 눈물을 자아내고, 옆에서 지켜본 선녀와 신선조차도 마음이 시큰하고 괴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왕태후는 이 광경을 보고 견우직녀의 충성스러운 사랑에 감동하여 견우와 아이를 하늘에 남겨 두고 매년 7 월 7 일에 한 번 만나도록 하기로 동의했다. 그 후로 견우와 그의 아이들은 하늘에서 살았고, 은하 하나를 사이에 두고 직녀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았다. 가을의 밤하늘에서 우리는 여전히 은하수 양쪽에 있는 더 큰 별 두 개를 볼 수 있다. 그들은 직녀 스타와 견우성이다. 견우직녀는 작은 별 두 개, 아들 한 명, 딸 한 명이 있다.
7 월 7 일 견우직녀가 만나 수많은 까치가 날아와 그들을 위해 다리를 만들었다. 까치 다리에서 견우직녀가 다시 만난다! 직녀와 견우는 다정하고, 자신의 아이를 껴안고, 할 말이 무수히 많고, 말할 수 없는 정이 있다!
나중에 음력 7 월 7 일, 견우와 직녀가 까치교에서 만났다고 한다. 아가씨들은 꽃이 피기 전에 달에 와서 별빛을 바라보며 은하수 양안의 견우직녀를 찾고, 그들의 연례 만남을 보고 싶어 하며, 하느님이 직녀처럼 총명하고, 결혼 행복과 사랑이 아름답기를 기원하며,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형성하기를 기도한다.
이 이야기는 모계 사회의 핵심 가치관, 즉 모계 가정이 자녀를 키우고, 남편은 가끔 아내와 자녀들과 재회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담고 있다. 이로써 그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스 및 과정
한자에는' 직녀',' 나팔꽃' 등의 단어가 나오는데, 가장 먼저' 시경' 의 대동에 나타났다. 시의 직녀와 페니는 하늘의 두 별자리의 이름일 뿐, 둘 사이에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동한 때 무명씨가 쓴 고시 19 곡 중 하나가 나팔꽃을 추는 것을 보면 나팔꽃과 직녀가 이미 서로를 존경하는 연인임을 알 수 있다. 다만 시에서 그들이 부부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뿐이다. 문자 기록에서 견우직녀를 부부로 부르는 첫 번째 사람은 남북조 소통의' 양문선' 이어야 한다. "로신푸" 중의 한 마디는 이렇게 쓰여 있다. 대나무는 남편, 직녀는 여자, 직녀는 강변 곳곳에서 북을 치고 있다. 7 월 7 일은 매우 짧은 시간이다. 이때 견우직녀의 이야기와 칠석상봉의 줄거리는 이미 하늘에서 별 두 개부터 부부까지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그러나 고대인의 상상력에서 하늘의 부부와 인간 부부는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비극이 아니다. 나팔꽃과 직녀에 관해서는 왜 7 월 7 일에 한동안 머물러야 합니까? 원문에는 해석이 없다. 후세에 따르면, 매년 7 월 하늘의 별이 가장 밝고 나팔꽃과 직녀가 매우 가깝다고 한다. 한편 7 월 7 일은 당시 유쾌한 민속이었다. 근로자들은 직녀를 노동의 능수로 여기며 열흘 안에 수백 마리의 말을 짜서 그녀를 기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견우직녀의 이야기와 민속을 결합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야기는 끊임없이 풍성하게 발전한다. \ "징 추 봄과 가을 \" 기록에 따르면 천하의 동쪽에는 직녀가 있고 천제의 아들도 매년 서까래 노동력을 짜서 금일을 한다. 천제는 외로움을 한탄하고, 하서를 견우로 삼고, 결혼 후 직조를 포기했다. 황제는 매우 화가 나서 그에게 매년 7 월 7 일 저녁에 하동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지금까지 크게 달라졌다. 견우직녀가 결혼 후 쾌락을 탐내고 뜨개질을 포기하고 천제를 화나게 하고 벌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야기에 비극적인 분위기를 가져왔다. 그 외에 두 가지 전설이 있다. 우선 직녀는 천제의 일곱 번째 손녀이다. 그녀는 천하 동쪽에서 비단을 짜고 천하 서쪽에서 소를 본다. 그 두 사람은 모두 매우 부지런하다. 하나님은 그들을 사랑하시고 결혼하게 하셨습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행복을 탐내며 자신의 노동을 낭비했다. 황제는 화가 나서 그들을 갈라놓았다. 그는 까마귀에게 7 일마다 한 번씩 만날 것이라고 명령했다. 까마귀는 일 년에 7 월 7 일에 한 번 모이겠다고 잘못 말했다. 둘째, 직녀는 왕태후의 손녀로 하늘에서 구름을 짜고 있다. 견우는 인간 견우로 오빠 형수에게 학대를 당했다. 어느 날 소는 직녀가 다른 선녀들과 함께 은하계에 가서 목욕을 하고 소가 선녀복을 입으라고 말했다. 직녀가 옷을 찾을 때 돌려주고 청혼하면 그녀는 틀림없이 동의할 것이다. 견우도 마찬가지다. 직녀가 견우에게 시집간 후, 한 남자와 한 여자를 낳았다. 왕태후는 알고 직녀를 데려왔다. 소는 견우에게 자신의 가죽을 몸에 걸치고 하늘을 쫓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견우가 두 아이를 골라서 하늘로 쫓아갔을 때, 왕모모는 머리를 뽑고 직녀 뒤에 그려 은하수를 형성하여 금슬의 한 쌍을 갈라놓았다. 그들은 매일 눈물을 흘리며 강을 건너야 하는데, 이로 인해 태후가 감동을 받아 매년 7 월 7 일에 한 번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이 만날 때 까치가 그들의 다리를 건설할 것이다. 이전 이야기의 기본 줄거리는 형추 시대와 비슷하지만 까마귀 이야기를 늘렸다. 후자의 전설은 최초의 이야기를 크게 풍성하게 발전시켰다. 스타 간의 하나님에 대한 사랑에서 인간 신 사이의 사랑 이야기로 바뀌었다. 다른 전설에 관해서는, 대부분 이것에 기초하여 전개된다. 그렇다면, 왜 나중의 전설에 노우라는 배역을 넣어서 이야기에서 큰 역할을 하게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젖소는 농장의 보배이기 때문에 농민들은 젖소를 좋아하고 인생의 이상을 젖소에게 맡기기도 한다. 생활이상이 방해를 받을 때 농민들은 종종 소를 돕는 환상을 갖게 되며, 소가 신기한 힘을 발휘하여 난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동시에 동물의 의인화도 각종 민간 전설에서 흔히 사용되는 예술 수법 중 하나이다.
후베이 () 윈시 () 현 중부에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굽이굽이 흐르는 강이 있는데, 이름은 천하 () 이다. 천하는 운계에서 세 번째로 큰 강이자 세계에서 유일하게 천하라는 강이다. 그것은 세계지도에서 천하의 이름을 누리고 있다. 윤서천하에는 아름다운 전설이 흐르고 있다. 고대 천하는 운계에 위치하고, 칠석 전설은 천하에서 기원한다. 견우직녀 전설은 천고에 전해지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이자 중국 4 대 민간 전설 중 하나이다. 이 전설은 항상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와 연결되어 있다. 칠석은 함께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는 민간 풍습이다. 직녀와 견우가 매년 천하까치교에서 만나는 것은 중국 전통 명절 중 가장 로맨틱한 명절이라고 전해진다. 천하는 산시 조전, 친링 동남, 전장 69 킬로미터에서 발원한다. 그것은 한강의 중요한 지류 중 하나로, 운서 62.7km 를 통과한다. 천하 동쪽은 양가강과 계선하, 서쪽은 메이메강과 선하로, 천상과 정반대이다. 천하 연안의 석궁, 석묘, 흥곡관, 천지관 등 명소는 별도에 어긋난다. 운계인들의 천하장벽 돌파에 대한 기대를 보여준다. 천하, 견우직녀의 전설, 칠석 특유의 민속이 있다. 윤서에서 사람들은 대대로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노인들은 항상 후배들에게 남자가 견우처럼 근면하고, 소박하고, 착하고, 집착해야 하고, 딸은 직녀처럼 똑똑하고, 충성스럽고, 검소하고, 효성해야 한다고 경고한다. 이 천하를 잃어버린 것 같아요. 나는 어디로 수영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운계의 천하는 영성이 있기 때문에, 그녀는 가이드이고, 천하의 방향은 사람들이 가고 싶은 방향이다. 매년 음력 7 월 7 일, 사람들은 조지 데이를 축하한다. 그날 여성들은 각종 노동 대회를 조직하여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켰다. 어둠이 내리자 사람들은 강가에 와서 강등을 터뜨리고, 강등은 강을 따라 표류하며, 죽은 친척에 대한 애도를 담고, 가족과 친족에 대한 축복을 싣고, 견우가 조속한 시일 내에 직녀와 만나도록 인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강등이 켜지자 견우직녀의 노랫소리가 윤서현성에서 널리 퍼졌다.
칠석은 중국에 있고 천하는 운남에 있다.
한 () 이 있고, 빛 () 이 감옥에 있다. 3 개 중 3 개, 베가, 하루에 7 번. 직녀는 바쁘지만 줄무늬가 좋지 않다. 나팔꽃을 돌보는 것이지 서비스 상자가 아니다. 시경 소야 대동' 에서 직녀 스타와 나팔꽃에 관한 기록은 전문가들이 견우직녀 전설의 싹과 배아로 보고 있다. 직녀와 관련된 시가 한 수 더 있다. \ "노래 책 \" 한광은 한은 나그네가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이 시들 중의 한은 한수와 천한을 모두 가리킨다. 윤서에는 한수가 있다. 윤서현에 따르면 경내에는 한수가 있다. 한수강은 현성을 따라 9 1.8km 을 연장하여 운서남단과 산시 () 성 (), 운현 () 의 계강이다. 산시 () 성 순양 () 현 선하구에서 시작하여 선하구 독수리 입석과 운현 사이에 끼어 있는 현강에 도착했다. 천하는 견우직녀가 만나는 곳이다. 운계에는 천하가 있고, 전체 길이는 65 킬로미터이다. 그것은 산시 조전에서 발원한다. 성관 관음을 거쳐 한강에 들어간다. 한강의 세 번째로 큰 지류로 천하에서 한강으로 유입된다. 현재 천하에 관한 최초의 문자 기록은 명대 가정호 광운양의 공식 기록인 천하가 현성 서쪽에 있다. 물은 호랑이에서 흐르고, 산에서 한까지 내려간다. 그것은 천국처럼 보여서 붙여진 이름이다. 운계에는 천하, 한강, 한강이 천하를 연결하는 필경의 장소로 그 이름이 있다. 따라서 지명으로 볼 때, 윤시와 견우직녀 전설의 기원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