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은 평행 하다. 나는 그가 돌아올 수 있는 이상 출발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종점에 도달한 후에는 출발점이 허공에서 사라질 수 없다. A 공간은 영웅이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라질 수 없지만, A 공간이 사라지고 B 공간에 도달하면 A 공간이 사라진다. 그리고 그는 우주의 주인이 되었다. 전 세계와 전체 우주의 발전은 모두 그가 장악하고 있다. 나는 그가 그렇게 큰 권력이나 능력이 없기 때문에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가 공간 A 에서 공간 B 로, C 로, 아니면 다른 공간으로, 원래의 공간, 즉 그가 시작한 공간이든, 여전히 존재할 것이다. 다만 그가 없으면 그 공간에는 이런 사람이 없다.
영화에서: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감독도 이렇게 안배했다고 생각한다. 주인공은 이 추억 (일기, 동영상 등) 을 이용한다. ) 단지 그가 보고 싶지 않은 것을 만회하기 위해서, 예를 들면 그의 어머니의 병. 그는 A 공간에서 떠난 후 B 공간이 어머니의 건강을 회복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공간 A 를 떠난 후에도 여전히 존재한다면, 다시 (공간 B 로) 돌아가는 것은 의미가 없다.
사실 이 영화는 네 가지 결말이 있습니다. 아시나요?
한 가지 * * * 에는 네 가지 버전의 결말이 있다.
네 가지 버전의 영화 결말이 있습니다.
(1) (확장 버전) 공간 0 으로 돌아갑니다. 우리 엄마는 아이를 낳기 전에 자살했고, 아직 공간 10 이 있었다.
(2) (극장판) 공간 0 으로 돌아가 켈리의 파티를 처음 만났고, 주인공이 켈리를 욕했고, 켈리와 켈리는 좋은 친구가 되지 않았고, 켈리와 토미의 양육권도 엄마에게 주어졌다. 와 10 공간.
(3) (극장판) 같은 책
(4) (극장판) 같은 책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한 가지를 바꾸고 모든 것을 바꾸십시오.
。
나비 효과, 아주 좋아하는 영화, 오늘 되짚어봐 ~
。
많은 사람들이 모릅니다
사실 이 영화의 감독은 네 가지 결말을 마련했다.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결말은 두 가지뿐이다.
。
하나는 감독의 연장판의 끝입니다.
에번이 본 가족 영화는 에번의 어머니가 에번을 낳을 것이다.
역사에 들어간 에번은 스스로 끝내기로 했다.
그는 탯줄을 양손으로 잡았습니다.
그가 시작하려는 삶을 끝냈습니다.
실생활에는 아이반이 없습니다.
켈리와 토미는 이혼한 어머니의 간호를 받았다.
BT 아빠로부터 멀어지면 당연히 뇌관 사건이 없을 것이다.
。
극장판의 결말은 에번이 본 가족 영화가 그가 켈리를 처음 만난 파티였다.
과거에 에번은 켈리를 비난했다. 그와 켈리는 좋은 친구가 되지 않았다.
어머니도 켈리와 토미의 보호권을 받았다.
퇴근 후 에번은 거리에서 켈리를 만났지만 그는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
。
다른 두 결말도 극장판 결말에 따라 정해졌다.
하나는 에번이 켈리를 만난 후 그가 돌아와서 켈리를 쫓아왔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낯선 사람 두 명이다.
하지만 주인공의 본의는 엄마의 뱃속으로 돌아가 다시 태어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었지만, 그는 생활습관을 포함한 이전의 모든 기억을 간직하고 있다고 네티즌들도 전했다. 그래서 그가 어머니의 몸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폐로 숨을 쉬었고, 태아는 태반과 탯줄로 산소를 공급했다. 그는 할 수 없어서 질식했다.
에번의 어머니는 두 아이가 있는데 모두 유산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이 글의 가장 큰 현기이며, 편미에도 설명이 있다.
영화의 마지막에 에번은 이미 일기를' 저장 지점' 으로 사용하지 않고 어머니만 그의 동영상을 낳았다.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는 순간에 배아로 돌아가는 순간만 선택할 수 있다.
에번의 A 상태에 대한 기억은 그가 실제 A 상태에서' 저장 지점' B 상태로 돌아간 짧은 시간 동안 유지된다는 전제조건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그가 배아 상태로 돌아왔을 때, 그는 여전히 20 세의 기억을 간직하고 있었다. 이것이 바로 그가 사망한 이유이다. 그의 어머니의 자궁에는 산소가 없고, 인간은 자라면서 태아가 어머니의 기억 속에 살 수 있는 능력을 잃어서 질식사하기 때문이다. 사실 Evan 의 본의는 다시 시작하는 것이다.
이상은 내 자신의 견해이자 내 자신의 대답이다.
다음은 다른 네티즌의 논평과 멋진 관점이다. 나는 네가 이 영화에 매료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너에게 보여주고 싶다:
나비 효과 1 * * 네 가지 결말 (네 가지 버전) 이 있습니다.
영화의 끝에서, 다시 영화의 시작으로 돌아갔다. 에번은 의사의 사무실로 뛰어들어 (이 역사적인 변화의 결과로 그의 일기가 사라지게 됨) 가족 영화의 화면을 통해 마지막으로 역사를 바꾸고 싶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여기서 감독은 네 가지 결말을 마련했다.
이것은 감독판의 결말이다: 생명의 시작: 에번이 본 가족영화는 에번의 어머니가 곧 에번을 낳을 것이다. 역사에 들어간 에번은 스스로 이 모든 것을 끝내기로 했다. 그는 두 손으로 탯줄을 잡고 자신이 시작하려는 생명을 끝냈다. 실생활에는 에번이 없다. 켈리와 토미는 이혼한 어머니에게 보호를 받았고, BT 아버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고, 당연히 뇌관 사건은 없었다. 에번의 어머니는 나중에 딸을 낳아 소년에게만 물려줄 수 있는 능력을 깨뜨렸다. 사실 이 감독판의 결말은 원본 극본의 최종 결말로 사랑을 위해 희생한 주제를 더욱 숭고하고 위대하고 감동적이다. 하지만 이후 신선회사들은 이런 충격적인 결말의 줄거리와 그림이 대중과 여론의 불안감을 불러일으켜 결국 개봉할 때 현재의 극장판으로 바뀔까 봐 걱정했다.
극장판의 결말: 각자 자라서 각기 달리지만 에번이 본 가족영화는 그가 켈리를 처음 만난 그 파티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과거로 돌아가서 에번은 켈리를 욕했고, 그와 켈리는 좋은 친구가 되지 않았고, 켈리와 토미의 양육권도 그의 어머니가 얻었다. 퇴근 후 에번은 거리에서 켈리를 만났지만 그는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
다른 두 결말도 극장판 결말에 따라 정해졌다. 나비 효과 극장판의 또 다른 결말: 후행 (55 초). 아이반은 켈리를 만난 후 돌아가서 켈리를 쫓아갔다.
폐극장판 나비효과의 해피엔딩: 지인 (53 초), 즉 두 사람이 서로 알아본다.
사실 * * *, 항상 네 가지 결말이 있습니다. 앞은 같지만 남자 주인공이 영화를 보러 갈 때와 다르다. 배가 아파 자살한 결말은 그의 어머니가 임신한 동영상으로 돌아간 후 남자 주인공이 자살했다. 사실 이것은 원판이어야 한다. 남자 주인공의 어머니가 그의 어머니가 두 번 유산한 후에야 그를 임신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는데, 남자 주인공의 형이 과거로 돌아가 자살한 것으로 추정되는 거죠? 또 다른 줄거리는 점쟁이가 자신이 이 세상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다. 그는 영혼이 없다고 해서 뱃가죽 자살의 버전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스쳐 지나가는 버전은 더 낭만적이다. 남녀 주인공이 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또 다른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이 두 버전 중 하나는 남자가 여자를 따라다니는 것이고, 하나는 남자의 시작과 여자의 인사이다.
콩꽃잎 네티즌에서 왔습니다
이것은 사실 네 가지 버전이 아니라 네 편의 영화이다. 잘 알려진 바에 따르면,
네 가지 버전과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감독 연장판 끝
주인공이 보는 가족 영화는 그의 어머니가 곧 주인공을 낳을 것이라는 것이다. 역사에 들어간 주인공은 스스로 이 모든 것을 끝내기로 했다. 그는 두 손으로 탯줄을 잡고 자신이 시작하려는 생명을 끝냈다.
(2) 극장판 결말
주인공이 본 가족 영화는 그가 켈리를 처음 본 것이다. 과거로 돌아가서 주인공은 켈리를 욕했다. 그와 켈리는 좋은 친구가 되지 않았고, 켈리와 토미의 양육권도 그의 어머니가 얻었다. 퇴근 후 주인공은 거리에서 켈리를 우연히 만났지만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
(3) 극장판 결말
이전 (2) 과 같습니다. 결국 주인공은 켈리를 만난 후 돌아와 켈리를 쫓아갔다.
(4) 극장판 결말
이전 (2) 과 마찬가지로, 마지막은 두 낯선 사람이다.
첫 버전부터 주인공은 그가 돌아올 수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무의식 상태로 돌아갔다. 탯줄이 자살하다.
그가 돌아왔을 때, 한 목소리가 그가 이전에 두 아이를 유산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
즉 주인공은 세 번째이고, 세 번째 아이는 감독 연장판의 주인공이고, 첫 번째와 두 번째 아이는 극장판 3 과 극장판 4 의 주인공이다.
이 세 가지 버전에서 주인공은 그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을 파괴했다 (우리는 사진, 동영상, 테이프 등을 보았다). ), 아무도 이렇게 많은 물건에 흠이 있다고 장담할 수 없다. 바로 그를 과거로 돌려보낼 수 있는 것이 파괴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세 가지 버전의 주인공은 각자의 영화에서 켈리를 다르게 대했습니다.
1. 만나서 인사도 안 해요
돌아서서 그녀를 쫓아가다
상대를 알아보다
그 중 두 명은 켈리라는 주인공을 다시 원하게 했다. 결국 그는 연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확실히 일어났다. (켈리와 함께 있으면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이다.) 그는 애당초 망가지지 않았던 어머니가 자신의 동영상을 찾으려고 애썼다. 과거로 돌아가 자신을 죽이다.
주인공의 가족이 취할 이름은 아이반이기 때문에 주인공이 반드시 같은 사람이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기 때문에 그가 태어날 때마다 아이반이라고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식으로 켈리에게 인사하지 않은 사람만이 살아남았다. 그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넷째' 일 것이다.
하지만 켈리와 함께 있을 수 없는 것은 주인공의 유일한 운명이다. 이것은 약간 비관적일 수도 있지만, 단지 내가 운명을 믿어야 하는 씻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운명을 거역하면 한쪽을 잃는 비극만 가져올 수 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이 영화가 매우 중요한 주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반드시 좀 내려놓아야 다른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네 주인공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포기했지만 서로의 삶에서 사라지기로 했다. 그들 셋은 목숨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많은 추론에 따르면, 그들은 이번에 과거로 돌아갈 기회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하나는 낯선 사람이 되는 것이다.
.....
다른 두 주인공은 타고난 주인공의 우여곡절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미 보았기 때문이다.
장남:
앞의 이야기는 다 똑같다. 주인공이 본 가족 영화는 그가 켈리를 처음 본 것이다. 과거로 돌아가서 주인공은 켈리를 욕했다. 그와 켈리는 좋은 친구가 되지 않았고, 켈리와 토미의 양육권도 그의 어머니가 얻었다. 퇴근 후 주인공은 거리에서 켈리를 만났다. 마지막으로, 켈리를 만난 후 주인공은 켈리를 쫓아갔다.
영화의 마지막에 에번은 과거를 바꾸는' 구원점' 으로 일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 이때 그는 경찰에 쫓기고 있다. 그는 어머니만이 자신의 비디오를 낳았고, 그는 다시 태어나서 운명을 바꾸고 싶어 했다. 그래서 그는 이 비디오를 태아 시대로 돌아가는' 저장 지점' 으로 삼았다.
나는 네가 말한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가 정말 다시 태어난다면 ~ 그럼 다시 태어날거야 ~
그는 커서 기억을 잃는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가 변화를 해야 할 결정적인 순간에.
그는 여전히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
그리고 영화처럼 되었다. ....
그리고 환생 ~ ~
네가 어떻게 이해했는지 모르겠다. 내 말은, 이반은 죽고 싶지 않아. 그는 정말로 다시 시작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가 태아기로 돌아온 후, 그는 태아의 방식으로 어머니의 자궁에서 숨을 쉬지 않았다. (출생 후 인간은 폐로 산소를 호흡하고, 태아는 없다. 어머니의 자궁에 산소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는 질식해 죽었다. 그의 어머니가 언급한 처음 두 명의 유산한 아이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