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msp_2608.htm
고양이 괴공주
본명: 고양이 괴희.
중국어 이름: 유령 공주
영어 이름: 모노노케 공주
제작: Itsuka 서점 일본 텔레비전 방송망 전신키브리
제작 감독: 덕간강 빠름
원작/극본/프로듀서: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 스즈키 준부
윤진: 하사이시 조
음악: 이시다 백합자, 송전 팔콘 우사, 다나카 요코, 미륜 명홍
주제곡: 미량미일 (노래)
회화 감독: 안도정사, 다카사카히타로, 강본방문.
영우: 1997 마루 미디어상 MMCA 특별상
제 48 회 베를린 영화제-특별 엔터테인먼트 작품
미국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부-일본 영화 대표
[영화 배경]
[이 단락 편집]
유령 공주' 는 키브리의 1 1 영화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연출한 이 영화는 대량의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지브리에게 큰 도전이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브리는 전문 CG 팀을 결성하고 CG 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구매하기 위해 1 억 엔을 투자했습니다. 한편 이들은 일본 TV 네트워크의 CG 감독 스즈키 민프 (toshio Suzuki) 를 영화 제작팀에 초청했고, 스즈키는 이전에도' 신기한 너구리' 제작에 참여했다. 컴퓨터 기술의 응용으로 원래의 2D 평면 이미지가 더욱 깊어졌다. 1980 년부터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소녀 사랑의 이야기' 에 관한 영화를 기획하기 시작했으며, 결국 1995 년에 제작에 투입된 데 2 년이 걸렸고 총 비용 135 만 원이 들었다.
[이야기 줄거리]
[이 단락 편집]
이야기는 일본 실정 시대에 발생했고, 아시다카의 부족 하읍은 일본 동부에 위치해 있다. 어느 날 서방에서 온 악한 신이 아시다카의 마을을 침공하려 했다. 이 사악한 신은 저주받은 멧돼지 신으로부터 변했다. 악령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을 보고, 아히다카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다. 나중에 멧돼지 신을 죽였지만 악령에게 저주를 받아 목숨을 지키기 어렵다.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아시다카는 마을 마녀의 지시에 따라 서부로 가서 답을 찾았다.
도중에 그는 기린림의 수호신 사슴신이 이런 주문을 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기린림으로 출발했다. 길에서 그는 계곡에 빠진 병사 두 명을 구했다. 이 두 병사는 흑모 경이 운영하는 철장 노동자로, 그의 철장은 기린 숲 근처에 있다. 마희의 사람들은 광석을 채굴하고, 숲을 파괴하고, 숲 속의 동물을 공격하여 자신의 세상을 보호하기 위해, 마희가 숲 속의 동물, 특히 숲에 사는 백늑대신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두 사람을 대장장이 가게로 돌려보냈는데, 그곳에서 멧돼지 왕의 저주에 대한 수수께끼가 풀렸다. 마희는 늘 총으로 숲 속의 동물을 습격했고, 멧돼지신은 그녀의 총총에 맞아 증오로 사악한 신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아세다카는 또한 기린수를 죽이기 위해 마법창이 기린 숲을 점령하고 강력한 총을 발명한 것을 발견했다.
그날 밤, 혼자 철방을 공격하러 왔다. 그녀는 사실 인간에게 버림받은 늑대의 딸로 백늑대신에 의해 길러졌다. 샘은 중과부적인 상황에서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었지만, 아세다카는 그녀를 구하려고 애썼고, 총에 맞아 목숨을 잃었습니다. 구원받은 산은 적의를 품기 시작했지만, 결국 진실과 용기에 감동하여 그를 기린 숲으로 데리고 가서 사슴신이 그를 구하게 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사슴신이 구한 생명이지만 산은 여전히 함께 있고 싶지 않다. 그녀는 떠나 멧돼지, 마창, 제국 병사들의 대열에 합류했다. 마창 등은 이미 이 전투를 위해 준비를 마쳤다. 이들의 최종 목적은 멧돼지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멧돼지를 미끼로 사슴신을 찾아 없애는 것이다.
한편, 마희가 남자 병사를 이끌고 사슴신을 섬멸했을 때, 그녀의 철작업장은 조정의 공격을 받았고, 여병만이 성을 지키고 있었다. 철작업장이 위태로울 때, 아시다카가 왔다. 원래 그는 산산을 떠난 후, 법원 산병의 습격을 받았다. 그는 환희가 제철소 밖의 기린림을 공격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산산을 위해 환희에게 돌아와서 그녀의 작품을 구하라고 통지하기 위해 그는 다시 기린 숲으로 출발했다.
현판희와 멧돼지의 전투에서 거의 모든 멧돼지가 소멸되고 멧돼지 신, 산, 그녀의 백늑대신만 남았다. 그들은 후퇴하여 사슴신이 거주하는 섬으로 전진하고 있다. 사슴신을 찾기 위해 마희와 제국군은 들돼지 가죽을 걸치고 들돼지 피를 발라 신분을 숨겼다! 군대는 철수한 멧돼지신과 바산을 추적해 멧돼지신과 바산이 사슴신도에 접근했을 때 그들을 포위하고 공격했다. 분노한 멧돼지신은 곧 사악한 신이 될 것이고, 그것을 구하려고 하는 어슬렁어슬렁한 것도 연루될 것이다. 방금 도착한 아시다카는 어슬렁어슬렁한 것을 구하려고 했지만, 그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형세를 돌이킬 수 없게 되자 사슴신이 나와서 멧돼지 신과 산을 구했다. 마희는 기회를 틈타 사슴신의 머리를 찍었다. 분노한 사슴 신은 자신의 머리를 찾기 위해 생명을 흡수하기 시작했다. 숲을 구하기 위해 산과 함께 사슴신이 사슴머리를 찾도록 도와주었다. 머리를 되찾은 사슴신은 해가 나올 때 사라졌지만, 그의 생명은 사라지는 순간에 대지에 새로운 생명을 주었다!
산과 함께 기린 숲을 구한 사람은 여전히 함께 오지 않았다. 여전히 인류를 용서하고 싶지 않고, 산은 숲으로 돌아가기로 선택했다.
[관련 정보]
[이 단락 편집]
1 성공 정보
1997 은 12 년 7 월, 이듬해 2 월 184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흥행 수입 179 억 엔, 평균' 일입'. 전국 관중이 3000 만 명에 이른다. 주제곡은 하사이시 조 작곡,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사, 미량미가 부른다. 그해 38 만 3000 장의 동명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그것은' 용고양이',' 바람의 계곡',' 듣기',' 각자 여러분' 애니메이션 동영상의 판매를 올해의 상위 6 위로 이끌었다. 이 영화는 당시 일본 최초의 블록버스터가 되었고, 지브리는 다시 한 번 역사를 다시 썼다. 수상 상황: 도쿄 국제영화제 최우수 시각 효과상, 최우수 컴퓨터 애니메이션 디자인상, 베스트 편집상, 최우수 더빙상.
2. 영화와 관련된 시대, 지리, 문화적 배경.
이야기는 기원 14 세기부터 기원 16 세기까지 발생했다. 덕천 시대에는 교토실정 세력이 약하고 군인 세가가 귀족을 압도했다. 문화 방면에서 귀족 문화든 무술가 문화든 모두 선종의 영향을 받는다. 14 세기 말 김곡사를 대표하는 북산문화와 15 세기 말 은탑사를 대표하는 동산문화가 발달했다. 16 세기 중엽에 포르투갈인과 스페인인들이 일본에 와서 총기와 기독교를 도입했다. 이것은 활기찬 문화 시대로, 중국의 위안과 돈명 왕조에 해당한다.
일본은 습한 온대에 위치해 있고, 기후 조건은 온화하며, 자연은 그들을 위해 좋은 생활 환경을 창조했다. 일본인은 대대로 자연과 화목하게 지내며 자연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일본 열도는 지형이 좁고 기상 변화가 심하여 사계절이 뚜렷하다. 그래서 일본인들은 자연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송도성 냄새, 새벌레 소리 감상' 이라는 취미를 길렀다. 그들은 자연을 재현하는 것을 좋아하며, 심지어 건물에서도 자연을 현대로 가져와 하나로 융합해야 한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그들은 원시인들의 숲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그들은 숲의 깊숙한 곳이 신비롭거나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일본인들의 목재에 대한 수요는 줄곧 매우 커서 생활 곳곳에서 목재를 빼놓을 수 없다. 실정 시대에 일본은 대흥에서 철기와 화기를 제조했다. 사람들이 산림을 약탈하기 시작하자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관계가 파괴되기 시작했다. 이 영화는 바로 이런 역사적시기에 있다.
3' 유령 공주' 그림 대본
1982 년, 미야자키 하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1 그리고' 용고양이' 와 비슷한 모양을 그리고 설정할 때 분명히 나이 위치가 낮은 작품이다. 그리고 가장 먼저 발표된 뉴스도 원작과 이렇게 큰 차이가 있을 줄은 몰랐다. 이 영화는 만화판' 바람의 계곡' 의 정신을 스크린으로 옮겼기 때문에 원작과 이름이 같지만 제목을 제외하고는 거의 관계가 없다. 오히려 만화' 바람의 계곡' 과 비슷하다. 다만 만화의 방대한 설정 관계는 이 영화에서 버려졌다.
4' 유령공주' 의 여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의 이름
여주인공의 이름은 로마병음으로 번역하면 3 이다. 중국어로 음역되었기 때문에 산선, 아산, 산산, 소산, 삼소 등 다른 호칭이 있지만, 공통된 호칭은 산선이다. 주인공의 이름은' ㅋㅋ',' 로마병음 Ashitaka',' 중국어음역 Ashitaka' 로 번역된다. "새" 로 번역된 일부 판본은 근거가 없다 (새가 "새" 로 읽음).
유령 공주의 일반적인 질문과 대답
[이 단락 편집]
Q: "유령"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A: Hime 은 일본어로 공주라는 뜻입니다. 지브리는 한때 그의 고양이에게' 공주 고양이 괴짜' 라는 영어 이름을 지어 주었다. 고양이 괴희 (또는 고양이 괴공주) 는 다른 사람이 말하는 여주인공 3 이다. 그녀는 고양이 괴짜에 의해 길러졌기 때문에 고양이 괴짜처럼 생겼다.
그럼 고양이 괴짜란 무엇일까요? 좋은 질문입니다. 그것은 괴물/유령/귀신을 의미한다.
고양이 괴물은' 만물의 영' 을 의미한다. 기본적으로 일본인들은 자연재해에서 두통에 이르는 모든 일을 고양이 탓으로 돌리고 있다. 고양이괴는 바퀴와 같은 무생명의 영혼, 죽은 사람의 영혼, 산 사람의 영혼, 동물의 영혼, 고블린, 괴물, 또는 자연의 고블린일 수 있다. 도돌로도 고양이 괴물이다.
Q: 총처럼 보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A: 석두 로켓이라고 합니다. 석로켓은 일본의' 권총법' 화기의 옛 명칭으로 1543 년 포르투갈인이 처음으로 일본에 도입했다. 하지만 중국의 화약은 그보다 빠르기 때문에 1543 이전에 중국에서 수입했다는 말이 나왔다.
석로켓은 팬텀지 수하의 사람들이 다달라에서 만든 것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귀신공주와 산짐승신을 상대하기 위해 사용한다.
Q: 어린이 옥이란 무엇입니까? 저 하얀 작은 물건인가요?
A: 아이 옥은 "에코" (문자적으로 "나무 정자" 를 의미) 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 이름은 일본어가 아닌 가타카나로 쓰여져 있기 때문에' 공' 이나' 요정' 을 나타낼 수도 있다. 그들 (많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 은 숲에 사는 요정이다. 아옥 (나무 한 그루) 은 이미 많은 일본 민간 전설에 등장했지만, 하얀 작은 물건으로 나타나는 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생각이다.
Q: 하읍족은 무엇입니까?
답: 하읍인은 일본 대륙 동북부에 사는' 야만족' 이다. 이 영화의 주인공 아시다카는 하읍인의 후예이다. 하읍인들은 대화정권 (일본 군주정체) 밖에서 오랫동안 독립을 유지했지만 결국 8 세기에 제 1 막부에 패배했다. 그들의 문화도 살아남지 못했는데, 지금은 아는 것이 거의 없다. 유령 공주의 실정 시대에 그들은 이미 일본 사회에 흡수된 지 오래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의 창작의 자유를 이용하여 북대륙의 숨겨진 계곡에서 살아남은 하읍 부족을 허구했다.
샤이족과 아이누인, 즉 오늘날 홋카이도 북부에 살던 원주민들 사이의 존재 여부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에 대해 학자들은 격렬한 논쟁을 벌였다. 일부 문장 들은 아세다카를 아이누족으로 언급했다. 그러나,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들이 다른 인종이라고 생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Q: "타타라" 란 무엇입니까?
"타타라 댐" 은 "제철하는 곳" 을 의미한다. 영어 번역에서는 "철성" 으로 번역됩니다.
"타타라" 는 제철의 풀무이다. 그것은 또한 제철 과정의 특수한 단계를 의미하며, 제철자가 사용한다. 타타의 이 단계에서 철광석과 숯은 점토로에 넣어 여러 날 동안 연소되었다.
그런 다음 스토브를 내려 놓고 잉곳을 제거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철광석을 녹일 숯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나무 (때로는 철광석보다 더 중요한 것) 는 타타라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자원이다.
유령 공주' 에서 타타라 사람들은 제철을 위해 삼림을 벌채했다. 그래서 숲에 사는 고대 신은 그들과 싸웠다.
철은 인류 문명을 상징한다. 철제 무기 (전쟁) 와 도구 (농업) 는 일찍이 인류 문명을 창조한 적이 있다. 도끼 삽 등 농업 도구는 인간이 삼림 (자연) 을 농경지 (인간 세계) 로 바꿀 수 있게 한다. 농업이 더 많은 사람을 부양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삼림이 벌채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타타라인과 고대 삼림신 사이의 투쟁은 인간과 자연 사이에 해결할 수 없는 충돌을 의미한다.
아시다카가 탄 장각동물은 무엇인가요?
A: "야크루" 라고 합니다. 그것은 그 자신의 이름이다. 그 종은 "가젤" 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야크에 따라 만든 허구 동물이다. 이 동물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또 다른 애니메이션' 여행' 에 등장한다.
[영화 어쿠스틱] [주제곡 가사]
[일본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와' 、' 、' 사이
달, 빛, 마음.
"와", "와", "와", ",",",","
"와", "와" 와 ","와 "
"와" 와 연연.
슬픔, 분노, 지식, 이해.
이 장면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중국어]
유령 공주
활이 이미 꽉 찼으니, 정장을 하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달빛 아래서 너의 심장 박동을 똑똑히 들을 수 있다.
너무 예쁜 냉봉, 날카로운 칼날.
너의 차가운 얼굴처럼
슬픔과 분노를 감추다
숲 속의 산신만이 너의 마음을 알 수 있다
산신밖에 없다
[앨범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곡: 하사이시 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
2. 신
3. 서양으로 여행을 갑니다.
4. 힘
5. 더러운 토양
6. 회의에 나가다
7. 우리 갑시다.
8. 쉔 센
9. 황혼 때의 공연.
10. 로컬, 타겟신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12. 로컬, 로컬, 대상, 로컬,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13. 수라
14. 동소년
15. ㅋㅋㅋㅋㅋㅋㅋ1251216. ㅋㅋㅋ
17. 로컬 버전 및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컬" 은 "로컬" 입니다.)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기록 (다음 중 하나)
2 1. 태곡 22. 출전하기 전.
23. 리 2
24.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25. 실패
26. 하느님 3
27. 죽으면 산다.
28. 죽음의 세계
29. 2 와 동일
30. 죽으면 산다. 2
3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안 돼, 절대 안 돼
33.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기억해 (절대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1997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주인의 유령 공주가 풀려났다. 유령 공주' 의 음악은 여전히 하사이시 조 창작이다. 이번에는' 바람의 계곡' 이나' 하늘의 도시' 처럼 광활하지만 동양풍의 음조에 녹아 고대 전설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하사이시 조 (WHO) 는 그의 영화에서 대량의 현악을 사용하여 교향악 같은 거창한 효과를 연출하여, 너를 황량하고 끝없이 느끼게 했다. 한편, 이 영화는 진한 일본식 고풍으로 가득 차 있어'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아시다카 세이키: 이 노래는 영화 전체의 주제로 볼 수 있습니다. 처음의 무거운 서곡에서 기세가 웅장한 주제를 끌어냈다. 컨셉 앨범에서 이 노래는 관련된 모든 멜로디를 포괄하고 모두 하나의 전체로 정리한다. 영화의 분할을 맞추기 위해 어쿠스틱 사운드는 앞부분만 취하여 미묘한 기세 (예: 처음 두 개의 드럼) 를 강화했다.
서유기: 아시다카는 고향을 떠나 서방으로 갔다. 목피리가 슬픈 멜로디를 연주한 후, 그는 작별의 느낌을 받았지만, 큰 나팔이 그에게 새로운 방향을 찾도록 재촉한 후, 그는 영화의 넓고 아름다운 풍경의 웅장한 관현악단을 데리고 떠났다.
로컬 프로젝트 프로젝트 로컬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로젝트12522
음악영화 주제곡' ㆍㆍㆍㆍㆍㆍㆍㆍㆍ㆑' ㆍㆍㆍㆍㆍㆍㆍ 이 곡을 주제곡으로, 아시카주멜라를 영화 보컬로, 소녀 마이 푸지샤와를 인상 앨범으로 삼고 있다.
[앨범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
2. 신
3. 인민을 잃다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로컬, 로컬 및 센
7. 명령
8. 우리 갑시다.
9. 개신은 신이다.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령공주' 에서 영상앨범 영상앨범 앨범 (성악과 기악 포함, 어쿠스틱 트랙과는 약간 다름) 에서 중국 전통악기 이호는 영화의 비극적 기질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교향조곡은 비극적 분위기 구현 중의 또 다른 창작이다. 이호의 독특한 음색 때문에 교향악은 이런 독특한 동방운에 접근하기 어렵기 때문에 조곡은 슬픔을 피하고 비장함을 선택한다. 맛은 다르지만 정신은 통일되고 똑같이 찬란하다.
[앨범 3: 유령 공주 교향곡 모음곡]
유령 공주: 교향조곡
제 1 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제 2 장, 위키백과
제 3 장 "여행과 설립" ~ "서부"
제 4 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5 장, 버전, 버전, 센
제 6 장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
제 7 장 죽음의 세계 ~ 삶과 죽음의・・・・・・・・・・・・・ ~
제 8 장,' ㅋㅋ',' ㅋ',' ㅋ'
유령 공주-교향곡 모음곡이 1998 에 발표됐다. 이 음반에서 하사이시 조 () 은 유명한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합작하여 마리오 클레멘스 (Mario Clemens) 가 지휘를 맡고 직접 피아노를 연주한다.
유령 공주' 의 음악은 교향악 모음곡으로 각색돼 하사이시 조 음악적 재능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전체 조곡을 관통하는 주제는 깊고 깊으며, 광활하고 신비로운 원시림은 지금과 같다. 산들은 구름 속에 뒤덮여 있고 청산은 그 속에 가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숲은 끝이 없는 것 같고, 삼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숲길을 걸으며 자세히 보면 착한 린요가 눈앞에 있고, 작은 머리를 돌리고, 행인을 위해 길을 가리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령 공주' 의 주인공 중 하나는 숲의 면모로 나타난 대자연이다. 음악은 이미 대자연의 광활한 경지를 구현했다. 지금은 교향악 모음곡으로 바뀌었는데, 더욱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가장 잘 어울리는 표현 수단을 찾았다.
자연은 주인공이고, 그것의 무상함도 음악이 용인해야 하는 것이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 죽음과 같은 고요함, 조곡은 이러한 자연의 필연적인 특수한 상황, 높거나 낮거나, 공격적이거나, 움직이지 않고, 그 표현력이 매우 넓다는 것은 정말 감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용' 음악 프로듀서로서 하사이시 조 역할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에서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유령공주' 영화 성대의 교향조곡은 하사이시 조 일관된 작곡 스타일을 충분히 반영해 전반적으로 기세가 웅장하고 디테일이 섬세하다. 이 CD 와 성대의 차이점은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반주했다는 것이다. 오케스트라는 1896 에 설립되어 체코의 대표적인 오케스트라로, 특히 현악단은 초기부터 명성을 얻고, 합주성이 강하고, 분위기가 고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