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연꽃을 밟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연꽃을 밟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질문 1: 연꽃을 밟는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이 생은 내가 업력의 바퀴에 있는 6 대 사단 중 마지막 일생이 될 것이다. 만약 내가 빚을 갚으러 온다면, 나는 가능한 한 갚을 것이다. 나는 소극적이든 소극적이든, 내가 보답하는 재능이 내가 다시 오는 이유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극명언) 만약 내가 너에게 보답하러 온다면, 나는 가능한 한 너에게 보답할 것이다. 이 생에는 사람이 되기가 쉽지 않아 인간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싶다. 내가 어려움에 부딪혀서 좌절에 직면했을 때, 이해할 수 없고, 마음을 놓을 수 없을 때,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이생은 마지막이고, 나는 영원히 이 여자의 세계에 작별을 고하고, 내가 오랫동안 걱정할 만한 것은 없다. 때때로 일정 기간 동안의 갈등과 불평이 있을 수 있지만, 나는 곧 내 자신에게 정념을 유지하라고 일깨워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평생, 내가 어떤 부모, 아이, 애인, 형제자매가 있든, 내가 어떤 친구, 동수들을 만나든, 내가 매일 누구와 어울리든, 나는 그들과 마지막을 만나 마지막을 모인다. 이 마지막 삶에서 그들을 만나는 것은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내가 지금 어떤 집에 살고 있든, 자신의 직업에 만족하든, 경제가 부유하든, 자원이 충분하든 간에, 이것은 모두 내가 전생에 정해 놓은 것이다. 나는 이 일생을 마치고 다시는 이 일생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인간으로서의 맛을 맛보았다. 맛이 좋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붉은 먼지 속에서 자신에게 남겨진 마지막 기억이다. 이 마지막 삶에서 중요한 것은 오직 한 가지뿐이다: 생사, 탈속, 보리를 경험하는 것이다. 인생은 백년보다 길지 않다. 이생의 세월은 나에게 이 공간의 꿈일 뿐이다. 살든 행복하든 고통이든, 사실 가장 의미 있는 삶, 자랑스러운 삶, 아껴야 할 삶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삶은 시어머니의 세상에서 내 마지막 삶이 될 것입니다. 정말 큰 경사입니다. 홍진 혜명 재난 이후, 나는 마침내 만물의 본원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그러면 불평, 잔소리, 후회, 후회, 미움을 받을 만한 것이 또 있을까요? 만약 있다면, 나는' 마지막' 이라는 단어를 잊었거나, 아니면' 마지막' 이라는 단어에 대해 충분한 이해와 자신감이 없다. 영원히 기억하라: 이생은 나의 붉은 먼지 속의 마지막 생명이다! 다시 올 때 나는 연꽃을 밟고 소원대로 올 것이다. 오면 오고, 돌아오면 비범하다! 오늘은 모처럼 한 사람을 얻었는데, 오늘은 불가에서 악취가 난다. 나는 평생 이 몸을 가로질러 가고 싶지는 않지만, 이 몸을 가로질러 가고 싶다.

질문 2: 불교에서 연꽃을 밟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연꽃은 불교의 성화로 미사를 내고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기 때문에 불교는 이렇게 더럽고 욕망이 횡포하는 세속 세계에서 비슷하기 때문에 불교는 연꽃을 성화로, 연꽃꽃잎을 연좌로 삼아 불교의 성격과 방향을 표현한다. 연꽃을 밟는 것은 더럽지도 먼지도 없다는 뜻이다.

질문 3: 연꽃을 밟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연꽃을 밟는 것도 장생화죠.

질문 4: 점쟁이가 내 발에 연꽃 다섯 송이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네가 불교와 관계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질문 5: 연꽃을 밟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걸음걸이가 우아하고 예쁘다.

질문 6: 푸타산, 연꽃을 밟는다는 뜻은 연꽃을 밟는 것이 승진하는 것이다.

질문 7: 마함이 내가 연꽃 한 송이를 밟았다고 했을 때 당신은 무슨 뜻입니까? 너는 과거에 수행자였고 보살이었는데, 지구에 와서 계속 수행을 했다. 네가 지금 연습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길을 잃지 말고, 과거의 수행을 계속하고, 조속한 시일 내에 불도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질문 8: 연꽃보가 뭔가요? 관음대정장의 경전에 따르면 연꽃은 사덕이 있고, 하나는 향, 하나는 순함, 셋은 부드러움, 넷은 귀여움이다. 사실, 많은 꽃들은 부드럽고 깨끗하며 향기가 넘치지만, 꽃은 다른 식물이 가지고 있지 않은 특별한 생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불교의 상징적 사명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기에는 불교도들이 식물 번식력의 특징에 따라 연꽃을 주시했다. "구세대의 일본 불교예술학자 림은 불교예술의 장식 도안에 적혀 있다.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 교체,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꽃은 감사와 머리카락의 활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많은 문화적 사랑과 소중함의 주제이다. 그러나 세상의 꽃은 먼저 피었다가 열매를 맺는 것이고, 연꽃은 먼저 피었다가 열매를 맺는다. 명대는 각종 식물의' 군방보' 라는 책을 상세히 기록하여 연꽃' 꽃이 만발하다' 는 특징을 특별히 강조했다. 따라서 연꽃은 불교도들에게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반영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부처는 평등을 말한다. 과거, 현재, 미래, 세상 만물의 시공간적, 지위, 사람의 크기 등은 모두 평등하다. 극락정토에는 과거, 현재, 미래가 없다. 연꽃은 영원한 얼굴로 홀로' 가채' 를 누리며 정토 세계의 꽃이 되었다. 불교예술을 연구한 지 여러 해 된 루는 서방극락세계가 수경교 신도들의 마지막 피난처라고 설명했다. 정토 사상의 대표인' 아미타불' 에 따르면, 중생이 선업을 하면 태생 난생 습생의 윤회에 빠지지 않고 극락세계에서 죽는다. 관음이 연꽃 한 송이로 그들을 맞이하고, 죽은 자는' 화신' 을 극락세계의 일원으로 삼는다. 개인의 인연, 가류, 연꽃 폐쇄 시간에 따라 충분한 인원을 확보하면 일찍' 통관' 할 수 있다. 아미타불경' 도 "극락세계는 칠보못과 팔공덕수로 가득 차 있고, 연못 바닥에는 금사가 있다 ... 연못 속의 연꽃은 바퀴, 청록색, 노랗고, 붉고, 하얗고, 연약하고 향기롭다" 고 기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