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매일, 다른 사람, 다른 일은 모두 다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속담에 전통 생활에서는 흙을 파내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다. 항상 조심해야 할 관계가 있다. 태세가 도대체 뭡니까? 태세에 대한 설법은 언제부터 전해지기 시작했나요? 사람들은 태세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고대인들은 점성술을 믿었고 목성은' 복성' 또는' 장수성' 이라고 불리며 세상의 부귀, 핑안, 상서로운 소망을 기탁했다. 목성 운동에 해당하는 다른 지역에서는' 태세' 가 나오는데, 이는 목성이 지면에 있는 화신과 맞먹는다. 과거의 생산력 수준이 낮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런' 희귀한'' 하나님의 사자' 에 대한 공포로 가득 차서, 그것을 불쾌하게 하는 것이 하늘의 재앙이 될까 봐 두려웠다. 사실 대우시대에는' 산해경' 에 이미 태세가 기재되어 있었다. 고서의 기록 외에도 신중국이 성립된 이후 태세가 발견된 소식도 종종 신문에 실렸다. 2005 년에 CCTV 는 또한 태세의 발견에 대해 특집 보도를 했다. 사실 태세는 큰 복합균이다. 동물과 식물 사이에 있는 고생물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범주로 분류하기가 어렵다. 그것은 신기한 힘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보호할 수 없는 녀석이기도 하다. 명대, 이명진은' 본초강목' 에서 그것을' 채소' 로 분류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세에 대한 연구는 멈추지 않았고, 과학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태세를 특정 생물 범주로 분류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태세, 원래 도교신의 존칭이었는데, 천지에 상응하는 신마의 우두머리였다. 나중에' 신마론' 으로 인용되어 인류의 운세를 추론했다. 옛말에 18 세에 군권을 가지면 사람이 생로병사한다. 또 다른 구름이 말했다. "당신이 전통적인 나이에 행복하지 않다면 재앙이 있을 것입니다. 또는 구름: "반음, 눈물 제로. 클릭합니다 。 "잠깐만요. 시간이 너무 늙었나?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은 해마다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년 태세, 총 60 명, 10 일 공로 12 지합. 그들은 각각 그 이름을 가지고 있고, 세월의 순서는 끝이 없기 때문에' 세월사자' 라고도 불린다. 유년은 너무 세서, 세군 관리인의 해길흉이다. 옛말 구름: "태세는 군처럼, 신들의 우두머리, 만사의 주, 그는 천하의 군처럼 미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2002 년 임오마년, 조디악범 네 명: 태세마인-형, 쥐인-형토끼-형, 소인-형형 "형": 형법, 형상; 갈등과 처벌은 윤복이라고도 불린다. "":타격, 대립의 의미입니다. 서로 싸우는 것을 반독경이라고도 한다. 깨짐: 손상이나 파손을 나타냅니다. 피해: 불화와 이견이 있다. 범법, 충동, 파손,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구시대의 영향을 받아 관비분쟁, 벼슬길이 막히고, 투자 실패, 정서변동, 인사불화, 감정분리로 이어지며, 심각한 사람은 의외의 유혈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인무년 동안 태세의 성은 육밍이다. 누군가 부르면, 성 루 또는 분명히; 너는 반드시 전통 이름을 깨는 금기에 주의해야 한다. 태세의 흉위를 해소하다. 태세를 축복으로 삼아 재난을 피할 수 있다. 또한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화태세 만트라' 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중국에는' 전통적인 머리 위에서 흙을 움직이다' 는 옛말이 있어 일종의 문화적 금기를 예고하고 있다. 예전에 사람들은 이 금기를 믿지 않으면 정말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당나라의' 유양잡기' 에 따르면 왕풍이라는 사람이 있다. "태세의 머리에 구멍을 하나 파고, 고기 한 조각을 보고, 소처럼 큰 것을 보고, 꿈틀거리며 그것을 채웠다. 그 고기는 충전재와 함께 자랐다. 공포와 그것을 버리다. 오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법정에 갇혔다. 폰 형제의 시녀는 며칠 만에 그가 갑자기 죽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고, 한 여자만 남아 있었다. "이유기" 도 말했다: 황량진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매년 누군가는' 태세' 의 머리를 파야 한다. 한번은 고기 한 조각을 파서 수백 번을 채찍질하고 길에 던졌다. 그날 밤, 천신이 말을 타고 고기를 조문하는 것을 보고 물었다. "태세형, 그에게 모욕을 당하면 왜 복수를 하지 않는가? "대답은: 남자의 혈기가 막 강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태세' 는 날이 밝자 사라졌다. 중국 민간에서' 태세' 는 줄곧 신비로운 힘, 어둠 속에서 사람의 운명을 지배하고 영향을 줄 수 있는 힘으로 여겨져 왔다. 없어졌어요. 곳곳에 있어요. 사실' 태세' 는 사실 고대인들이 가정한 천체이다. 구체적인 생물로서,' 태세' 는 진실이다. 산해경',' 본초강목' 등 고서에는 모두' 고기',' 고기별',' 지방고기',' 폴리고기',' 봉봉' 이라고 불리는 상세한 기록이 있다. 중국의 신화 사서' 산해경' 에는' 고기' 에 대한 기록이 있다.' 고기에는 눈이 있고 위가 없어 피마르와 비슷하다. 그것은 무궁무진하고, 사람을 먹는 것은 희박하다. 진대 유명 학자 곽후는 산해경을 논평하면서' 고기 보기' 를 설명했다.' 고기 모으기, 소 간 등 두 눈이 있다. 음식은 끝 없는, 언제나 처럼 좋다. 당대의 저명한 학자인 유세남은' 북당서지폐' 에도' 토육' 에 대한 기록도 있는데, 그 사료는' 임해 이물질지' 에 베꼈다. 문장 (WHO) 는 "흙살은 검고, 어린아이처럼 크고, 팔은 길이가 5 인치이고, 가운데에는 배, 입이 없고, 3 분의 배부르며, 머리핀처럼 크다" 고 말했다. 명대 명의인 이시진은 본초강목에서' 고기' 를' 고기' 로 분류해' 본경 상품' 이라고 부르며' 고기' 에 대한 묘사는' 고기 모양' 이다. 붉은 사람은 산호와 같고, 백인은 지방을 베는 것과 같고, 흑인은 페인트와 같고, 황종은 자금과 같다. 한편' 본초강목' 의' 레드' 에는' 레드' 위주의 처방전이 몇 개 열거돼 있어' 레드' 가 일부 난치병에 특별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그 공통점은' 오래 먹고, 경신하고, 늙지 않고, 장수하는 것' 이다. 길림대학교 미생물학 전문가에 따르면 이른바' 태세' 는 원충과 곰팡이 사이에 있는 점균류로 토양에 살면서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 이것은 자연계에서 매우 보기 드문 대형 점세균 복합체이다. 길림 자작나무 집피구 운봉촌 쌍하툰에서 발견된 이' 태세' 는 종이상자로 반년 넘게 보관했지만 여전히 썩거나 좀먹거나 변질되지 않았다. 그런대로 산뜻하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실제로 생체와 저급 곰팡이의 혼합물로' 본초강목' 등 고서에 기재된' 고기' 와 쉽게 동일시될 수 없다고 밝혔다. 본보는 오늘' 태세' 와 함께 남부 산간 지역을 방문합니까? 클릭합니다 서영진 중각 노촌에서 발견된 미확인 생물이 보도돼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의견이 분분하다. 기자는 관련 문제에 대해 산둥 대학 생물학 전문가 노호천 교수에게 증언을 요청했다. 루 교수는 이전에 이런 것을 접촉하고 연구한 적이 있다. 루 교수는 기자들에게 사람들이 말하는' 너무 늙었다' 는 것은 아마 점균, 곰팡이, 세균의 혼합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방은 북방보다 많지만 어디에 있든 온도 습도 등 환경 조건이 적당하면 나타난다. 올해 강우가 한 번 내렸는데, 이런 물건이 남방 산간 지방의 산촌에 나타난 것은 이상하지 않다. 루 교수는 현지인들이 말하는' 태세' 가 개구리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는 것에 대해 벌떼에 갇힌 공기의 소리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사람이 발로 밟으면 공기가 밀려난다. 또 식물군도 생명체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과의 대사도 정상이다. 환경 조건이 변하면 균군의 성장에 적합하지 않을 때 서서히 썩어 해체된다. 루 교수도 이런 식물군의 실용적 가치가 크지 않아 본초강목 등 고서적 기록과 완전히 동일시될 수 없다고 밝혔다. 2002 년 5 월 30 일 오후, 장백산 기슭, 길림성 자작시 가피구 진운봉촌 쌍하툰 제 2 송화강의 모퉁이에서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산촌에서 큰 사건이 발생했다.' 태세' 가 묶여 50 리 떨어진 산에서 마을로 옮겨졌다. 이 태세는 마을 사람들이 산에 들어가 소를 방목할 때 발견한 것이다. 태세는 중국 민간 신앙 중 가장 유명한 악마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발을 사자의 보금자리에 놓아라' 는 말을 알고 있는데, 이는 자신의 발을 사자의 보금자리에 두는 것은 침범할 수 없다는 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재앙이 될 것이다. 세계는 또한 그 흉악한' 수염' 이 너무 늙었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이 번거로운 태세는 도대체 무엇일까? 《중국 민간사전》에 의하면 태세는 나이의 신이다. "태세는 신통으로, 속칭 천자로 불린다." 태세의 전통 이미지는 머리에 자금관을 쓰고 군복을 입고 손에 네모난 그림을 들고 있는 사악한 이미지다. 태세의 본질은 천문학에서 가정한 나이별이라고 해서 좀 웃긴다. 그 기능은 상당히 모호하다. 목성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고, 한서사계절의 신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고, 12 선인의 신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달의 신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한마디로 올해의 스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의 태세의 민간 신앙은 주로 금기의 형태로 표현된다. 이주, 결혼, 집을 짓는 것은 모두 태세의 위치에 달려 있다. 태세의 위치 바로 앞에 있다면, 모든 것이 멈출 것이다. 촌민 한증록이 인수한 태세는 쌍하툰의 깊은 산속에 나타나 민간 전설의 신비로운 베일을 벗었다. 이미지로 보면 너무 평범하다. 두 개의 큰 패티는 중간에 팔자형으로 연결되어 두 개의 폐엽처럼 연결되어 있다. 차가운 눈으로 보니 묽은 소똥 두 무더기 같다. 아무도 그들을 태세와 연결시키지 않을 것이다. 태세는 풍부한 민간 전설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이 마당에서 태세의 얼굴을 다투고 있을 때 무지한 병아리가 태세로 뛰어올라 두꺼운 부식질을 튀기고 풀씨를 찾아 먹는다. 즉, 이 이미지는 매우 평범하여, 손가락질하고 여기저기 물건을 마구 던지는 것이다. 한 달이 넘도록 이 작은 산촌에는 많은 수수께끼가 설치되었다. 그것은 동물입니까, 식물입니까? 무엇이 그것을 길게 1.4m, 두께 17cm, 무게 52.5kg 으로 만들었습니까? 동물이라면 달리지 않을까요? 어떻게 달리죠? 살까 말까? 부식질, 비늘 같은 태세의' 탄력 갑옷' 을 잡아당기면 1 ~ 2 평방미터밖에 안 되는 곳에서 태세의 한 점을 볼 수 있다. 그것의 고기, 색깔은 결코 일치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더 충만한 곳, 오렌지색이 많을수록, 주로 팔자의 교차점에 집중되어 있다. 두 팔자의 꼬리, 고기는 회색이나 청백색이다. 이런 고기는' 탄갑' 에 숨겨져 있어 얻기가 쉽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탄갑' 을 자르려고 한다 누군가가 한 조각을 만들어 관동인삼으로 술을 빚었다. 냄새가 없다. 지식이 있는 자연과 사회과학자들은 태세 박물관 건립, 태세 유전자와 용도에 대한 연구를 통해 미신을 반대하고 과학을 숭상하며 인류가 현대 과학기술을 이용하여 자연과 조화롭게 지내는 시대를 창조하는 것과 같은 태세 연구에 주력할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