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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강양 _ 강양 점쟁이

강양 선생의 고전 어록

어록은 한 사람의 발언 기록으로, 일반적으로 정식 문체에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의 누군가의 문장과 언어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지금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사고하고, 일정한 전파력을 가진 새로운 단어 (예: 유명인의 말, 네티즌의 논평, 사회사건) 를 말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강양 선생의 고전 어록이다. 학습과 참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1, 월흑자는 결손, 물넘침. 우리의 사랑은 여기서 충분하다. 나는 그것이 넘치게 하고 싶지 않다.

나는 그에게 전화했지만 아무도 받지 않았다. 나 혼자 황량한 교외에 서 있다.

3. 만약 우리가 자신의 일생의 경험을 반성한다면, 당시의 처지 때문에 어쩔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은 여전히 너를 봐야 한다. 점쟁이는' 운명' 을 배에 비유하고,' 부' 를 강에 비유한다. 배는 강에서만 걸을 수 있다. 그러나 "운명" 에는 "운명" 이 있습니까? 배가 좌초되거나 전복될 경우, 배 안에 또' 나' 가 하나 있는데, 이 사람의 인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른바 성격이 운명을 결정하는 것이다.

4. 이모가 죽고 중서도 죽어서 우리 셋은 헤어졌다. 세상의 좋은 일은 견고하지 않고, 채운은 흩어지고, 유리는 깨지기 쉽다. 이제 나 혼자만 남았다. 나는 예전에 우리 집 아파트였었는데, 단지 여행 중의 여관일 뿐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나의 집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나는 아직도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다.

나 혼자, 우리 셋이 그리워.

6. 나는 생명의 변두리에 서서 생명의 가치를 뒤돌아보았다. 평생을 살면서 평생을 단련한 사람은 언제나 어느 정도 성취할 것이다. 만약 네가 성적을 낼 수 있다면, 너는 이 세상에 살 것이다. 앞을 봐, 다시 앞으로 가면 죽을 거야. 영혼이 불후의 것이라면, 그것은 여전히 영혼이 자칭하는' 나' 와 같은 곳에 있다.

7. 프랑스 소설가 르 세치가 쓴 절름발이 악마가 나를 야유하도록 초대하여 지붕을 열고 집안에서 경치를 본다면, 나는 완곡하게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인간의 지혜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증인이 있어야 합니까? 증거를 통해 지혜를 얻을 필요가 있습니까? 인생 기하학! 자신의 경험으로, 자참 자신은 독보적이고, 냉담하게 방관하며, 세상 모든 상태를 읽고, 사람을 초대하지 않고 은근히 웃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속세의 은신복은 신선가의 법보보다 낫지 않기 때문에 어디에나 있다. 이런 은신복을 입은 사람이 많다. 그들은 모두 장님입니까? 하지만 어쨌든 은신복은 황제의 새 옷보다 낫다.

8. 나는 침을 힘껏 삼켰지만, 나는 침을 힘껏 삼키고 가슴이 터질 것 같았다.

9. 하루 쉬지 않고 새 단어를 외우고 연습문제를 풀다.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10, 소년은 노는 것을 좋아하고, 젊은이들은 사랑에 미련을 두고, 장년 때는 유명해지고 가정을 이루고, 만년에 자신을 속이고 있다.

1 1. 하루 종일 앉아서 공부하면 우리' 노동자 스승' 조차도' 재교육' 에 싫증이 난다. 스물세 살 된' 스승' 이 중얼거렸다. "나는 매일 난로 앞에서 제강을 해도 피곤하지 않다. 지금 하루 종일 앉아 있는데 엉덩이가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온몸에 힘이 없어요. "분명히, 사람들을 정련하는 것은 제강보다 더 번거 롭습니다. 클릭합니다 냉대를 하는 것도 힘든 일이다.

12 하지만 나는 정말 방향을 모르는 동물이다. 늘 "나는 남쪽으로 도망가고 있지만, 북쪽으로 황위를 향해 돌아가는 것을 잊고 있다" 고 말했다. 모촌은 길을 찾을 수 없지만, 나는 그에게 의지하여 길을 알아본다.

13, 나는 처음엔 강인한 척하다가 나중에는 정말 강인한 척했다.

14, 서양인들은 7 악이 허용된다고 말한다: 교만, 탐욕, 색욕, 분노, 폭식, 질투, 게으름. 이 칠악은 불교인들이 말하는 탐욕, 분노, 광기도 포함한다. 이 모든 죄악은 인류의 혈육에서 비롯된다.

15. 며칠만 더 지나면' 침묵의 기억' 60 번째 생일이다. 우리는 이미 그들이 생일 국수를 가지고 축하할 것이라는 것에 동의했다. 우리의 70 번째 생일을 기다리면, 아마 아직 우리 차례가 아닐 것이다.

16, 재능이 좀 있고 예쁘게 보이면 사람들이 너를 부러워하고 따돌릴 거야. 만약 네가 관대하게 양보하면, 사람들은 너를 침범하여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남과 다투지 않으면 세계에 무관심해야 하며, 동시에 실력을 유지하고 투쟁을 준비해야 한다. 다른 사람과 평화롭게 지내려면 먼저 그들과 교제하고 수시로 손해를 볼 준비를 해야 한다.

17, 야오 꿀의 눈은 뇌우처럼 밝아졌다. 천둥소리가 울리기 전에 번개가 먼저 먹구름을 통과했다.

18, 젊은이, 당신의 문제는 주로 독서가 많지 않고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19 이 큰언니에 따르면 아버지는 황야에서 목소리를 잃고 관, 기와조각, 벽돌, 주변 나무, 바닥에 있는 벽돌에 자신의 이름을 적었다. 쓸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심지어 산불이 남긴 연결조차도 어머니를 두고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환난과 40 년 된 아내를 떠나 두 딸을 데리고 다른 곳으로 도피해야 했다.

20. 하느님은 모든 행복을 한 사람에게 집중하지 않으실 것이다. 만약 네가 사랑을 받는다면, 너는 돈이 없을 것이다. 돈이 반드시 행복한 것은 아니다. 행복은 반드시 건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건강을 갖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만족은 마음을 단련하고 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즐거움의 즐거움은 모두 정신에 속한다. 이런 기쁨은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정신적인 물질에 대한 승리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것이 바로 인생철학이다.

2 1 하지만 바람은 이미 지나갔다. 잔잔한 시간만 들으면 황혼 무렵, 늘 낮은 한숨을 몇 번 내쉬며, 평온한 노인처럼 무력하게 한숨을 내쉬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바람은 여전히 약해지지 않았다. 아니면 이것 때문에 하늘과 땅이 바람에 얽매여 이렇게 빡빡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2. 세상은 자기 소유이며 그들과 무관하다.

23. 가난이란 부동산을 사지 않고, 자력갱생하며, 자력갱생은 보장이 없고, 병도 없고, 늙고, 자신의 시간을 자유롭게 지배할 수 없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나 전공하는 일을 할 수 없다.

24. 나는 그의 배를 통해 그의 뱃속에서 뒹구는 웃음파도 볼 수 있다.

25, 우리 모두는 "자유는 법에 대한 이해" 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문이 단단히 잠겨 있다는 것을 알고 다시 밀고 부딪쳐도 소용이 없다.

우리는 끊임없이 발명하고 실험합니다. 우리는 원시 요리에서 점차 문명화되어 문명 단계에 들어섰다.

27. 생명의 가치는 육체에 대한 정신의 지배에 크게 좌우된다.

세상에는 영원이 없다. 우리는 생활이 울퉁불퉁하여 늘그막에 안식처가 있다. 그러나, 낡은 병은 이미 우리에게 인생의 길에서 끝까지 가라고 재촉했다.

29, 노인의 눈은 건조하고, 마음에는 눈물만 있다.

신의 본성은 평등하다. 빈부 귀천을 막론하고 모두 영혼, 인격, 인간성이 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의 출신과 경험, 그리고 타고난 자질은 훨씬 불평등하다.

3 1, 세태 인정은 책으로 볼 수 있고 극으로 볼 수 있다.

32. 정교한 밥을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주로 음식을 주문하는 것이다.

33. 종서는 나와 함께 웃고, 나의 미소를 이해하고, 내가 잘 웃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약간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34. 7 일 이후, 각 그림은'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을 맑게 한다' 고 한다. 아비는' 오리 얼굴' 이 되기 전에 울 것이다. 이제부터 그녀는' 작은 둥근 코' 까지 계속 울 것이다. 이 만화가 멋질수록 모두들 더 감상한다.

35. 나는 내가 한 걸음 걸어가는 역참을 쓰다듬으며, 나는 줄곧 감정을 남겼다.

36. 종서는 "원대한 포부가 없다. 단지 자신의 일생을 바치고 학문을 하고 싶다" 고 말했다. 이것은 나의 취미와 같다.

37. 당신의 문제는 너무 많이 생각하고 읽는 것이 너무 적다는 것입니다.

38. 속담에' 채운이산' 이란 말이 있는데 먹구름이 어떻게 영원히 하늘을 차지할 수 있을까?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한 세월은 돌이킬 수 없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빛과 열을 띤 프놈펜이다.

39. 나는 왜 누군가가 아버지의 도움을 받았고, 고마운 마음으로 어머니에게 절을 했는지,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마하트마 간디,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왜 누군가가 우리 아버지의 도움으로 1000 무 이상의 좋은 땅을 얻었는지, 20 년이 지났는데, 그녀는 아직 얻을 수 있는 싸다는 것을 잊지 않았다. 아버지는 늙고 병들고 가난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의 정신력을 착취한 후 두 개의 만두로 그녀의 고마움을 표현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차이가 왜 이렇게 큰가?

40. 아원이 기차에서 나를 보고, 나는 그녀에게 먼저 집에 돌아가라고 재촉했다. 버스를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그녀는 연약한 여자가 아니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안심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녀의 고독한 뒷모습을 보고 마음이 괴로워 눈을 감았다. 내가 눈을 감았을 때, 나는 그녀가 우리의 산산조각 난 집에서 혼자 치우고 눈을 뜨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녀의 뒷모습은 이미 창문에서 사라졌다. 나는 다시 눈을 감고 눈물이 내 코와 배로 흘러들게 했다. 기차가 천천히 시동을 걸어 나는 북경을 떠났다.

4 1, 사실 당신이 세상에서 허용되지 않는 일을 하고 싶지 않다면, 신선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 은신복이 있습니다. 다만 세상은 그것이 소중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젖은 천 셔츠처럼 몸에 달라붙을까 봐 두렵다. 이 은신복의 재료는 매우 허름하기 때문이다. 사람됨이 비천하고, 사람은 눈을 멀게 하고, 보고도 듣지 않는다.

자신의 선택이고 맹목적인 선택이 아니기 때문에 여기서 단념하고 더 이상 망상하지 않을 것이다.

43. 그들의 망각은 부끄러움을 느끼기 때문인지,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기 때문인 것 같다. 수치심은 종종 잊게 하고, 낙담하고, 체면을 잃는 일은 영원히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기억의 체에서 쉽게 새어 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수치심도 사람을 위축시키고, 치열한 생존 경쟁을 늦추게 한다. 죄책감이 있는 사람은 잠시 움츠러들어 평생 뒤떨어진다.

창조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상상력입니다. 경험은 어둠 속에서 타오르는 불과 같고, 상상력은 이 불에서 나오는 빛이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불이 없으면 빛이 없지만 빛의 범위는 불의 크기를 훨씬 초과합니다.

45. 나는 석두 한 조각이 되어 더 이상 볼 수 없는 배를 보고 싶다.

46. 이 세상은 큰 용광로처럼 소질이 다르고, 원래의 영혼과는 다르다. 이 영혼들에 대해 내가 무엇을 알 수 있을까? 나는 단지 헛된 생각을 하고 있을 뿐이다. 나는 묻지도 대답도 할 수 없다.

47. 만약 우리가 무언가를 매우 부러워한다면, 아버지는 왕왕 "세상에 좋은 것이 많다" 고 말씀하신다 네가 스스로 쟁취해야 한다는 뜻이다. 아마도 이것은 또 하나의 노동교육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개인의 분투를 제창하는 것 같다. 나의 개인적인 반응은 세상에 좋은 것들이 많다는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까?

48. 그는 매우 날씬하고, 나는 매우 늙었다. 그는 말할 힘이 없지만 눈을 뜨고 나를 즐겁게 한다. 。 。 。 。 。 나는 일찍이 작은 꿈을 꾸었는데, 그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갑자기 떠났다고 비난했다. 그래서 지금 그는 일부러 천천히 걸었고, 나를 하나씩 데려다 주고, 가능한 한 함께 모여서 작은 꿈을 만리에서 긴 꿈으로 만들어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렇게 하기를 원한다. 태워 주고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계세요. 오랜 차이는 고통을 늘리는 것인가, 고통을 줄이는 것인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내가 그와 멀리 갈수록 더 두려워져서 다시는 그를 볼 수 없게 되었다.

49. 나는 해선을 타고 출국하는 승객이 나룻배에 오르는 것을 보았고, 배웅하는 사람이 작은 배에 색색의 종이테이프를 많이 던진 것을 기억한다. 작은 배가 천천히 큰 배를 향해 달려갔는데, 가지각색의 종이띠가 연이어 끊어지자 기슭에서 박수소리가 요동쳤다. 누군가 환호 속에서 눈물을 흘렸다. 부러진 리본은 끊어진 이별과 같다. 이런 작별학교, 차 안의 선발대, 하차한 친족, 볼 수 있다면 결코 각양각색의 것도 아니고, 단번에 깨질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50. 생각할수록 주도면밀하고, 더 많이 묻을수록, 은신복도 필요 없다.

5 1 .. 대시대, 개인은 배와 같다. 물결에 따라 흘러가고, 이따금의 풍자와 동정이 있어야만, 사람은 침착하게 한 걸음 한 걸음 무덤으로 나아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운명은 여기서 비극이 아니라 막대한 풍자이다.

52. 나는' 0' 이 되고 싶다. 남들은 나를 물건으로 여기지 않기 때문에 나를 업신여기는 사람은 모두 간파할 수 있다.

너의 가장 큰 문제는 독서가 너무 적고 생각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54. 사람은 붐비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혼잡함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은 한 곳으로 비집고 들어갈 수 없다. 껍데기 안의 커널처럼 제각기 다르다. 햇빛에 흩날리는 가벼운 먼지처럼 제각기 다르다. 네가 바쁜 곳이 있으면 창문이 창문을 마주하고 있다. 각 집은 서로 관계가 없다. 커튼을 걸어 그 얇은 층을 당기기만 하면 천리 밖에 있는 다른 사람의 집을 격리시킬 수 있다.

55. 나는 누구와도 다투지도 않고 누구와 다투든 상관하지 않는다. 단순한 삶과 고상한 영혼은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56. 젊었을 때 나는 책을 읽지 않는 것이 인생을 이해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나중에야 나는 생활을 이해하지 못하면 책을 읽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독서의 의미는 아마도 생활의 정서를 가지고 책을 읽고, 독서의 소득으로 사는 것이다.

57. 인간의 존엄성은 지위가 아니라 자신의 업적에 달려 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덧붙일 수 있습니다: "무엇입니까? 무엇을 위한 것인가? " 무라면 수분이 많고 고기가 바삭한 좋은 무를 만들어 보세요. 배추라면 동글한 배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58. 그는 맹세를 하고 말했다. "이제부터 우리는 서로 왕래하지 않을 뿐이다."

59. 내가 그와 멀리 갈수록 더 두려워져서 다시는 그를 볼 수 없다.

60. 겸손한 사람만이 세상 인정의 진상을 볼 수 있는 기회가 가장 많다.

6 1, 한 사람이 다양한 수준의 운동을 통해 다양한 수준의 수양, 다양한 수준의 수익을 얻는다.

62. 보통 사람의 자신감은 때때로 없다. 그렇지 않거나 시대가 변하면 잊혀지거나 공급이 부족하면 의심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일반인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어떤 경험도 없이, 자신감은 확고하지 않을 것이다. 인생의 길에서 명리와 권력을 일심으로 추구한다면, 다른 사람을 걱정할 시간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아마도 임종할 즈음에 비로소 후회와 안타까움을 느꼈을지 모르지만, 나는 이렇게 후회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의 분노를 삼키고 죽을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후회명언) 평생 영혼을 단련하는 사람은 늙고 신념이 확고하다.

63. 세상에는 단순한 행복이 없을 것이다. 기쁨은 항상 고민과 걱정을 섞고, 세상에는 영원이 없다.

64. 어려울 때 내가 가장 의지할 수 있는 품질은 내가 고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난이 지혜를 낳기 때문이다. 시련을 겪지 않고 인생이 얼마나 울퉁불퉁한지 모르겠다. 몸소 경험하면 총명하고 유능해질 수 있다.

65. 모든 사람은 서로 다른 정도로 자신을 속이고 있다. 이를' 타협' 이라고 한다.

66. 사람은 비록 보잘것없고 인생은 짧지만, 사람은 배울 수 있고, 수양을 할 수 있고, 향상시킬 수 있다. 사람의 가치는 자신에게 있다.

67, 또는 이런 이유로, 바람은 평생 평온할 수 없다. 마치 사람의 감정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68. 남녀의 결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이다. 상호 이해해야만 서로 감상하고, 서로 끌어당기고, 서로 지지하고, 서로 격려하고, 서로 기쁘게 할 수 있다. 제 생각에는 부부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우정입니다. 절친한 친구가 될 수 없더라도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친구나 서로를 존중하는 파트너가 되어야 한다. 네가 적합한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69. 나는 노천 기차를 탔지만, 그것은 자동차가 아니었다. 왜냐하면 나는 땅을 걷지 않았기 때문이다. 뗏목처럼, 하지만 물 위에 있지 않습니다; 비행기처럼, 기내도 없고, 긴 줄도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 컨베이어 벨트처럼 보이는데, 길고, 양쪽에 난간이 있고, 승객들이 가득 차 있고, 구름바다를 질주하고 있다.

70. 우리는 공부할 때 항상 가장 높은 수준에서 책 한 권을 감상하고 평가한다. 우리는 항상 가장 약한 부분에서 밧줄의 질을 판단한다. 벤치에 앉아 있는 바보는 독서처럼 책을 읽는 것이 낫다. 정치인이나 기업가는 사람을 밧줄로 써야 할지도 모른다.

7 1, 이 물욕이 횡포하는 세상에서 생활이 정말 힘들어요. 너는 일부러 세상과 다투지 않는 성실한 사람이 되면, 사람들은 너를 이용해 너를 괴롭힐 것이다. 만약 네가 재능이 좀 있고, 잘생겼다면, 사람들은 네가 너를 배척하는 것을 부러워할 것이다. 만약 네가 관대하게 양보하면, 사람들은 너를 침범하고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남과 다투지 않으면 세계에 무관심해야 하며, 동시에 실력을 유지하고 투쟁을 준비해야 한다.

72. 저는 백 살이고, 이미 인생의 변두리에 다다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나는 곧 집에 갈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백 년 동안 오염된 더러움을 씻어서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태산에 오르고 천하에 오르라' 는 느낌이 없다. 나는 단지 내 자신의 천상에서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을 뿐이다. 이때 나는 물처럼 고요했다. 나는 평온하게 하루를 맞이하고, 하루를 잘 보내고, 집에 갈 준비를 해야 한다.

집이 어디예요? 잘 모르겠어요. 나는 아직도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다.

74. 사람은 석두 한 덩어리로 응결되어 끝까지 잠복하여 시간을 물처럼 흘러가게 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이 물속에 있다는 것만 알고, 물의 흐름을 느끼지 못한다.

75. 부부는 평생의 친구여야 합니다. 부부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정이다. 절친한 친구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친구나 서로를 존중하는 파트너여야 한다. 친구보다는 연인 사이의 관계는 오래가지 못한다. 부부는 친구가 모자라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76. 나는 화목하고 부유한 환경에서 자라서 이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제가 무엇을 배워야 할지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소위' 응당' 이란 사람에게 가장 유리한 것이다. 나는 헛수고가 없다. 나는이 "해야한다" 는 것이 과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설명하기가 쑥스럽다. 아버지는 할 일이 없다고 하셨다. 너는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나는 안심하지 않는다. 뭘 좋아하는지 물어보죠? 저는 문학을 좋아합니다. 문학 공부? 소설을 읽고, 소설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버지는 내가 좋아하는 것은 성적인 친근함이며 나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말씀하셨다.

77, 적나라한 것은 순진하고 단순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순진함과 단순함을 커튼의 소재와 색깔로 사용한다면, 바람에 흩날리는 순백색 커튼에 투명한 부드러운 원사를 겹쳐 놓는다면, 이 단순함은 화록색보다 더 매력적이며, 적나라하고 꾸밈이 없는 진지해야 한다. 그리스 우상처럼 완벽한 몸과 천사처럼 순수한 영혼이 없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8. 나는 줄곧 내가 매우 유순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좀 괴팍하고, 늘 기분이 좋지 않고, 심지어 자신이 우울증에 걸렸다고 의심하며, 내가 태어날 때부터 실수라고 느꼈다. 돌이켜보면 아무래도 적합하지 않다. 나는 모든 것이 틀렸다. 왜 내가 이 사람을 가졌을까?

79. 허풍 떠는 소리를 자주 들으니 내가 보잘것없는 것 같다. 나도' 자아위대함' 을 자랑하고 싶지만, 그것은' 귀신은 쥐 같다' 이다. 발효가 없는 죽은 사람의 얼굴일 뿐 공기가 없기 때문이다.

80. 다른 사람이 진실을 말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것은 소설이 구조사실이 없다고 비난하는 것과 같다. 사진 한 장이 사진보다 정확하다.

8 1, 사람의 작은 빛은 우리가 두려움 속에서 얼마나 어리석은지를 보여 줄 정도로 약하다. 인간의 지혜는 고양이의 지능에도 깨지지 않는 한계가 있는 것처럼 견고하고 깨지지 않는 한계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82. 나는 물처럼 고요하다. 나는 평온하게 하루를 맞이하고, 하루를 잘 보내고, 집에 갈 준비를 해야 한다.

83. 사람은 두 부분, 유형적인 몸과 무형의 영혼을 가지고 있다. 영혼의 아름다움과 악은 육체에 반영되지 않는다.

84. 저녁노을은 점점 어두워지고, 황혼은 어두웠고, 들하늘은 낮았고, 채소밭은 어두웠고, 멀리서 한 사람도 보이지 않았고, 빛도 없었다.

85. 사람들이 커튼을 걷고 있으니 훔쳐보지 마세요. 나는 차라리 스스로 하나, 화려하거나 단순하게 걸고 싶다. 끊지 않거나 매달리기 귀찮다면 노출된 창문을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너는 다른 사람의 커튼을 존중해야 한다.

86. 오려낸 땋은 머리띠는 여러 해 동안 방치해 두었고, 검은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했고, 내 검은 광택과는 달랐다. 그때 내 머리는 아직 희끗하지 않았다.

87. 젊었을 때 나는 책을 읽지 않는 것이 인생을 이해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나중에서야 나는 생활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사실 책을 읽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88.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선생은 천주교인이다. 아마도 그가 교회에 가입한 것은 단지 그녀와 결혼하고 싶었기 때문일 것이다. 천주교는 결혼을 허용하지 않지만 이혼한 사람도 입교하도록 허용해야 한다.

89. 시간을 물처럼 흘러가게 하고, 너는 자신이 물 속에 있다는 것만 알고, 물의 흐름을 느낄 수 없다.

90. 일단, 그녀는 배우자의 전설을 듣고 한 가족이 이모를 찾는다고 들었는데, 주요 조건은 아이를 낳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아령이 우리 엄마에게 말했다. "제가 가져갈게요. 나는 태어날 것이다. 나는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모두들 그녀를 비웃고, 그녀도 무엇이 웃기는지 모른다.

9 1, 나는 늘 맴도는 말 한 마디만 기억한다. 사람이 당시의 처지는 소용돌이 속의 낙엽이나 건초처럼 자기도 모르게 되었다. 그런대로 괜찮은데, 사람이 주인이 될 수 있을까?

92. 중국에는' 문자는 보물이다' 라는 옛말이 있다. 사람들은 네가 얼마나 잘 썼는지를 통해 네가 누구인지 판단할 것이다. 신중국에서' 말하기' 는' 헌보' 이다. 사람들은 너의 연설을 듣고 네가 누구인지 판단할 것이다.

93. 원고가 제출됐으니 책을 파는 것은 내 일이 아니다. 나는 단지 물 한 방울일 뿐, 비눗물이 아니라, 거품을 불지 않는다.

94. 이제 우리 셋은 헤어졌다. 나는 더 이상 다른 것을 찾을 수 없다. 우리가 함께 살아온 세월을 되새기고 그들과 다시 만날 수 밖에 없다.

95. 아원이 떠나서, 나는 꿈을 바꿔도 그녀를 찾을 수 없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꿈을 꾸고 싶지 않다.

96. 만족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마음을 정련하고 영혼을 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즐거운 즐거움은 모두 정신에 속한다. 이런 기쁨은 생활과 일을 즐거움으로 만들고, 정신에 대한 물질적인 승리이며, 영혼에 대한 정신의 승화이다!

97. 순진함을 유지하고 자연을 만들어라.

98. 저축안평은 공공조계에 살고, 우리는 법조계에 살고 있다. 거리가 멀었을 뿐만 아니라 교통도 불편합니다. 게다가, 나는 교제가 서툴러서 혼자 손님으로 나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종서가 나가기 전에, 나는 그와 상의해서 말했다. "나는 가고 싶지 않다. 너 갈 수 없어? 클릭합니다 그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당신은 가야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가야 한다" 고 말했고, 나는 항상 듣고 있다.

99. 명성, 삶은 자신에게 유용할 수 있지만, 죽은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100,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그의 흔적은 없었다.

10 1. 언젠간 실현되길 바라지만, 실현되는 희망은 항상 맛없다.

102, 차가' 장엄한' 랑야산을 지나자 창밖은 점점 황량해졌다. 그곳에는 산도 없고, 물도 없고, 나무도 없고, 농작물도 없고, 집도 없고, 기복이 있는 흙더미일 뿐이다. 기차가 떠난 지 이미 오래 되었다. 벵부 이후, 창밖의 풍경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 나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 길은 가장 지루하다. 클릭합니다 빙 시 씨는 말했다: "이 고대 전장도. 클릭합니다 그가 이렇게 말하니 역사가 지리에 물들어 눈앞의 경치가 갑자기 변했다.

103, 사랑하는 사람이 죽으면 꿈속에서 볼 수 없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사망한 지 여러 해가 지난 후에도 자주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나 혼자 최근 10 년 동안 꿈속에서 가족과 함께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꿈속에서 나는 그들의 얼굴과 그 중 하나를 본 적이 없다. 나는 그들만 알고 있고, 나는 그들인 것 같다. 나는 종종 육체가 없으면 영혼이 서로를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친숙하고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마치 우리가 꿈에서 만난 것처럼.

104, 누가 천지가 무정하다고 말합니까? 그것은 그저 살짝 웃으며 한숨을 쉬었을 뿐, 자제하는 바람만 불었다. 일단 긴장을 풀면 천지는 지탱할 수 없기 때문이다.

105, 사람은 높이 오르고 싶지 않고, 넘어지거나, 다른 사람을 따돌릴 필요도 없다. 그는 자신의 순수함을 유지하고, 자연스러워지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전념할 수 있다.

106, 나는 지금 돌이켜보면, 기복이 심한 교대, 바로 그 순간, 내가 직접 본 것이다.

107, 어떤 사람들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이유는 그들이 절대적으로 견지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독서에 능하고, 노력하며, 독서뿐만 아니라 필기도 할 줄 안다. 사람이 성장하려면 반드시 이유가 있어야 하고, 배후의 지불과 축적은 반드시 일반인의 몇 배가 되어야 한다. 그래서 관건은 자신에게 있다.

108, 세태 인정은 명월청풍보다 더 맛있다. 책으로 볼 수 있지만 극으로 볼 수 있다. 책 속의 묘사와 극중의 묘사는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더라도 문학 작품일 뿐이다. 인정세계는 유치하고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종종 이성, 충격적, 놀라움을 뛰어넘어 더 깊은 수익과 멋진 오락을 제공한다. 비천한 사람만이 세상 인정의 진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가장 많았지, 관중 앞의 예술 공연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109, 네, 이런 꿈을 여러 번 해봤어요. 꿈은 다르지만 느낌과 취향은 항상 비슷하다. 자주 우리 둘이 한 곳에서 나오자 그는 사라졌다. 나는 도처에서 물어봤는데, 아무도 나를 상대하지 않았다. 나는 이리저리 찾아다니거나, 일련의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거나, 혼자 어두컴컴한 역에서 차를 기다리며, 차는 시종 오지 않았다. 나는 꿈속에서 매우 슬펐다. 그를 찾을 수만 있다면 함께 집에 갈 수 있을 것 같다.

1 10 우리는 애국적인 곡조를 절대 부르지 않는다. 나는 노래도 좋아하지 않고 듣기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도망가고 싶지 않다. 우리는 부모님의 나라에 가고 싶지 않다. 우리는 우리 가족을 떠날 수 없다. 중국은 약국으로 국치가 깊다. 우리는 2 등 시민이 되기 위해 나가고 싶지 않다. 우리는 문화인입니다. 조국의 문화를 사랑하고 조국의 글과 언어를 사랑합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중국의 완고한 분자이다.

1 1 1, 나는 큰 소리로 외쳤다. 함성이 광야에 떨어지는 것은 마치 삼키는 것 같고, 한 가닥의 희미한 소리도 남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함성, 함성, 함성, 함성, 함성) 완전한 침묵은 무거운 밤에 무게를 더해 주고 나의 외로움도 깊어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 12 그러므로 은근함은 자신을 침범으로부터 보호하는 방패이다. 나는 보이지 않는 옷을 입고 있다. 다른 사람은 나를 볼 수 없지만, 나는 다른 사람을 볼 수 있다. 나는 0 을 만들고 싶다. 남들은 나를 물건으로 여기지 않기 때문에 나를 업신여기는 사람은 모두 간파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자유를 추구하고 개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1 13, 조만간 실현되길 바라지만, 실현되는 희망은 항상 맛없다.

1 14, 종서가 한 말, 나는 당시 묻지 않았고, 나중에 물어볼 줄은 몰랐다. 이제 아무도 물어볼 수 없어!

1 15, 세상에는 소설이나 동화 같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그 이후로 그들은 영원히 행복하게 함께 살 것이다." 세상에는 단순한 행복이 없다. 기쁨은 항상 고민과 걱정을 수반한다.

1 16, 몇 년이 지났는데,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 불행한 사람에게 안타까운 일이라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1 17, 사랑은 무의식적으로, 쉽게 얻을 수 있고, 쉽게 볼 수 있고, 얻을 수 없거나, 얻을 수 없고, 희귀하고 소중하다고 느낍니다.

1 18. 오랜 시간 동안 고통을 더하거나 고통을 줄이는가? 나도 몰라, 하지만 그와 멀리 갈수록 더 두려워져서 다시는 그를 볼 수 없어.

1 19, 친구의 우정은 종종 상호 오해를 바탕으로 한다고 말한다. 사랑도 아마 그럴 것이다.

120, 천지의 취지는 만물의 영혼이다. 사람의 가치는 그 자신에게 있는 것이지, 그가 창조한 문명에 있는 것이 아니다. 한 사람은 다양한 수준의 단련을 거쳐 다양한 수준의 수양과 다양한 수준의 수익을 얻는다. 사람은 단련되고, 단련하는 것은 영혼이다. 몸은 단지 중개인일 뿐, 단련의 결과는 영혼에만 머물러 있다. 육체가 없으면 영혼은 서로 알고 있고, 서로 친숙하고 변하지 않고, 마치 꿈속에서 만나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영혼의 불멸을 믿어야 우리는 인생에 대해 합리적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영혼의 불멸을 믿는다면, 우리는 반드시 신앙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믿음이 있어야 생명이 가치가 있다.

12 1, 한 세대 또 한 세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열심히, 바빠요. 결국 그들은 단지 한 무리의 시체로 변했다. 그들은 생활에서 어떤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까?

122, 바른 길을 걷고 바른 길을 선택하지 않으면 진정한 자아를 가질 수 있다.

123, 격리, 단절이 아닙니다. 커튼은 창문을 막지 않고, 단지 서로에게 약간의 거리를 더해 주었을 뿐이다. 사람을 속이고 사람을 끌어들이는 거리. 커튼은 창문을 가리지 않고, 단지 흐릿하게 가려져 있을 뿐이다. 얼마나 매혹적인 커버인가! 따라서 노출된 창문은 눈에 띄지 않지만, 비스듬히 기울어진 커튼은 추측을 엿보고 무한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124, 고인은 아트리움 나무보다 웃었고, 가을바람은 하루하루 서툴러졌다.

125, 솔직히 말해서, 나는 욕하는 것보다 욕을 받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욕하는 것은 일종의 자기표현이고, 욕을 받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의식이나 무의식적인 표현이기 때문이다. 나에 대한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무심코 진심을 드러내며, 왕왕 매우 흥미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