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천명 2 는 지선 임무를 놓치기 쉽다. 어떤 임무를 놓치기 쉬운가?

천명 2 는 지선 임무를 놓치기 쉽다. 어떤 임무를 놓치기 쉬운가?

운명의 숙명 2 는 지선 임무의 총결을 놓치기 쉽다. 게임에는 많은 지선 임무가 있어서 많은 게이머들이 주의하지 않으면 놓칠 수 있다. 다음은 게임에서 쉽게 누락될 수 있는 지선 임무로,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누락될 수 있는 분기 태스크 요약

1. 내공으로 입구의 말뚝을 가동한 후, 실내에서 초상화를 주문한 모든 말뚝은 내공으로 상호 작용하여 견고한 영혼풀을 떨어뜨린다 (입구의 말뚝에는 20 만 원을 투자하는 옵션이 있어 돈이 부족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2. 집 안의 잡동사니 더미에서 책을 잃어버리면 불을 붙이지 않은 횃불에 가지고 연료로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조각이 손상되면 유니콘의 뿔을 떨어뜨려 놓아도 소용없다고 한다.

공물 테이블의 설탕은 나쁘다. 손상되면 회를 얻을 수 있지만 임운은 팀에서 회를 가져가지 못하게 하고 돌려놓을 수밖에 없다. 또한, 이곳의 공물은 부모님께 태워도 되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설탕 찌꺼기는 개에게 주는 것으로 진주에서 따온 것이다. 진주에서 1000 을 팔거나 선환을 선생에게 환전할 수 있습니다.

4. 무덤 앞의 벤치가 타서 담요로 골라서 털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년에게 담요를 주는 것은 어린 소녀를 겁주려고 약을 준 것 같다.

5. 밧줄과 갈고리의 조합으로 집 앞 처마에서 돈을 좀 뽑을 수 있다.

6. 처음으로 골동품 상회에 열쇠를 보냈는데, 두 번째로 열쇠를 그에게 줄까 말까 물어볼 것이다. 네가 찾은 그 아름다운 석두 조각은 무가치한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7. 다크 요리는 미식가에게 줄 수 있고, 대화를 보면 할 수 있는 다른 일도 그녀에게 줄 수 있다. 선물 1 반찬은 술 3 주, 반찬 5 개를 보내 검 1 검을 드립니다.

8. 마을에서 불을 10 개 시키면 좋은 것을 가져올 수 있다는 정보를 얻는다. 외국인에게는 불이 있고 무덤 앞에는 불이 있다. 찾을 수 없으면 불씨를 태우고 숫자를 모으다.

강가의 꿩에 대한 정보를 얻으면 강가에서 꽃을 태워 닭 한 마리를 잡을 수 있고, 짚더미로 집 앞에서 꽃을 태우면 호랑이 얼룩 고양이 한 마리를 태울 수 있다.

9. 볏짚을 태우지 마라. 짚을 태우는 문 앞의 소녀는 너를 무시할 것이다. 유 이모의 지선을 막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10, 굵은 쌀은 가루로 갈아서 사용할 수 없지만 닭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1 1. 조심하지 않으면 강가의 거위가 너의 함정 속의 쌀을 먹을 것이다. 만약 네가 밥을 뿌린다면, 보내면 트리거될 것이다.

12. 너희 집 걸상이 하나씩 상호 작용한다. 그 중 하나는 당신의 청매죽마에 의해 손상될 것이고, 탁자가 계속 손상되면 식탁보가 덮인 새 테이블로 교체될 것입니다. 여기서 나쁜 의자를 찾아내면, 아래의 이야기는 네가 예전처럼 걸상에 앉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조롱할 것이다.

13, 울타리에 있는 세 잔의 닭이 개굴개굴 울고 있고, 강가에 거위 한 마리가 개굴개굴 울고 있어 임무인 것 같다.

14. 용기 임무와 나쁜 치아 노인은 마을을 떠나기 전에 완벽한 해결책이 없다. 사시미 한 조각만 가져갈 수 있고, 용기는 나쁜 이빨을 가진 그 노인에게 쓰였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뇌봉탑 옆에 있는 선반 위에 생선회 세 개가 있는데, 지금은 이 조각만 보입니다.

마을을 나온 후, 나는 내가 어디서 놀았는지 마음대로 기록했다.

15, 기관과 상자의 순서, 내공-점화-점화-파괴-파괴, 옥패에 대한 폭격. 단서는 두보의 그 시의 오르간 상자로 대장장이 옆에 있다.

16, 아량의 고구마에 불이 붙고 내심 직접 찌꺼기가 있습니다.

17, 제약사의 임무는 색카드가 퇴색한 백지나 나무껍질로 만든 종이이지만 나무껍질은 알약 한 알을 더 준다. 나무껍질은 길에서 토비의 나무에 의해 파손되었다. 세 번 두드리는 것을 기억해라, 백지 한 장에 나무껍질 세 개가 필요하다.

18, 약사 옆에 있는 돌담이 내공으로 밀면 무관지선이 트리거됩니다. 관원을 설득하여 책으로 펴도록 설득한 후, 그의 마차 옆에 두고 간 동료에게 책을 돌려주는 것을 기억한다. 고마운 선물이 있어요.

19. 잎 주방장의 조미료를 주지 마세요. 그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다른 재료처럼 돌려주지도 않을 것이다. 조미료를 증정하면 백조가 될 것이다.

20. 창고 입구의 줄사다리는 칼로 잘라 우체국에 놓을 수 있다. 창고 입구의 경비에 관해서는 지네+닭, 독계탕 한 그릇이 넘어졌습니다. 내가 우체국의 줄사다리를 오를 때 깜짝 놀랐다. 내가 올라갔을 때, 잘 생긴 기사가 나를 가로막았는데, 후속 이야기는 없었나요? 나는 결국 닭고기 수프를 보냈다.

2 1, 잎셰프 테이블 위의 요리, 내심+파괴는 사과 한 개와 향어 한 마리를 가져갈 수 있다. 물고기는 그에게 캐비아를 갈아주고, 술 두 병을 너에게 주는데, 그 중 한 병은 지휘를 위한 명월과 녹색 칼이다. 사과는 화단에 심고 폐기물로 비료를 줄 수 있다.

22. 역참에 가서 연 종이를 들고 방사부를 찾기 전에 잘 한다. 화면 상해 트리거 임무는 판지로 고치고, 세 가지 약은 배달한다. 주선이 방사부를 통과한 후에 하인이 화면을 너에게 보낼 것이다. 만약 네가 이야기가 끝난 후에 한다면, 나는 너에게 사과 다섯 개를 줄 것이지만, 스크린은 아니다.

지휘자는 연 임무 전에 술을 배달하고 연종이 지휘를 마치고 바로 떠날 것이다.

23. 집을 보수하는 부자는 맛이 진한 것을 어둠에게 주어야 한다. (이 사람은 가난한 사람을 가장 독하게 업신여기고, 보수는 10 문밖에 안 된다.) 옆에 있는 여행자는 뜨거운 국물을 원하고, 지네마른+닭고기는 닭고기 수프를 주고, 고혼풀을 준다. 술을 마시고 싶은 노인이 막걸리와 회춘환을 주었다. 이곳의 나무는 모두 나무껍질을 채취할 수 있고, 작은 나무도 복숭아를 채취할 수 있다.

24. 삼다촌의 향어를 어부에게 주고 (없으면 이곳의 연못으로 낚시하러 간다), 복숭아를 8 개 주고, 아주머니에게 치유환을 가져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