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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세가 점리학에서의 역할과 영향.

연말을 앞두고 20 17 띠에 관한 문장 많이 보기 시작했다고 믿습니다. 모든 문장 중에서 관심도가 가장 높은 화제는 틀림없이 태세를 범하는 화제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좋든 나쁘든 먼저 토론해서는 안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이 태세를 범했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 사람의 고유 관념에서 태세를 범하면 반드시 나쁘다는 것을 설명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태세에 매우 민감하고 매우 중시한다.

그럼, 태세가 도대체 뭐야? 왜 영향력이 이렇게 큰가? 나이가 너무 많아서 정말 안 좋은가요? 나이가 들면 보통 어떻게 되나요?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이런 여러 가지 화제에 대해 이번 호에서 중점적으로 대답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마음 속에 남아 있는 혼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1) 태세란 무엇입니까? 객관적으로 볼 때, 고서에서는 명리학에서 태세에 대한 별도의 전문 기록이나 조문이 많지 않다. 왜 그럴까요? 고대인의 눈에는 명리가 종합적인 시간 법칙 체계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말하는 종합 시간 시스템은 특정 시점의 역할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년, 월, 일, 시간의 전체 시스템을 포함한다. 고대인들은 생명학이 생명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궤적의 기복을 해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이런 밀접한 시간 연계에 의지하고 있다. 태세, 고대인의 눈에는 단지 한 해 가지나 띠, 또는 이름, 전체 생명학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단독으로 보면 객관적이지 않고, 포괄적이지 않고, 정확하지 않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객관, 포괄성, 정의, 엄밀한 사고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전통 시대에 얽매이는 필묵은 많지 않다. 그런데 왜 태세라는 개념이 현대에서 유행합니까?

이것은 현대의 일부 전승 변화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더 나은 보급을 위해, 우리는 띠에서만 운세를 보고, 모두가 이해하기 쉽다. 둘째, 예를 들어, 홍콩과 대만의 일부 분야에서의 상업적 수요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태세의 개념은 전체 명리체계보다 더 심오하고, 더욱 친숙하다. 그럼, 너무 나이가 어떻게 되나요? 너는 모든 고서를 다 뒤졌는데, 설령 현재 사람이 쓴 책을 다 뒤져봐도 여전히 엄격한 정의가 없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 16 병신년, 신지지, 즉 태세와 같은 이 유년의 천간지 중의 지지; 예를 들어 20 17, 정유년 세신의 이름을 가리키다. 예를 들어 20 16 년의 이름은 관중, 관중은 20 16 년이다. 예를 들어, 20 17 년은 당걸로, 당걸은 20 17 년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올해의 병신, 내년 정유와 같은 연성을 가리킨다. 내 개인적인 이해로는 일반적으로 태세가 발호의 총수로 여겨지고 연호를 관장하며 연호과에 의해 태세로 간주된다. (2) 자신을 전통적인 입장에 둔 범죄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띠의 관점에서 볼 때, 매년 누가 너무 늙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 많은 친구들이 그해 태세의 띠를 총결하기 때문에 한번 보면 된다. 그러나, 좀 더 깊이 들어가면, 어떤 상황이 나이가 들어서 범할 수 없는 상황입니까? 이를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명리 기초가 있는 친구가 필요하고, 더 많이 해석하여 그것을 더 분명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사실, 모두가 태세가 그 해의 연간 지출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태세를 범하는 근거와 원칙은 반드시 이 연간 지출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지지 12 지의 관계로 볼 때, 일반적으로 사람이 형벌, 충, 파손, 피해, 음을 만나야 전통죄를 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0 17, 정년, 부유년의 해는 태세로 간주되고, 유형은 유상이고, 유형은 아들이며, 유예는 아들이며, 유예는 유상이며, 본명년이라고 불린다. 이 다섯 가지 관계는' 충돌' 태세,' 미움' 태세와 다름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태세라고 부른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출생 당시의 연간 지출과 상호 작용합니다. 만약 있다면, 일반적인 견해는 나이가 들어서 범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제 개인적인 이해로는, 한 팔자 중의 다른 지류만 있으면 태세지, 일지, 계절지, 운지지지로도 형벌, 부상, 해념이 있었고, 태세의 죄이기도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음력 8 월은 유니버셜, 유니버셜, 유니버셜, 음력 2 월이 묘월, 마오리나 돌창에서 태어났고, 20 17 도 태세에 속한다. 나는 이런 결합이 비교적 포괄적이고 타당한 견해라고 생각한다. 좀 더 깊이 들어가면, 이를테면 그 해와 동명이거나 그 해와 동명이면, 태세로 간주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 태세를 범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무슨 뜻입니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렇다면, 태세를 범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이것은 몇 가지 각도에서 분석해야 더 명확해질 수 있다. 우선, 연지의 관점에서 볼 때, 연지와 유년지들이 함께 작용하는 것은 집 기능이다. 연간 분기는 무엇을 대표합니까? 자연은 어른을 대표하고, 가정을 대표하고, 기초를 대표하고, 집을 대표하고, 몸을 대표하고, 네가 생활하고 일하는 환경 등을 대표한다. 그래서 당신은 너무 나이를 먹어서 가족, 어른, 집, 일, 생활 환경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둘째, 연지 자체가 대표하는 10 신을 보면 각 사람의 팔자 중 해당하는 10 신이 대표하는 일도 일어난다. 예를 들어, 누군가의 연간 지출 유년, 20 17 은 유년, 유형태세, 8 1 의 81 정부와 편부는 각각 무엇을 의미합니까? 예를 들어 재산, 임금, 소득, 사업, 아내, 감정, 결혼, 아버지, 투자 등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 사람이 20 17 에서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의학과 월지, 일지, 시지의 형벌을 뚫고 궁과 월지, 일지, 시지가 대표하는 10 신으로부터 그것이 무엇인지 분석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달의 버팀목은 한 사람의 팔자의 정인과 편인이라면, 20 17 의 일은 이 자국이 나타내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야 객관적, 전면적, 정확하고, 합리적이고, 타당한 증거를 얻을 수 있다.

(4) 태세를 범하면 반드시 좋지 않을까요? 여러 사람의 고유 관념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태세를 범하면 반드시 나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가장 먼저 관심을 갖는 것은 네가 태세를 범하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사실 세상 만물은 모두 일물쌍성의 철학 사상에 부합한다. 절대적인 나쁜 것은 없고, 좋은 것이 아니라, 이것은 아니다. 명리학상으로는 더욱 그렇다. 음에는 반드시 양이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나쁜 것이 있으면 자연히 좋은 것이 있다. 따라서, 그 해에 너무 오래 된 범죄자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물론, 나는 태세를 범하는 데는 반드시 나쁜 면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지만, 동시에 태세를 범하는 것도 좋은 때가 있을 때 좋은 표현이 있다는 것을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다면 왜 실생활에서 어떤 사람들은 중계, 승진, 임금 인상 등을 할 수 있을까. 사실 이것은 자신의 팔자와 운이 좋은 결합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태년을 범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많은 변화, 선택, 결정에 직면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왜요 형벌, 충, 파손, 해악은 어느 오행이 갑자기 힘이나 궤적의 일시적인 불균형이나 변이를 일으켜 자연스럽게 팔자 중 힘의 변화를 초래하기 때문이다. 실력이 변하면 강약이 자연히 변하고, 서로의 길흉도 변하고, 궁과 열신이 서로 견제하고, 생성되고, 저항하는 역할도 변한다. 이것은 확실히 뭔가 다른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매우 다릅니다.

(5) 태세 범행은 꼭 빨간색을 입어야 하나요? 나이가 들면 반드시 빨간색을 입어야 하는데, 요 몇 년 동안 특히 유행했다. 그러나 나는 모든 고서를 샅샅이 뒤졌는데, 관련 기록은 없다. 어떤 사람들은 나이가 많고, 운이 낮으며, 붉은색으로 운수를 도울 수 있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빨간색이 악을 피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이가 많다는 말을 듣자마자 모두 빨간 옷을 샀다. 나는 이런 주장이 완전히 미신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사람의 특징에 근거하여 방안을 제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20 14 년, 태세오야는 불이고, 태세 자체는 불이다. 너는 여전히 빨간색을 입고, 빨간색도 불이다. 정오에 처벌이 아닌가요? 괜찮을 것 같니? 그래서, 아니.

예를 들어 내년에는 올해 태세가 신이고, 내년에는 태세가 유유, 오행금속이다. 만약 네가 빨간색을 입는다면, 너는 붉은 불꽃으로 태세의 금을 죽일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러니 나이가 들면 빨간색을 입거나 나이가 들면 빨간색을 입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때로는 나이가 너무 많아서 별거 아닌데 빨간색을 입으면 안 좋을 것 같아요.

(6) 전통적인 범죄를 저지른 영향을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여기까지 쓰자면, 내가 강조해야 할 것은 태세가 점리학에서의 역할과 영향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나이가 너무 많은 영향에 주의하지 말라는 말은 아니다. 나의 주된 관점은 길상, 흉악, 년, 월, 일, 시간을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상응하는 대책을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또는 이런 전통범죄 배후의 형벌, 충동, 파괴, 해악은 팔자에 유리하다. 그렇다면 어떤 좋은 일과 큰 변화를 해야 할까요? 그러면 우리는 타이밍을 더 정확하게 파악하고 시점을 파악함으로써 이러한 변화의 좋은 역할을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