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의 산허리에 자생동이 하나 있다. 동굴 앞에 서서 내려다보니 산기슭에 팔괘전이 하나 있는데, 남송 황제가 곡식을 제사하는 곳이다. 황우산 아래 자운산 남파에는 두 개의 사당이 있는데, 5 대 조상을 위해 우리나라 5 대 10 국 시대의 대표적인 석조 중의 하나이다.
옥황산은 서호와 전당강 사이에 위치하여 해발 239 미터이다. 하늘이 갑작스럽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어울려 이 산을 웅장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했다. 바람이 불어올 때마다 나는 산꼭대기에 서서 구름 정자에 올라갔지만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렸고, 때로는 구름이 왔다가 날아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광산색, 강산이 망망하다. 이 경치는' 옥제 비운' 이라고 불린다. 그 웅장하고 숭고하기 때문에, 신서호 10 경에 뽑혔다.
옥황산, 일명 옥룡산, 고명 용산. 5 대 때 오월 무는 명주 아육왕상을 영영영해 이곳에 모였기 때문에 산은 아육왕산이라고도 불린다. 옥황상제' 라는 호칭은 청초부터 시작됐다. 당시 산꼭대기에 거대한 도교 옥황산을 건설했기 때문에 이 산은 궁전을 옥황산으로 명명했다. 현대 작가 달프는 여행기' 옥황산' 을 한 편 썼는데, 그중 한 구절은 "고개를 들어 보니 서북 서호의 연운이여, 너와 너의 남편은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군봉에 둘러싸여 있다." 라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남서쪽은 강이고, 잎에는 돛이 있고, 부름을 받으면 오고, 곧 간다. 동쪽으로 해문을 바라보니, 약간의 고봉이 있고, 조수로 양쪽의 기상이 더욱 웅장하다. 맞은편 산의 경우, 강가의 거대한 탑은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아래를 내려다보니 꽂을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황우북 기슭의 임해각에서 출발해 청석으로 깔린 돌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10 분도 안 되어 자운령에 도착할 수 있다. 자운령은 황우산과 봉황산 사이의 경계선이다. 산등성마루에는 오악등운담 유적지가 있는데, 그 후 자운궁으로 바뀌었다. 옥황산도관이 폐지된 후, 이런 묵계가 하나키 부소, 석두 정교한 수원으로 개조되었다. 자운산의 남파에는 가뭄 전에 불교 절과 석룡정원 하나, 그리고 오월 조각한 불상 두 개가 있었다. 서호석굴의 대표작이다. 자운령에서 서쪽으로 가는 수양버들이 줄지어 서 있고, 초목이 자라고, 나무가 도처에 있고, 산돌이 우뚝 솟아 있고, 새말이 자주 들려온다. 갑자기 산길이 올라가자 눈앞에 금문턱이라는 가파른 비탈이 나타났다. 여기서만 우리가 대문에 도착했다는 뜻이다. 금문턱을 넘고 동굴 산꼭대기 한쪽에서 산길을 따라 계속 올라가면 황우산 정상의 행운의 별을 볼 수 있다. 복흥사는 청나라 옹정년 사이에 지어졌는데, 옥전은 일찍이 서방에서 가장 큰 도교 건축물이었다고 한다. 그것은 완전한 궁전 같은 건축군을 가지고 있으며, 중앙축선에는 산문, 진무전, 대라보전, 반묘정, 양쪽에는 삼청전, 삼관전, 부속건물이 차례로 있다.
지금 도관은 이미 존재하지 않지만, 건축 구도는 크게 보존되어 있다. 이와 함께 덩운관과 왕호루를 신설해 관광객들이' 삼중강',' 육화탑 그림자',' 호광산색' 등의 경치를 멀리 바라볼 수 있게 했다. 옛날 문인들은 일찍이' 옥황산 64 경' 을 표방했다. 지도자가 도교의 8, 8, 64 괘를 쓸어버리고 몇 개의 숫자를 조작한 것으로 의심되지만, 옥황산은 확실히 많은 잠재적 경관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이미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를 들어 산허리에서 남쪽으로 내려다보면 팔괘전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팔괘전원은 남송 황제가 상징적인 의식을 거행하여 농민을 설득하는 발원지이다. 나중에 팔각전으로 발전했고, 하투구는 중앙에 있었고, 주위는 8 개로 나뉘었다. 각기 다른 작물을 재배하고 사계절의 색깔도 달라 팔괘의 이미지를 형성하여 옥황산에 오르는 큰 경이로움이라고 할 수 있다.
주소: 항주 옥황산
입장권: 10 원
교통: 38 번, 3 번 버스는 실크박물관 역에서 내려서 하이킹을 합니다.
만계룡어
계수나무 꽃과 차를 감상하는 것이 여기서 가장 인기 있는 일이다.
서호 가을 투어, 낮에는 달을 감상하고 밤에는 달을 감상하다. 남산 만각룡은 광시를 감상하는 가장 번화한 곳이다. 계화는 항주의 시화이다. 당나라 이래로 서호는 계화를 재배하기 시작했다. 초기 서호시에서는 매번 계서가 시에 들어갈 때마다 서호 북부의 영은과 천주의 절에 심어졌다. 가을 내내 계수나무 꽃을 감상하는 것은 명나라 이후의 일이다. 만각룡은 일명 만가 골목으로, 남봉 남쪽 기슭의 계곡이다. 오열석 통치 시대에는 원흥원을 포함한 작은 불교 사원이 많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만각원으로 바뀌었다. 이 땅은 사찰의 이름을 따서 꽃을 스님이 심고, 점차 대관이 되었다. 명대 중기의' 사계절상록' 중 한 편은' 집에서 계화를 본다' 며 "남산, 용정은 계화의 가장 성한 곳이고, 지명은 온 집안 사람, 임약도 있다" 고 썼다. 한 마을은 시화를 업으로 하고, 각 성은 이를 업으로 삼는다. 가을, 책겸이 산에 들어가 꽃을 보고,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향기를 만졌다. 오솔길로 들어서자 주영경수는 향기가 빈 산으로 가득 차서, 속으로는 독수리와 금귀비의 세계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계화, 학명' 계화' 는 상록수 작은 교목으로 희습이다. 만각룡은 양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나무가 무성하고, 지하수원이 풍부하며, 환경은 계화생장에 적합하다. 이곳의 산민들은 계화 재배와 꽃 판매를 주요 수입원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 결국 이' 황금 좁쌀 세계' 를 만들었다. 지금 집집마다 계수나무 씨를 심고 있는데, 집 앞집 뒤, 마을 밖, 산비탈, 길 양옆, 한 무더기, 한 층, 곳곳에 널려 있다. 매년 추석 전후, 몇 차례 김풍찬비, 추양이 돌아오고, 계화나무가 가득 찼고, 10 리까지 이어져, 마음을 꿰뚫어, 청대 장황오의 칠언절절' 품계' 가 말했다. "서호 8 월 청청, 어디가 향기로운가? 만각용 옆에는 금귀비가 있고, 바람은 산과 들가을을 불고 있다. " 계화에는 김계, 인규, 단계, 사계절계 등이 포함된다. 꽃이 필 때 작은 송이송이, 이슬처럼, 늘 바람에 흩날리며, 빗방울처럼 촘촘하고,' 비' 에서 목욕하고, 계화나무 사이에서 향기를 풍기며, 별다른 정취가 있다. 만계룡우' 가 신서호 10 경에 진출한 뒤 만각룡마을은 관련 부서의 지원을 받아 매년 9 월과 10 월에 서호 김추계화절을 개최한다. 남산 일대에는 교통이 통하지 않고, 서호 가을 여행에는 또 큰 염우가 더해졌다.
주소: 서호 남익백학봉과 연하령 사이의 통로 안에 있습니다.
티켓: 5 위안, 20 위안 (어린이 공원 포함)
교통: 3 15, 504, 5, 7 번, 휴일 1, 5 번 버스를 타고 동물원역에서 내리세요.
여행 팁
1. 매년 3 월 30 일부터 4 월 30 일까지 15 는' 춘차회' 만륭차 관광절입니다. 이 기간 동안: 가족 차 튀김 차 "원 스톱" 대회, 유명한 차 세트 전시회, 항주 유명한 찻집 협회 및 "세계 완벽 한 일치, 최고의 차 선택" 활동.
2. 계화밤탕과 계화는 여기서 가장 특색 있는 간식입니다.
용정온차 명승지
용정 문화를 알고 싶다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작은 막대기로 용정수를 가볍게 휘저으면 모래면에 분수령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서호 용정은 용정 서쪽에 있는 용정촌에서 생산되며, 녹색, 향분, 맛알코올, 형미로 유명하다.
서호가 얼마나 훌륭한가: 백제 대 수제, 장교 대 단교, 영은대 경자, 호랑이가 vs 용정을 달린다. 용정은 봉령산에 자리잡고 있고 봉령은 서호 남북의 두 지류가 만나는 곳이다. 울창한 숲, 광활한 차단 면적, 무성한 샘물, 끝없는 가뭄이 있다. 옛사람들은 용이 여기에 살고 있다고 생각했고, 삼국 때 오동인이 여기에 와서 비를 구하자 용정은 따라서 이름을 얻었다.
용정의 번영은 북송 비 풍년에 시작되었다. 천주사 고승의 말솜씨 대사인 용정이 퇴직한 후, 견학, 질문을 하러 온 사람이 현령에 올라 마을 주민까지 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행객의 왕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말솜씨는 자금을 모아 산을 정비하고, 수로를 넓게 심고 대나무를 심으며, 구불구불한 산길을 형성하고, 자태가 늠름하고, 지금은 구불구불한 산등성이가 되어, 통로가 생겼다. 산길이 개통된 후, 용정사 향불이 점차 성행하여 유람객이 늘어났다. 토론은 후대를 좋아하는 것으로, 모든 방문객에게 산에서 구운 향차 한 잔을 선물로 재배한다. 손님이 많고 차 수요가 많아 용정사 주변의 산림에는 차밭이 많다.
일반적으로 오늘 용정천이 있는 곳은 용정사의 옛터라고 생각하지만, 명나라 정통 이후 이전의 용정사는 현재 서호에서 정통 용정차를 생산하는 서호향 용정촌에 자리 잡고 있다. 산차를 즐겨 마시는' 서호 용정' 은 명초 이후 초보적으로 형성되었지만 차로 유명한 용정에 대한 남용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명청 시대가 되자 용정차의 명성이 급격히 상승했는데, 그 중 하나는 문인들의 추앙을 받았다. 논일항이' 끓는 샘' 에 실린 바와 같이, "이 무림 () 샘은 용홍인품만 말하고, 차는 용홍선만 이야기한다." 또 예를 들면, "항주 다화는 곳곳에 맑고, 용정은 가장 귀에 거슬린다" 고 말했다. 고향에 갈 때마다 무덤을 지키는 사람이 나에게 차 한 잔을 보내는 것을 볼 수 있다. 물은 녹색이고 부자는 먹을 수 없다. " 두 번째는 황제의 인정을 받는 것이다.
건륭황제는 강남에 내려가 서호 용정에 차를 시음할 때 용정촌 사자봉 아래 18 그루의' 어수' 를 봉하고 용정사에서' 용정 팔경' 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지금까지 절벽 사이에서 여전히 상당한 수의 수기를 찾을 수 있다. 그는 용정차 노래도 쓴다. 1985 년 용정차가 신서호 10 경 중 하나로 뽑혔다. 그 후로 이곳의 차뿐만 아니라 이곳의 풍경도 몸값이 두 배로 올랐다. 매년 청명절을 전후하여 곡우 중에 차농들이 모여 차를 볶아 숲 속의 향기가 넘친다. 관광객들이 찻잎을 구경하고, 새 차를 맛보고, 찻잎의 역사와 흥미를 묻는 것이 첫 번째 즐거움이다.
주소: 봉령
입장권: 무료.
교통: 27 번, 3 번 버스를 타고 용정역에서 내리세요.
여행 팁
1, 진짜 용정차 생산량은 매우 적고 대부분 해외에 수출되므로 용정촌에서 용정차를 쉽게 사지 마세요. 그곳의 이모는 소박해 보이지만 고가로 그녀에게 산 찻잎은 반드시' 정통' 이 아닙니다. 도시의 큰 쇼핑몰보다 안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2. 용정에서 출발하면 시간이 넉넉하고 등산을 좋아하는 친구가 두 개 있습니다. 봉황령과 용정마을을 통과하면 구계안수에 갈 수 있다. 용정 27 번 종착역에서 구계 남단 강로 버스역까지는 길이가 6 킬로미터이고 걸어서 2 시간입니다. B: 용정 북쪽의 산길에서 바둑판령까지, 천추와 영은까지, 5km 산길까지. 걸어서 2 시간이 걸립니다.
녹색 옷을 입은 황룡동
황룡의 전설과 무성한 대나무 숲이 서호의 새로운 10 경의 명성을 얻었지만, 우리가 여기서 자주 보는 것은 결혼식 축제이다.
서호 북쪽의 서하령 북쪽 기슭, 무림수죽의 깊은 곳에는 황룡동 고적이 있어 도교의 복을 많이 받는다. 남송 이후 황룡동은 줄곧 명성을 얻으며 호수의 5 대 용신 중의 하나이다. 항주의 24 개 관광지 중' 황산집취' 장면이 있는데, 이는 1985 년 종교문화적 함의와 사찰원림을 결합한 황룡동을 모조 놀이공원으로 만들어 신서호 10 대 관광지로 선정했다는 뜻이다.
관광지 중앙에는 온통 맑은 물 연못, 사방 가짜 산 파빌리온이 있다. 이끼 바위 위에 눈, 코, 수염을 기른 조각상이 맑은 샘내기 연못을 뱉어 음악을 당탕 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 밑에는 유당옥계의' 누추한 실명' 이라는 명문이 새겨져 있는 우뚝 솟은 바위가 우뚝 솟아 있다.' 물이 깊지 않으면 용은 영이다' 라는 명문이 새겨져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이미 동그란 민간 골동품 놀이공원으로 개조되었다. 황룡동은 바위에 바짝 붙어 있고, 대숲이 수려하며, 정원에는 초록빛이 짙고, 정취가 넘친다. 대나무와 죽순이 많이 있습니다. 매년 청명절을 전후하여 가랑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따뜻한 바람이 얼굴에 불고, 곳곳에 파토된 죽순이나 돌덩이로 뒤덮여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또는 2 ~ 3 개의 클러스터, 치열한 경쟁. 고요한 산림 곳곳에 생기가 넘친다.
황룡동의 대문과 두 번째 문 사이에는 길고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있다. 공중에서 내려다보면, 마치 용리 길을 따라 있는 고목 한 그루, 화초 맑은 풀, 나지막한 담장 새는 창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찰원림의 구도에서는' 안내' 라고 불리는데, 마치 서곡처럼 관광객들에게 풍속에서 순순순하고, 마음가짐을 조정하고, 점차 좋은 풍경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황룡동 안의 가산은 산의 기복과 지형에 따라 진흙 황색 사암 덩어리로 쌓였거나 고립된 산봉우리가 거대한 돌처럼 생겼거나 산봉우리로 쌓였다. 멀리 바라보니, 석봉은 숲과 같고, 산은 푸르다. 안에는 우여곡절과 우여곡절이 섞여 있고, 투명하며, 웅장하고 우아하다. 쑤저우 원림 가산의 정교하고 전형적인 스타일과는 달리 산림사조원 예술이 자연에 가깝고 자연과 어우러져 독창적이고 흔적이 없는 우세와 매력을 보여준다.,,,,,,,,,,,,,,,,,,,,,,,,,, 。
황룡동 죽경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나무 경로가 일절이다. 푸르고 우아한 대죽의 높이가 10 여 미터, 임해가 만난다. 작은 피 흰색 대나무 짧은 20 ~ 30 센티미터, 초추하고 감동적이다; 줄기가 가늘고 검은 자죽으로, 보타산에서 일찍 들어왔다고 한다. 나한죽, 필봉대나무, 금벽옥대나무가 가짜 산, 원림 등에 장식되어 있어 청량한 정취가 있다. 가장 볼 만한 것은 방죽의 대나무이다. "몸은 깎고, 힘은 기둥과 같고, 남다르다." 대나무와 죽순이 많이 있습니다. 매년 청명절을 전후로 가랑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따뜻한 바람이 얼굴에 불었다. 여기, 벽, 길가, 산 아래, 법원 후, 사방에 죽순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고, 어떤 것은 돌을 뒤엎고, 기세는 막을 수 없었다. 어떤 사람들은 삼삼오오 무더기로 경쟁이 치열하다. 고요한 황룡동 정원은 생기발랄하다.
주소: 중국 항주 서호 외곽 고산로 1 호입니다.
입장권: 15 원
개장 시간: 8: 00- 18: 00.
교통: 16 번, 23 번, 28 번, 5 번, 휴일 4 호선을 타고 황룡동역에서 내리세요.
윤서 주징 명승지
"대나무" 는 이곳의 주인공으로, 그것의 녹색, 신선함, 서늘함, 고요함이 많은 아름다운 경치에서 승리하게 한다.
운기는 오운산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서호에서 약15km 떨어져 시끄러운 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서쪽의 삼거정부터 구불 산속 깊은 곳으로 구불 들어가 고목그늘, 만타, 죽그림자, 시냇물, 거대한 녹색의 두꺼운 구름을 엮어 붉은 먼지의 청냉에 잠기며 산야의 생기를 흔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시다시피 사람과 자연의 우정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오월 에 지어진 yunqi 사원 이 있었다; 명말 정토종 고승 연치 대가가 산문을 부흥시켰다. 청나라의 강희 황제와 건륭황제가 몇 번이고 찾아왔다. 1985 년,' 호산 제 1 올림픽구역' 이라는 명성을 가진 운기죽길은 일반적으로 신서호 10 경의 우두머리로 여겨진다. 구름이 대나무 길을 따라 천연 대나무가 가장 소중하고 매미가 우는 여름은 그녀가 일 년 중 유람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다. 그윽한 옛 길을 걷는 것은 마치 대나무 바다 속에 잠수하는 것과 같고, 그늘이 연이어 그늘이 지고, 산바람이 산바람을 쫓아다니며 청량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충분히 운이 좋다면, 뇌우를 만나면, 그것을 제외하고는 너는 매우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주소: 먹구름 산기슭
입장권: 8 원입니다.
교통: Y4, 324, 658 번 버스가 모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행 팁
1. 운기에서 자전거를 타면 이곳의 평온함과 평온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그것은 남쪽에서 출발하여 호랑이 달리기, 육화탑, 구계, 송성을 거쳐 메령터널을 거쳐 북쪽에서 천주, 능현, 옥천을 거쳐 돌아왔다.
2. 메이우드 차마을, 오운산, 대청곡은 모두 시간이 좀 걸릴 만하다. 환산은 하루에 확실히 당신에게 무언가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이것은 항주에 몇 번 간 적이 있거나 시간이 넉넉한 사람들을 위한 코스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오악
강남의 산천의 아름다움은 자연히 10% 에 불과하며, 인문이야말로 그 휘황찬란한 진정한 원인이다. 소동파, 쌀탄 등. 모두 여기에 자신의 필적을 남겼고, 낭만주의 천재 서문장은 대련에 용점정을 그렸다. 정자를 보면 좌호 (서호), 우강 (전당강), 항주를 볼 수 있다.
오산은 항저우 시내까지 뻗어 있는 서호 남산의 꼬리이다. 춘추시기는 오국의 남계이다. 그것은 자양, 운거, 금지, 청평, 보련, 칠보, 석불, 보월, 낙타, 아미 등 수십 개의 작은 산으로 구성되어 오산이라고 불린다. 오산은 높지 않지만, 시내에 삽입되었기 때문에 동쪽, 북쪽, 서북은 모두 골목을 벗어나기 쉬우며, 남쪽은 전당강과 양안의 평구를 멀리 바라볼 수 있다. 오산을 뛰어넘는 비상감도 있어 항주의 강 산 호수 도시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원대 시인 정관은 시를 쓴 적이 있다. "바람이 불어서 내가 낙타봉에 오르고, 언덕이 정교하다. 근대 여영웅 추근은 전설의' 오산' 을 7 절로 남겼다.' 늙은 나무에 노을이 지고, 석대가 하늘을 찌른다. 호기가 만장 () 이고, 강과 바다가 연결되어 있고, 반산이 중간에 있다. 신서호 10 경에는 하늘, 땅, 인간의 우의가 가득한 산수 가작이 있어 오산천봉을 처음 밀었다.
무산에는 고목이 많다. 800 세인 장녕과 600 세인 용백이 오산의 오랜 역사를 목격하며 감탄할 만하다. 이곳에는 350 년이 넘는 고목이 15 그루에 달한다. 무산 다기암. 김제산남포의 띠돌은 어떤 각도에서 보면 용, 호랑이, 토끼, 원숭이의 모양과 비슷하지만 학자들은 무산 12 봉으로 해석한다. 또 현운봉, 비석, 여연자, 물관음석, 서석동, 하청동과 같이 감탄할 만한 것이 없다. 장 다이 (Zhang Dai) 가 "서호 꿈 (West Lake Meng)" 에 큰 기사를 쓴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 (Wu) 의 돌, 모두 이상하고 아름답습니다. "바위와 벽,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산산은 높지 않고 주제가 독특하다. 풍부한 숲과 산맥이 사방팔방으로 뻗어 있다. 남송에 이르면 절과 절이 많을수록 더 많이 건설된다. 명청 시대가 되자 상가들이 몰려들고, 사찰이 즐비하고, 향객 관광객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며 시끌벅적한 광경이 펼쳐졌다. 성황묘는 오산에서 가장 큰 사찰로, 궁전 건물처럼 생겼으며, 기터를 찾을 수 있다. 사내공정, 고목삼천, 기상이 엄격하고 향나무가 지금까지 울창하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 해의 성황묘는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며, 심지어 산의 이름조차도 사찰로 인해 황성산이라고 불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사회 절이 많아 오산의 사계절 묘회가 이어져 사회 각계 인사들을 끌어들여 항주 현지 민속의 살아있는 전시관이 되었다. 음력설, 석상, 단오, 장하 등 2, 3 월 명절마다 산 밖의 사람들은 조수처럼 북적거리고 시끌벅적하다. 각종 사찰의 보살과 조각상은' 연원' 이 조금이라도 있는 한 매년' 생일' 이 있고 축하 행사도 있다. 묘회 여행객들은 점쟁이, 점쟁이, 측량사 노점, 글씨화, 저글링, 곡예, 일반 가게 주인들이 장사를 하는 등 많은 특수 업종의 종사자들을 끌어들였다.
오산은 또한 많은 역사 문화 유명 인사들의 흔적을 남겼다. 북송 문학 태두구양수는 오산에서 유미당 제사를 위해 "전당에는 인간의 아름다움이 있고, 당에 온 사람은 전당의 아름다움이 있다" 고 말했다. 남송육유는 만년에 오산을 여러 차례 유람하며' 고천 읽기' 등 명편을 남겼다. 명대의 걸출한 화가 서위 (), 진홍채 () 는 오산화덕사 서쌍정 () 에 살면서 시화를 창작한 적이 있다. 청대 최초의 문인들이 오산에 모여 야집을 모아, 과거와 현재를 이야기하고 임천을 감상하다. 이어 같은 문예통재로 그의 집은 오산철엽령으로 이사했다. 그는 자신의 새집을 위해 대련을 썼다: "옛 사업으로 먼지를 던지는 도시; 호산이 나를 모집하자 온 가족이 이사를 가서 그림을 그렸다. \ "을 참조하십시오
민국 초년, 당시 풍생수였던 오산대관은 항주 신호반 시장이 개업하면서 만신창이가 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오산은 그 도시의 풍경과 야취로 사람들이 여가, 놀이, 그윽함, 방고를 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자양 산꼭대기의 매당 유적지에는 우뚝 솟은 정자가 강호에 있다. 옛 태자사, 왕요사는 짐정, 천상루, 선선당 등으로 개조되었다. 유람객들은 사방을 한가로이 거닐고, 작은 건물은 난간에 기대어 아름다운 경치와 미차와 함께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악 중흥사 유산은 사람들이 송대 유산에 의지하여 항주의 고대 건축물 변천 궤적을 탐구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보호되었다. 보성사는 이미 새롭게 보수되었고, 사내 원대 마디족 갈라 조각상은 저장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를 약간 경멸하여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산둥 발 아래 남송사당은 도시 건설과 함께 규모 발톱을 남겼고, 남녕의 한 사당은 청사진에 그 공원을 남겼다.
주소: 오산.
입장료: 30 원입니다.
교통: 8 번, 25 번, 35 번, 38 번, 40 번, 808 번, 7 번, 8 번 버스를 타고 오산광장역에서 내리세요.
여행 팁
1 .. 이곳의 천상청과 황성관은 자세히 볼 만하다.
2. 서문장의 대련이' 강호관휘정' 에 걸려 있다.
응우옌두 라쿤비 명승지
서호의 한 녹색 섬은 고복 시녀의 경차와 가벼운 노래만 춤으로 시간을 거슬러 가는 착각이 있다. 여름가을의 밤, 여기에 또 골동품 여행이 하나 있다. 고복을 입은 시녀는 차를 봉하고, 고금을 연주하고, 나풀나풀 춤을 추며, 마치 격세 같다.
관광지 소개: 서호에는 주효영 (삼담인월), 후신정 (북타키), 응우옌공등 세 개의 인공섬이 있습니다. 저장 () 순무원 (1800 년) 이 서호를 준설하여 섬을 만들었기 때문에, 이후 응우엔 공돈이라고 불린다. 토질이 부드러워 지세가 낮아 종종 호수에 잠기는데, 흔히 연탄으로 불린다. 응우옌공타운이 섬이 된 후 잡나무가 울창하고 잡초가 무성하여 순진무구하게 깎지 않았다.
198 1 년, 섬에 링 빌라가 세워졌습니다. 이것은 강남의 개인 별장 구조를 모방하는 장원식 원림이다. 그 이름은 라쿤벽인데, 사람들에게 풍경과 호광산의 독특한 장점을 이용했다는 것을 알려준다. 마을은 숲보다 커서 바람에 흔들리는 고풍이 많다. 섬의 장원 주위는 녹색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고, 원내에는 초가집 죽정이 있고, 작은 건물은 벽운수옥으로 둘러싸여 있어 가볍고 민첩하다. 병원 앞 집 뒤에는 향나무, 단풍양, 계피, 자미, 수죽, 바나나, 아이비 등이 있습니다. , 조용하고 간단합니다. 섬 부근의 물은 기념정을 세우지 말고, 응우옌대 (응우엔 운대) 치호 건서호를 추모한다.
Bizhuang 주변의 건물 내부는 간단하고 우아합니다. 낮에는 배를 타는 관광객들이 여기서 차와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저녁에는 주인' W 씨' 가 한 무리의' 가종' 과' 여종' 을 클래식 의상을 입고 손님들과 함께 고풍스러운 오락 활동에 참가하도록 이끌었다.
주소: 응우옌공타운
입장권: 20 원입니다.
교통: 중산공원에서 유람선을 타요.
안개 숲 속의 9 개의 개울.
"흐름" 은 이곳의 주체이다. 산과 나무의 동반으로 물은 더욱 우아해졌다.
만청학자 유유는 한 시에서 "구계 18 계로 산에서 가장 좋은 곳이다" 고 말했다. 일찍이 들은 바가 있었는데, 지금은 그것에 대한 흥미가 나빠졌다. 산 하나가 이어서 산을 이어 도로 주위를 굽이굽이 돌고 있다. 동, 동, 동, 동, 동, 동, 동 글자의 행간, 아름다운 경치의 아름다운 울음소리가 나오기를 원한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새로운 10 경으로 정해진 후' 구계연나무' 로 이름을 바꿨다.
구계는 일반적으로' 구계 18 강' 이라고 불린다. 서호 서쪽의 산들 가운데, 한 볏꽃 봉우리 아래 있다. 북쪽에는 용정이 있고 남쪽에는 전당강이 있다. 옹가산 양미령 산기슭에서 발원한다. 만청, 홍발, 당가, 강소강, 시불, 백장, 운기, 청두, 방가구하천을 거쳐 전강으로 들어간다.
서호의 경관은 당나라 중기부터 빗질하기 시작했고, 경치는 점점 더 정교해져서 어떤 사람들은 너무 조각했다고 느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구계 18 류는 서호 삼면운산의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으며, 평면상으로는' 아' 자형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전당강으로 흘러 들어가는데, 성 내에서는 일반적으로 구계라고 불린다. 이곳의 산들은 기복이 있고, 나무가 무성하며, 화창한 날씨는 최웨이로 가득 차 있고, 경치는 쾌적하다. 비 오는 날을 만나면 운무가 감돌고, 밥 짓는 연기가 흩날리며, 경치가 묘하다. 구계는 산이 많고, 구계는 물이 풍부하며, 산천은 무궁무진한 푸른 나무와 들풀 꽃을 낳는다. 대나무, 나무, 꽃, 풀은 산과 들에 아름다움과 영성을 부여하고 연기와 스모그를 재현하여 여성스러움과 고풍과 야성의 아름다움을 전체적으로 드러낸 것도 구계연나무가 신서호 10 경에 발돋움할 수 있는 근본 원인이다.
육화타서에서 전당강 허촌북까지 산수 시골 장권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애초에 논이 한 조각이 되고, 마을 산들이 둘러싸고, 전원의 풍경이 아름답기 그지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논명언) 그런 다음 산들이 점점 다가와서 마치 키스를 하려고 하는 것처럼, 산골짜기가 길가에서 흥얼거리고, 냇가의 식물이 아름다웠다. 길이 꺾일수록 깊어지고, 산이 푸르고, 나무가 푸르고, 풀이 푸르고, 산이 푸르다. 어느새 사람들은 이미 상록림에 들어가 산과 들과 하나가 되었다. 만청대학자 유유 (굴원) 가' 당춘론' 에서 구계를 극찬했다. 그는 이렇게 썼다. "서호의 승리는 호수가 아니라 산에 있다. 백롯데는 정자대 냉천이라고 하는데, 가장 아름답고 그윽하고, 나머지는 구계 18 계라고 하는데, 서호에서 가장 좋은 곳, 특히 냉천 위에 있다. "
하지만 구계의 아름다움은 자연, 평범, 야성, 자연의 아름다움에 있다. 관광객들은 반드시 평상심으로 수영을 해야, 각종 심상치 않은 산천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구계로 놀러 가면, 너는 걸음을 늦추고, 마음을 늦추고, 이곳의 절벽, 안개, 푸른 나무, 시냇물 소리, 새소리, 구름을 감상해야 한다. 서둘러 가지 마라, 운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저버릴 것이다. 구계 18 개의 시냇물 중' 계집애' 자 이상의 두 지류가 서계술집에서 합류하여 하간을 형성하고 전당강으로 유입된다. 시냇물 중계' 에서 시냇물을 따라 동쪽으로 가는 것은' 구계' 로 양미령촌에 도착할 수 있다. 이 길은 산과 물이 고목과 만나는데, 그윽한 그림자는 절강 서부의 유명한 천목산 자연 보호 구역과 견줄 만하다. 시냇물 중계' 에서 서쪽으로 가는 것은' 18 계' 로, 줄곧 정상회로를 돌고, 청계선율이 갑자기 높고 낮고, 급급하다. 산기슭을 얕거나 우회하거나 돌 틈에 잠입하거나 노면을 넘나들며 디딤돌의 빈자리에서 가볍게 떨어지며 촘촘한 물방울이 튀어나와 웃음소리를 뿜어낸다. 몇 개의 산화면, 몇 개의 계곡, 닭개 소리, 밀림 속 청와백벽의 그림자, 다향룡정촌이 갑자기 길을 걸었다. 앞이 어느 마을인지, 어느 가게인지, 산이 몇 개인지, 물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주소: 서호 서쪽의 산속에 위치한 닭관룡 아래.
티켓: jiuxi 폭포 티켓 2 위안
교통: K4 2 번, 308 번, 504 번, 휴일 5 번 타고 전당강 근처의' 구계' 역에서 내리세요.
여행 팁
1. 매년 4 월-10 은 구계의 장마철이자 구계를 유람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시간에는 폭포를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구계 18 강의 시냇물도 작다.
구계는 길이가 6 킬로미터이고, 온 지역에 숲이 빽빽하고, 산길이 구불구불하여 걷기만 하면 많은 시간이 걸린다. 여행 계획이 있으면 여행이 매우 효과적이다.
3. 이것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는 관광코스입니다. K4 2 번, 308 번, 504 번, 휴일 5 번 타고 전당강 근처의' 구계' 역까지, 그리고 구계안슈공원을 경유하여 용정이나 만룡귀도까지 갑니다.
4. 또 다른 하나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는 관광코스입니다. 27 번 용정역에서 구계안슈공원을 경유하여 구계역이나 만룡귀도까지 갑니다.
5. 세 번째 선택은 동북에서 서남으로: 만룡귀서에서 양미령 () 을 경유하거나 동물원에서 호랑이를 거쳐 후산을 거쳐 구계안슈공원 () 까지 달리는 것이다.
6. 구계암천에 가면 서중서식당에 가서 먹을 수 있습니다. 서호 전통요리와 항조요리가 특징입니다.
호랑이가 샘을 뛰다
"longjing 차 호랑이 물" 은 서호 더블 절대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그해 제공과 연하가 전사한 곳이다.
서호의 풍경은 수려하고, 호광산색은 고리로 묶여 있다. 긴밀하게 연결된' 사자' 는 삼남운계산 속 울창한 맑은 샘이다. 호랑이 주천은 대자산 기슭에 위치하여 서호에서 가장 좋은 샘이다. 호랑이 주천의 이름은 불교 신화 전설에서 시작된다. 실제로 역사적으로 서호명천의 개발, 보호, 이용, 보존의 세속적 반영으로 불도 사찰의 흥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호랑이 달리기" 는 호랑이 달리기 샘으로, 대자산 정혜사에 위치해 있다. 호랑이 달리기' 라는 이름은' 몽천' 에서 유래했다. 당대의 한 스님이 여기에 살았는데, 나중에는 물이 부족해서 이사를 준비했다고 한다. 어느 날 그는 꿈에서 신의 지시를 받았다. "남악항산에는 동자샘이 있고, 두호가 있다." 다음날, 나는 호랑이 두 마리가 달려와 구멍을 뚫고 샘물을 내뿜는 것을 보았다. "늙은 호랑이가 꿈의 샘을 달린다" 는 뜻으로 붙여졌다. 호랑이 달리기는' 천하 제 3 천' 이라고 불리며, 호랑이 달리기를 탐색하는 즐거움은 바로' 샘' 이다. 산문에 들어서자 맑은 샘이 발밑에서 현 같은 소리를 내는데, 마치 비파 음악에서 방울방울 구슬이 접시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호랑이 주천은 매우 맑고 수질이 깨끗하며, 용정차는 호랑이 달리는 물로, 줄곧' 서호 양절절' 이라고 불렸다. 샘을 듣고, 샘을 보고, 샘을 보고, 시천에서' 몽천' 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자연히 생동감 있고 환상적인 경지에 들어갈 수 있다. 호랑이 달리기' 도 누구나 다 아는 전설' 제공' 의 매장지로' 제공당' 과' 제공탑' 이 자리 잡고 있다. 현대예술대사 이숙동이 이곳에서 출가하며 홍의대사의 기념실도 눈길을 끌고 있다.
호랑이 주천은 지하수가 암석을 흐르는 절리와 틈새로 형성된 갈라진 샘이다. 그것은 응시 사암에서 스며들어 일반 산을 용해시킬 수도 없다. 그 수질은 순수하고, 총 염도가 낮고, 방사성 희귀원소 플루토늄 함량이 높다. 마시기에 적합한 양질의 천연 생수로 상당한 의료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용정차와 함께' 서호' 라고 불린다.
주소: 대자산 정혜사
입장권: 15 원
교통: K4, 504, 투어 5, 홀리데이 5 를 타고 범달리기역에서 내리세요.
여행 팁
호랑이 주천에 가서 문화재를 보는 것 외에 용정차 한 모금을 맛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채운에 떠 있는 보석산
보수탑의 자갈색 암석은 바닷바람의 지질 경관이다.
서호 삼면구름, 갈령, 포석산은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경치가 특이하다. 그들의 산은 모두 쥐라기 응회암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장 흔한 것은 응회암을 녹이는 것이다. 이곳의 암석은 붉은색이고, 암석 속에는 반짝이는 붉은 자갈이 많다. 햇빛이 비칠 때마다 온 산이 위분인데, 특히 태양이 높고 노을이 붉게 물들면, 마치 무수한 보석이 산산조각 나고 빛을 발하는 것처럼 유난히 눈부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보석산은 이로써 이름을 지었고, 신서호 10 경 중 하나인' 보석류하' 의 내력도 여기에 있다.
갈령과 포석산은 서호의 북쪽 스크린이다. 부러진 다리와 흰 제방을 보면, 그것들은 확대된 물석 분경인 것 같다. 갈령 () 에 오르고, 석산 () 을 안고 남쪽으로 평호 () 를 보면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북쪽은 만 무 () 의 평지 () 를 바라보니,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동택가는 상가로 시장은 외성의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서쪽에는 천층의 청산이 있고, 청산은 맑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보석은 산둥 꼭대기에 있고, 책탑은 우뚝 솟아 있어 아름다울 수 없다. 보량나의 호리호리하고 우뚝 솟은 용모는 보량의' 미녀' 라는 별명과 잘 어울린다. 이' 미인' 은 북송 초년에 태어났다. 원래 9 층 벽돌 나무 구조였다. 명대가 재건될 때까지, 여전히 육화탑, 뇌봉탑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이런 구조를 유지하고 있다. 지금의 솔리드 벽돌 스타일은 1933 년 재건할 때 청나라에서 모방한 것이다. 올라갈 수는 없지만 아름다운' 얼굴' 과 혁혁한 지위로 서호의 두드러진 랜드마크가 되었다. 갈령 () 은 동진 () 방사 () 가 영상 () 에서 단단 () 을 정련한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갈령 산꼭대기 제 1 베란다는 갈홍연단이 전해 내려온 것이다. 매일 아침 일출, 사산은 음침하고, 무대는 밝고, 순식간에 떠오르는 태양이 나타나고, 햇빛이 비치고, 하늘은 온통 불타고, 기이하고 예측할 수 없다. 각록조작' 은 일찍이 원대에서 전당 10 경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추 발코니는 매년 음력 10 월 초하루에도 일월을 보고 기이한 광경에 오를 수 있다고 한다. 청나라옹정이 쓴' 서호기' 는 해가 뜰 때 새들이 무리를 지어 하초를 멀리 바라보고, 한 그림자가 다른 그림자 위에 비치고, 태양과 달이 나란히 솟아오르는 것을 묘사한다. 그러나' 항주풍속유사' 는 청초 동치년 동안 "하늘은 새벽이 되고, 홍일 초욕해" 라고 썼다. 멀리서 보면, 서방의 지평선에는 구름이 가려져 있는 원이 있다. 바로 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분 후에 나는 너를 볼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이 1 1 1 세의 청대 불교도가 쓴' 호천록' 은' 서호실록' 과' 항저우 민간전설' 사이에 한 단락의 기록이 있다. 그 책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동쪽이 점점 밝아지고, 붉은 구름이 돌진한다. 빨간색과 검은 색, 바퀴만큼 크고 평행으로 올라갑니다. 붉은 사람은 불덩이처럼 타오르고, 빛은 사방으로 빛난다. 흑인은 매우 검고, 먹처럼 검고, 표지도 밤달의 검다. "
발코니에 있는 일월의 경이로움은 10 월 초 1 일경에만 볼 수 있고, 매년 항주는 이미 늦가을이고, 날씨가 어두컴컴하여 직접 목격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이 기적의 진면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주소: 보석산
입장권: 무료.
교통: 7 번, 27 번, 807 번, 1 로, 2 번, 3 번 버스를 타고 그린에서 내려서 하이킹을 합니다.
여행 팁
첫 일출이나 일몰은 이곳의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