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수업에서, 나는 여러분과 많은 풍수의 기초 지식을 공유했다. 이제 제 2 권, 제 2 권은 주로 루안 머리와 리치의 관점에서 용의 흥성과 소멸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만약 당신이' 용결' 이라는 문장 를 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안에 약간의 심정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어떤 것은 안에 체득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중점은 역시 가스를 관리하는 것이다. 용결이란 저자가 용맥을 어떻게 보는지, 자신의 관점에서 이 풍수를 어떻게 보는지를 묘사하는 것이다. 내가 너에게 몇 가지 일을 말해줄게. 만약 당신이 용맥의 풍수를 보고 싶다면, 당신은 어떤 각도에서 보아야 합니까?
용결문' 에서 그는 한 단락의 경험을 언급했다. 좋은 용맥이 있어도 돈이 꼭 있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예쁜 옥석이라도 흠이 있을 것이다. 너는 좋은 용맥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너는 부자가 될 수 있다. 이 용맥은 매우 커서, 설령 용맥 위에 있다 해도, 구멍을 제대로 찾아도 소용이 없다. 물론, 또한, 위상 방법에 문제가 있다면, 큰 역할을 하지 않을 것이다. 풍수학에서 내가 제후를 묻는다는 말이 있는데, 그는 산적을 묻었다. 내가 묻혀 있다면, 왕후장상이 나타나겠지만, 다른 사람이 묻히면 도적이 나타날 것이다.
같은 점에서도 위상법에 문제가 있어도 소용이 없다. 이 위상 방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측면을 통해 계산됩니다. 첫 번째는 어지러움이고, 상법은 먼저 난두를 결합해야 한다. 둘째, 반드시 도리를 따져야 한다. 지리 5 책 중 이 책은 물꼬를 위주로 한다. 물론 방위는 물꼬에 집착해서는 안 되며, 모래에 따라 모래 방위를 부르는 것은 합법적이고 정확하다. 모래나 물로만 직립보행하는 것은 완벽하지 않다. 삼원풍수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원운이다. 모래물을 고려하는 것 외에 운도 고려해야 한다. 마치 지금이 여덟 번째 운인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팔운동회의 풍수를 만들지만, 팔운동회는 곧 끝날 것이다. 이때는 8 운동회, 특히 집을 짓는 것보다는 구자성과 구운회의 풍수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 지금은 번화한 산, 팔운 번화산이 될 것이지만, 2024 년이 되면 회기실이 된다. 많은 경우, 당신은 자신이 아직 살아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퇴로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이때 8 개의 백성의 흥망에 집착하지 말고 9 개의 자성의 흥망을 고려해야 한다. 이것은 모두 경험이다.
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좋은 용맥은 반드시 동굴성, 좋은 동천과 용호사가 있어야 한다. 여러 가지 고함치는 코끼리가 있을 것이다. 길조로 보이는 서수가 바로 이곳에 있다.
만약 용맥이 멀고 멀다면 부는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이 곳과 이 풍수 시간의 길이를 깨야 한다. 육로 운송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육로 운송은 10 년, 육로 운송은 20 년, 육로 운송 100 년 이상, 심지어 500 년, 이런 토지는 세대가 풍요롭지만 이런 경우는 드물다. 대부분의 장소에서, 그것의 운은 매우 짧고, 운의 길이는 용맥의 길이를 근거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지식점이다.
산이 길수록 운이 길어진다. 이것은 일종의 기술이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의 경험에 근거하여 너에게 알려준 것이다. 또 다른 개인적인 경험은 북한 사건의 층수를 보는 것이다. 북한 사건에 단 하나의 산이 있다면, 세대를 대표한다. 두 개의 산이 있다면, 2 층은 2 세대입니다. 3 층 3 대. 3 대는 단지 비유일 뿐, 층수가 많을수록 지상 관리를 대표하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것이다. 맥락이 가장 중요하고, 맥락이 바로 가스이다. 맥락이 길수록, 공기가 더 왕성해지고, 가스가 왕성할수록, 관리 시간이 길어진다. 한 사람이 더 정력이 왕성하고 수명이 더 긴 것처럼; 만약 이 용이 허리를 가로막고 잘린다면, 이 가스는 잘려 허리로 잘릴 것이다. 번영해야 한다 100 년, 결과는 50 년밖에 되지 않았다.
몇 가지 각도에서 용맥을 보다. 첫 번째는 주산을 봐야 한다. 하나의 용맥의 형성에는 반드시 주산, 소주산, 모산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조건은 반드시 충족되어야 한다. 즉 주산, 소주산, 모산이 있을 때 기복이 있다는 것이다. 그래야만 기세가 웅장해 보이는데, 이 용이 진짜 용이다. 일반적으로 이런 상황은 찾기가 쉽지 않다.
주산은 아주 멀다. 주산은 일반적으로 화형산으로 중국 북서부에 위치하고 있다. 문맥, 즉 용처럼 보입니다. 용맥과 용맥의 특징을 보세요. 이전에 모두 언급했고, 또 반복해서 말했다. 그들의 의견을 들어 봅시다. 용은 가라앉고, 활기차고, 기세가 웅장하고, 강과 함께 있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귀룡이고, 그렇지 않으면 비싸지 않다. 그에 더하여,' 조형음료' 라는 풍수의 중요한 지식을 활용하는 산과 소봉도 볼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풍수는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그 모양이 있으면 반드시 그 신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드럼 모양, 드럼에 해당하는 가스가 생성됩니다; 깃발 모양을 하면 깃발에 해당하는 가스가 생긴다.
풍수학에서 좋은 산형 (예: 창고) 은 정사각형의 모양을 창고라고 하며, 장롱산, 부자의 풍수라고도 한다.
만약 창고가 못생긴 중간에 있다면, 재사라고 한다면 좋을 것이다.
두 번째는 드럼이라고 합니다. 7 주 산 수석관이 비싸다. 자주 말하는 국기 게양기와 폭죽을 터뜨리는 것은 모두 사치스러운 특징이며, 매우 기쁜 특징이다. 천마산도 있습니다. 이전 영상에서도 천마산도 귀기의 대표이며, 대관은 비싸고 관직을 맡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천마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런 풍수는 일반적으로 관원을 낳는다.
도장, 도장 모양, 필봉의 모양 칼; 구곡산을 포함한 세 세트도 아주 좋습니다. 문필봉과 필가산도 있는데 모두 퀘이커파, 아주 좋아요. 이 작은 산봉우리들은 반드시 동천을 마주하고 있어야 한다.
모산과 동산을 아치해야 장려할 수 있다. 이런 풍수는 대풍수로 좋은 풍수이다.
보통 작은 토지는 이러한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하나는 아주 좋고, 심지어는 풍수도 좋다. 너의 주위에는 산이 하나 있고, 모양이 좋은 산이 하나 있다. 좋은 풍수라도 모든 조건을 갖추면 이런 풍수를 찾기가 어렵다. 세상에 완벽한 풍수가 없는 것은 결함이 있는 것이다.
생활 속에서 풍수를 배우려면 일종의 습관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이 산들의 모양을 자주 살펴보고, 자신의 지식과 식견으로 그것이 어떤 모양인지, 어떻게 생겼는지 추측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지리와 산맥의 지도를 찾아 배울 수 있습니다. 모두 가능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지리 5 책 뒤의 장에서도 언급되고, 비교적 간단한 지식이기도 하다. 풍수학에서 형음상이라고 부르는 것은 깊은 풍수 공저, 상상력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모양 법칙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인의 경험에 따르면 이런 모양은 발달하지 못하여 마음대로 생각할 수 없다. 이것도 불가능하다. 코끼리를 불러 마시는 것은 고대인들이 총결한 장기 경험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예를 들어, 기산은 반드시 한쪽이 높고 한쪽이 낮아야 하며, 현재의 깃발을 사용할 수 없다. 지금 바둑말은 정사각형이지만, 이 산은 모양이 틀렸다. 과거의 깃발은 삼각형이었고, 한쪽은 높고 한쪽은 낮았다. 이렇게.
그러나 삼각형이 아니거나, 한쪽이 높고 한쪽이 낮다. 정사각형이 아닌 것 같아요. 전화를 걸어 이미지를 마시는 기초를 알아야 하며, 이 원칙을 위반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코끼리처럼 외치고 마시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은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 장에서는 방향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우선 김룡의 준비법을 봐야 합니다. 천우경' 에서 김룡에 대해 다른 해석이 있다고 언급했다.' 대공선' 과' 공선비성' 모두 해석이 있다.
삼원풍수는 해석만 있으면 5 대 지리 전략도 있고 해석도 하고 있지만, 해석이 좀 불합리하여 좀 시대에 뒤떨어진 것 같다. 각 파벌은 모두 김룡의 문제를 설명하고 있다. 김룡이 도대체 뭡니까? 해석이 분명하지 않으면 집착하지 마라.
여기서는 노즐이 향하는 문제에 대해 말하는데, 당신은 지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괜찮아요. (존 F. 케네디, 노즐, 노즐, 노즐, 노즐, 노즐, 노즐) 소개만 하면 뒤에 자세한 방법이 있으니 한번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이전 비디오에서 언급 한 8 개의 용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한번 봅시다. 여기서 말하는 용상팔삭은 하나의 공식이다.
승룡은 허위, 건룡은 신위, 진룡은 은위, 순룡은 모위, 자룡은 을위, 곤룡은 유위, 곤룡은 해위 위치, 자위, 용은 팔악을 범한다.
하지만 용상팔삭에 대한 공식이 하나 더 있는데, 이것과 조금 다릅니다.
칸롱쿤토끼는 산원숭이를 떨고, 곤닭은 뱀의 머리를 말리고, 호랑이는 돼지에서 요괴로 떨어져 집집마다 무덤을 닫는다. 즉, 드래곤 으로 시작하는 경우, 첸 의 방향 에 설 수 없습니다, 첸 에서 물 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것은 여덟 피해, 또는 여덟 피해 를 저지른 것입니다; 방추의 이야기도 곤룡의 이야기이다. 방향에 설 수 없고, 측면에서 물을 올 수 없고, 방향에 설 수 없고, 측면에서 물을 올 수 없다. 벨로사우루스는 한 방향으로 서 있을 수 없고, 일방적으로 물을 만들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룡은 오후에 설 수 없고, 오후에도 물을 올 수 없다. 용은 방향에 설 수도, 물에 올 수도 없다. 근룡은 음의 방향에 설 수 없고, 음의 방향의 물도 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에서, 바다의 방향에 설 수 없고, 바다에서 물로 올 수도 없다. 모두들 꼭 주의해야 한다.
이것을 볼 때 내가 뒤에서 말한 공식을 적어 줄 수 있다. 물론 동영상에도 언급되어 있지만 작가가 말하는 것은 조금 다르고 조금 다르다. 집착하지 마라, 모래의 질은 산을 타본 적이 있는 것으로 계산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이런 방법을 고수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그것에 집착하면 문제가 생길 것이고, 너는 스스로에게 제한을 둘 것이다. 때로는 분명히 좋은 방향이지만, 자기 규제로 인해 감히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가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이것이 바로 용결이다. 모두들 이해해야 한다. 비교적 간단하다. 그는 어떤 심오한 이야기도 하지 않고 자신의 경험만 이야기했다. 예를 들어, 저자의 개인적 관점에서 자신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다지 권위가 없다. 너는 한번 보고 자신의 지식으로 그것들을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