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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지의 무법자에서의 우 용과 루 준의의 성격 분석

노준의의 성격.

예술가가 대담하다는 말이 있는데, 노준의가 바로 이 말의 전형이다. 그의 성격은 그를 용감한 전사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한 맹목적인 자신감 때문에 여러 차례 위험에 처하게 했다.

우선, 그의 성격의 장점은 전투에서 상황이 아무리 위험하더라도 루 씨는 거의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가장 인상 깊었을 때, 루 씨는 한때 적의 올가미에 걸려들어 그의 부대가 중간에서 끊어지고, 그 자신도 적에게 포위되었다. 요조의 네 장군은 함께 노준의의 머리를 가지러 왔다. 여기를 보니, 나는 육선생을 매우 걱정한다. 노준의가 정말 강경할 줄은 몰랐어요. 정력이 왕성한 초에 한 장군을 죽였고, 다른 세 장군도 노준의의 무공에 놀라 멍해져서 도망쳤다. 그의 무공과 용맹은 처음부터 양산의 모든 영웅들과의 차륜전에서도 드러났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무적무공을 너무 미신했다. 그가 양산의 토비가 그를 산에 오르게 했다는 설득을 받았을 때, 그는 양산의 쓰레기가 노준의에서 나에게 어떻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자 큰 손해를 보았다. 나중에 출병하기 전에, 안경은 노준의에게 직접 출마하지 말라고 일깨워 주었지만, 노준의는 개인의 무예가 출중하여 무시했다. 만약 지혜와 용기가 없었다면, 루 씨라는 이름은 이미 밖에 없었을 것이다.

노준의의 교만은 이규지만큼 오만하지는 않지만, 정말 마음속에서 나온 슈퍼자신감이다. (중개인 이규지 (이규지) 는 무서울 것 같지 않지만, 사실 초조하게 한 번 넘어지면 바로 화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무장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우수하고 안정적인 심리적 소질로 무력의 발휘에 유리하지만, 무장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도 일종의 숨겨진 위험이다.

오용

그는 기지가 있고 예민하며 충성스럽다. 그는 양산 형제의 복지를 위해 태어나 큰형의 이웃을 위해 죽었다. 그는 역대 문인의 전범이다!

우 사용: "습지의 무법자" 제갈량

중국 역사상 황위를 다투는 사람은 두 가지밖에 없다. 한 부류는 귀족 가정으로, 예를 들면 문제와 이세민이다. 두 번째는 불량배, 이를테면 유방과 주원장이다.

이 게호인은 의지할 곳이 있어 득세하기 쉽다. 불량배는 결과를 따지지 않고 용감하게 모험을 한다.

5 대 10 대 때 남북 10 여 명의 개국군주와 그들의 부하 장교들, 닭을 훔치고, 개를 훔치고, 불을 지르고, 강도짓을 하고, 소금을 파는 범죄 기록이 즐비하다고 할 수 있다. 그때는 정말 불량배의 황금시대였다.

그렇다면 왜 중국 역사에는 그렇게 많은 건달이 있지만 같은 배경을 가진 문인은 없을까? 사실 이치는 매우 간단하다. 그 책임있는 불량배들은 문인 같지 않다. 그들은 충효절의이고, 성격은 보수적이며, 행동은 초라하고 구역질이 난다. 그들은 관대하고 활달하며, 감히 모험을 하기 때문에, 천하대란이 왕왕 운에 따라 생겨났다. 그들은 일이 실패하여 자신의 인종을 파괴할까 봐 역사의 책임이 전설의 불량배에게 떨어졌다.

문인들도 꿈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그들의 꿈은 1 인자는 황제의 선생님이고, 2 인자는 황제의 친구이며, 2 인자는 황제의 대신이다. 그들은 왕자라고 할 수 없고, 단지 좌측 2 일 뿐이지만, 또한 중요하다. 그들은 용기도 없고 스스로 파괴할 능력도 없지만, 그들이 계획을 세우고 새로운 질서를 세우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역대 똑똑한 건달들도 예현 상병을 알고 있는데, 그들은 문인들이 그들의 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

오용은 사실 물보라산에서 가장 유용한 사람이다. 물보라산, 어룡이 뒤섞인 반정부 무장, 오용은 양산에 첫 번째 의자에 앉을 수 없다. 개인의 위망은 원래 준조폭 맏이인 토타 천왕 천왕개보다 못하다. 강호에서 혁혁한 효의흑삼랑과 단우송강보다 못하다. 그의 개인적인 호소력은 물보라를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그럴 수도 있다. 양산대채는 백승, 왕소호, 심지어 루, 관승, 진명, 후가 없을 수 있다.

오용은 수호 세계에서 지혜의 화신이며, 지위는 제갈량에 가깝고, 중요성은 제갈량에 가깝다. 일반인의 마음속에서, 그는 사실 수호판의 제갈량이지?

그러나 중국인의 정신세계에서' 수호전' 의 오찬용은' 삼국' 의 제갈량과 비교될 수 있을까? 아마 안 될 것 같아요. 아마도 훨씬 뒤떨어졌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오용의 지혜는 제갈량보다 못하다. 이 말의 뜻은 오용이 제갈량과 싸워 제갈량에 진 것이 아니라' 수호전' 이 전략에 대한 묘사가 비교적 간단하다는 것이다.

삼국연의' 는 맹렬하게 구름 같고, 모사는 비 같은 격동의 역사 시대를 보여준다. 제갈량의 군사를 신처럼 사용하는 것 외에도, 곽가, 주유, 방통, 사마의 등 천리를 결정짓는 기이한 사람들이 많이 있다. 제갈량의 재능과 지혜는 우수한 상대와의 충돌에서 번쩍인다. 양측은 상대방의 작전 전략과 의사결정심리에 대해 층층의 군사 반격을 벌였다. 결국 제갈량은 지혜의 대결에서 한 수 더 뛰어나 상대를 함정에 빠뜨렸다. 그러나' 수호전' 과 같은 멋진 전략적 묘사는 분명히 없다.

수호세계의 오용은 적수가 없다. 이 말은 상대가 그보다 못하다는 뜻이 아니라 상대의 역할을 하는 사람이 없다는 뜻이다. 그가 손가락 두 개를 세우고 몇 가지 수를 말하기만 하면, 상대는 올가미에 걸려들어 양산 호한이 그를 한 대 때리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것은 너무 단순화되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아마도 오용 전략 중 유일하게 대단한 것은 지성을 얻는 것이다.

오씨의 전략상의 취향은 제갈량보다 훨씬 못하며, 일을 하는 것은 왕왕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주완이 산에 오르도록 강요하기 위해, 그와 송강은 다음 계획을 세워 이규지가 이 네 살 된 관아를 산 채로 다졌다. 이런 방법은 송강 () 이 한 마을을 죽이고 진명 () 을 강요하고 잔인하고 악랄한 것과 비슷하다. 또 다른 예로, 노준의를 산에 오르도록 강요하기 위해, 그는 노준의에게 이 시의 일을 거짓말로 보고하고, 루의 집사에게 노가 이미 산에 올라가 반란을 일으키기로 결심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말을 남겨두고, 노준의를 죽일 위험을 무릅썼다. 이것은 아마도 음흉한 말로만 형용할 수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어떤 기후로 전형적인 건달 수단으로 가득 찬 것을 만들 수 있을까?

오용의 취향은 제갈량보다 낮다.' 삼국연의' 에서 제갈량은 한편으로는 지혜의 화신이지만, 동시에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운명과 싸우는 비극적인 영웅이기도 하다. 이들은 바로' 수호전' 의 오용과 이후 작품 속 서무공, 류백온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그래서' 수호전' 의 오용은 중요한 역할이지만 1 차원 유형의 인물로 간주 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