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은 깨끗한 높이만 두면 부부 침실, 화장실, 주방 등 더러운 곳에 두지 마세요. 향은 필수가 아니다. 최대 3 개까지' 반지' 또는 1 을 표시해야 한다. 고소한 것, 하나 하나 하나, 법보다 못한 것, 많은 것은 부처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이른바 안정감 등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매일 끓인 물 한 잔을 제공하여 마음을 맑게 하면 된다. 조건적인 꽃, 과일 등. , 좋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것들은 모두 표현형이며, 부처가 중생에게 제공하는 수불업장벽, 종선업의 자비와 편리함이다. 모든 제물 중에서 불법은 가장 좋다. 부처를 읽을 수 있고, 성심성의로 부처님의 수행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부처님의 가장 좋은 것이다.
관음보살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관음보살을 모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남향) 이지만, 집에서 모시는 것은 종종 각종 조건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지방조건에 따라 방향에 얽매이지 말고, 남향으로 배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관음보살은 집에 두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까? 네가 공경하고 깨끗하다고 생각하는 곳에 두면 된다.
집에서 관음보살을 공양하는 것은 이렇다.
(1) 시장이나 사찰의 불점에 가서 관음보살 한 분을 청하고 절에 가서 법사 (즉 스님) 를 청해 빛을 발한다.
(2) 등불이 달린 관세음보살불상을 양택의 적절한 위치에 놓는다 (절대 문을 향하지 마라! 즉, 외부인 이 볼 수 없습니다), 매일 향;
③ 관음보살의 뒷집은 화장실이나 주방이 될 수 없다.
④ 관음상은 식탁에 맞설 수 없고 화장실이나 부엌 문에 맞설 수도 없다. 돌진할 수도 없고, 씻을 수도 없고, 집 중앙에 둘 수도 없다. 침실, 거실, 부정한 곳에 두지 말고 베란다에 두지 않는 것이 좋다. 진열되어 있다면, 일정한 장식 조치를 취해야 하는데, 별도의 방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벽걸이를 요구하거나 커튼으로 막을 수 있다. 너의 집은 화장실에 가깝지도 않고 식탁을 향하지도 않는 면이 있어야 한다.
⑤ 와인, 차, 고기로 관음을 지원할 수 없다. 끓는 물, 과일, 채식, 밥 등을 지원하면 됩니다. Jailai 란 무엇입니까? 파, 마늘, 부추, 메밀, 파 등 고기요리는 채소가 아니라 고기요리를 제외한 채소는 모두 채소이다. 생선, 새우, 돼지, 소 등 각종 동물육은 모두 채소가 아니다. 육식과 비린내 이외의 음식으로 관음을 공양할 수밖에 없다. 전용 냄비, 땅콩기름이나 식물성 기름으로 볶는 것이 가장 좋다. 돼지기름으로 볶지 마라. 기억해라! !
⑥ 분향 후 남무관음보살을 계속 낭송해야 한다! 무릎을 꿇고 책을 읽는 것이 가장 좋다. 동남을 향해 관음보살은 동해의 자대숲에 산다.
높이는 반드시 높고 깨끗해야 한다. 불상은 침실과 주방에 놓아서는 안 된다. 이것은 일반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영원히 존중을 유지하다. 존중이 가장 중요하다. 더 중요한 것은 관음보살의 공덕을 이해하고, 관음보살처럼 다른 사람이 필요로 할 때 도움을 주고, 관음보살처럼 다른 사람이 필요로 할 때 인도를 주고, 관음보살처럼 다른 사람이 필요로 할 때 배려하는 것이다. 신구가 보살에 대응해야 보살의 가조와 보호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어디에 두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먼저 노란 천으로 덮는 것이 가장 좋다. 신은 그를 배웅하는 것보다 쉽다. 네가 확정될 때까지 기다려라, 먼저 그에게 줘. .....
집에서 관음보살을 모시려고 하는데 어디에 놓아야 하나요? 집에서 부처님을 제물로 바치고 불단을 세울 때, 보통 먼저 부처님의 성상을 열어 달라고 부탁하고, 동시에 날짜를 정하고 장소를 지정하는 것도 일종의 민간 신앙이나 풍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입향 풍속의 관점에서 보면, 이것은 나무랄 데 없다. 빛을 켜는 것은 신중함을 나타내고,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며, 행운을 빌었다. 그러나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부처는 어디에나 있고, 사방팔방에 십불 십보호법룡천이 있다. 물론 민간 신앙에는 상상의 문제가 없다. 당신이 가장 존귀한 자리라고 생각하는 한,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가장 적절한 시기에 불상에 마음을 두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모든 사람의 상황에 달려 있다. 숙소가 비교적 작거나 공공기숙사에 살거나 동료 동창들과 같은 방 한 채에 사는 것이 불편하다면 수업할 때만 불경을 불상으로 임시로 표현하여 상당한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향로와 촛대를 설치할 필요도 없고 물, 꽃, 향을 제공할 필요도 없습니다. 수업 전 수업 후에 경배하여 경건과 존경을 표시하기만 하면 된다. 동거하는 룸메이트, 룸메이트 신불, 물론 공통의 불단이나 불당을 세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유일하게 독실하게 부처를 배우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특별한 표현 때문에 강제로 불단에 오르는 것에 대해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켜서는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가족 중 단 한 사람만이 부처를 배우면 공공기숙사에도 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 부처님을 공부한다고 가족들에게 불교에 대한 반감과 원한을 품게 해서는 안 된다. 온 가족이 부처를 믿거나, 부처를 배우거나, 부모가 되거나, 커플이 함께 부처를 배우고, 집에 충분한 공간이나 방이 있다면, 불단이나 불당을 설치하는 것이 좋다. 불단을 설치할 경우 거실의 적당한 위치, 즉 주인이 앉는 방향을 선택해야 한다. 불상 뒤의 창문을 마주하지 말고 문과 창문을 마주하여 문에 들어서면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야 한다. 불단은 가정의 중심이므로 안정적이고 안전한 기능을 갖추어야 한다. 지리학자가 정한 위치는 참고로 삼을 수 있지만 미신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불상을 화장실, 난로 또는 직접 너의 침대를 향하지 않는 한. 불사를 세울 때는 조용한 방을 선택해야 하고, 아이, 고양이와 개가 노는 곳을 선택하지 말아야 한다. 집회, 웃음, 잔치를 할 수 있는 곳도 아니고, 단지 경을 낭독하고 앉아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공, 마주, 토지, 조상 같은 신, 그리고 신의 주패가 원래 집에서 제공되었다면, 신불, 학불 때문에 즉시 폐지해서는 안 되며,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첫째, 부처님 성상을 적당한 위치에 놓고, 다른 신의 조상 카드는 양쪽에 두면 향안과 촛대를 놓을 필요가 없다. 모든 선신선조는 삼보를 보호하고 친밀하게 하기 때문에 부처님 성상을 모시고 삼보 제자가 되어 불법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다음에 불단과 불사를 이동할 때 원래의 신상을 골동품으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조패는 사당의 사당으로 이사할 수 있어 집에서 모시지 않아도 된다. 그래도 숭배하고 싶다면 불상 밑에 놓거나 다른 곳으로 옮겨서 불단보다 작은 조상단으로 바꿔서 단독 경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절이 크면 죽은 사람을 위한 또 다른 홀이 있는데, 특히 죽은 사람의 카드를 위한 홀이 있습니다. 절 규모가 작으면 본전 불단 양쪽에 장승패와 전생패를 제공한다. 이렇게 하면 조상에 대한 효도와 부처에 대한 숭고한 신앙을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효와는 다르다. 가족이 부처님의 성화를 모시는 것은 너무 복잡하고 지저분할 필요가 없다. 일불은 만불을 대표할 수 있고, 일보살은 제불보살을 대표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가족들은 관음보살, 석가모니불, 아미타불, 약사불을 모시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부처님의 아이콘이 있다면 불상을 뒤 중간 또는 위에, 보살은 앞 양쪽이나 아래에 놓는다. 반드시 부처가 튀어나오게 하여 그 존엄성을 보여줘야 한다. 아이콘의 크기는 불단과 불당의 공간 위치에 비례해야지,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을 수는 없다. 성상이 작아서 칠보로 만들어졌다면, 여러 부처를 조각하여 불상의 위대함을 부각시킬 수 있다. 부처님 성상을 구입한 후, 많은 사람들이 개광식을 거행한다고 주장했다.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개막식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다. 부처사상은 수행의 도구일 뿐 부처님의 감정은 어디에나 있고 성상은 모시는 대상이기 때문이다. 우상이 없으면 숭배, 지지, 존중의 대상이 없다. 이런 수행을 통해 수행의 장점을 얻고 부처님의 감응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콘 자체가 아니라 자신감, 경건, 존중의 느낌이다. 따라서 아이콘이 켜져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부처석가모니가 살아 있을 때, 세상 제자들은 그를 3 개월 동안 그리워하고, 그를 위해 상을 만들어 공양하고, 빛을 발한 기록이 없었다. ..... & gt& gt
관음보살은 윗자리 배치 방향에 대해 어떤 대체적인 건의가 있는데, 문을 열면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 즉 본위다. 이 자리에 앉아, 모든 입구에서, 사람들이 들어올 때, 너는 먼저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자리는 대위, 즉 상위다. 집의 건물은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든 부처님을 모시고 동남북서쪽으로 가지 말아야 한다. 맞아요. 문이 남쪽을 향하고, 관음이 남쪽을 향하고 있다면; 문이 북쪽으로 열리면 관음보살은 남향으로 앉는다. 창문, 침실, 모퉁이, 변기 근처, 서랍장 바닥 등에서 예배하지 마세요. 관음과 불상은 불결한 곳에 두지 말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관음보살은 화장실을 정면으로 향하지 말아야 한다.
불상은 현지 상황에 따라 놓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북향할 수 없다',' 염불호, 좌석 등 숙제를 해도 북향할 수 없다' 는 것이다. 우리는 북쪽으로 지옥으로 향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없다. 주택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거실이나 서재에서 더 높은 공간이나 캐비닛으로 모시고 향로, 꽃, 맑은 물로 점잖게 보일 수 있습니다. 불상에는 잡동사니가 있어서는 안 된다. 봉헌 후 매일 분향을 할 수도 있고 정월 초하루나 열다섯 일에만 분향을 할 수도 있다. 집에 불상을 세우기 전에 반드시 가족과 사상을 통일해야 한다. 믿지 않거나 존중하지 않는 것을 말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경력을 쌓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원칙적으로 발코니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겨울은 춥고 여름은 덥고 환경도 깨끗하고 조용하지 않다.
나는 신령과 성인에게 제사를 지내야 할 필요성과 중요성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많은 친구들이 유심주의와 유물주의 토론을 비교한다. 잠시 필요 여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많은 국가 중대 공사 프로젝트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사서' 태보로초, 금식 불가' 풍수의 중요성과 신의 위치에 대한 기록을 담고 있다. 유기는 황제의 뜻에 따라 부지를 선정한다는 전설은 누구나 낯설지 않을 것이다. 송대에 이르러 이걸의' 건축법식' 은 신위, 부지, 풍수의 중요성도 있다. 손중산의 도성 남경도 풍수 연구 후에 결정되었다. 모두들' 세상에 어머니만 좋다' 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안의 주인은 어릴 때 중병에 걸려 숨을 멈췄다. 그의 어머니는 매우 무력하다. 그녀는 무릎을 꿇고 집 앞에서 한 걸음 한 걸음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가 절 앞에 부딪힐 때까지. 나중에 그녀는 하늘을 건드렸지만 아들의 병은 오히려 완치되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예술품일 뿐이지만, 예술도 생활에서 비롯되며, 이는 당시 생활에서 제사의 중요성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관음불상은 어떻게 놓나요? 불대 전시의 기본 요구 사항은 1 입니다. 화장실에 가까이 가지 마세요 (평소 집 화장실 문은 닫아야 합니다).
2, 부엌을 정면으로 대할 수 없다.
3, 텔레비전, 냉장고 등에 올려놓으면 안 됩니다. , 에어컨 바로 아래. 텔레비전에 가깝거나 환경이 복잡하면 나무문 캐비닛을 만들 수 있다. 분향하지 않을 때는 캐비닛 문을 닫고, 분향할 때는 텔레비전을 켜지 마라. 그러나 불상은 유리덮개로 덮을 수 없다.
4, 부부 침실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노인 부부 집 제외). 5. 1 인용 침실은 봉헌할 수 있지만 침대꼬리는 부처를 향해서는 안 된다.
6. 기초를 강조하는 발코니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내 발코니라면 가능합니다.
7. 향로, 기름등을 포함한 모든 부처상은 매달릴 수 없으며 테이블, 캐비닛, 선반 등의 지상 물체로 지탱해야 한다.
8. 보살은 창가의 밝은 곳에 설치해야 하지만 유리창을 등에 업으면 안 된다. 뒷면은 반드시 벽에 기대야 하고, 불대 주변에는 거울이 있어서는 안 된다.
9. 불상 밑에 잡동사니나 다른 책을 놓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경서, 법기를 넣을 수 있다.
10, 불대는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을 수 없고, 사람이 서서 살짝 올려다보는 자리입니다 (너무 낮으면 더 우아하고 점잖은 상자로 쿠션을 할 수 있음).
1 1, 기름램프 (자주 주유하면 눈이 좋아짐) 와 물 (부처님은 물 몇 잔, 물은 하루에 한 번, 자신의 입으로 컵을 만질 수 없음) 이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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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향로가 있어야 하고, 아침저녁으로 각각 한 번 향을 피워야 하는데, 향을 고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보통 6 시, 8 시, 10 시가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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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불단에는 부처와 보살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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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자신의 조건을 보면 신선한 과일 (일주일에 한 번) 과 꽃 (헌화는 사람을 더 아름답게 한다) 을 공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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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불단의 위치는 남북 (남반구), 북남향 (북반구) 에 앉는 것이 가장 좋다. 조건이 다른 방향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집에서 관음보살을 어디에 놓아야 합니까? 아미타불, 우리는 어떤 방향을 향해야 합니까?
다만 3 층 제물식에서 동수들은 관음보살 숭배에 대해 더욱 포괄적인 설명을 했다. 관음보살은 서구 삼성 중의 하나로, 21 도 모화신이 있다. 동수들은 서양의 이 불상 앞에 매달리거나 제단을 세우는 것도 무방하다. 칠품 불단 (너희 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 을 넣거나 아예 향로를 넣어 아침저녁으로 분향을 할 수 있다. 할 수 없다. 첫날 정신보살만 있으면 이상하지 않다. 평소에는 반드시 경배해야 하는데, 불상 앞에 채소, 과일, 꽃을 놓아서 관음보살을 경배할 수 있다. 채식주의자들은 피가 나는 고기를 보는 것을 가장 꺼린다. 만약 네가 육식동물이라면 불상 앞에서 놀지 말고 음식도 피해야 한다.
만약 네가 돈을 벌고 싶다면, 관음오 공양부자가 있다.
불단 앞에는 오곡, 약재, 보석, 향료 등 다섯 가지 제물을 모시고 있습니다.
흰 쌀, 밀, 귀리, 쌀, 붉은 쌀과 같은 다섯 가지 곡물을 사용해야 한다.
사용할 재료는 5 가지, 희당귀, 감초, 황달이 있습니다.
다섯 가지 향신료를 써야 한다. 이 다섯 가지는 고정단향, 침향, 사향, 사향입니다.
기타 하드웨어, 5 콩, 5 달러, 5 천, 5 케이크가 있습니다.
금 은 구리 철 주석 등 철물.
팥, 녹두, 콩, 검은콩, 눈썹 등 다섯 가지 콩류
예를 들어, 5 달러
린넨, 실크, 면, 양모 레이온 등 5 가지 직물
바나나 케이크, 설탕 케이크, 노파 케이크, 체스 케이크, 팥 케이크와 같은 5 u
또한 보석으로 모시는 관세음 D 는 반드시 벽에 기대고 뒤에 걸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안 된다. 밀종 규정에 맞지 않아 본존불을 불안정하게 하기 때문이다. ,,,,,,,,,,,,,,,,,,,,,,,,,,,,,,,,,,,,,
어떤 공양 방식을 취하든 착하고 선행을 해야 한다. 천리가 집에 돌아가지 않으면 두 개의 살아있는 보살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신에게 부처님을 숭배하면서 부모를 노려보았다. 그들은 부모 어른을 공경할 수도 없고, 타인을 잘 대할 수도 없다. 자비로운 마음은 없고, 신불보살의 보호에 대해서는 절대 얻기 어렵다.
아미타불은 여러 가지 악을 수행해 동수들을 따르기를 원한다.
관음보살은 집 거실에 어디에 두나요? 관음은 "서쪽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관음이 순수하고 흠잡을 데가 없기 때문에 할 수 없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화장실에 갈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문을 열지 마십시오. 밥상에 세 번 오르지 못하다. 네가 가장 존중한다고 생각하는 곳에 두는 것이 좋겠다. 그것을 보호신으로 삼지 마라.
관음보살의 숭배는 존위, 즉 주위에 있다. 문이 남쪽을 향하면, 마치 북쪽을 남쪽을 향하는 것과 같다. 만약 문이 북쪽을 향해 열리면, 마치 남쪽을 향해 북쪽을 향하는 것과 같다. 창문, 침실, 모퉁이, 변기 근처, 서랍장 바닥 등에서 예배하지 마세요. 관음과 불상은 불결한 곳에 두지 말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관음보살은 화장실을 정면으로 향하지 말아야 한다. 관음상은 다른 신과 함께 관음을 숭배할 수 없다. 관음상에 대한 불경이다. 관음이 순수하고 흠이 없어 채식만 먹기 때문에 화과로 모시는 수밖에 없다.
관음은 쿠모로시의 구역이고, 현석의 신역은 관, 중국은 관음이라고 불린다. 관음보살은 불교에서 자비와 지혜의 상징으로 대승 불교와 민간 신앙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관세음보살이 이끄는 대비정신은 대승 불교의 근간으로 여겨진다. 불경에서 관세음보살은 전생법불의 화신이라고 한다. 끝없는 대지에서 그는 보살의 신분으로 고난을 구하는 목소리를 찾았다. 관음과 아미타불은 특별한 관계가 있다. 그는 서양의 삼성 중 하나로 장수를 보충하는 스님으로 아미타불의 지위를 물려받은 보살이며 관음은 아미타불의 화신이라고 한다.
관음보살상을 놓을 때는 어떤 아미타불에 주의해야 합니까!
보스 시경청의 지시를 보십시오.
어떤 동창이 우리 집에서 모시는 불상과 보살상의 위치를 물었다. 누군가가 와서 그에게 이것이 옳지 않다고 말하는 것도 옳지 않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것은 귀찮은 악마이다. 그는 너를 갈라놓고, 너를 집착하게 하고, 너를 괴롭게 해서, 그는 듣지 않기로 결정했다. 집안의 불상은 어디에 모셔야 합니까? 당신의 집 이 많은 경우, 부처님 을 지원하기 위해 불교 사원 을 떠나야 한다; 방이 많지 않으면 거실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거실은 최상층에 있습니다. 이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자리에 앉아 모두들 집에 들어간다. 언뜻 보면 이 방향은 위다.
불상을 모시는 데는 두 가지 중요한 의의가 있으니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첫 번째는 항상 자신에게 존중을 일깨워 주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존중은 인간성의 표현이다. 너희는 늘 낭송책에서' 각 방면' 을 읽는다. 부처는 사람에 대해 일에 대해 모두 성실하고 공손하다! 우리는 사람에 대해 일에 대해 진실하고 존중하는 것입니까? 모든 사람과 일에 대한 진심 어린 존중, 이 사람은 부처님, 보살이다. 나는 이 남자를 좋아하고, 나도 그를 조금 존중한다. 그 사람은 나의 맹렬한 적이다. 나는 그를 미워한다. 이것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부처는 모두 존경하고, 결단은 평등하고 깨끗하다. 경쟁도 없고 차이도 없다. 그래서 우리는 불상을 모시는데, 우리가 부처에 대해 공경하기 때문에, 우리는 곧 모든 중생에 대해, 모든 것에 대해 공경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일러가로되 중생은 원래 부처였다. 그러므로 너는 부처처럼 모든 중생을 존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상을 공양하는 첫 번째 의미이며, 진짜 공양이라고 한다. 이 불상은 행운을 결정한다!
불상을 모시는 2 층 의미는 보은이다. 부처는 우리의 계몽 선생님이며, 우리는 오늘 불교의 비범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근본선생님을 잊지 마세요. 그래서 우리가 부처님을 모시는 것은 그를 신이 아니라 선생님이 되는 것이다. 나는 불상을 보자마자 깨닫고 싶다, 나는 부처를 배우고 싶다! 불상은 거기에 있는데, 나에게 매료되지 말라고 일깨워 주었다. 그것의 의미는 바로 여기에 있다. 둘째, 이 불상을 보면 내가 부처라는 것을 안다. 저는 부처님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엉뚱한 생각을 하고 있다. 저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성불과 일반인은 당신 자신의 생각 사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