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 (팔자, 팔자) 는 팔자에 근거하여 운명을 추론하는 방법이다. (출처: 남풍 공익학원)
팔자는 당대에서 시작되며, 연주를 주체로 하고, 연명을 목숨으로 하여, 은나법으로 목숨을 떠밀었다. 당대에 이르러 이 () 는 연도 () 를 기초로 하여 네 개의 기둥 (년, 월, 일, 시간) 을 사용했다. 다섯 세대, 쑤 Ziping 변경 날 (주), 네 기둥 사이의 다섯 요소 구속, 형벌 만남 에 초점을 맞추고 앞으로 빛났다. 지금의 팔자 점술은 자평법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팔자 점술은 자평법 또는 자평팔자학이라고도 한다.
팔자' 는 중국 점리학의 가장 중요한 발명이다. 중국에 의해 수천 년 동안 검증되었다. 거센 파도와 수많은 선현의 지혜 세례를 경험했다고 할 수 있다. 반복적인 실천과 고증을 거쳐 중요하고 가치 있는 자료를 얻었으며, 중국 수천 년 문명의 매우 중요한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는 중국의 역법 (지금의 음력) 이 황제의 가족과 푸가 제정한 역법이었다. 황제 시대부터 이미 78 화육십팔화가 있었다. 60 세의 꽃 한 송이는 천간지지로 순차적으로 배열되어 순환적으로 조합된 것이다.
팔자는 사람이 태어날 때 태양의 위치를 나타낸다. 음양오행원리에 따르면 한 사람의 성격과 이런 성격이 보여주는 인생 행보를 추산할 수 있다. 팔자 분석의 유파가 많다. 일반적으로 전통파와 비전통파로 나뉜다. 전통 학교는 강문과 장자 두 개로 나뉜다. 비전통학교는 진신학교와 무한심학교를 포함한다.
고대에 팔자점술은 주로 한 사람이 명판에서' 금수목화토' 오행의 균형을 분석하는 것이었다. 오행이 불균형할 때, 상호 간의 영향은 매우 커서, 한 사람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어떤 불쾌한 일이 발생하게 한다. 반대로 오행이 더 균형을 이루면 모든 것이 더 원활해질 것이다.
팔자는 역법에서 발견된 천간지지 팔자이다. 고대 음과 양 5 요소 학자들은 하늘과 땅 사이에 5 행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천건지를 오행에 얹어라. 한 사람의 일생의 운명은' 형벌생화' 의 오행으로부터 퇴고된 것이다
팔자는 <역경> 출신으로 중국 고대 노동인민이 인류의 운명 자연 운동 법칙에 대한 총결산이다. 팔자 점쟁이는 우리의 운명이 알려져 있고, 예측할 수 있으며, 태어난 시간을 통해 운명의 방향을 예측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인간의 생명이 천지 자연의' 가스' 에서 움직이는 법칙을 과학적으로 밝혀낼 수 있는 이론적 근거를 제공한다. 여기서' 제나라' 는' 시' 의 변형이다. 천간은 "천간" 이고, 지지는 "지간" 이다.
팔자 점쟁이는' 자식 서술평' 이라고도 불린다. 서자평이 전인의 점술 기교를 전면적으로 총결하고 첫 팔자 전문 저서인' 원해자평' 을 썼기 때문이다. 팔자를 빠르게 발전시키다. 당시 대문학가 한유는 자평의 처세길은 "하나 둘 잃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도 팔자 점쟁이를' 자식 서평' 이라고 부른다.
순경: a (Ji ), b (y ), C (bǐng), d (d ng), e (w ), j (j ), g (;
십이지지: 자 (z ), 추함 (Chou), 음 (y 峟 n), 모 (m o), 첸 (chén), 사 (s), 무 (),;
5 행 속성
아들 (마우스) 은 양물, 북쪽에 속한다. 하이 (돼지) 는 음수, 북에 속한다.
음 (호랑이) 은 백양나무, 동방이다. 털 (토끼) 은 음목, 동양에 속한다.
넷째 (뱀) 는 음화, 남이다. 오후 (말) 는 양화 () 로 남방에 있다.
신 (원숭이) 속, 서역; 유유 (닭) 는 음금, 서역 () 에 속한다.
진 (용). 서 (개) 는 양토, 한방이다.
못생긴 (소). 아니 (양) 흙, 중국인에 속한다.
천간 오행의 성질
A 는 나무 기둥, 동쪽입니다. B 는 화과의 나무, 동방이다.
C 는 태양의 불, 남쪽이다. 딩은 촛불의 불, 남이다.
E 는 성벽의 흙, 중국이다. 나는 전원의 땅이다, 중국.
경자는 도끼금, 서양이다. 신은 서양 장신구 중의 금이다.
임은 북방 강의 물이다. 갑판은 비와 이슬의 물, 북방이다.
연대열: 60-A 하위 서열을 버리고, 당신이 상상하는 생년월일을 그 안에 넣고, 서기년과 관련된 줄기와 가지를 뒤로 찾아본다 ... 또는 그 해나 전년도의 줄기를 비교하면, 자신이 필요로 하는 해당 줄기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987 년 7 월에 태어났다면, 올해는 토끼 해 (정묘오) 이고 1987 년이 언제인지 알 수 없습니다.
1. 갑자 2. 못생긴 B 3. 빙인 4. 정묘 5. 진무 6. 키스 7. 무경 8. 웨신 9. 임신 10. 귀유
1 1. 쉬쟈 12. 이해 13. 병자 14. 정추 15. 무은 16. 바자회 17. 진희.
2 1. 심가 22. 이우 23. 서병 24. 딩하이 25. 우즈 26. 희추 27. 경인 28. 신무 29. 안천 30. 계사
3 1. 우가 32. 살짝 33. 심빙 34. 정우 35. 무술의 서른여섯. 기해 37. 경자 38. 신추 39. 임인 40. 계모.
4 1. 진가 42. 이스마엘 43. 병오 44. 딩 웨이 45. 무신 46. 희우 47. 강욱 48. 신해 49. 렌치 50. 못생기다.
5 1. 좋은 소식 52. 마오이 53. 천빙 54. 정사 55. 오오육. 위키57 입니다. 경신 58. 마음에는 59 가 있다. 임욱 60. 계해
월주 배열: 월주의 천간지법은 각종 생활서적에서 이런 공식을 가지고 있다.
갑술 년, c 가 제일이다.
을경 세, 벼를 머리로 하고,
빙심이 연초에 Geng 을 찾다.
딩은 순류입니다.
무슨 말을 하면 어떻게 보내요?
좋은 소식은 추구에 능하다.
이 노래의 구술은' 연오호 탈출 달의 노래' 라고도 한다. "오호류" 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여기서 말하지 않겠습니다. 관심 있는 친구는 관련 명리책을 찾아 본다. 이 노래는 1 년이 왔다. 천간지지는 1 년 정월, 2 월 정묘, 3 월 진무, 4 월이 이미 ... 그래서 12 월로 줄을 서게 된다. 년 b 또는 g 인 경우, 1 월 weiyin 에서 시작; 1 년 줄기가 빙심이라면 경인부터 시작한다. 딩 (ding), 임직원, 임음 (ren yin) 은 1 월로 본다. 일 년 5, 일 년 한 달 갑인. 남은 달은 순서대로 밀어낼 수 있다. 주: 달의 가지에 관해서는 지지가 항상 같다. 즉 1 월은 음이고, 2 월은 모이고, 3 월은 진이고, 4 월은 길하고, 5 월은 오월, 6 월은 호위, 7 월은 신, 8 월은 유니온, 9 월은 술, 10 월은 해, 11 월은 아들이다 이 점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변화하는 것은 하늘의 건조일 뿐 기둥의 건조에 따라 변한다.
여기서 우리는 12 지지의 두 가지 작용을 보았다. 하나는 연도를 나타내는 것이고, 띠에 해당한다. 아들은 쥐, 못생긴 것은 소, 인은 호랑이, 묘는 토끼, 진용은 용, 뱀은 말, 양은 양이 아니다. 신은 원숭이, 개는 닭, 개는 개, 하이는 돼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두 번째는 앞서 언급한 달을 나타내는 것이다.
태양 기둥: 태양 기둥을 계산하는 것이 더 번거롭다. 너는 먼저 설날의 건과 가지를 계산한 후에 상응하는 공식으로 계산해야 한다. 이 부분은 매우 길고, 작용이 크지 않고, 생략한다. 가장 편리한 방법은 달력을 확인하는 것이다. 너는 고대인들도 이 결론을 해결할 방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된다.
시간표 1 열: 팔자에 있는' 시간' 이라는 단어는 하루 24 시간을 12' 시간' 으로 나누는 것을 의미하며, 각 시간은 2 시간이다. 시간과 시간의 대응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과 지구 지점 베이징 시간 (UTC+8) A 또는 일본 B 또는 경일 C 또는 신일정 또는 인일오나 계일.
유아기 0: 00 부터 1, 갑자가 병자가 벼슬이 되면 경자가 임자가 된다.
추함은 1-3: 00 B, 딩, 자신, 신, 계부에 있다.
3 시부터 5 시까지 인석, 인인, 재인, 경인, 인인, 인인, 갑인에서.
돌창 5: 00–7: 00 정묘, 장묘, 신묘, 계묘와 마오이.
7: 00–9: 00, E 일, 진희, 진가라지, 진가, 빙성에 있습니다.
9: 00-11:00: 00: 00: 00: 00: 00: 00: 00: 00: 00: 00: 00
정오 1 1- 13: 00 경오, 임오, 갑오, 병오, 무오.
13- 15 가 끝날 때 웨신, 계위, B 위, 정위, 정위.
15: 00 부터 17: 00 까지 임신, 심가, 심빙, 무신, 경신.
유니온: 17- 19: 유니온, 유니온, 정시, 유니온.
19: 00 부터 2 1: 00 까지 쉬쟈 ~ 서병, 강욱에서 욱까지.
석해 2 1-23: 00 의해 정해해 길해 계해 신해 신해.
유년기 후반 23: 00–24: 00, 병자는 벼슬이 될 때 경자가 될 때 갑자가 된다.
예
청건륭황제 팔자도 ("자평진석" 심소전 원작/허평점)
시간, 태양, 달 및 연도 열
정기전간
우즈는 털이 많다
팔자의 오행에서' 어깨를 나란히',' 재물을 강탈하다',' 식신',' 부상관',' 정재',' 편재',' 편재',' 편관',' 정인',' 편인' 으로 진화할 수 있다 별자리 운세가 배열된 후, 별자리 오행 분포에 근거하여 이 사람이 오행에 대한 각자의 호불호를 판단해야 한다. 흔히 희신, 피신, 용신이라고 불린다.
팔자 운은 대운, 대운, 유년으로 나뉜다. 10 년, 대운은 월주가 앞으로 또는 뒤로 밀렸다. 운과 유년은 1 년 동안 통제된다. 운은 별자리에서 추산되며, 유년은 매년 황력의 건조, 가지, 별자리의 교차점을 통해 판단된다. 자신의 생년월일과 같은 지지를 만나면' 범태세' 라고 부른다.
중국의 경도는 비교적 넓지만 동경 120 의 시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대는 출생지의 경도에 따라 환산해야 한다. 이 시차도 계산해야 한다. 1 년 중 지구와 태양의 거리가 다르기 때문이다. 옛사람들은 시간이 일종의 화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때를 만나지 못하는 사람은 때를 만나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후광이 응용으로 바뀌었다면 신청 시간의 숙명이다. 이것은 사실로 증명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팔자 시간이 정확해야 하는지 아닌지는 먼저 틀을 넣는 것이 아니라 내 자신의 현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옛사람이 팔자를 발명한 것은 그 자체가 시간 모호함의 산물이었다. 우리 현대인이 시간을 정확하게 만들고, 또 한 사람을 다른 사람이 아니라 그 자신으로 식별하고 묘사하려면 시간, 공간, 영혼의 결합에 의지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도 사람이 다른 생명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원인이다. 팔자는 시간과 공간만 말하고 영혼은 말하지 않는다. 이것은 좋지 않다. 유령론을 배운 사람은 자신의 몸이 어머니가 임신하기 전에 이미 영자에 의해 선택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영자가 이 몸을 선택한 이유는 환생과 관련이 있다.
관련 서적
"원해자평" 을 성대하게 논평하다.
《논밭 목축》은 기작으로 전해진다.
명진사완의' 삼생회'.
"자평진해: 소역 원작/민국서 평론" 을 평론하다.
민국서 () 의' 하천 네트워크' ('빈궁한 보물').
명리신론' 은 민국시대 오준민이 쓴 것이다.
관련 숫자
서자평
유기 (후량)
심소전
임철교
만우옥
허
웨트리히
원서산
오준민
결국, 네 글자는 단 한 문장밖에 없다: 별거해서는 안 된다. 그들의 행동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건지, 월건지, 일건지, 건지.
연분기는 먼저 월분기와 함께 일하고, 일분기와 시간분기는 먼저 일한다. 이 두 방면의 관계는 팔자 초창기에 반드시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두 단계가 잘 나누어진 후에 월분과 일점이 맞는지 다시 한 번 보자.
1 년 줄기와 일줄기는 월가지에 의해 분리되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연지와 일지는 월지로 분리되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월간과 시간간은 일간에 의해 분리되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월 분기와 시간 분기는 일 분기로 분리되어 효과가 없다.
자연 연간 업무와 시간 업무는 영원히 안 되고, 연간 지원과 시간 지원은 영원히 안 된다.
또 다른 천간지지, 천건지지지력은 좀 있다. 예를 들면 연공이 경이고, 연지는 음이고, 연지는 음목을 덮고, 음상을 입지만, 음목의 힘은 줄어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건경자, 월수, 경자 생수.
태양줄기와 나뭇가지 사이의 상호 작용이 크다. 일지는 때로 쓸 때 가장 효과적인 사용이고, 일지는 금기일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첫 번째 금기이다.
팔자 분석에서 분리 함수의 적용 예
예:
부상당한 장교의 엔화 도장
계모 탑 실크 경신 집무업.
해가 약하고, 관성, 계수부상관은 모두 태양의 건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말대로라면 모두 피신론에 근거해야 한다. 생명의 핵심 고적국에서, 여자는 태양의 건력에 인접하지도 않고, 작용하지도 않는다. 계계는 경금을 누설하지 않고, 계계와 이웃을 위해 약화된 건지력. 부상관은 국면에서 아주 좋은 역할을 하여, 관원은 신이 피조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예전에 공장장이었다.
하늘의 칸막이는 무효이고, 지지의 칸막이도 무효이다.
예:
사은엔 식품
즐거운 시간 보내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월에는 힘이 50% 약해서 유칼립투스에 있을 때 날이 약해진다. 국 중 일지는 시지와 충돌하지만, 연지가 시지와 충돌하고, 오화는 금기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목명을 지지해서는 안 된다.
예:
돈을 죽이고 엔화를 빼앗다
심가임신 오신은 아직 없다.
이 여덟 글자체가 약한 이유는 때때로 내가 따라잡지 못했기 때문이다. 연약함은 금융관원의 금기이다. 이 게임에서 갑년살살은 금기시되어야 하는데 흙이 마르지 않는 해에 운반되고, 월간은 또 물 소모의 금기이다. 갑옷과 임선행동을 할 때, 사실 임수의 유실로 임수 소비의 힘을 약화시켜 갑주가 적응하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갑주가 게임에서 좋은 역할을 하고, 갑주가 관인 만큼 생명의 핵심 비석은 관리가 될 수 있다.
요약하자면, 팔자 중의 일곱 글자는 그것이 일간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충분히 정확하고 포괄적이며, 그 호불호는 일간에서의 역할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두 글자가 있다: 신을 재물로, 재물이 왕성하고, 재물이 크다. 금기는 관직이고, 관왕은 관재를 만난다. 왜 재왕이 이렇게 돈이 많습니까? 그것의 본질은 부가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이다. 벼슬이 부를 피하면, 본질은 벼슬이 나쁜 역할을 하는 것이다. 만약 운명의 공식 행위가 강하지는 않지만, 큰 역할을 한다면, 공식은 여전히 괜찮을 것이다.
진가오신거북해인이 마시다.
해가 잘 마르면, 바다 속의 물은 올해의 지지를 받게 되고, 대지의 힘은 하늘의 어린 묘목을 통해 작용한다. 여자 물은 1 등 금기로 약하지만, 여자 물을 결합하여 선을 향해 큰 작용을 한다. 그래서 여자가 시집간 남편은 일급 간부이다.
팔자 분석 팁:
우선 그날의 실력을 살펴봅시다. 시간이 있는지, 도움을 받았는지, 생명을 얻었는지, 땅을 얻었는지 보세요. 2-3 자 창창, 그렇지 않으면 약합니다.
둘째, 운명 구도를 봐라: 엔화의 강약은 알려진 것이고, 그 운명 구도와 결합하면 희악을 찾아낼 수 있다.
셋째, 하나님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보아라.
신을 선택하는 것은 팔자 이론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이른바' 신' 이란 팔자 중일 본인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 (주 본인을 대신하여) 이다. 그래서 신으로 먼저 태양의 강약을 봐야 한다. 태양이 너무 강하면 자제하고, 너무 약하면 지탱해야 한다. 그것이 부족한 것을 알면, 가서 보충해라. 만약 네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안다면, 너는 그것을 버려야 한다. 태양이 매우 건조하더라도 기후가 너무 춥거나 너무 더우면 "먼저 날씨를 조절해야 한다" 고 한다. 요컨대, 주님의 필요에 따라' 신' 이라고 불린다.
넷째, 끝까지 행운을 봐:
호불호가 이미 정해졌으니 신선도 고려한 적이 있다. 다음으로, 우리는 행운의 해를 계산하고, 우리가 득의양양할 때, 실의할 때, 심지어 위험할 때도 찾아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