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쩡 shiqiang 는 점쟁이 _ Zeng shiqiang 이 점쟁이가 빌린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쩡 shiqiang 는 점쟁이 _ Zeng shiqiang 이 점쟁이가 빌린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일찍이 벼슬강은 점쟁이라고 말했다.

나는 모두가 "Zeng shiqiang" 이라는 이름에 익숙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중국 학자로 여겨진다. 그는' 백가강단' 에서' 책' 의 지혜를 설명하고' 하코곡관' 에서 분석해 서방으로 출력한 적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국학을 명목으로 돈을 모으는 것에 미쳤다고 생각한다. 20 10 년 780 만원의 로열티 수입으로 작가 부자 5 위를 차지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당대 이학의 추진자라고 생각하여 사람들의 전통적 인식을 깨뜨렸다.

그의 평론은 종종 양극화가 심하다, 마치 사람들이 이학에 대한 평론처럼. 읽은 사람은 그것이 지혜를 포함하고, 읽지 않은 사람은 그것이 어리석은 점술책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쩡 shiqiang 씨는 사실 또는 가짜 입니까? 다음으로 Zeng shiqiang 의 전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쩡 시강

쩡 shiqiang, 1935, 복 건 Zhangzhou, 복 건 zhouxiang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푸젠주 화안일 중 첫 교장이며, 일찍이 벼슬강의 초등학교 교육도 여주에 있다. 서향문제에서 태어난 사람은 보통 어떤 단어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일찍이 벼슬강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그는 젊었을 때 전통 문화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다. 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일찍이 벼슬강은 샤먼으로 가서 중학교 교육을 받았다.

1970 년대에 일찍이 벼슬강은 중국식 관리를 창설하여 사범대학과 교통대학에서 교수로 선임했다. 이와 동시에 그는 교육, 연구, 작문, 강연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자주 기업에 가서 관리 훈련을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그를' 중국식 관리, 중국 관리학자' 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당시에는 유명했지만 내지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그가 이학에 대한 연구가 정말 완전하기 때문인지, 아니면 그가 미묘한 변화를 예감했기 때문인지 1990 년에 그는 대륙에 가서 강의하기로 결정했는데, 그가 처음이다.

중국 과학기술대학입니다.

분석은 배우기 쉽다

일찍이 벼슬강이 중국 과학기술대학에서 한 연설은 지금도 찾을 수 있다. 이것이 그가 연설에서 말한 것입니다.

2004 년에 중국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강국이었다. 지금 모두가 걱정하는 것은 기술의 낙후이다. 2054 년에는 중국 과학기술이 세계를 앞섰다. 많은 사람들은 경제가 두 배가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그에게 두 배나 두 배로 늘릴 수 있다고 말했다. 왜요 상황이 이미 도착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올바른 길을 걷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후유증이 많을 것이다. 1994 년 일본식 관리협회가 파산했다. 지금 네가 일본에 가서 보니 그의 스타일을 유지할 방법이 없다. 일본 젊은이들이 퇴근 후 놀러 가자 일본 젊은이들이 이직하기 시작했다. 평생 고용이 파산하면 일본식 관리는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일본 경제가 1994 에서 파산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관리에는 큰 문제가 있을 것이다. 그럼 지금 2 1 세기가 몇 세기인지 물어볼게요? 2 1 세기는 정보 세기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정보라고 부릅니다. 시장을 장악하는 사람은 누구나 방법이 있다. 컴퓨터의 하드웨어는 이미 거의 같은 수준으로 발전했다. 2 1 세기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발전이며, 우리는 이것을 소프트웨어라고 부른다.

그가 연설에서 말한 고속 발전은 확실히 예정대로 왔다. 2054 년 중국 과학기술이 세계를 앞설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은 고증할 수 없지만 뉴스의 동향을 관찰함으로써 중국 과학기술이 확실히 드러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일찍이 벼슬강의 연설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원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어 인심을 통찰한다고 할 수 있다. 우연의 일치로, 2007 년 일찍이 벼슬강이' 백가강단' 란을 받았다. 그는 생활에 관한 강연을 했다. 2008 년에 그는 이 칼럼에서 후설암의 계몽 사상을 소개하고 상업 윤리를 분석하기 시작했다. 2009 년에 그는 다시 이 칼럼에서 학습의 신비를 소개했다. 그가 확실히 이학의 발전을 촉진시켰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이학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그 지혜를 깨닫고, 많은 사람들이 이학을 그것처럼 여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Zeng shiqiang 의 ""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쉬운' 연구에서 매우 치명적인 문제를 포함한다.

""도대체 무슨 용도로 쓰이는 거야? 많은 사람들이 점술을 하는 데 쓰이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정말 그렇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이 책이 특별히 예언을 점치는 데 쓰이는 책이라면 참고서라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철학서이다. 철학서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이것은 합리적이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책을 사용하여 점을 치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사용하여 가르치지만, 최종 분석에서 추론에 사용됩니다. 명대 과거는 사서 오경을 시험하고, 오경 중 하나는 이경이다. 이경이 점술에 쓰이는 것이라면 명나라의 모든 문인들이 점술을 할 줄 알아야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일찍이 벼슬강을 하기 전에, 세계의 운영 방식에 대해 많은 해석이 있었다. 저도 비슷한 강의를 많이 듣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처음에, 나는 키워드를 나열해서 모두가 외우게 했다. 핵심 예측어가 끝나자 나는 곧바로 예측으로 달려갔다. 등을 다 외운 후, 나는 어리석었다. 성공률은 50% 가 아니다. 이것은 난해한 해결책이 아닙니까? 어떤 것은 이해할 수 없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뿐, 예를 들면 그림의 예측과 같이, 그림의 이치는 표현할 수 있다.

과감한 예측

많은 사람들이 학습의 역할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한다. 나는 매일 이런 진리를 배우고 있다. 이 진실을 알고 나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일찍이 벼슬강의 전생을 관찰함으로써 우리는 진정한 기능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쩡 shiqiang 씨는 한 연설에서 중국인의 특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중국인들이 종종 두 개의 매우 모순된 단어를 동시에 말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중국인을 알고 싶다면, 당신은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는 "이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고 말했지만, 그의 마음속에서 그는 너에게 "네가 감히 할 수 있니?" 라고 말했다. 한번 해 보세요! " 그는 입으로는' 괜찮아' 라고 말했지만, 마음속으로는' 괜찮아' 라고 생각했다. " 그는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는 뜻으로 "너무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좀 과장된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사실이다. 그는 정말로 중국인의 언어와 문화를 철저히 이해했다. 그는 39 세 이전에 경영학을 공부했고, 이후 중국의 경영이 서로 호환되도록 노력하기 시작했다. 그가 70 대였을 때, 마침내 백가강단에서 이 모든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중국의 수법은 세계에서 가장 유용하다" 고 말했다.

쩡 shiqiang 는 1990 년대에 대담하게 예언했다:

2 1 세기 초 중국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가 될 것이다. 당시 그는 중국의 미래를 낙관하지 않았다. 그는 20 12 연설에서 2 1 세기가 중국 문화를 주류로 하는 세기가 될 것이며 공자가 말한 큰 세계는 2 1 세기에 진정으로 실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이 허풍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문화적 자신감을 강조하기 시작했다. 점점 더 많은 친구들이 추석과 단오절의 축하를 전달하기 시작했다. 특히 올해는 점점 더 많은 외국인들이 중국으로 몰려들기 시작했다. 확실히, 모든 것이 약속대로 왔다면, 그것의 역할은 무엇일까? 천지 변화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런 법칙을 배우고 이런 이치를 배우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그렇습니다. 통찰력, 인심 통찰, 시국의 변화를 통찰하는 것입니다. 시국의 변화를 통찰하는 데 쓸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측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이 진정한 역할입니다. 그는 여러 가지 점괘사를 그대로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점괘를 통해 여러 가지 도리를 이해하고 생활에 적용한다.

그러면 고대인들은 어떤 예언을 했습니까? 시각과 개인적인 경험을 보는 문제다. 만약 우리가 지금 우물 안 개구리라면, 우리가 보는 세상은 우물 속의 세상이다. 우리는 그렇게 많은 지식을 알지 못하고, 하늘에 구름이 몇 개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때 새 한 마리가 날아와 오늘 구름이 끼면 곧 비가 올 것이라고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이것은 우리에 대한 예언이다. 만약 시야와 각도가 충분히 높다면, 우리는 천문 지리를 이해하고 천지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더 먼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찍이 벼슬강의 생각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해석하는 방식과는 다르지만, 나는 이 방식이 본질에 더 가까운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중국 문화를 근원에 더 가깝게 만들 수 있다.

2022

1960 년, 장쑤 때 그는 과감한 예측을 했다. 그는 앞으로 5 년은 매우 어려운 해가 될 것이며 처벌을 예견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중원 지역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정확성에 관해서는 각자 각자의 견해를 가지고 있으니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022

165438+ 10 월 1 19: 54 에 84 세의 나이로 벼슬강이 평온하게 세상을 떠났다. 인생을 돌이켜 보면 그는 교통대 교수, 사범대 교수, 중국 통일촉진회 의장, 옥스퍼드대 관리철학 명예 박사, 레스터대 관리철학 박사, 미국 대학 행정을 역임한 적이 있다.

마지막 장

일찍이 벼슬강의' 천도' 와' 천도' 는 정말 일반인의 사고방식과는 다르다. 현학을 배우고 추구하는 사람들은 보통 천지를 추구하는 길에 집착하고 있다. 이것은 잘못이 아니다. 다만 길의 개념이 너무 모호해서 추구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자신이 추구하는 본질이 무엇인지 잊어버린다. 우리는 옳은 것을 찾고 있습니까? 아니면 자신에게 유용한 것을 추구할까요? 만약 네가 너에게 유용한 것을 찾고 있다면, 일찍이 벼슬강 선생의 분석을 읽는 것은 전혀 문제가 없다. 그의 많은 지혜는 너의 생활에 적용될 수 있다. 만약 네가 단지 옳게만 추구한다면, 너는 무엇이 너에게 정말 적합한지 알아야 할 것이다. 결국, 쩡 shiqiang 되지 않습니다. 그는 방향과 방식에 관계없이 이 수준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소수의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