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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에 관한 문제가 나를 오랫동안 괴롭혔다.

당신에 대한 이 질문은 대답하기 어렵지만, 귀신은 항상 전 세계 과학자들의 연구 대상이니, 이런 알 수 없는 것들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당신의 현재 심리에 대한 다른 생각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심리적 장애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너에게 이 일을 설명해 줄게.

유령, 망령이라고도 하는 유령은 전설에서 죽은 후에 남겨진 영혼으로, 보통 죽은 자의 유령으로 여겨진다. 귀신이 존재할 수도 있지만, 결국 아무도 증명할 수 없지만, 아무도 귀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과 과학자들은 통상 이 점을 믿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귀신이 가짜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지만, 명확한 실험 증거는 없다.

귀신이 존재하는가, 이것은 단지 옳고 그름에 대한 두 가지 답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질문으로, 이미 인류 인식의 범위를 넘어섰고, 과학의 범위를 넘어 자연의 범위를 넘어섰으며, 이 범위도 논란의 여지가 있다. * * * 지식이 없다.

또 다른 관점은 귀신에 대한 더 과학적인 해석이다.

귀신은 민간에서 초자연적 사물에 관한 설인데, 귀신은 사실 6 도 중의 귀신족을 가리킨다. 그러나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 세상을 떠돌아다니는 영혼을 귀신이라고 부른다. 사람의 정신은 머리 속에 존재하고, 미세한 물질로 이루어진 생명이다. 육체가 죽을 때, 영혼은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게 정신세계로 들어간다.

더 과학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귀신이 사람이 죽은 후에 형성되는 뇌파라고 생각하는데, 사람이 죽은 후에 뇌파가 세상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뇌파가' 귀신' 의 뇌파와 같거나 비슷할 때 이른바' 귀신' 을 볼 수 있다.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귀신은 실제로 존재하지만, 귀신의 존재를 초래한 것은 잔재한 뇌파일 뿐이다. 귀신이 죽기 전의 억울함과 정서가 커질수록 상대 귀신 (뇌파) 이 강해지기 때문에 인간이 볼 수 있는 귀신이 강할수록 인간을 해칠 가능성도 있다. 이것이 바로 이 사람들이' 귀신' 에 대한 설명이다. 이런 해석을 믿는 사람들은 보통 지옥, 천국, 도교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하지만 귀신에 대한 또 다른 해석이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이 해석은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이 몸을 떠났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영혼은 이른바 귀신이다. 그들은 이 유령이 고체를 뚫고 기다릴 수 있다고 믿는다. 이 사람들은 보통 지옥이 있고, 삼생이 있고, 명계의 귀신도 귀신월절에 나타날 것이라고 믿는다. 사람들이 이런 귀신을 볼 수 있는 것은 우연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잘못을 저질렀거나 너무 많은 사람을 다치게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 같은 방법은 중국이 옛날에 아이들에게 알려준 거짓말에 불과하다는 견해도 있다. 실제로 이런 귀신을 볼 수 있는 것은 천성적으로 음양안의 특수한 기능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주장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음양눈이 있는 사람이 귀신을 보고, 귀신을 듣고, 귀신의 존재를 느낄 수 있다고 믿는다. (심지어 눈에 소의 눈물을 그리면 귀신을 볼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 음양눈이 있는 이 사람들은 보통 영매, 점쟁이 등의 역할을 하여 죽은 사람이 살아 있는 사람과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돕는다.

이것들은 단지 사회와 세계 현상일 뿐이다. 귀신의 존재에 관해서는, 과학과 관례를 초월하는 이 문제는 너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남겨졌다. 그러나 지금까지 아무도 유령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었다.

귀신에 관한 성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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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이 빙의하고, 귀신이 악인을 두려워하고, 귀신이 울고, 귀신이 울고, 귀신이 신을 설치하다.

귀신은 예측할 수 없고, 귀신은 예측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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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비결이 있습니까? 무슨 비결이 있습니까? 나는 귀신이 귀신을 무서워한다.

잘난 체하는지 모르겠다. 잘난 체하는 것은 3 점, 7 점은 귀신, 7 점은 귀신 같다.

3 점은 사람과 같고, 7 점은 귀신과 같고, 3 체 5 귀는 서로 알지 못한다.

신은 귀신을 숨기고, 귀신을 숨기고, 귀신을 보내고, 귀신을 보내서 그들을 걱정하게 하고, 그들을 울게 한다.

귀신은 하늘에서 내려오고, 도끼는 하늘에서 내려오고, 힘은 하늘에서 내려오고, 귀신은 종잡을 수 없다.

귀신이 예측할 수 없다.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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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구는 귀신으로 귀신을 설치하여 귀신이 귀신의 피벗을 보내게 하고, 숨은 귀신은 운이 없게 한다.

신들의 머리는 찡그린 표정을 짓고, 귀신은 귀신으로 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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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락 편집] 유령 이야기

사람은 귀신, 사람, 귀신, 귀신, 도둑, 악으로 나뉜다. "-"Shuowen 솔루션 단어 "

유령, 신화 속에 있지만 어디에나 있는 정신 괴물은 죽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귀신을 말하고, 귀신을 말하고, 귀신을 쓰고, 귀신을 쓰고, 귀신을 두려워하고, 귀신을 제물하고, 귀신을 쫓아내고, 귀신을 쫓고, 귀신을 자르고, 귀신을 떨어뜨리고, 귀신을 부리고, 귀신을 쓰고, 귀신을 써서 중국 특유의 귀신 문화를 형성했다. 이 글은 귀신의 출처, 사회적 속성, 지위 등 방면, 특히 귀신서 방면에서 중국 귀신문화에 대해 조잡하게 토론할 것이다.

사실 귀신의 근원은 다중적이고 복잡하다. 첫째로, 귀신은 영혼과 연결되어 있고, 영혼은 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엥겔스는 「루드비히 페르바하와 독일 고전 철학의 끝」 (ludwich Feuerbach and germanical physics) 이라는 책에서 이렇게 지적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자신의 신체 구조를 전혀 모르고 꿈 장면의 영향을 받아 자신의 생각과 감정이 신체의 활동이 아니라 이 몸 속에 살면서 사람이 죽을 때 이 몸의 영혼을 떠나는 독특한 활동이 생겨났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이 영혼과 외부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야 했다. 영혼이 육체를 떠나 사람이 죽을 때 계속 산다면, 그 자신이 죽을 것이라고 상상할 이유가 없다. 이렇게 하면 영혼 불멸의 개념이 나타난다. " 그렇게 하여 고대 사람들은 사람이 "육체" 와 "영혼" 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육체는 죽을 수 있지만 영혼은 영원히 죽지 않는다. 한 사람이 죽었을 때, 그의 영혼은 그의 몸을 떠나 귀신이 되었다. 귀신과 사람의 원인을 설명할 뿐이다.

또 다른 자연귀신도 있다. 과거 사람들이 번개, 지진, 장마 등 자연현상을 이해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일부 귀신이 이런 자연현상을 조종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모든 자연현상은 귀신의 일종의 못된장난. 마르크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자연은 원래 사람과 대립하는 것이고, 완전히 다른, 무한하고 강력한, 통제할 수 없는 힘이다. 사람과 그 관계는 완전히 동물과 같고, 가축처럼 그 권리에 복종한다. "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귀신도 점차 사회적 속성을 얻었다. 계급 사회에서 사람들은 계급 억압과 계급 착취 아래 고통받는 근원을 이해하지 못하고, 귀신이 인간의 빈부를 지배하고 있다고 착각하며,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사회력을 신화시키고, 그들에게' 신권' 이라는 미명을 부여하고, 노동자 계급을 착취하고 억압하는 것으로 착각한다. 모든 종류의 단순한 원시 종교는이 사회적 힘에 저항 할 수 없으며, 많은 종교는 교회와 국가의 통합으로 발전하여 지배 계급의 도구가되었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귀신은 자신에 대한 무지함, 복잡한 자연현상에 대한 무지함, 사회정치적 속성을 지닌 종교에 대한 무지에 지나지 않는다.

귀신의 개념이 인간의 이데올로기에 나타난 이후로, 그것은 사회 대중의 심리, 윤리, 가치관, 풍속 습관, 생활방식, 정치투쟁, 경제건설, 예술창작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에서는 또 다른 특수한 현상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보통 중국인들은 귀신의 선택에서 신을 믿지 않는 경향이 있고, 재난, 억울함, 모함 등의 일을 당할 때 종종 귀신 (주로 조귀) 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 사실은 중국의 특수 문화 축적의 결과이다.

첫째, 중국에는 정치 통치신이 너무 많다. 중국의 노예제와 봉건제는 오랜 기간 지속되었기 때문에 신권 이론에 따르면 모든 황제와 왕자는 신이다. 황제가 그렇게 많고, 신이 너무 많아서, 많은 신들은 신이 없다. 신들은 분쟁 중에 서로 상쇄하여 사라졌다.

둘째, 중국은 광활하고 민족이 많다. 각 민족마다 고유한 특수한 상황이 있는데, 많은 민족이 많은 토템신을 만들어 냈는데, 이것은 각 민족이 형성한 필연적인 결과이다. 다양성은 일원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무작위성은 특이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다영성은 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 중국은 2000 여 년 동안 다종교 국가였다. 모든 종교에는 자신의 신이 있다. 유가는 공자를 믿고, 불교는 석가모니를 믿고, 도교는 노인을 믿으며, 기독교는 신을 믿는다. 많은 종교가 많은 신과 나란히 있어서 큐슈를 지배할 수 있는 신은 없다.

중국의 신은 권력을 다투고 서로 공격하지만 각자 권력을 잃어서 귀신의 지위도 그만큼 높아졌다.

특히 많은 귀신 중 한 가지 귀신이 더 특별하다. 이것이 시조귀신이다. 전반적으로 조상의 귀신에 대한 기억과 숭앙은 다른 귀신보다 훨씬 낫다.

이런 상황은 강한 혈연 복잡 요소 외에도 복잡한 정치, 사회, 인문적 조건도 있다. 선조의 유령 숭배는 먼저 봉건 통치자의 초안정 통치의 정치적 요구에 복종하고, 이어 재산과 권리를 계승하여 생활을 유지할 필요가 있으며, 다시 한 번 이러한 수요에 만족하고 적응하는 복잡한 심리적 수요이다.

이런' 신이 조상을 쫓는다' 는 것은 제사 조상에 대한 중시를 나타낸다. 아들은 말했다: "제사는 임림과 같고, 제사는 임림과 같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제사를 지내는 귀신의 지경에 이르렀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사실 자신의 존재와 이런 존재의 권위성을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결국,' 정명' 과 종법제의 기치 아래 집단은 항상 예절 부족, 위법 난기, 민주 무민, 신의 부재가 있는 복잡한 사회의 맥락에서 자신의 독특한 지위를 드러낸다.

사람이 귀신을 만들었지만 귀신은 남에게 복종하지 않고 오히려 적이다. 수천 년 동안, 인간의 유령 싸움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리고 귀신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는 서로 다른 수준이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네 가지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제귀, 엑소시즘, 두귀, 용귀. 제귀신은 귀신이 사람을 지배한다. 귀신을 쫓는 것은 사람의 일종의 자위본능이다. 두귀는 인간의 힘과 주동성을 반영한다. 귀신을 이용하는 것은 완전히 귀신을 통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