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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천사도릉의 이야기

장천사도릉의 이야기

동한 장도릉은 도교의 창시자로, 그의 이름은' 장천사' 이다. 장천사 () 는 중국에 있어서 누구나 다 알고 있고, 부녀자 () 는 다 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장도릉, 풍현 (이 장쑤 성 풍현) 사람, 일찍이 국자감 학생이었다. 그는 지식이 해박하여 명성이 외부에 있다. 오월 학생은 천여 명이지만, 그는 사업에 성공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장도릉은 이미 500 대여서 늘 몸이 불편하다. 그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평생 연구해 봤는데, 나의 건강과 장수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다. 나는 차라리 기술을 좀 배워서 장수하는 게 낫겠다! " \ "라고

그래서 그는 먼 길을 떠나 장수의 길을 찾기로 했다. 그가 떠나기 전에 그는 모든 제자들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왕창이라는 제자가 그와 함께 가기를 원한다. 그래서 그는 다른 학생들을 해고하고 왕창과 함께 고향을 떠났다.

스승은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낙양북산 강서운금산 등지에서 수도를 수행했다. 그들이 운금산에 살았을 때 장도릉은 바위에서 다른 책 한 권을 발견했다. 그는 책의 설명에 따라' 용호신환' 을 연습했다. 정제된 지 일 년이 되었을 때 방 안은 온통 붉은 빛이었다. 정련 이듬해, 오색 구름이 삼각대를 덮었다. 제 3 년으로 정련하여 선단이 마침내 정련되었다. 일룡 일백호가 공중에서 나타나 그를 지키자 장도릉은 신선 실물로 변했다.

나중에 장도릉의 후손들은 운금산을 용호산 (오늘 강서용호산) 으로 개명했는데, 산에는 아직도 장경, 연단대 등의 유적이 남아 있다.

단정 이후 사제 두 사람은 하남 송산에 가서 도교를 만나 몇 년을 살았다. 어느 날 한 백의사자가 하늘에서 내려와 장도릉에게 말했다. "송산중봉에는 석실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황삼의 글과 황제 구정 단결정이 들어 있다. 법에 따라 수행자는 즉시 신선이 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장도릉은 돌벽돌 밑의 석두 안으로 들어가' 빈' 소리를 냈다. 그는 목소리를 따라 돌벽돌을 열고 숨겨진 단서를 찾았다.

그 이후로, 장 daoling 의 도교 정교 다시 정교한, 다양한 기효 가 있습니다. 뛰어난 도술로, 그는 지금' 민중을 교화하다' 는 숭고한 이상을 가지고 있다

그는 쓰촨 (WHO) 에 명산이 많다고 들었는데, 예로부터 신선과 실물의 집결지였다. 게다가 그곳 민풍이 순박하고 인민이 교육을 잘하기 때문에 그는 남하 쓰촨 하기로 결정했다.

어느 날 장도릉이 산기슭에 왔다. 산세는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양계가 교차하고, 산세가 기복이 있어 마치 학이 구름 위에 떠 있는 것 같다. 묻자 이 산은 학명산이라고 불리며 천년 두루미 개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산 위에 석학이 하나 더 있다. 선녀는 산에 들어갈 때마다 노래를 부른다. 장도릉은 이것이 영산의 보고라는 것을 알고, 여기서 오래 기대할 생각이다. 그가 처음 입주한 밤, 석학은 유장한 소리를 내며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노래처럼 유유히 들려왔고, 소리는 수백 리까지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장도릉은 도교를 배우는 동시에 촉중의 민정을 이해한다. 학명산의 3 년째 되는 해에 그의 신환은 정련되었다. 눈부신 신단을 바라보며 장도릉은 내가 승천하여 신선이 된다면 지금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수선한 사람입니다. 백성들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사회를 축복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쓰촨 남아 국민을 교육하기로 결정했다.

정월 대보름날 밤, 태상노군이 신선들을 이끌고 하명으로 왔다. 장도릉은 곳곳의 향꽃을 바라보며 선악의 폭죽 소리를 듣고 몸을 뒤척였다. 노군 할아버지는 제자에게 경서 세 권을 꺼내 장도릉에 넘겨주고, 고난의 인민을 구하기 위해 그를 석천으로 정식으로 임명하셨다.

어르신의 가르침을 받은 후, 장도릉의 가르침은 크게 진보하여 약을 따고 병을 치료할 수 있게 되었다. 촉산에서 이런 약재를 채집할 수 있어 전수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당시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우러 온 노부인은 수만 명이었다. 장도릉은 그들을 조직하고, 법률을 제정하고, 직책을 분배하고, 이치를 가르치고, 그들에게 선을 행하라고 권하고, 이렇게 천천히 도교단체를 설립하고, 장도릉 자신도 도교의 창시자가 되었다.

동한 영수 원년 9 월 9 일, 쓰촨 적성 곡정산, 신이 옥서를 가지고 장도릉을 실물로 봉했다. 그가 왕위에 오르기 전에, 그는 장남에게 지도자의 지위를 계승하게 하고, 악령을 몰아내고, 국가와 국민을 도우며, 후계자가 대대로 그의 지도자의 지위를 물려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시를 받고 장도릉과 제자 왕창, 조생이 승천하여 창립한 도교가 민간에서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그분은 제자들이 쌀 다섯 말을 내도록 규정하셨기 때문에 "5 미터 콩꼬투리" 라고도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