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 설명, 60 화갑자표, 오행표, 생명의 기원, 생년월일이 어떤 생명인지, 운의 계산, 오행의 탐구, 60 화갑자가 속한 음양오행, 운명의 해석을 상세히 설명하다. 그들의 기원에 대해 토론하다.
예순 살의 지아
갑자 을추김은 바다에 있고, 인정묘는 불에 있다.
진무에서는 숲이 이미 심어져 있고, 무경에서는 신웨이로가 흙 옆에 있다.
금, 자, 해산 투호.
병자 정추지안은 물에 들어가고, 오음은 시가 처음이다.
첸 지 신 사원 화이트 왁스 금 (즉, 납과 주석), 사람들은 귀족이 없다.
심가의 좋은 친구 샘에는 물이 가득 찼고, 서병정해집은 흙으로 덮여 있었다.
오자는 못생기고 호탕하며, 더욱 은신모송백목이다.
가느다란 물이 길게 흐르고, 오가 b 의 모래에는 금이 없다
심빙정유산이 불타고 1898 년의 백일은 잔잔했다.
경자 못생긴 벽, 금박은 금이다.
, b 는 이미 등불을 가리고, 병오정은 강변에 이르지 못했다.
무신은 큰 후토를 가지고 있고, 강욱은 신해금메달을 가지고 있다.
임자 여자 못생긴 뽕나무, 자모 대계.
병진정사 () 는 모래 속에 있고, 오후에는 불이 없다.
경신심에는 석류나무, 임욱 계해해수가 있다.
자평 팔자-사람의 일생을 미루는 독법
이른바' 은나 추법' 이란 60 갑자의 편년체계를 가리키며, 가지와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멜로디의 오음, 12 율, 60 조에 맞춰져 있다. 팔팔오행, 순환궁' 방법을 빌려 60 갑자의 오행을 유도하고, 관련 이미지를 통해 음과 우주에서 반복되는 순환의 공존 조합 법칙과 그 차이를 나타낸다. 중국은 음악 이론이 매우 발달한 문명고국으로 매우 풍부하고 엄밀한 음률 이론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먼 옛날부터 우리 선조들은 목소리가 그 음계에 따라 5 급, 즉 궁, 상, 뿔, 징우, 깃털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이미 깨달았다. 기원전 6 세기 주조에 이르러 5 음계를 기초로' 정정' 과' 변총' 두 개의 반음을 더하여 7 음계가 나타났다. 7 음계는 1 옥타브를 12 개의 정확히 동일하지 않은 반음, 즉 황종, 루다, 태콩, 자종, 종로, 엄빈, 임충, 이택, 남로, 오사, 중영 12 율로 나눌 수 있다. 12 법칙에서 홀수는 양이고,' 육율' 이라고 하며, 짝수는 음이며,' 육율 육율' 또는' 여율' 이라고 불린다. "8 대 5" 방법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순환 왕복, 상하좌우, 각각 일궁의 리듬 체계를 형성할 수 있다. 이 12 법칙은 성조 간의 상호 전환의 법칙을 설명하고 과학의 성조 이론이다. 중국 고대인들은 세상 만물이 모두 음양 오행 진화의 결과라고 믿었고, 성조도 예외가 아니었다. 그래서 오음은 서로 다른 오행 속성, 즉 궁속 토양, 상금속, 뿔속 나무, 징속 불, 깃털속 물 등을 가지고 있었다. 오음 오행의 속성은 12 법도 자신의 음양 오행속을 결정짓는다. 은나' 는 성품 중' 팔팔팔대 5, 윤전 궁전' 의 방법을' 동류상혼, 격생팔자' 의 연역방법으로 바꿔 60 갑자 각 분기의 음양오행의 성격과 특징을 연출해 60 갑자 전체 음양오행주기, 변동, 진화의 체계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오음은 오행에 해당하기 때문에 60 음과 60 갑자의 나음의 음양 오행 일치 값도 완전히 일치한다.
오음은 궁전에서 시작되고, 주가지는 갑자에서 시작된다. 궁속 토양, 토생금, 갑자는 금중의 것이다. 못생긴 B 는 갑자의 음이다. 틀림없이 갑자의 아내일 것이다. 그래서 못생긴 B 도 금이다. 여덟 명의 아이들마다 모두 김의 맹자이다. 임신과 같은 직위의 사람들이 결혼하는 것도 금이다. 임신은 8 년마다 진희를 낳는다. 이것은 황금계절이다. 첸 지 는 신바 와 결혼, 신바 도 금이다. 진희는 8 년마다 우즈를 낳는다. 뿔은 나무에 속하고, 나무는 불을 피우고, 펜틸은 "뿔" 이므로 불 속에 속한다. 동위추녀도 불이고, 8 년생은 불의 맹자이다. 병신과 같은 직위의 정유와 결혼하는 것도 불이다. 8 년마다 진가가 태어나는 것은 불의 계절이다. 진가는 두 번째 같은 직위의 아내와 결혼했는데, 이것도 큰 불이었다. 진가는 8 년마다 렌지를 낳는다. 깃털은 물, 수생목, 임자는 나무 속에 속한다. 같은 직위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도 나무다. 이렇게 밀면 60 갑자의 음양오행 속성을 모두 도입할 수 있다.
음양오행의 깊이, 소장, 생통제의 차이는 이것과 완전히 일치하는 60 음의 차이를 구성한다. 마찬가지로, 60 갑자는 60 음의 부호체계로서 12 대 5 행 분기를 주도하며, 다른 단계에서 은행의 흥망과 발전 추세를 정확하게 표현했다. 각 분기 쌍에 포함된 오행의 성질과 기능 변화에 따라 시각화된 사물로 이름을 지정하고 정의하는 것을' 코끼리 취상' 이라고 한다. 한 사람의 팔자는 네 쌍의 나주로 구성될 수 있으며, 오행기의 성쇠 법칙과 다른 운명 패턴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생명학자들은 이에 근거하여 한 사람의 운명을 Na-notes 라고 추정한다.
전설에 의하면 소리를 받는 방법은 황제가 창조한 것으로, 한지에 정식 기록이 있다. 나음치사의 기원은 고증하기 어렵다. 그것은 송 원 명 청청에서 유행한다. 그러나, 다른 학파의 생활 전문가들이 이 기술을 채택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중점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소리를 듣는 원리는 코끼리의 본질이다. 이런 본질은 인간의 생활을 관찰해야 최선을 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 생각한다. "명을 논하는 자는 다섯 가지 행동을 기초로 하고, 참여하는 자는 소리를 위위로 하여 최선을 다하기에 충분하지만, 성은 남아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은 가장 미묘하게 오행의 기질, 형태, 기능, 변화를 밝혀낼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의 길흉, 수빈, 심지어 팔자 중 오행멸의 원리보다 더 뛰어나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오행 또는 육신의 중요한 보충으로 자신의 성쇠를 살펴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아예' 은나' 의 방법으로 점을 친다. 은나의 방법이 불합리하거나' 고법'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점리학은 사라지고 배척당하고 버림받았다. 따라서 생명 과학의 하위 시스템 일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독립적 인 생명 과학 방법이기도합니다.
은나' 의 계산은 60 갑자가 대표하는 오행가스, 성에 따라 4 주, 가지의 조합을 하나씩 비교한 뒤 계산자의 속성, 상징적인 것을 알 수 있고, 이 네 가지 다른 물건의 조합 배열 법칙에 따라 한 사람의 운명을 계산할 수 있다는 것이다.
60 갑자의 성격, 길흉, 다른 가지와의 만남과 충돌은 그 원리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배열될 수 있다.
금목수화토 * * * 는 60 갑자를 지휘하고, 각 선은 12 갑자를 관장한다.
금색
갑자, 을위해금. 자식은 물이기 때문에 호수이기도 하고, 왕성한 곳이며, 금도 많이 난다. 묘추, 수왕금은 김기가 무에서 유유유에 이르는 기초이다. 마치 모태, 주임신, 가방 이름은 보이지 않고, 수왕금임으로' 바다의 금' 이라고 불린다.
인은, 계무금 박금. 모인은 땅이고, 왕목은 금묘이고, 김은 절대 음에서, 모에 임신했을 때 여전히 약하다. 그래서 이때 김기는 싹트기는 했지만, 아주 미약한 책처럼 제다이를 위해 금을 보존하기 위해' 김버진'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첸 지 (Chen Zhi) 와 신스 팔라킨 (Sinsberlakin). 김생은 첸에서 태어나, 사라바야에서 죽었다. 이때 지기가 발생하고, 김기가 자신의 화지에 있다. 예를 들어, 금은 광산에서 스리랑카에서 태어난 고향으로 보내졌다. 그러나 그 모양은 초기에는 성립되지 않았기 때문에' 백랍금'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금은 오가와 B 비사에 있다. 오전에는 불이 왕성한 땅이었지만, 불이 쇠퇴하는 곳이 아니라, 금빛' 관대' 였다. 그래서 이때 김기는 이미 물질이 되어 그 자체가 딱딱해졌다. 그것은 모래의 혼합 형태와는 달리 불 속에서 생활하며 불 속에서 정련하여' 모래에 금이 있다' 고 불린다.
임신과 귀에는 검봉금이 있다. 오른쪽은 금이고 심이는 금이다. 친관은' 김의 왕' 이기 때문에, 이 때 공기가 매우 풍부해서, 물 담금질광석과 같이 금의 작용이 극에 달하기 때문에' 검봉금' 이라고 불린다.
, 신해는 모두 피로하고, 금피로는 쇠약하고, 하이는 병에 걸린다. 금이 닳고 부드럽고 바삭해서 이때 금은 마치 천추백련을 거친 장신구와 같고, 몸이 불구가 되고, 연못이 숨어 있고, 기능이 모두 소진되어' 비녀 금' 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목재
인자, 계구 삼토목. 자속 물, 추장금, 수생목, 금절단, 뽕잎생, 그래서 사람들은 누에를 먹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누에가 잠을 잘 때 나무가스가 뽕나무 속 물속으로 확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뽕잎' 이라고 합니다.
경인, 신묘, 송백나무. 목재은은' 친관' 이고, 털은' 제왕' 이다. 나무는 비록 왕성하지만, 약하지 않은 띠이기 때문에, 이때는 이미 양초에서 규모를 갖추어 일종의 수련의 기세로 성장했다. 그러나 조건이 어렵고, 예를 들면 목재가 비교적 차갑고, 성질이 단단하기 때문에, 따라서' 송백나무' 라고 불린다.
진무, 키스탈린목. 땔나무가 원할아버지라면 이미' 목욕' 을 했다. 나무는 6 시까지: 양,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무성하여 원엽 사이에 있다. 따라서 나무가 왕성할 때,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숲이 울창하여, 따라서 "큰 나무" 라고 불린다.
인무와 계미의 버드나무. 나무는 오후에 있고, 묘는 오후에 있고, 나무는 묘에 있다. 천도의 물의 자양분을 얻었지만 허약하다. 그래서 이때의 나무는 한여름의 버드나무와 같고, 잎이 시들고, 나무도 약해지고, 그 본성은 매우 부드럽다. 그래서' 버드나무' 라는 이름을 지었다.
경신과 마음에는 석류나무가 있다. 신청은 7 월이고, 단일제는 8 월입니다. 이때 나무는 절대 없어지고 석류나무는 강하다. 이 두 가지는 금에 속하고, 은나는 나무에 속한다. 그래서 이런 내목기가 소정에 정박하여 점점 커졌다. 그러나 나무가 금땅에 살면서 냄새가 코를 찌르기 때문에' 석류나무' 라고 불린다.
1898 년 백일과 기해이가 지면을 평평하게 했다. 원야에게 상해는 나무의 생토이고, 나무는 원야에서 태어나는 것이지, 한 그루보다 한 그루가 아니다. 그러나 음양한 () 과 추위 () 로 인해 목기 () 가 뿌리 내리고, 목가스 () 가 흙 속에 있기 때문에' 평목 ()' 이라고 불린다.
물
얼음과 정추가 물을 잘랐다. 물은 아이들 사이에서 흥성하고 추함 속에서 쇠락한다. 이때 물은 이미 성황에서 쇠퇴했고, 물기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산 아래 고지를 축축하게 할 수 없다면, 옛 이름은' 개울물' 이다.
가음과 마우이 시냇물. 음은 동북에 있고, 털은 동쪽에 있고, 동쪽은 흐르고 있다. 이때 물기가 맑고, 물세가 동쪽에서 흐르고, 끝이 없고, 끊임없이 성장하여' 대계강' 이라고 불린다.
진진과 귀즈에는 긴 물줄기가 있다. 진이는 저수지로, 그것은 줄곧 땅이었다. 김생은 수성이다. 금이 저수지에서 나올 때 샘물은 끝이 없다. 따라서 이 시점에서 물세는 매우 사납고, 이미 저수지로 돌아가 제방을 넘쳤기 때문에' 흐르는 물' 이라고 불린다.
딩웨이 천하병오. C, 땡은 불, 정오는 불왕성한 땅, 은나는 물, 불 속에서 생겨나 한은에게 필요하다. 그래서 이때 수증기가 이륙하여 비로 변했다. 불을 돕는 물이라 하늘에서 내려와' 천하' 라고 불렸다.
쉔 지아 (Shen Jia) 와 좋은 친구 집산지. 금은' 관' 이고' 제왕' 은 유상이다. 금이 번창한 이상 물은 이로부터 태어난다. 그래서 이 때의 물은 조용하고 무궁무진하여' Seisensui' 라고 불린다.
임욱과 계해해수. 물의 "크라운" 은 바다에 있고, "임관" 은 바다에 있지만, 성황에서 쇠퇴할 때이다. 이에 따라 이때 수증기가 막혀 넘친 위치에 속하여 무궁무진하게' 대해수' 라고 불린다.
불
우 Zixu 못생긴 레이. 추함은 흙이고, 자식은 물이고, 물은 정처에 있고, 소리는 불이니, 반드시 벼락일 것이다. 그것은 물 속의 불입니다. 그래서 이름은 "벼락불" 입니다.
병인과 정묘가 난로에 불을 붙였다. 그늘은 삼양, 털은 사양이다. 불이 도착했고, 또 모인의 나무가 도와줬기 때문에, 이때 화기가 점점 밝아졌다. 땔나무가 있어서 눈에 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음양은 서로 야야하고, 천지는 난로이므로 "난로 속의 불" 이라고 불린다.
진가와 이스는 불빛으로 덮여 있다. 천화사는 시간의 아침이라고 한다. 해가 뜨고 세상을 비춘다. 그래서 이때 화기가 점점 커지고, 모자가 일맥상승하여' 차등'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오후에는 하늘에 불이 없다. 오후에는 땅이 가득 차고, 오목이 다시 길어지고, 물염이 나고, 곳곳이 나무를 돕는다. 그래서 이번에는 불이 빛나고 열이 나기 때문에' 하늘의 불' 이라고 불린다.
딩과 모두 화가 났다. 심은 속세가구, 특히 석양이 닫힌다. 이때 빛은 은둔하기 때문에 이때는 불이 약하고, 숨결은 은근하고, 빛은 멀지 않아, 따라서 이름은' 산 아래의 불' 이다.
쉬쟈 의해의 산불. 이때 내열은 이자, 산장형, 내명 밖은 어둡고, 따라서 이름은' 산불' 이다.
토지
경자와 신추가 벽에 있다. 추함은 흙의 정처이지만, 아들은 물의 땅이고, 흙은 물을 많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