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농구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농구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첫째, 농구 경기의 주요 규칙 (1) 반칙 및 반칙 처벌. 심판은 다음과 같은 기본 원칙에 따라 위법인지 판단해야 한다. 8? 규칙의 정신과 의도, 그리고 게임의 무결성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응? 8? 매 경기마다 상식의 일관성을 활용해 선수들의 능력과 경기에서의 태도와 행동을 기억한다. -응? 8? 5. 경기 통제와 순조로운 경기 사이에 균형을 유지하고 참가자들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무엇이 경기에 옳은지' 느낌' 을 갖는다. 판정은 반칙을 범한 쪽이 공권을 잃었고, 상대팀은 파울에 가장 가까운 곳에 파울볼을 던졌는데, 리바운드 바로 뒤편에 있는 곳은 제외했다. 공이 바구니에 들어갔지만 슛이 무효인 경우, 후속 파울볼은 페널티 라인 연장선에서 아웃해야 한다. 심판의 선고 절차: 휘파람으로 정지 제스처 ~ 반칙 제스처 ~ 새로운 공격 방향. 1, 드리블 위반 (두 번의 드리블 또는 불법 드리블) 드리블의 개념: 플레이어가 제자리에서 한 손으로 공을 들고 땅에서 튀는 기술. 일단 공이 한 손이나 두 손에 머무르면 드리블이 멈춘다. 손목드리블 (드리블) 을 돌릴 수 없고, 양손으로 동시에 공을 칠 수 없고, 두 번 드리블할 수 없습니다. 누출: 드리블이 시작되거나 끝날 때 한 선수가 뜻밖에 공을 잃고 다시 공을 장악했다. 그리움은 드리블이 아니다. "세 번 만지지 마라" 는 또 공을 만질 수 있다. 2. 공을 잡는 (착지) 위반인 중앙발 판정 (1) 1 위: 선수가 두 발로 착지 (제자리 포구) 를 받아 어느 발이든 중앙발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발을 들어 올리는 순간, 다른 한 발은 중앙발이 되었다. 둘째: 선수가 움직이거나 드리블할 때 공을 잡는다. 첫 번째 경우: 선수가 공을 잡을 때, 한 발은 땅에 닿고, 다른 한 발은 땅에 닿으면, 원래의 발은 중앙발이 된다. 만약 한 선수가 땅에 닿는 그 발을 뛰면, 두 발이 동시에 땅에 닿으면, 두 발은 모두 중앙발이 될 수 없다. 두 번째 경우: 선수가 공을 잡을 때, 두 발이 지면에 닿는다: A, 두 발이 동시에 착지한다. 어느 발이든 중앙발이 될 수 있다. B, 두 발이 연이어 착지했고, 먼저 착지한 발은 중앙발이었다. C, 한 발로 이 발을 뛰며 동시에 착지한다. 두 발 모두 중앙발이 될 수 없다. (2) 공을 잡고 중앙발을 확정한 후, 선수는 패스나 슛을 할 때 중앙발을 들어 올릴 수 있지만, 공이 손을 떠나기 전에 바닥으로 떨어질 수는 없다. 선수가 드리블을 시작했을 때, 공이 그의 손을 떠나기 전에 그는 중앙발을 들어 올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두 발이 모두 중심발이 될 수 없을 때, 선수가 패스하거나 을 하면 한쪽 발이나 두 발을 들어 올릴 수 있지만, 공이 손을 떠날 때까지 땅에 떨어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드리블하면 공이 손을 떠날 때까지 어떤 발도 들어 올릴 수 없다. 3, 공 복귀 후장 위반 (1) 세 가지 필수 조건: A, 제어팀 출현 후 경기; B, 제어 팀이 공을 앞 경기에서 뒤 장으로 들어가게 해야 한다. C, 후전에서 가장 먼저 공을 건드리는 선수는 팀을 통제하는 선수임에 틀림없다. (2) 공이 후장으로 돌아갈 때의 몇 가지 위반 사항: 선수가 전방에서 뛰어내려 공중에서 직접 중간에서 공을 점프하여 제어구를 얻고, 한쪽 발이나 두 발을 뒷장으로 떨어뜨린다. 선수는 앞 경기에서 공중에서 공을 점프한 다음 뒷판에서 넘어졌다. 선수는 후판에서 이륙하고, 공중은 같은 팀 앞장에서 공을 받아 앞장에 떨어진다. 선수들이 중앙선을 넘을 때, 앞 경기에서 공을 잡는 등. (3) 반칙으로 후장구로 돌아가는 것은 아니다. 수비에 의해 후장으로 돌아가는 공은 양측 어느 쪽도 탈환할 수 있다. 드리블은 후장에서 정중선 부근의 앞장까지 드리블한 다음, 돌아서서 드리블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드리블, 드리블, 드리블, 드리블, 드리블) 몸이 앞쪽 지면에 닿아도 공은 뒷장 바닥에서 운반되어 계속 앞으로 드리블한다. 공은 앞 경기에서 을 한 후 뒷전으로 튕겼다. 4, 공이 아웃되고 공을 던지는 것은 반칙이다. 공이 아웃바운드 선수나 다른 사람, 경계나 경계 밖의 바닥이나 어떤 물체, 리바운드의 기둥이나 뒷면을 만나면 공이 아웃된다. 5. 시간 위반 (1)3 초 위반 한 선수가 금지 구역에서 거의 3 초 동안 머무를 때, 그가 공을 드리블하여 바구니 아래로 슛하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연속 투척과 포획은 3 초 규칙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선수들이 제한 구역이나 제한 구역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선수들이 을 던지고 있고, 공이 떠나거나 이미 손을 떠났을 때, 3 초 위반이 아니다. (2)5 초 위반: 페널티 킥은 심판이 공을 건네준 후 5 초 동안 슈팅하지 못했다. 파울볼을 던진 선수는 심판이 공을 제출한 후 5 초 이내에 공을 법원에 던지지 않았거나, 그가 공을 처리할 수 있는 곳에 공을 놓지 않았다. 핸드볼 선수는 5 초 안에 공을 패스하지 않고, 공을 던지지 않고, 뒹굴지 않고, 드리블을 하지 않는다. (3)8 초 위반: 공격수들이 후판에서 공을 장악할 때, 팀은 8 초 안에 공을 앞장에 넣지 못했다. (4)24 초 위반: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활구를 통제할 때 팀은 반드시 24 초 안에 을 완성해야 한다. 렌즈를 구성하려면 다음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8? 장치가 울리기 24 초 전에 공은 반드시 손을 떠나야 한다. -응? 8? 공이 손을 떠난 후, 장치가 24 초 울리기 전에 링을 접촉해야 한다. 포환이 24 초가 거의 끝나갈 때 발사되고, 공이 이미 손을 떠나 공중에서 비행할 때, 이 장치는 24 초 동안 울린다. 공이 바구니에 들어가면 명중이다. 공이 바구니에 부딪쳤지만 바구니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공은 여전히 살아 있고 반칙이 발생하지 않은 채 경기를 계속해야 하며 중단할 수 없다. 다음과 같은 경우 중단점에서 시작하여 24 초 연속 카운트를 시작합니다. 공은 여전히 원래 통제자에 의해 경계 밖으로 던져집니다. 심판은 부상당한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경기를 중단했다. 6. 방해 공 위반 (1) 을 할 때 공이 비행 중에 떨어지고 완전히 바구니 수면에 있을 때 공격자와 수비수는 모두 공을 만질 수 없다. (2) 공이 바구니 아래에 있을 때 수비수는 공이나 바구니를 만져서는 안 된다. (3) 공이 바구니에 부딪칠 때 공격수들은 바구니나 리바운드를 만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공을 만질 수 있다. 공격 선수 파울, 슈팅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수비수가 반칙을 해서 공이 들어가지 않아도 공격대원은 득점을 선고받았다. 7. 발로 공을 차고 고의로 주먹으로 공을 친다. 주먹으로 공을 치거나 다리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막는 것은 불법이다. 발이나 다리로 공을 잘못 만지는 것은 불법이 아니다. 8. 점프공-교대로 공을 조종하는 규칙은 점프공이 아니라 코트에 공을 던지는 것이다. 하프타임과 결승이 시작되지 않는 상황에서 두 팀은 다음 점프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번갈아 공을 입장지로 던진다. 하프 타임이나 결승 첫 점프는 제어구를 받지 못한 팀이다. 교대 프로그램을 시작해 다음 점프가 발생한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공을 던지는 팀에게 공을 수여해야 한다. 심판이 공을 투구 입선 선수에게 넘겨주면, 나가는 공이 투구 입선 선수나 투구 입선 팀 반칙에 부딪히면 대체 제구 절차가 시작되고 끝난다. (2) 반칙과 처벌반칙은 규칙을 위반하는 행위이며, 신체 접촉과 스포츠 윤리 위반 행위를 포함한다. 반칙은 개인 반칙과 기술 반칙으로 나눌 수 있다. 선고 절차: 휘파람을 불고 휴지 제스처를 한다 ~ 반칙 선수의 번호, 반칙 성격, 판정을 손짓으로 표시한다. 페널티 킥: 상대방이 파울볼을 던집니다. 반칙팀이 섹션당 4 회 누적되면 페널티를 2 회 던진다. 피침해 선수가 을 하고 있다면 2 점이나 3 점을 받고 다시 처벌을 받게 된다. 만약 네가 놓치면, 너는 두 번이나 세 번의 처벌을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