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창반의 음량은 산처럼 굵다. 운은 시냇물처럼 순수하다. 박자가 창송처럼 푸르다. 음역은 원야만큼 넓다. 그 당시 피리, 이호, 수나, 드럼, 심벌즈가 일제히 울렸고, 학생, 단, 정적, 추악함은 소나기처럼, 나무를 깨우는 파열, 소리 좌절, 흥취가 강하고, 빛이 찬란하며, 금을 연습했다. 노래반 9 명, 명목상 감극만 부른다. 간극은 강서 지방극종으로 4 대 파벌이 있었다. 남창 이황에서 줄곧 28 도까지 전해져 온 지 이미 300 여 년이 되었다. 이번에 김종화는 감독의 노래 수업을 위해' 만당미' 를 불렀다. 과거 자관탕의 감극, 장터의 찻집, 파도초가 연팔도인이 좋아하는 음악이 되었다.
연간 옥타브의 독특한 결혼식에는' 연칼고기',' 어깨의식',' 풍로' (일부 샤브샤브) 가 있어 일부 외지 사진작가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했다.
종이 커팅은 사람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가 있다. 오려내기는 행운과 생동감을 상징한다. 궁케이크의 마음, 웨딩박스 등 다른 곳에 붙어 있다.
더하여, "가위 갈기, 흰 칼 삽" 외침에서, 대장간 가게, 두부 가게 솜씨에서, 다양한 발자국 관습에서 민간 예술 작품은 시간의 깊이에서 역사의 먼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28 도 용춤은 이미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7 단 또는 13 단의 종이용을 위주로 한다. 매년 첫 달에 팔도룡은 농가와 상점에서 춤을 추며 악령을 없애고 역병을 없앨 것이다. 이번 공연의 28 세 용 네 마리는 산간 지역의 특징에 따라 작고 민첩하며 작은 승리로 컸다. 대신, 단어 용, 더블 드래곤 플레이 비드; 때로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 중 4 사자 보탑은 남사자의 점, 점프, 펄럭임, 싸움, 비행, 움직임, 탱의 특징을 융합해 빨강 (왕), 노랑 (길), 녹색 (청소), 녹색 (녹수 영류) 의 다채로움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관제와 재신이 이끄는 죽마대가 왔다. 놀랍게도 팀에는 74 세의 노인 두 명이 더 있었다. 그들은 14 세부터 시소를 밟고, 팔도고가의 변천을 밟고, 인생의 기쁨을 밟고 있다. 건선대의 아가씨들은 왕관을 쓰고 화려한 옷차림을 하며 봉관점프암 펭귄이 수놓은 가운을 입고 붉은 녹색에서 흔들리고 있다. 현지 양만청산에 따르면 가뭄선과 죽마는 예북 등 지역에서 기원했다. 수비부대와 상인들이 연팔도에 모이면서 가뭄선과 죽마가 점차 나타났다. 죽마와 가뭄선에서 거북이, 새우, 물고기 등롱의 배우들이 우스갯소리를 내며 웃음을 자아내며 거리 전체가 들끓고 즐거운 강이 되었다.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동. 때때로 불이 꺼지고 등불이 변했다. "뱀진", "도랑진", "매화진", "나한진" 등 다양한 형태로 연간 옥타브 고문화가 쌓인 광괴육리, 광채가 눈부신 춤을 열정적으로 연출했다. 연팔도 (13 마을 포함) 에는 최소한 146 개 성이 있으며 인구는 10000 명을 넘는다. 강과 조는 더 이상 가장 인기 있는 성이 아닌 것으로 집계돼 큰 변화를 보여준다.
일반 마을은 100 여 개의 성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마을과 지방은 군거하며, 어떤 성이 인구의 대다수를 차지한다. 28 도 146 개 성 중 인구가 가장 많은 진, 다이, 왕, 이 네 성은 500 여 명으로 각각 전 읍 인구의 6. 1%-7.5% 를 차지하며, 다른 성은 인구의 비율을 차지한다. 연구에 따르면 146 개 성 중 40 개만이 결혼과 이민으로 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대적으로 폐쇄된 산간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인구 결혼 이동의 지리적 범위는 매우 작으며, 연팔도의 성씨 분포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다.
"사람" 마을의 주요 원인은 역사 이민이다. 146 성 중 47 개 성씨만 역사 이주지의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이 47 개 성씨는 전체 인구의 거의 95% 를 차지하며, 연팔도 이민의 출처를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주로 저장민간교계의 강산, 광풍, 포성, 연팔도 방언으로 판단한 민간 기타 지역 (푸젠 연해와 취안저우 포함)
청초는 이민의 성수기이며, 가장 유행하는 이름 중 많은 이름이 이때 이곳으로 이주한 것이다. 요 몇 년 동안 팔도인의 선조들이 이곳을 서식지로 선택한 것은 이곳의 생활환경이 그렇게 좋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원래 처지가 더 나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팔도 주변의 산악과 좁은 입구는 약간의 안정감을 가져온 것 같다. 수천 년 동안 험준한 산들이 단풍 계곡을 칼그림자와 전쟁의 불길을 면할 수는 없었지만, 격동의 난세에 비하면 이 계곡은 더 평온하고 안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특히 청나라' 샌프란시스코의 난' 이후 180 여 년의 평화로 연팔도상업번영, 이민이 대거 몰리면서' 인간' 마을도 이 때 최종 형성되었다. 인기 있는 8 도 관화 외에도 8 도에는 강산어, 포성어, 광풍어, 혜산어, 영두어, 서계하 말, 하원어, 하포어, 전양어 등 최소 9 가지 상용방언이 있다. 방원 언덕 골짜기에는 이렇게 많은 방언이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방언 왕국' 이다. 양점삼 선생에 따르면 북경에는 언어를 배우는 여박사가 있다. 그녀는 양씨네 마당에서 보름 넘게 살았지만, 여전히 떠나기 아쉬워했다. 그녀는 중국의 대부분의 마을이나 읍이 모두 동종이며, 동촌의 사람들도 왕왕 동종이며, 성이 단일하고, 언어가 단일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8 년은 모두 남방 억양으로, 자신의 통일된 방언인' 8 도 관화' 를 가지고 있다.
방언의 다양성은 연팔도 이민의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한다. 강산강',' 포성강',' 광풍강' 은 말할 필요도 없고,' 혜산강' 은 사실 강서의 이황강이다. 600 여 년 전 강서 푸저우 지역 이황현의 많은 사람들이 석회가마를 열고 석회를 태워 연팔도 제지수공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들은 정착하여 번식하며 고향의 방언을 계속 말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거주지는 화산재라고 하고, 그들의 방언은' 화산말' 이라고 부른다. 화산재 사람들이 석회를 팔고 나면 술과 두부를 꼭 사서 가게에 앉아서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세요. 그래서 여기 두부점과 호텔, 민국 시절 6 ~ 7 곳이 있어요. 이것도 특색이에요.
영두말은 사실 푸젠의 정주어이다. 하서향' 은 푸젠 취안저우, 푸전 일대의 방언으로, 하복강이라고도 하며 푸젠성 팔부 방언을 가리킨다. 전양어' 와' 하원어' 는 절강과 푸젠의 접경인 복개산 기슭에 있는 두 작은 마을에서 사용하는 방언이다. 푸성 방언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또 다르다. 기본적으로 여러 방언에 속한다. 이 방언들의 존재는 연팔도선민의 기원을 분명히 했다.
가장 난해한 것은' 연팔도관화', 현지인들은' 정자' 라고도 불리며, 같은 오어계의 강산어와는 크게 달리 독특한' 연팔도음운' (여주시) 을 형성했다. 그러나' 표준어' 의 특징을 간직하고 있지만 음성, 어휘, 문법 등에서도 인근 강산 등 지방 방언의 영향을 받는다. 그들은 아이를 "아기" 라고 부르고, 소녀를 "소녀" 라고 부른다. 파파라치, 고양이, 카우보이, 돼지, 양 등 사소한 것은 모두' 소년' 이라고 부른다. 뚝배기조차도' 애버딘' 또는' 풍부뚜막 애버딘' 이라고 부른다.
이 언어는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청초에 선샤관과 봉령관 사이에' 저장 () 민봉령영 ()' 이 설치되었고, 유격대 관문 () 이 28 도에 설치되었다는 설이 있다. 관화' 는 연팔도에 주둔하고 있는 청군의 공통어이다. 사실 외지 억양일 뿐이기 때문에' 화관' 이라고도 불리며, 속칭' 팔도말 읽기' 라고 불린다.
"28 도 관화" 와 여주 화카이의 유명한 고상구 화부진의 방언은 운귀천 3 지의 언어와는 신기한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또 다른 설법은 연팔도 사투리에서 운귀천어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이다. 그 당시 황소에 대항했던 고치군은 대부분 운귀천인이었고, 일부는 연팔도에 살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추측일 뿐 믿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