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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 판타지 참새의 전반적인 성격 능력

각 역할에 대한 데이터 및 설명: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역할 이름 (누적 용량 [D]/ 충전율/전용 카드): 용량 설명.

D 밴드는 그 능력의 효과를 덮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충전율은 대체적으로이 캐릭터의 능력 축적 속도를 나타냅니다. 만약 네가 특별한 카드를 만지면, 너는 추가적인 능력을 가지고 보충할 수 있을 것이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이 능력은 패를 내기 전에 시작할 수 있다.

(능력 충전에 관하여: 카드를 만질 때마다 소량의 충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경기가 끝날 때 실점을 하면 일정한 충전량을 얻을 수 있다.)

영몽 (1D/ 1.3/ 만): 6 번 카드를 치면 속지 않는다.

명백한 생명 유지 기술도 자신을 분산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모리사 (2/2.0/ 10000): 임의 1 디지털 카드를 모두 빨간 봉투 카드로 바꾼다.

운이 좋으면 한 번에 2 ~ 4 장의 보패를 더하고 호패 점수를 올릴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 너는 두 번 쓸 수 있다.

루미아 (2D/ 1.6/ 만): 숨은 손으로 카드를 두드렸지만 속았다.

분산뿐만 아니라 카드를 원하는 상대를 미혹시킬 수도 있다. 특히 애초에 불필요한 카드 그룹이 있을 때 (예: 1 1 카드+5 관 2 장).

요정 (1/ 1.8/ 만): 첫 번째 터치는 카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젊은 능력을 다룰 수 있습니다. 약점은 은휘와 치스미다.

키루노 (2D/ 1.8/ 10000): 한 가족

경색의 위험이 있지만 카드를 뽑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령 (1/ 1.5/ 홍종): 자신을 2 인용 플레이어로 만들면 이번 이닝 페널티 기호를 듣지 않는 것 외에 포인트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이 영향은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잘 쓰면 역전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코 ... 이른바 마지막 정거장 시스템의 능력.

꼬마 악마 (1/ 1.9/ 만): 첫 번째 터치는 시동을 걸 수 있고, 무작위로 3 손을 바꿀 수 있습니다.

손을 약간 바꾸면 큰 요정보다 위험이 작다.

파추리 (1D/ 1.3/ 9 만): 시작은 간판을 만질 확률을 낮춘다.

바람 사인이 안전 표지라고 생각하게 할 위험이 있다. 신중히 사용하지만 안전 표지의 범위도 좁힙니다. 또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다.

야야 (1/ 1.2/ 9 만): 최대 3 손 교체

1 선밖에 없지만 사용하기 좋아요. 위험카드와 잠금카드 (산녀의 능력) 도 바꿀 수 있어요.

레멜리아 (1/1.1/90000): 1-4 장의 카드 (트레이가 있을 수 있음) 를 무작위로 빨간색으로 바꾼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카드를 듣는 데 사용되며 매우 폭발적입니다. 하지만 스즈키 요정과 팔루치는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플랑드르 (1D/ 1.2/ 동풍): 발사 후 6 라운드 이내에 쉽게 바람을 만질 수 있습니다.

약화하기 전 (1.2a 전: 당국자가 유효함), 무서운 공격력이며, 약화된 후에도 바람봉이 안전표지인 경우에도 방어에 사용할 수 있다. 적중률이 높지 않습니다. 약 60 ~ 70% 입니다. 아들과 카드 만관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레디 (3D/2.8/ 통): 발사 후 1 차차 다른 사람의 카드를 만지며, 목표는 제 1 라운드를 동결한다.

공격이라기보다는, 좋은 자기분산력이라고 할 수 있다.

주황색 (2/ 1.6/ 통): 직립 시 시작 가능, 직립 또는 이중 직립 회전 수 * 2;

간단한 공격 능력은 당호림에서 우세를 발휘하거나 팔루시를 상대할 수 있다.

앨리스 (1D/2.6/ 통): 온라인 후, 국 자체의 적분 (누적 막대 수 없음) 이 12000 을 반으로 줄였다.

명백한 방어 능력, 특히 녹색 안뜰에서; 높은 탄력성이 장점이다.

릴리 화이트 (1/ 1.4/ 통): 자신이 두드린 카드 중 하나로 손에 있는 모든 화이트보드를 교환합니다.

제한적이지만 일반적으로 1~2 개의 화이트보드 (3 개의 화이트보드 최소 1 페이지) 에 사용됩니다.

루나사 (1/2.4/ 9 통): 보물카드 대표카드는 1 카드를 제외한 모든 표지입니다.

바패를 다루는 것은 상대의 능력이지만, 먼저 카드를 듣는 것은 불리하다. 이상하게도 덮힌 카드가 다시 열릴 때 다른 카드가 된다.

멜루란 (2/ 1.6/ 9 통): 1 보표 (장내 최대 5 장) 를 강행합니다.

운에 맡기는 능력은 카드를 듣는 경우에 적합하다. 천자와 마점의 자리는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

릴리카 (3/2.7/ 9 통): 1 손랜덤 카드로 누가 떨어뜨린 1 카드를 교환합니다.

보급카드, 안전카드, 보물카드 등을 인양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용하고, 카드 슬럼을 파괴할 수 있는 단점은 자신의 그림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직립).

요몽 (1D/ 1.8/ 9 통): 다른 3 개 연결 2~6 라운드는 바를 만질 수 없습니다.

자신의 접시를 다루는 것은 사용할 수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의 공격 능력 (프란도라 등) 을 광범위하게 분산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유랑자 (1D/2.6/ 구통): 이번 경기를 열면 상대로부터 직접 1000 포인트를 받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잘 요구하는 플레이어는 물건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함부로 하지 않아도 얻을 수 있다 ... 그러나 이것은 청천정에서 의미가 없고, 그것은 흩어진 능력이 된다.

블루 (1D/ 1.5/ 청발): 직립 시 시동 가능, 자접촉률 향상, 카드 인출 횟수와 시간에 따라 감소

혼자 들을 때는 대단하지만 분산에 주의하세요. 그는 붉은 악마 홀에서 가장 강한 선수 중 한 명이 될 것이다.

보라색 (2/2.2/ 청법): 8 장 남았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피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보라색을 한 개 더 추가하면 큰 확률의 카드가 꽉 찼기 때문에 첫 번째 승자에 주의해야 한다.

레그루 (2/ 1.3/ 로프): 1 카드 및 1 카드 대표 카드 교환 선택

손을 구하고, 폭파를 하고 (네 개는 모두 보카), 위험카드 등을 처리하는 강력한 능력이다.

미스티아 (2D/ 1.6/ 로프): 다른 3 개 6 라운드는 자신의 손과 자신의 카드만 볼 수 있고 꽃무늬도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교란+집단 분산 능력, 2 라운드 ... 사람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은휘 (1/ 1.8/ 로프): 누군가의 능력은 제로입니다.

순전히 교란 능력, 그러나 공격을 겨냥 할 수 없다; 능력 축적 속도가 낮은 상대에게 치명적이다.

은휘 (Ex)( 1/2.2/ 동풍): 점별로 모든 사람의 능력 값을 낮춘다.

낮은 감소, 하지만 총 공격, 효과가 더 좋습니다.

황제 (1/ 1.4/ 구소): 셔플 때 시작할 수 있고 1 의 볼리 카드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역량 구축 영원한 파빌리온 누각과 정엽을 조심해라.

스즈키 요정 (1/2.2/ 9):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빨간 봉투 카드를 일반 카드로 바꾼다.

마리사를 상대하는 것은 유용하거나 마법 가게에서 ... 레드보카가 없는 책상은 장식입니다.

영림 (1D/2.0/ 9): 다음 다섯 획은 만자를 만지기 쉽다.

단색 카드를 만들거나 카드를 뽑거나 다른 카드를 가지고 놀도록 유인하는 총.

엽휘 (1D/2.0/ 9): 다음 세 번은 평소 보물카드를 쉽게 만질 수 있고, 여러 장의 카드는 무작위로 만질 수 있습니다.

적중률이 높다 보물 카드를 단독으로 듣거나 아예 카드를 뒤집는다. 주의력은 대표 카드와 다양한 분산 능력을 바꿀 수 있다.

유정홍 (1/2.0/ 동풍): 그랜드슬램에 도달하지 못한 후패 수는 변하지 않습니다.

백옥루와 같은 낮은 테이블을 이기는 데 사용되지만 마법 상점과 청천정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또한, 이 효과는 당나라 Xianglin 의 효과와 거의 같습니다.

문 (3/3.0/ 남풍): 스스로 1 번을 만지면 다른 사람이 1 의 카드를 만질 수 없다.

단청이나 자접촉에 적합하며, 자신의 불쾌감 제거 효과도 가속화할 수 있다.

향향 (1/ 1.6/ 남풍): 숨기거나 보충할 때 모두 가동할 수 있습니다. 떨어진 네 장의 카드는 쉽게 보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네가 이용할 수만 있다면 ... 자신에게 보카 네 장을 더하는 것은 너무 무섭다, 특히 백옥루에서. 카드가 교체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메디브 (1/ 1.4/ 남풍

여러 능력을 축적할 수 있는 캐릭터를 공격하는 것 외에는 쓸모가 없다.

작은 마을 (2/2.0/ 10000): 다른 사람의 능력치를 무작위로 바꾼다.

운력이기도 하고, 운이 나쁘면 오히려 상대를 돕는다.

진 (1/ 1.7/ 남풍): 두 배의 처벌을 듣지 않는다.

게임을 잃고 싶을 때 점수를 빼앗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상 (1/ 1.2/ 청발): 손에 든 홀카드를 같은 짝패로 바꾸면 일부 카드가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7 쌍이나 검은 카드, 혹은 9 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정엽 (2/2.0/ 만): 다른 사람이 자신을 만지면 볼리 카드를 뒤지지 않는다.

직립보행에 의존하는 상대나 마법가게에 효과적으로 대항한다. 영원한 정자에서는 의미를 잃는다.

보라색 산 (2/2.0/ 1 만): 스스로 시작할 수 있고, 계산에 30 개의 부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낮추면 가산점을 많이 가산할 수 있고, 높이면 당연히 효과를 잃는다. 청천정에서는 기본적으로 1 페이지를 더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 (1/ 1.8/ 만): 셔플 때 시작할 수 있고, 목표 다음 카드는 잘 처리되지 않습니다 (예:147+258+369)

패를 잘 나눠주지는 못하지만, 조합하기 쉽다. (그러나 비길 데 없는 국주를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강대한 요정에게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가져가 (1/2.2/ 10000): 아래에서 여섯 번 두드리는 카드는 모두 덮여 있어 만질 수 없습니다.

특정 후진타오 카드 의도 (순수 풀 밴드 등) 를 숨길 수 있습니다. 커버된 카드는 스스로 볼 수 없습니다. 잘 들어라.

(1/2.2/90000): 출발국은 다른 사람이 카드를 듣는지 여부를 감지할 수 있다.

초보자는 그것을 사용하여 위험패를 처리한다.

조모 (11.4/9 만): 다음 이닝1조풍표

혼합 색상 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기호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할 시간이 없습니다.

첸나이 (11.7/9 만): 다음 판은 한 대 가까운 카드를 보내는 것입니다.

컬러 카드 유형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교정의 존재로,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

방문객 (2/ 1.6/ 제법

명백한 능력, 다른 카드를 파괴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19 (1/ 1. 1/ 청산법): 호패를 낼 때 시작할 수 있고, 보표 이외의 라운드 수는 * 2 입니다.

가장 강력한 선수 중 한 명인 영혼의 집과 청정은 파괴력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 가장 큰 단점은 축적 속도다.

오타 (2/2.6/ 청법): 모든 카드를 중카드로 전환

다른 사람의 소중한 카드를 파괴하는 능력, 특히 그윽한 향.

제스미 (1/ 1.6/ 로프): 카드 출판 시 시작 가능, 다음 이닝 전 3 라운드 강제 목표 출판;

상대방의 카드 조합을 늦추지만 범위는 제한되어 있다.

산녀 (2/ 1.5/ 끈): 다른 세 곳의 1 카드는 고정되어 있어서 떨어뜨릴 수 없습니다.

단일 카드가 불행히도 복구되면 ... 벌금을 물기를 기다리자, 이미 카드를 들은 사람에게는 무효다. 리구루와 인이 교환한 카드는 바꿀 수 있지만, 돌아오는 카드는 변하지 않는다. 반대로, 야유회는 그것을 되찾지 않을 것이다.

팔루시 (1/ 1.7/ 로프):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를 시작하면 최종 점수가 2 라운드, 최소 1 라운드로 줄어 X 라운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전체 서브에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점프를 전체 관통으로 자를 수 있다는 점은 청천정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신 7 과 19 의 경우, 능력이 시작되기 전의 계산으로 인해 실제로는 두 배로 늘어납니다. 이것은 Zishan 과 같은 고급 기호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용인 (1/2.6/ 로프): 제 1 2 차 터치가 시작되며 지수의 +2 는 이번 이국에서 점수를 계산할 때+3 이 됩니다.

마름모꼴처럼 잘못 사용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느낌 (3/1.2/90,000): 무작위 가족의 현재 카드를 보고, 뒤에 있는 그 만지는 카드는 볼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은 자신이 훔쳐본 적이 있는지 알 수 없다.

커버 능력의 영향을 받고, 여러 번 사용하면 실패할 수 있고, 누적 속도가 더디고 ... 잘 안 써요.

인 (1/2.0/9- 로프): 잃어버린 1 카드를 지정된 1 카드로 교환합니다.

이른바 후회약이라고 하는데 ... 하지만 7 쌍을 이루거나 알몸으로 탈 수도 있습니다 (1 장만 남음).

비어있음 (1/ 1.5/ 9 로프): 다음 판에서 같은 9 장의 카드를 보내드리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카드를 뽑는 것은 재미있을 것입니다.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32 개의 기호가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 수를 늘리는 것 외에도 평화와 단절의 가능성도 파괴된다.

사랑 (1D/ 1.8/ 서풍): 엔진은 스스로 만지지 않습니다.

하가의 단색 카드에 대처하는 것이 유용한가, 아니면 한적한 아이의 능력인가; 요몽의 존재는 의미를 잃을 뿐이다.

루나 차운덕 (2D/ 1.9/ 북풍): 다음에 카드를 먹으면 자리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먹어도 효과가 떨어집니다. 평소에 받을 수 없는 카드를 잡을 수 있어 단색 커버에 유리하다. 사랑을 분산시키지 않도록 조심해라.

스테이시필 (3/ 1.2/ 북풍): 정직한 사람이 듣는 카드를 탐험한다.

많은 사람들이 똑바로 서서 누가 누구의 말을 듣는지 분간할 수 없다. 당첨번호에 널리 퍼진 마술점은 효과가 크지 않다.

임규우 (3/2.4/ 북풍): 손안에 있는 사격마크를 탐험해 보세요! 마크);

역할 시간은 짧지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비직립에도 효과적이며 방위부서에서도 실용적입니다.

양산 스즈키 요정 (1D/ 1.2/ 청법): 국은 자신의 촬영에 따라 점수를 공유합니다.

스스로 처리하지만 신칠과 19 의 시동 능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사령당과 붉은 마법당의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통계적으로는 명중률을 높이지 않을 것이다.

연밥 (3/2.4/ 북풍): 타인의 사고 시간을 2 초 (무제한 시간 10 초) 로 줄이면 최대 4 초로 줄일 수 있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완전히 능력이 있고 전문가는 무시한다.

메리리 (2/ 1.6/ 북풍): 이 이국의 모든 이상 효과를 제거하고 각종 영향으로 패를 분산시킵니다.

미령의 능력과 즉각적인 효과 능력을 분산시킬 수 없다. 요몽에 비해 장점은 2 차 축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1.2c 는 여전히 하수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를 분산시킬 수 없다.

아추 (1/ 1.2/ 북풍): 최대 6 장의 터치카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바를 치면 예측이 파괴됩니다.

카드 (텍스트 등) 순서를 바꿀 수 있는 능력도 예측을 망칠 수 있다. 사실, 이 카드들은 다른 사람들이 만진 것일 수 있습니다. 예측 결과는 5 초 동안 표시됩니다.

신칠 (1/1.1/10000): 직접 만지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카 이외의 라운드 수는 * 2 입니다.

단지 19 의 능력을 자터치로 바꿨을 뿐이므로 청천정과 붉은 마법당은 경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하지만 먼저, 너 자신을 만져라.

앨리스 (노작) (1/ 1.2/ 만): 다음 이닝 편향 1 색깔;

평소에 4 쌍을 만지다. 역교정의 존재로 인해 동색을 공격하기는 쉽지 않지만 암암이나 7 쌍으로 바꿀 수 있다.

메이벨 (2 인) (2/2.0/ 9 만): 누적봉-1;

윗수염 2 개 (누적 막대기 5 개) 를 파괴하는 것 외에는 쓸모가 없다.

단 찌꺼기 =B= 천지 (황혼 술장) (2/2.4/ 9 만): 누적봉+1;

자신의 점수 (300 만) 를 올리거나 다른 사람의 1 뒤집기 (2 뒤집기) 를 파괴할 수 있다.

존중 (사용할 수 없음) (1/ 1.8/ 만): 자신의 브랜드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손에 있는 파이프 수는 *300 입니다 (예: 5 개 파이프 3 개, 678 개 파이프 3 개)

그 사람 ... 신은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안다.

1.6 버전에 문자가 추가되었습니다.

Sunny milk (1.5 더하기) (1/ 1.9/ 북풍): 시작국이 카드 정리 상태에서 카드를 뽑을 수 있다면 순자 () 로 계산됩니다 ).

어두운 청취 시스템이 가장 적합합니다. 이 기술은 메리에 의해서만 해산될 수 있다.

면월 이토 (1.5 가) (1/2.2/ 북풍): 네가 마지막으로 떨어뜨린 명조각을 되찾아라.

세 번 새기고 싶은데 아쉽게도 1 번밖에 없습니다. 3445 형 우주로도 4 카드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청력을 똑바로 세울 수 있다.

면월풍희 (1.5 가) (2/ 1.8/ 북풍): 그가 마지막으로 먹은 명순자를 되찾아라.

가장자리를 잡거나 한 잔 부르세요. 가정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사미 이사미 (1.5 가, 황혼 술집) (1/2.0/90,000): 술집이 있을 때 직접 카드를 열고 누적 바를1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전설의 야외는 천오백 ... 천지와 강한 협력이 있다.

생강 (1.5 더하기, 황혼 술집) (11.4/9 만): 다음 손은 0-2 개의 밀각이 있습니다.

처음 나타났을 때 (1.5) 는 두 개의 비밀 순간에 결정되어 잘렸다.

Zun (Zun (1.5) (1/1.8/10000) 다음에 사용 가능

그 사람 ... 신은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데, 아마도 술장을 떠난 후 약해졌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