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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보물 기록 보관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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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 신선권" 은 성오도자를 한 세대의 손으로 그린 인물화권이자 역대 서화 중 가장 고전적인 종교화, 화폭 292× 30cm, 견본수묵이다. 87 명의 선인이 하늘에서 내려와 줄지어 행진하며 자태가 풍부하고 아름답다. 판천수는 이 그림을 이렇게 평가했다. "캐릭터 소매, 옷 주름, 깃발, 태슬의 모든 먹실이 얽혀 있어 조화로운 재미와 운동을 이루며 다양한 악기들이 조화로운 음악을 내뿜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대천이 본 후 본권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아서 당대의 벽화와 같다고 생각하는데," 당대가 아닌 사람은 할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서비홍은 또 그림에' 슬픈 생명' 이라는 도장을 찍었다.

원초선인지팡이도' 는 높이 4.26 미터, 길이 94.68 미터, 총면적 403.3 평방미터이다. 그것은 마치 리본이 홀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것과 같지만, 홀 전체가 이 그림으로, 오종원이 원태정에서 2 년 (서기 1325) 동안 그렸고, 낙양의 말 부자가 그렸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동화천지그룹, 남극천지그룹의 도교 오조, 원초 선인, 수행원, 스태프, 밴드 등 87 명의 선인이 부처님을 찾아간다. 인물 형성에 있어서 황제는 장엄하고 신은 위풍당당하며 김씨 부부의 얼굴은 무고하다. 어떤 사람은 친절하고 매력적이며, 어떤 사람은 태연하고 자연스러우며, 각각 매우 우아하고 다채롭고 매력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작가는 매끄러운 긴 선으로 촘촘하게 겹치는 옷주름을 묘사한다. 인물의 배열은 들쭉날쭉하고, 번잡하지만 어지럽지 않고, 생기가 날리며, 당대의 오도자의 유풍을 깊이 얻었다. 중심에는 8 개의 주신이 황제로 분장했고, 주위에는 290 여 개의 의무신이 있어 4 층으로 배열되어 있다. 인물의 생김새가 각기 다르고, 구도가 깔끔하지만 융통성이 없고, 조직이 복잡하지만 어지럽지 않다. 화면은 관심을 강조하지만, 변화에 적절히 주의를 기울이고, 성격이 일치하고, 옷차림이 비슷한 사람들이 작은 회전과 눈빛을 통해 서로 호응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림 속의 선은 엄격하고 간결하며 매끄럽고, 어떤 선은 몇 미터에 달한다. 얼굴 표정은 눈매신, 눈살을 찌푸리는 근육의 변화, 눈과 다른 부위와의 관계의 정확하고 교묘한 처리 등 다양한 선을 통해 표현될 수 있어 같은 엄숙한 얼굴로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화면 전체의 색채는 순수하고 명랑하며, 석두, 청석, 녹색을 위주로 옷에 많은 파우더를 덮고 있으며, 전체적인 색조는 밝고 두껍다. 요컨대, 이 그림은 기세가 웅장하고 생동감이 있어 중국 전통 회화 기법의 높은 수준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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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를 물려받았다. 북송 풍속화는 너비가 24.8cm 이고 길이가 528.7cm 로 북송 화가 장택단의 대표작이다. 일급 국보입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에 구경의 번화함을 묘사하며, 구경의 그해 번화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면모와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을 알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청명 상하도' 는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청명 상하도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교두보 거리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언뜻 보면 혼잡하고 혼란스럽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사람들은 서로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며, 각종 활동에 종사한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많은 관광객이 있다. 노점에는 칼, 가위, 잡화가 있다. 차를 파는 사람도 있고 점쟁이도 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의 난간에 기대거나 손가락을 가리키거나 강을 오가는 배를 보고 있다. 다리 한가운데 있는 인도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인파가 있다. 차를 타는 사람, 말을 타는 사람, 짐을 나르는 사람, 당나귀를 쫓는 사람, 화물을 운반하는 사람, 외발자전거를 밀는 사람 ... 다리의 남쪽은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양쪽에는 찻집, 술집, 전당포, 작업장이 있다. 거리 양쪽의 공터에 큰 우산을 쓰고 있는 장사꾼들이 많다. 거리는 동쪽으로 서쪽으로 뻗어 성외의 조용한 교외까지 뻗어 있지만, 거리에는 여전히 행인이 있다. 화물을 나르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트럭을 끌고 가는 사람도 있고, 강을 멈추고 경치를 보는 사람도 있다.

강 위를 오가는 배들이 매우 많아서 천돛의 경주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부두 근처에 정박하고, 어떤 사람은 강에서 주행한다. 일부 큰 배들이 과부하되어 선주들은 많은 추적자들을 고용하여 그들을 끌고 왔다. 화물을 실은 큰 배 한 척이 이미 다리 밑을 지나갔고, 곧 교동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 이 큰 배의 뱃사공은 매우 바쁘다. 어떤 사람들은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내려놓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 옆에서 힘껏 장대를 지탱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배가 물과 함께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다리동의 천장을 긴 막대로 받치고 있다. 이 긴장된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과 인근 뱃사공의 주의를 끌었고, 그들은 옆에 서서 환호했다. 청명 상하도' 는 강가의 바쁘고 긴장된 교통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이 그림에 더 많은 생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