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구걸아동과 점쟁이팀 _ 구걸아동과 점쟁이

구걸아동과 점쟁이팀 _ 구걸아동과 점쟁이

천진 사람들은 최선을 다한다.

우리 천진, 오방잡소, 부두의 가뭄이 심한 곳. 사람은 뒤섞이고, 신앙도 뒤섞여 있다. 자연을 숭배하고, 동물을 숭배하고, 조상을 숭배하고, 각종 민간 신을 숭배하는 것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여전히 이전의 관점이다. 이 물건은 반드시 유용하고 반응이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만약 장기적으로 좋지 않다면, 국민들은 믿지 않을 것이다. 솔직히 민간 신앙의 본질은 거래다.

예를 들어 옥황각. 지금은 언급하지 않고 해방 바로 전에. 당시 백성들은 그것이' 신통치 않다' 고 생각했기 때문에 옆집 천후궁 (청나라부터) 만큼 향이 좋지 않았다. 1956 심지어 해체되어 초등학교가 되었다.

자연숭배

천당 숭배

천지 일월성, 물과 불, 천둥, 산천 등. 그러나 우리 중국인이 자연을 숭배하는 것은 다른 나라나 문명과는 확연히 다르다. 우리는 이러한 자연 사물을 의인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옥황상제는 천국을 대표하고, 대지의 어머니는 지구, 28 성의 왕, 뇌공의 전모, 사해용왕 등을 대표하며, 천후를 포함해 실제로는 일종의 해신이다.

이것은 툴로스인들의 천국에 대한 간단한 숭배와는 다르다. 현재 쿤룬 () 과 기련 () 이라는 두 단어는 모두 동북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하늘' (임해촌 선생의' 기련과 쿤룬') 을 의미한다. 즉, 토화로족도' 하늘' 을 숭배하지만, 그들은 중원인과는 달리 하늘을 인간으로 만들었다.

이 사람이 바로 옥제이다.

옥제의 성은 장이고, 나라의 황태자이다. 그의 어머니의 이름은 밥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가방은 노군을 꿈꾸며 옥제를 낳았다. 뒤에도 황위를 포기했고, 황제가 되어도 재미없었다. 그가 옥제가 되기 전에13 만 2 천 원을 써서 산속의 한 사원을 빼앗았다.

우리는 천진에서 옥제의 증거가 이 시대의 옥황각이며 사투리가 높게 읽혀졌다고 믿는다.

당시 이 건축군은 여전히 장관이었다: 산문, 간판 건물, 본전, 부전, 종고루, 육각정 등. 하지만 지금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은 청허정 한 곳뿐입니다. 옥제각 전체에서 옥제 동상이 청허각 2 층에 봉헌되었다. 이 동상은 아마도 매우 진귀한 문화재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진한 황제, 12 관구포 같은 것 같아요. 어느 시기에 이 동상은 ... 건설을 지지한다고 해서 반드시 어떤 구리 공장에서 다른 것으로 변하는 것은 아니다.

방금 말씀드렸듯이 옥황각은 청나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 고명하지도 않고 기적도 없기 때문입니다. 향불이 별로 좋지 않아 대부분의 건물이 깨졌다. 결과 1956 청가상정을 제외한 건물이 모두 철거되었습니다.

시내에 사는 어르신은 옥황각 초등학교를 알아야 한다. 이로써 옥황각 내의 모든 종교 활동은 없어졌다. 그 전에 옥제의 생일은 정월 초구, 옥제 순일은 섣달 25 였다. 옥황각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입구에도 유동 노점상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천진에서 비교적 중요한 묘회이다.

지금의 청허각은 200 1 년 리모델링 후 개업한 것이다. 그러나 중요한 종교 활동은 없는 것 같다.

토지에 대한 숭배와 신앙

하늘은 땅에 있고, 비는 바람에 있고, 대륙은 하늘에 있다. 일이 끝난 후에 우리 다시 이야기하자.

여기서 말하는 토지 숭배는 토지신이 아니라 대지의 어머니이다. 토지할아버지도 일종의 신앙이지만, 그는 심지어 후기에 한 아내, 즉 토지할아버지 할머니를 토지할아버지에게 장가들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토지신은 작은 지역을 관리하는 신선에 속한다. 그는 모든 것을 관장하고, 평온, 부와 풍작, 심지어 죽은 사람을 찾는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죽은 후에 토지묘에 가서 식탁을 불태워 제사를 지내려고 하는데, 토지할아버지에게 보답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저승에서 죽은 사람에게 교대하는 것이다.

이 지구의 어머니는 누구입니까? 대지모도 대선으로 옥제와 함께 이름을 지어 대지모라고도 불린다. 대지의 어머니는 물고기 한 마리를 타고 와서 상냥해 보였다. 옥제의 위엄 있는 제왕의 이미지처럼.

천진에서 사람들이 대지 어머니를 숭배하는 것은 주로 아이와 번영을 위한 것이다. 그렇다면 지구의 어머니는 어디에 모셔졌을까요? 천후궁이기도 합니다. 음력 3 월 18 일에 천진의 사람들은 줄을 서서 지구의 어머니에게 경의를 표했다. 50 여 년 전까지, 대지의 어머니 여신은 완전히 파괴되었다. 나중에 80 년대에 천후궁을 재건했을 때, 지모신은 회복되지 않았고, 천진에도 지모신앙이 없었다.

일월숭배

태양과 달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우리 함께 그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일반인의 눈에는 태양과 달이 일남 일녀, 이른바 태양성 왕과 달성왕이다.

옥황각과 천후궁은 모두 모시고 있다. 이 두 신선도 생일이 있다. 태양은 음력 2 월 초하루에서 태어났고, 모두들 달을 알고 있는데, 음력 8 월 15 일이다.

태양신을 숭배하는 것은 비교적 재미있는 것은 설탕떡으로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2 월 첫날 이웃들은 서로 사탕 케이크를 선물했다. 민국에 이르자 이런 신앙과 풍습은 쇠퇴하고 나서 완전히 없어졌다.

。 하지만 이 8 월 15 일은 분명히 전해 내려온 것이 틀림없습니다. 이번 추석입니다. 모든 가족들이 다시 모이고, 달을 감상하고, 월병을 먹는 것은 모두 보존되어 전승되었지만, 이 토끼와 같은 것은 지금은 베이징에만 존재하는 것 같다.

예전에는 천진에 하나 있었다. 이 사탕꾼을 보세요. 매년 8 월 15 일, 그는 긴 귀를 꼬집고 허리띠 외투를 입은 사탕토끼를 꼬집는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하나를 사줄 것이다.

설명 (최대 18 자)

배월에도 세관이 있는데 지금은 천진에 세관이 없습니다. 당시 여성들은 배월하러 왔지만 남자는 참여하지 않았다. 여자라고 부뚜막에 제사를 지내지 않고, 남자는 달을 숭배하지 않는다. 달을 숭배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제단에서 공물 제물을 바치는 것 외에 또 다른 행사는 달에 가서 점술을 하는 것이다.

어떻게 하죠? 집에 있는 작은 게를 사서 게 껍질에 작은 촛불을 붙이세요. 그리고 게를 마당에서 기어다니게 하고, 게의 위치와 정지점을 통해 길흉을 예측하게 한다.

스타 숭배

예를 들어 복록수 삼성.

행운의 별은 목성이다. 이것도 지금 있습니다. 너희 집에 설날에' 복' 이라는 글자를 붙이기만 하면 복성에 대한 신앙과 숭배로 여겨진다.

록성은 문창성이다. 이것은 문곡성과 얽혀 있다. 너무 많으면 발사하지 않는다. 어차피 6 성으로 구성된 문창배, 퀘벡이라고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관리, 명리. 우리는 이전에 천진에 문창묘, 문창각, 옥황각, 천후궁, 퀘이커도 경배했다. 문창신은 두 명의 어린 소년이 있는데, 하나는 하늘에서 귀머거리이고, 하나는 땅에서 벙어리라고 한다. 이 사람은 비밀을 지킬 수 있는 두 사람이다.

수성의 경우 순전히 허구일 것이다. 하늘에는 상응하는 것이 없는 것 같다. 주관의 수명이 매우 길다.

그리고 삼관성 () 은 삼형 () 으로, 함께 삼관 ()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하늘과 땅과 물이다. 이른바 천우백성이라 하고, 지방관은 죄를 용서하고, 수관은 완화한다. 삼형제는 이복형제이고, 아버지의 성은 진이고, 사람이다. 세 형제는 같은 어머니가 아니지만, 그들은 같은 할아버지를 가지고 있다. 용왕의 세 딸은 동시에 잘생긴 진 선생님을 마음에 들어 세 명을 낳았다.

북두칠성도 천진인들이 매우 숭배하는 신이다. 북두칠성은 옥황각에 있어야 하는데, 거기에는 북두칠성의 패가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돔. 종말은 누구입니까? 바로 우리가 방금 말한 그 소중한 달빛, 옥황상제의 어머니이다. 보월 무은 여왕은 아홉 명의 아이를 낳았다. 첫째는 옥황상제, 둘째는 북극성과 위자대제이다. 나머지 일곱 형제는 북두칠성을 구성한다.

보통 천진인은 두엄에게 제사를 지내고 옥황각과 천후궁에 간다. 이제 천후궁에 가서 액운신상을 볼 수 있습니다. 눈 세 개, 머리 네 개, 팔 여덟 개. 9 월 초 9 일은 도은의 생일이다. 천진인은 이 옥황각이나 천후궁에 가서 도은의 생일을 축하하며 장수를 기원하며 재난을 피한다.

또한 천진인들은 칠석에서 견우와 직녀에게 제사를 지낼 것이다. 하지만 모두 여자아이와 여자의 일이고, 남자가 참여하지 않았다. 여학생은 직녀만 숭배하며 교묘한 솜씨를 빌었다. 그들은 그릇과 바느질 바늘을 얻을 것이다. 바늘로 이 그릇에 던져라. 바늘의 방향에 따라 점술은 우연의 일치인가 불행인가.

여자, 견우와 직녀가 함께 숭배하며 침대의 조화를 빌다. 네가 말하기를, 부부는 일 년에 한 번 만났는데, 어찌 화목할 수 있겠는가? 또한, 사람이 이렇게 쉽게 만족하려면 인간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좀 불친절한 것 같다.

뇌공 전모, 허퍼, 포세이돈, 화신.

다른 자연 숭배, 뇌공 전모, 허퍼, 포세이돈, 화신 등이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뇌공전모는 하나의 시스템이다. 그들 두 사람은 신선이 많이 들러붙어 있는데, 주로 풍조우순과 같은 농업사회를 관리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사법 정의에 도움이 되는 일을 겸직으로 담당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일반인들은 누가 나쁜 짓을 많이 하면 뇌공에게 목을 베게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버는 천진을 그다지 믿지 않는다. 황하의 신은 우리에게서 조금 멀리 떨어져 있을지도 모른다. 이 천후궁에만 하백전이 있지만, 하백전은 하백상이 없어 용왕에게 주는 것이다. 용주는 절대 천후궁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용왕은 각 절에 모시겠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서쪽에 있는 천복사이다.

왜요 우리 천진의 용왕클럽은 천복사와 황우관이 공동으로 후원했기 때문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가뭄이 닥칠 때마다 용왕은 옥황대왕과 이 비가 많이 오는 정책을 상의해야 한다. 그들의 미리 쐐기를 박은 대형 세미나는 3 일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옥제가 용왕을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용왕이 옥제를 찾아가는 것이다. 누가 다른 사람을 상급 지도자로 만들까. 그래서 이것은 천진 전통의 제사 행위가 되었다.

용왕이 만날 때마다. 사람들은 사룡신의 신상을 서쪽의 천복사에서 옥황각으로 옮겼다. 여행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물건을 팔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예술을 연기하는 등. 사람들은 또한 길을 따라 책상을 세우고 공물을 놓을 것이다. 향을 피우고 기도하다.

천진에서 마지막으로 용왕클럽을 개최한 것은 19 16 입니다. 공교롭게도 용왕 장터가 열렸을 때 보슬비가 내렸다. 오, 백성들은 비교적 종교적이다. 용왕이 나타났다고 한다 ~ ~ ~

예기치 않게 이듬해 19 17! 용태자는 매우 화가 나서 천진에서 홍수가 나서 천복사 자체도 물에 잠겼다. 그 이후로 아무도 이 용왕대회를 개최한 적이 없다. 용왕에 대한 신앙이 사라졌다.

자, 만약 당신이 사해용왕을 보고 싶다면, 천후궁에 갈 수 있습니다. 천후궁의 북전도 사해용왕을 모시고 있다. 그러나 아아, 사해용왕은 노동자가 되었다. 그들은 천후의 부하로 배정되었다.

이것은 또한 천진에서 가장 중요한 신앙, 천후 신앙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야 한다. 북송 시대의 푸젠 여자 모린은 나중에 천일이 되었다. 그녀는 천진인들이 좋아하는 여신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천후 황후도 헤이즈의 신으로부터 기능이 풍부한 여신으로 변했다. 안전에서 명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하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를 보내는 것이다. 그래서 천진에서 가장 중요한 묘회인 천진 황휘가 탄생했다.

천진인들이 만능 여신 모린에 대한 숭배와 신앙으로 천진에서 가장 번화한 시대에 16 일 후궁이 나타났다. 그러나, 이 천후궁들 중에는 고문화거리만 보존되어 있다. 오래 전, 그곳은 동문 밖의 작은 지고모라고 불렸는데, 하동의 대구에 해당했다. 쿠빌라이 시대에 지어졌다고 합니다. 논란에도 불구하고 원대에 건설된 것이 틀림없다. 향은 50 년 이상 지속될 것이다. 천후 신상이 파괴되어 천후궁이 그의 용도로 바뀌었다.

1985 년, 천후궁이 재건되었고, 현재 천후궁의 모든 조각상은 85 년 후의 산물이다.

천후궁과 천진 황휘에 대해 별도의 문제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자세히 말해야 한다. 이제 제쳐두고 동물의 신앙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동물 신앙-여우, 노란색, 흰색, 버드 나무, 회색, 기린, 말, 물고기, 새, 거북이

천진의 동물 숭배는 대략 10 가지인데, 여우, 노랑, 흰색, 버드나무, 기린, 말, 물고기, 거북이, 새 한 마리를 포함한다.

여우, 노랑, 흰색, 버드나무, 재가 유행이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여우, 족제비, 고슴도치, 뱀, 쥐. 그 중 일부는 천진 성인의 이미지를 붙일 것이다. 그 이름은 옆집 이웃처럼 들린다. 예를 들어, 할아버지 후삼, 할아버지, 백할머니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 백노부인일 것이다. 백부인은 고슴도치이고, 우리 천진인들은 고슴도치가 마스코트라고 생각하는데, 부와 건강을 대표한다. 그래서 백할머니는 천후궁에 모셔졌다. 우상이 있다. 지금 천후궁에 가면 백노부인의 조각상도 볼 수 있다. 이 조각상은 1995 의 향객이 기증한 것으로, 이전에는 이미 없어졌다. 백부인의 신앙이 천진 서민들의 마음 속에 있음을 알 수 있다.

먼저 이 족제비 여우 뱀은 말하지 말고, 가스전이 있으면 좋겠다. 그리고 도처에 이런 신앙이 있고, 거의 비슷하다. 쥐도 비슷하다. 하지만 일부 천진인들도 쥐를 부의 신으로 여긴다. 이 총명하고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작은 동물이 재물운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버드나무 청년화, 진흙 장채소 등이 있다. 쥐와 결혼하는 것과 같은 쥐신에 대한 묘사가 있습니다.

기린, 말, 물고기, 새, 거북이. 이 다섯 명은 오선만큼 유명하지 않다. 하지만 가명이어야 합니다.

기린, 천진에서는 주로 아이를 선물하고, 아이가 오래 살도록 보우한다. 이 유니콘의 장수자물쇠를 보세요. 바로 이런 뜻입니다.

마신, 세 마리의 눈마주. 이것은 대풍작이다.

물고기, 설화, 돈 걸기 등을 보세요. 1 년여 동안 표현했다. 나는 내 생활이 매우 풍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런 소원.

새, 주로 두루미 숭배, 천진인은 선호라고 합니다 ~ 이것은 장수를 기원한다는 뜻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새에 대한 숭배는 주새를 가리킨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일반인의 그런 신앙이 아니다. 주작이란 바로 남방의 28 별 7 박, 청룡백호 현무와 함께 사방의 신을 일컫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북은 고대에 해신의 기능을 가지고 있었고, 백성들은 거북이가 영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사람과 하늘이 소통하는 매개체로 사용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거북이는 길흉을 아는 생물로서 많은 점쟁이들이 그 껍데기로 점을 추산한다.

염라대왕, 동악황제, 황성어른

이러한 자연에 대한 숭배 신앙 외에도 천진에는 물론 정통 신선에 대한 신앙이 있다.

예를 들면 염라대왕, 동악대왕, 나리 등 많은 신선들이 있다.

대비당은 염제에게 바치는 것이다. 보통 사람은 초도의 죽은 사람이고, 죽은 사람을 위해 복을 빌면 악마에게 제사를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악대제는 태산의 신이다. 태산은 중국 신화 체계에서 매우 중요한 곳이라고 말해야 한다. 오악이 생기기 전에 악은 특히 태산을 가리킨다. 동악대제, 피샤원준, 태산복군, 태산내의 내하, 하교, 사람이 죽은 후 영혼이 태산으로 돌아가 태산지옥이라고 부른다.

오늘날 태안의 집값은 이 신화 들과 연계되어 있다. 그 후 태산에 다시 가서 태산 귀신의 전설에 관한 영상과 문장 몇 장을 만들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천진인들은 동악대왕을 숭배하고 동악대왕을 명계의 왕으로 여긴다. 고인을 위해 기도하는 것 같다. 동악묘는 구시가지의 동문 밖에 있다. 그러나 우리 천진 사람들은 동악묘라고 부르지 않고 천제묘라고 부른다.

70 여 년 전, 천계사는 하나의 건축군이 되었다. 동악대제에 대한 숭배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천계사라는 이름은 2003 년까지 존재해 왔다. 2003 년 철거하여 천제묘 골목을 철거했다. 이때부터 더 이상 동악대왕의 흔적이 없다고 말해야 한다.

성황 신의 신앙에 관해서는 단추를 남깁니다. 하나는 편폭이 너무 길기 때문이다. 또 다른 하나는 성황묘의 묘회도 매우 시끌벅적해서 천진황회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체 묘회의 규모도 손꼽힌다. 그래서 저는 이 점을 천후궁과 천진황휘에 대한 뒷동영상에 녹일 것입니다.

우리 뒤는요? 먼저 민간 신을 말하다. 예컨대 문동대사, 부뚜막 신, 아들을 보내는 신선, 서천, 재신, 관음보살, 그리고 각종 약왕, 관주, 공성인, 허허 이선, 침대신, 마고모, 바다를 건너는 팔선까지 포함한다. 이런 민간 신앙은 그해 천진에서 모두 찾을 수 있었다.

문지기들은 예전에는 집집마다 스티커를 붙이곤 했는데, 앞문은 진진과 위지공이었다. 만약 네가 뒷문을 이용한다면, 너는 반드시 뒷문에 위정을 걸어야 한다. 이것은 주로 집안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나중에는 여러 가지 문신도 생겨났다. 일반적으로 공무원 문신과 축복문신으로 나뉘는데, 이 두 사람은 쌍으로 나타나야 한다. 공간이 한정되다. 너 꿈을 꾸어라.

부뚜막 신, 속담에 하늘이 좋은 말을 하면 식초가 좋지 않다는 말이 있다. 부뚜막신은 이 사람의 집안일을 기록한 다음 섣달 23 일에 천정에 보고해야 한다고 말하는 가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가족 중 누구라도 잘못을 저질렀다. 큰 실수는 300 일, 작은 실수는 100 일이 걸린다. 그래서 아무도 감히 죄를 짓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네가 해야 할 일이다.

흥미롭게도 해방 전 일부 문장 또는' 천진통지' 등 진지한 책에서 이 멜론의 역할은 부뚜막 왕자의 입을 붙이는 것이지 부뚜막 왕자의 입을 더 달게 하는 것이 아니라 험담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즉, 현대인들은 폭력적인 수단으로 부뚜막 신을 닥치는 것이 아니라 비폭력적인 뇌물로 해석한다.

모두들 부뚜막 신에 대해 잘 알고 있어 의견이 분분하다. 다투지 않고, 여러 가지 주장이 모두 옳다. 아래의 화제를 계속하자.

아이를 보내는 신선 신앙.

천진은 관음보살을 포함하여 아들을 보내는 사람이 너무 많다고 믿는다. 여기는 송자관음이라고 합니다.

태산낭도 있고, 천진 노인은 신부라고 부른다. 사실, 그녀는 동악 황제의 딸 피샤 원준이다.

할머니, 이 이름은 아이에게 주는 거예요. 천진인이 묶은 인형은 황후의 후손에서 유래한 것 같다.

또 어떤 천자모, 백자모, 모모, 부모, 생진모 같은 여신이 있는가. 이 신들은 황후를 배웅하는 것 외에 한 명 혹은 몇 명의 아이들이 동행한다. 이것은 황후를 삶으로 보내는 것과는 다르다.

황후의 두 얼굴을 낳다. 앞얼굴은 사근사근하고, 뒤는 흉악하다. 착함은 아이를 아이가 없는 여자에게 주는 것이다. 이 악령은 바로 어린아이를 겁주는 것이다. 아이들은 배달원을 떠나는 것을 아쉬워한다고 한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가 겁을 먹을 때, 한 아이가 내가 무서워할 때 태어날 것이다. 아이가 태어날 때 왜 울지 않습니까? 매우 무섭다.

아이를 보내는 선녀에 대해 우리는 한 가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바로 장희안이다. 우리 천진 사람들은 모두 다정하게' 장' 이라고 부른다. 이 사람은 후촉황제 맹시군이라고 한다. 촉이 살해된 후, 맹시군의 아내 화서가 조씨에게 거둬들여졌다. 이 부부는 서로 사랑한다. 화예 부인은 줄곧 전남편을 사랑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활로 맹창의 화살을 그렸다. 불행히도, 조광윤은 그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매우 질투했고, 그는 그녀에게 누구냐고 물었다. 꽃씨 부인은 진지한 허튼소리를 하고 있다. 우리 쓰촨 아들 장신현이라고 전해 주세요. 그래서 이 전파는 매우 느리다. 오늘까지 장의 조각상도 비싼 옷을 입고 활과 화살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만약 당신이 말하고 싶다면, 당신은 왜 장희안 마스터를 주시하고 있습니까?

이것 좀 봐, 이건 장현각이야. 예전에는 장희안이 이곳에 모셔졌다. 향이 유난히 진하다. 나중에 해체되었다. 장선각이 재건되었지만 장의 조각상은 이미 없어졌다. 장희안에 대한 숭배와 신앙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희신과 재신

희신은 여신이고, 재물신은 문무를 나눈다. 희신은 기본적으로 새해용으로 붙인 것만 보존하지만, 재물신, 옥두의 주요 사찰은 모두 있고 향불은 왕성하다.

의사에게 약을 주는 선녀.

아직도 몇 명의 신선이 병원에 약을 배달하는 일을 맡고 있다. 세계에는 손사우, 편까치, 화토우, 텅스텐의 네 가지 독극물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봉산의 왕요묘, 북문 밖의 왕요묘, 노연타 지역의 왕요묘, 옥황각 천후궁과 같은 사찰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봉산 왕요사는 매년 새해에는 성대한 묘회가 있다. 1994 년 동안 천후궁 향객들은 요왕상을 기증했고, 요왕신앙은 천진에서 회복되었다. 그리고 1997 년에 봉산의 왕요묘가 재건되었다. 이 신념은 아직 남아 있다.

이 네 명 외에도 천연두를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신선들이 많이 있다. 반점 여왕, 시약선녀, 산천화선녀, 산우두 소년, 뇌석 (3) 대사, 천진인의 가장 익숙한 형 등 팔선. 지금은 1995 재수강 된 짐꾼 조각상 외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왕삼 할머니도 생명을 구했다. 듣자하니 그는 베이징 묘풍인이라고 한다. (또 다른 설법은 그가 천진인으로 대가족에서 노처녀가 된다는 것이다.) 그는 일찍이 당나귀를 타고 천진에 왔다. 천후궁에 들어서자 곧 신선이 되었다. 왕삼 할머니가 당나귀를 타고 한 소년이 인도한다고 한다. 곳곳에서 사람을 대하다.

관공 공자, 해팔선, 장생불로를 관장하는 마고모는 말할 것도 없다.

ㅋㅋㅋㅋ 이선과 침대선

또한, 마지막 두 사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과 침대선이다.

허허 이선은 결혼의 신이다. 보통 천진인들이 예전에 결혼한 것은 모두 천지를 숭배하는 것이었는데, 이 웨딩홀에는 합이선의 초상화가 한 장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혼부부를 위한 기도입니다.

이 침대선은요? 둘이에요. 남녀로 나누다. 남자는 침대남이라고 하고, 여자는 침대어머니라고 부른다. 그들은 부부 간의 조화를 책임진다. 자손을 번식시키다. 봐라, 지금 결혼한 사람은 모두 온돌을 누르는 전통이 있는데, 그것의 근원은 침대선 숭배이다.

이 외에도 어떤 근원도 없는 신들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옛날 천후궁, 거기에는 유엽 같은 어리석은 할아버지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신선들은 소수를 제외하고는 모두 사람들의 생활 속에 남아 있다. 사실 대부분 이미 시대의 발전에 따라 역사에 잠겼다. 이러한 숭배의 행위는 미신이나 무지한 것이다. 사실, 결국 우리 천진인들의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