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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서 후 학자 외국사 수필 600 자.

독서 후 학자 외국사 수필 600 자.

독서인 외국사 독후감' 600 자 단문은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이다" 며 독후감 역시 재창조다. 책의 배경은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글의 표현은 인류 문명의 명주이다. 다음은' 독서인 외국사' 독후감 600 자 범문입니다.

600 자 1 내가 방금' 유림외사' 를 접한 것은 초등학교 때' 엄건생사전' 의 본문 발췌 때문이다.

국어 선생님은 엄건생과 그랑타이를 비교해서' 유림외사' 가 훌륭한 풍자소설이라는 것을 알려주었고, 엄건생은 강한 풍자적 매력을 지닌 사례 중 하나였다.

당시 우의 풍자문필이 정말 정밀하다고 생각했을 뿐, 그는 등잔에 타오르는 두 개의 등잔을 위해 생명의 세부 사항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 것이 생생하고 생생했다.

나중에 그는 김범중동을 배웠고, 그의 거진 광기는 저자에 의해 섬세하고 능숙하게 묘사되어' 유림외사' 를 다시 읽게 되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왕관두소청이 아니라 몇 사람이 오해한 엄건생이었다.

엄건생은 어찌 수전노가 될 수 있겠는가!

그는 아내에게 매우 관대하여 왕의 두 형과 그의 동생 얼굴이 소송을 일으켰다. 그는 돈을 지불했다 ... 55 번을 보고 엄건생은 인색한 것이 아니라 대범하다고 생각한다. 그가 죽기 전의 손가락 두 개를 뽑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동서고금에 손꼽히는' 수전노' 라고 생각한다. 엄건생은 억울하지 않나요? "나는 등불에 심지 두 개를 시켰는데, 서두르지 않고 기름 낭비를 두려워한다." 이것도 절약이라고 할 수 있나요?

엄건생은 결코 인색하지 않다. 정말 인색한 것은 그의 동생 얼굴이다. 안승은 뱃사공의 돈을 갚기 위해 병이 난 척했다. 그는 보통 구름떡을 병을 치료하는 만병통치약이라고 말하며, 일부러 뱃사공이 먹게 하고, 오히려 뱃사공에게 돈을 가지고 동행하라고 했다. 그는 심지어 생사를 엄건한 뒤 그의 거액의 재산을 압수하기도 했는데, 어떤 결론을 내릴지 정말 궁금하다.

죽기 전에 등유 낭비를 두려워하는 엄건생과 매일 공산공해생활을 하는 엄함이 누가 더 인색한가? 나는 각박한 것이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사람이 자기를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면, 어찌 그가 인색하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김범.

나는 김범에게 문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 모든 것이 열등하고 독서만 높다' 는 시대에 김범의 인생은 합격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었다. 그래서 과거는 외나무다리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용솟음치는 강물에 잠기더라도 몸을 내려놓고 비집고 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단 강을 건너면 부자가 되는 길이기 때문에, 이때부터 근심 걱정이 없다.

안검생이나 김범은 당연히 유아한 선비, 비행영, 혹은 인생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미친 유명인, 탈혼한 재녀, 유명한 기우, 가짜 시인, 통곡하는 소년, 김범들을 중간에 끼우고 협객을 속이고 독거은자 ......" 당시 유생의 모든 사람들이 이 거센 인파에 이끌려 앞으로 나아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생의 공통된 성격이었다. 가난해서 부를 사랑하지 않고 이름을 쫓았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우리는 아마 이렇게 될 것이다. 세상에는 도화원이 없기 때문에 세속에서 속인이 되는 것은 대다수 사람들의 숙명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유생 중에는 여전히 맑은 흐름이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개편 왕관은 모두 소청이 더 많은 필묵을 썼다. 나는 우의 생애를 조사해 보았는데, 그와 두가 거의 같다는 것을 알았다. 진회하에 객거하고, 선행을 베풀고, 사직하다. 오두는 두의 몸에 자신의 인생 이상을 걸고 있다. 부갑일족이 다 하고 명리는 구하지 않지만, 이것은 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유림외사' 에서 90 여 명이 등장해 속속 떠났다. 그의 묘사는 냉정하고 객관적이다. 마치 방관자처럼 모든 중생을 냉담하게 바라보고 있다.

그래서 나는 오씨가' 유림외사' 를 쓴 것은 풍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 유림외사' 의 중생상을 기록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과거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많은 책을 읽고, 가도가 떨어지고, 몇 차례 과학시험에 참가해 관직의 험악한 싸움을 목격하고, 가족의 재산 쟁탈을 목격했다." 이 인생 경험을 통해 나는 10 년 동안' 유림외사' 를 완성했다.

나도 벼슬을 하려면 반드시 뇌물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돈이 있으면 반드시 무심코 해야 한다. 나중에 \ "유림외사 \" 를 보고, 홍진 중 모든 사람이 부득이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자성과 포용을 배웠다. 이 세상에서 수렁에서 벗어나기가 어렵고, 온 세상이 수렁일 때 나 혼자서는 더 어렵다.

강양은 "인생은 정말 씁쓸하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필사자로 이 속세를 사랑한다. 알다시피, 이 세상에서, "원원당 수필" 에서 말했듯이, "빛이 있으면 어둠이 있고, 빛이 많으면 어둡고, 연극이 많으면 슬픔이 많다." "

따라서, 기존의 면류관 뿐만 아니라, jiansheng 팬 이있다.

《유림외사》600 자를 읽었습니다. 나는 이전에 범진충극을 배운 적이 있기 때문에 소설 속의 인물을 생동감 있게 그려서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여름 방학에 나는' 유림외사' 를 철저히 보았다. 당시 봉건 사회에서는 독서인의 눈에는 벼슬길 승진이 무엇보다 높았기 때문에, 모두 공명을 쟁취하기 위해 모두 팔주문에 투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독서인)

이것은 위대한 현실주의 소설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소설은 처음부터 왕관의 이야기를 했다. 왕관은 일생 동안 고생을 많이 했다. 그는 각고의 노력으로 군서를 많이 읽었지만, 평생 벼슬길에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았다. 소설 뒤에 있는 학자를 통해 금주와 김범의 경험과 같은 왕관의 일생과 강한 대조를 이룰 것이다. 예를 들어 소설 속의 금주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이미 60 대인데, 아직 늙은 소년이다. 공원을 지나다가 눈앞의 광경에 감동되어 눈에 눈물이 가득했다. 번호판에 부딪쳐서 인사불성이 되었다. 여기까지 읽었을 때, 나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한 무리의 상인들이 돈을 써서 그에게 곽건 한 명을 기부할 때, 금주가 말했다. "그렇다면 그것은 부모의 중생이다. 나는 당나귀가 될 때 금주를 섬길 것이다!" 지하로 기어가서 머리를 몇 개 들이받았다. 그가 이미 과거에 깊이 독살되어 헤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중에 금주가 김범을 발탁한 것도 이 두 사람이 비슷한 처지에 * * * 소리가 났다. 그 결과 당시의 사회 풍조가 이렇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그들의 시대가 슬프고, 이 문인들에 대해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그들과 비교해, 오늘 사회에서는, 변화를 만들고, 꿈을 달성 하기 위하여, 성공 하는 많은 방법이 있고, 반드시 유일한 방법이 아니다. 예를 들어 장영은 실업을 택하여 나라를 구했고, 노신은 의사를 버리고 문건을 따랐다. 이런 수치는 현대에 비일비재하다.

유림외사 중 가장 아쉬운 인물은 초인적인 인물이다. 그는 원래 효도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이었지만, 세속적으로 명리를 추구하는 소용돌이에 빠져, 판삼과 같은 나쁜 사람을 알게 되었고, 나중에는 판삼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도왔다. 판삼이 붙잡힌 후 자신에게 폐를 끼칠까 봐 즉시 판삼과의 연락을 끊었다. 이것도 불공평하다. 그는 공부를 잘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허풍 떠는 것도 좋아한다. 그는 늘 모르는 체하며, 결국 유명인 차별의 웃음을 얻었다. 슈퍼맨은 원래 훌륭했지만, 여덟 가닥의 독에 중독되어 나쁜 친구를 사귀었기 때문에 이런 결말을 맞게 되었다. 너무 아깝다!

"유림외사" 는 많은 문인들을 묘사한 풍자소설이다. 어떤 사람들은 저속하고 우습고, 어떤 것은 비열하고 추하고, 어떤 사람은 불쌍하다. 몇 백 년 후의 오늘, 나는' 유림외사' 를 자세히 읽으며 여전히 감탄했다. 오 () 는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언어로 봉건 사회 과거제도의 부패한 어두운 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유림외사' 를 읽고' 유림외사' 제 14 장을 읽었는데, 전 12 장과 완전히 다른 사기를 보았다.

말 잘못은 유명한 사람으로, 줄곧 공명을 똥과 같이 여기고, 몸을 깨끗하게 하고, 근심 걱정 없이 명산대천을 유람하는 것을 좋아한다. 한번은 그가 다른 사람의 의뢰를 받아 항주 한글빌딩에 와서 그의 책을 수정했다. 항주에 도착했을 때, 마초는 기회를 틈타 서호와 강남의 많은 아름다운 경치를 유람하여, 그로 하여금 돌아오는 것을 잊게 했다. 걸어가다가 그는 동굴로 왔다. 그가 추첨을 하려고 할 때 옆에 갑자기 한 노인이 나타났다. 말은 그가 긴 흰 수염을 기르고 있는 것을 보고, 정말 연화 속의 신선처럼 그에게 물었다. "신선의 이름과 수명을 감히 물어봐도 될까요?" " "2 선생, 별명인 홍, 올해는 이미 300 대가 되었다." 마 브롱트는 듣고 깜짝 놀랐다. 그는 그가 정말 신선이냐? 그렇지 않으면 그가 어떻게 내 이름을 알 수 있을까? \ "당신은 이미 옛 신들을 만났다, 당신은 운명을 예측하기 위해 제비를 뽑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를 따라오세요! " 마블런은 신선이라고 주장하는 홍 선생을 따라 한적한 곳으로 왔다. 신선홍이 그에게 말했다. "여긴 내 집이야." 그들이 집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신선' 이 종이로 검은 숯을 싸는 것을 보고, 말에게 무디게 말했다. "만약 네가 이 검은 숯에 불을 붙이면, 그것은 문신은을 태울 것이다." " 말을 듣고, 즉시 자신의 숙소로 돌아가 불을 켰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십여 개의 문양이 뜻밖에도 타 버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마초는' 신선' 홍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마초가 서둘러 조문하러 갔다. 그는 슬프게도 죽은' 신선' 홍에게 "너는 신선이다. 신선은 어떻게 죽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누가 그가 불멸 이라고? 그는 올해 겨우 60 대이다. " 홍의 가족은 말했다. 말이 무뚝뚝하게 생각하는데, 그들은 틀림없이 나를 속이고 있을 것이다. 홍 "신선" 은 일찍이 나에게 흑탄 열 몇 개를 태워 주었고, 백화화의 은은 모두 타 버렸다. 이것은 가짜일 수 있습니까? \ "알고 보니, 홍 선생은 신선의 허명을 얻기 위해 일부러 자비로 검은 숯에 은을 감쌌다. 이곳의 이야기를 보고, 나는 유명인인데도 이 세상에 신선이 없다는 것을 모르는 말 때문에 슬프다! 나도 홍 선생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그는 명실상부한 선녀를 꿈꾸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나는 말의 둔하고 무지한 것을 보았고, 홍을' 신선' 의 어리석음으로 보았다. 우습게도, 마블롱트는 유명인인데, 뜻밖에도 이렇게 졸렬한 사기를 믿었다. 홍의 \ "성선 \" 은 신선으로 가장했지만, 허명을 위해 자신의 돈을 배상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 것은 더욱 우습다. 이 이야기를 읽고 난 후, 나는 주변에서 수시로 들은 사람과 일을 떠올렸는데, 이를테면 무리를 지어 상들을 보러 가서 분향하며 부처님을 숭배하는 사람들 등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의 행동과 말의 무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홍과 같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예를 들어 많은 입시나 수능 학생이 성적이 좋지 않아 학교에 합격하기 위해 명문 학교를 사는데 돈을 아끼지 않는다. 이런 방법은 홍의 어리석음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