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마녀의 지위: 반인반신, 다방면 신성불가침.
일본은 지진 다발 지역에 위치해 있지만 봉건 미신과 자연에 대한 숭배로 인해 지진에 대한 과학적 근거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지진은 신이 분노를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다. 그들은 자신이나 어떤 사람이 경건하지 않고 순종하지 않기 때문에 신의 진취를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한다. 신에 대한 숭상심은 자연히 신의 파생직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가? 마녀? 존중。
그래서 본질적으로 일본 마녀와 유럽 교황은 어느 정도 유사성이 있다. 둘 다 여기서 신을 제사하는 직업이기 때문이다. 일본 무녀의 정의에 따르면 일반인과 신 사이의 유대로서 그들의 일은 신의 뜻을 전하는 것이다. 일본인의 마음속에서 그들은 반인반신이다.
일본 문화는 태양 (지금의 일본 국기에서 볼 수 있음) 을 믿었기 때문에 마녀도? 태양의 여신? 。 국가에 대규모 제사가 있거나 하느님께 연락해서 희망을 표현해야 한다면 마녀가 나와서 주재한다. 그래서 일본의 마녀는 일반적으로 이세신사와 같은 일본의 각 신사에 살고 있다.
마녀는 일본의 신성한 상징으로 당연히 의식주 및 차림새에 대해 매우 엄격한 요구를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사적으로 인간을 만날 수 없다면, 반드시 층층 절차를 거쳐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공공행사에서 만난다면 적절한 예의를 따라야 하고, 사람들과 대화할 때도 엄격한 대화 방식을 따라야 한다. 이는 본질적으로 중국 고대 대신들이 황제를 만나는 단계와 비슷하다.
또한 옷차림에도 명확한 요구가 있다. 신성함을 표현하기 위해 마녀들은 보통 흰 옷을 입고, 모양과 차림새는 영화극 중 중국 한나라 여성이 입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흰색 신발과 빨간색 신발끈을 동시에 신으면 옷에 특별한 망토나 소매가 추가됩니다. 인기 영화 <너의 이름은> 속 여주인공 궁수 삼엽을 참고해 보다 직관적으로 하나 또는 두 개를 느낄 수 있다.
둘째, 마녀의 조건: 상징적이며 선택에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것은 신성한 직업이다. 고대 일본에서는 당연히 모든 사람이 마녀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관련 규정에 따르면 마녀는 특히 순수한 여자여야 한다. 마녀의 또 다른 의미는? 신의 아내. 그러므로 마녀인 소녀는 미혼으로 처녀의 몸을 유지해야 한다. 또한, 그들이 잘 생겼고, 부드럽고, 이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보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결국, 하나님을 위해 아내를 찾는 것은 당연히 못생기거나 저속한 것을 찾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내명언)
물론,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조건일 뿐이다. 가장 중요한 조건은 무엇입니까? 신통정신으로? 능력. 결국 마녀는 하나님과 소통해야 하기 때문에 영매술을 할 수 없는 여자가 다른 조건을 만족시켜도 마녀로 선정될 수 없다.
이곳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마녀가 신통과 함께 있을 수 있는지 어떻게 판단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우리 모두는 하나님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람으로서, 그들 몸에 특별한 점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본 마녀에게 어떤 것이 필요한가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신력? 그럼요, 여기요? 정신력? 영화나 만화처럼 신비롭지 않고, 단지 특별한 기술일 뿐이다.
후지와라 소홍은' 신유인원 음악' 에 기재된 적이 있다:? 시 유 쑤 사람들 도 여자, 부점, 신 투어, 문자열 전송, 입 전송. -응? 따라서 우리는 점술, 제사 가무, 그에 상응하는 제사 과정 등을 알 수 있지만, 실제로는 모레 훈련할 수 있다.
하지만 마녀는 고귀하지만 마녀계층 내부에는 사회계층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최고급 마녀는 반드시 궁중의 여자여야 자격이 있다. 이 등급의 마녀는 재왕이라는 이름이 있다. 금식왕후가 된 그녀는 천하의 마녀에게 그녀의 명령에 따라 일하도록 명령할 권리가 있다. 예를 들면 모두가 함께 제사를 지내고 함께 신을 소환하는 것과 같다. 그리고 마녀가 반드시 평생 마녀가 될 필요는 없다. 그들은 종종 일정한 연한에 도달한 후에도 정상적인 생활을 계속할 수 있다.
셋째, 무녀 하이라이트 기간: 무녀 정치가 융합되면 무녀는 여제가 된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일본에서는 마녀가 하늘을 대표할 만큼 신성하기 때문에 우리 나라에서는 천황만큼 높은 지위를 가질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녀가 말한 모든 것이 국민에게 설득될 것입니다.
이 시대에 사람들은 마녀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고대 일본 여성들이 정상에 오른 것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마녀는 어떤 재산도 필요하지 않지만, 그들은 상당히 높은 재산 지배권을 가지고 있다. 당시 사람들은 대량의 돈과 물자를 모아 대규모 제사를 치르고, 신의 은사에 감사하며, 이 제물과 돈은 결국 마녀에게 나누어 주었다.
또한, 한 마녀의 임기 내에 국가가 비바람에 순응할 수 있고, 국민들이 안주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다면, 모두가 이 모든 공헌을 마녀에게 돌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요컨대, 그들의 특권은 왕궁의 귀족보다 많을 뿐만 아니라 지위도 훨씬 높다.
장기적으로 일본에 페미니스트 사회가 나타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기원 3 세기에 일본 마녀의 힘이 최고조에 달했고, 많은 마녀들이 황후의 자리에 직접 앉았다. 가장 유명한 것은 삼국 시절 중원과 밀접한 교제를 한 악마 태국 황후 희미자다. 위징의 말에 따르면? 일본 레코드:? (himiko) 유령 같은 것이 사람을 현혹시킬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 통제인의 귀신은 자연히 요술이다.
어떤 사람들은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마녀? 권력을 잡을 수 있는 것은 여제희미자가 너무 강해서 다른 사람을 바꾸면 다를 수 있기 때문인가?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위정? "일본인전" 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himiko 가 죽은 후) 그는 그 나라에서 불복하고 심지어 당시 천여 명을 죽인 남자 왕을 세웠다. 리 지 메이 의 자녀와 손자, 열세 살 왕, 국가 설정 을 다시 설정합니다. -응?
이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희미자가 죽은 후 남성 군주를 세운 적이 있지만, 국가가 그의 통치에 복종하지 않아 여야는 혼란에 빠졌다. 한 여제를 다시 건립한 후, 국가는 다시 안정되어 제사에서 통제까지 무당이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넷째, 무녀의 쇠퇴기: 신분이 직업이 되면 무녀가 상업화로 바뀐다.
하지만 대중의 지혜가 열리면서 일본 국민의 자연의식이 커지면서 마녀의 지위도 떨어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사회적 영향력의 약화로 인해 그들은 생존을 위해 자신의 직업 이외의 일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 직업들은 주로 여행과 예술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마녀들이 춤을 추고, 그들의 옷도 선녀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들의 춤은 아름답고 감상적이다.
처음에 이 마녀들은 공제에만 참가했다. 나중에 일부 왕공귀족들이 가문을 제사를 지낼 때도 이 마녀들을 초대했다. 일부 왕공귀족들은 제사를 지낼 때 이 마녀들에게 많은 돈을 준다. 보답으로, 그들은 때때로 특정 장소에서 잠시 춤을 춘다.
나중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녀가 춤을 추는 것은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일부 무녀들은 심지어 일부 다관귀인들에 의해 집에 초청되어 공연을 하기도 하는데, 마치 중국의 일부 대가족들이 같은 도사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춤을 추는 것 외에도 신사가 제사를 주관하는 활동을 관리하는 것을 돕는다. 각 성의 사회자나 스태프와 비슷하다. 물론, 다른 각도에서 보면, 그들도 관광지 사찰의 사회자와 매우 비슷하다.
요컨대, 지금의 마녀가 우리에게 준 느낌은 이미 일본 관광 문화와 하나가 되었다는 것이다.
상업화된 후 마녀의 신분은 예전만큼 신성하지 않았고, 그들의 신분도 점차 직업으로 변했다. 심지어 일부 지역에서는 한동안 마녀라는 간판을 내걸고 일부 풍습 장사를 하면서 마녀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시켰지만, 제때에 정돈해 주는 것이 좋다.
마녀가 더 이상 예전처럼 신성하지 않고, 심지어 전 국민의 상업화처럼 보편화되지 않을 때, 마녀를 선발하는 조건은 자연히 크게 바뀔 것이다. 그래서 마녀의 기준은 계속 낮아지고 있다. 현재의 기준에 따르면, 어떤 미혼녀라도 일본 마녀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