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대 관한경은 연극가이다.
현대에는 장학량이 있는데, 그의 이름은 한경이다.
한족은 중국의 중심에 있습니다.
젊었을 때는 무대에 들어간다.
생활에 큰 기대를 걸다.
질문 2: 원대 연극가 관한경 한경이 무슨 뜻인가요? 장학량, 글자 한경
질문 3: 한경은 무슨 뜻인가요? 원나라 연극가 관한경; 장학량, 글자 한경. 。 。
질문 4: 장학량의 글씨는' 한경' 입니까? 네. 장학량은 한경이다. 장학량의 원래 별명은' 쌍희' 였다. 그의 어머니가 그를 낳았을 때, 그는 마침 아버지 장좌림 항전 승리를 따라잡았기 때문에 그를 쌍희라고 불렀다. 나중에 점쟁이는 장학량에게 장의 생명이 집에 재난을 가져온 것 같다고 말했고, 절에 가서 해독했다. 이름을' 어린 육자' 로 개명하다. 물론, 작은 이름은 보통 사람이 부를 수 있는 이름이 아니다. 아마 그의 아버지 장만이 이렇게 그를 불렀을 것이다!
질문 5: 한경은 무슨 뜻인가요? 원나라 연극가 관한경; 장학량, 글자 한경. 。 。
질문 6: 공명은 어떻게 고대 한자로 내 글자를 부르는가, 예를 들면 장학량, 한경을 뜻하는가? 감사합니다. 이것은 중국의' 특산물' 입니다. 외국인은 없습니다. 글자는 한 사람의 이름의 주석, 보충, 확장이다. 글은 반드시 이름과 서로 호응해야 한다. 예를 들면: 1, 조조, 자멘드. 맹은 후궁의 장녀이고,' 덕' 은' 덕' 이라는 뜻으로' 행' 과 호응한다. 2, 조운, 자쯔룡. 용과 구름, 호랑이와 바람, 3, 손권, 자종 모 씨. 시계' 는' 둘째' 를 의미하며, 모두들' 권모' 라는 단어를 알고 있다. 4, 마초, 단어 멩 치. 그가 마텐의 "옆방" 에서 태어났다는 뜻입니다. 5, 엄마 쉔, 단어 우창. 그가 늙은 말의' 오형' 이라는 뜻이다. 중국에서는 모든 사람이' 성격' 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신분, 지위, 문화가 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인품' 을 가지고 있다. 가난한 사람은 말을 할 수 없다. 무대랑의 말이 무엇인지 들어 본 적이 없다. 몽골 * * * * * 이후, 남방의 한인은 이름이 있어서는 안 되고, 글도 있어서는 안 된다. 현지의 부자와 간사한 상인은 큰 글자를 어떻게 쓰는지 몰라도 한 글자만 만들어서 거드름을 피운다. 고대인들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불렀는데, 일반적으로 이름이 아니라 글자로 불렀다. 남의 이름을 직설적으로 부르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사람들은 너를 미워할 것이다. 한 사람의 말은 성인이 되어야 한다. 겸손을 나타내기 위해 젊은이들은 "젊고, 시계가 없다" 고 말했다. 고대 중국은 "예의의 나라" 였고 봉건도덕은 "의리염치, 충효" 였다. 중국은 지금 뭐라고 말합니까? 배금주의, 사기, 사기입니다. 문자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대가 변했다! 옛 사람들의 이름은 대부분 실의에 빠진 문인들이 취한 것으로, 그 사람의 심경과 처지를 표현한다. 1, 수시, 이름은' 동파' 로, 비하된 후, 거처 동쪽에는 산비탈이 있어 늘 이곳을 배회한다. 2. 도겸은' 오류선생' 이라고 불리는데, 그의 집 앞에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있기 때문이다. 3. 이백은' 청련거사'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그의 고향은 청련향이기 때문이다.
질문 7: 한경, 너무 제멋대로라는 게 무슨 뜻이야? 관한경은 "천하의 모든 남편의 지도자, 천하의 탕자의 지도자" 라고 자칭한다. 그의 유명한 세트 수 [루난? 꽃 한 송이' 늙지 않음' 은' 탕자의 귀환' 선언으로 볼 수 있다. [황중위] 곡운:
나는 찌고, 삶지 않고, 때리고, 튀기고, 터진 구리 완두콩인데, 너에게 그의 호미로 들어가는 것을 가르쳐 준 사람은 모두 벗을 수 없다. 양원월을 놀다가 도쿄주를 마시고 낙양꽃을 감상하며 장태류를 올랐다. 나도 가고, G 를 차고, 때리고, 새치기하고, 춤을 추고, 탄환을 치고, 삼키고, 시를 읊고, 양쪽을 칠 수 있다. 너는 방금 내 이빨을 떨어뜨렸고, 내 입을 삐뚤어지고, 내 다리를 절고, 내 손을 부러뜨리고, 이런 나쁜 증상을 천국에서 나에게 주었지만, 너는 여전히 휴식을 거부한다. 그런 다음 염왕 자신의 부름을 제외하고는 귀신이 자신을 낚아채고, 삼혼이 명계로 돌아가고, 칠혼이 상했다. 하나님, 동시에, 나는 불꽃 놀이 길을 걷지 않을 것입니다.
이 노래는 색채가 충만하고, 필묵이 두껍고, 층층이 어지럽다. 집중적으로 과장하여' 탕자' 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 이미지는 당연히 가족의 그림자와 관련이 있으며, 관문을 대표하는 책동회 인재의 정신적인 면모를 묘사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물론, 노래에 의도적으로 드러난 무용원의 냉소적인 태도는 바람직하지 않지만, 원대 특정 역사 환경을 살펴보면,' 탕자' 이미지가 전통 문인의 도덕규범에 대한 반항정신, 제멋대로인 개인의 생명의식과 불요불굴, 완강한 의지를 반영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것은 사실 지식과 사람들의 문화에 의해 인정받는 새로운 문인의 인격의 표현이다. 이 노래도 매우 의경이 있다. 노래 속의 일련의 짧고 강력한 문장 리듬은 쩌렁쩌렁하고 에너지와 결심으로 가득 차 있다. 전체 노래가 중간층의 수법을 극치로 발휘했다. 예를 들어, 처음 두 문장, 저자는이 경우 문장에 39 개의 산재 된 문장을 추가하여 산곡에서 드문 긴 문장이되었습니다. 이 긴 문장들은 사실 일련의 3 자 단문으로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어 길고 짧은 결합과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런 낭만적인 표현 방식은 낭만적인 내용과 탕자의 무모한 성격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이것은 원흥배 편집장의' 중국 문학사' 교재의 내용이다.
질문 8: 별칭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예를 들어, 장학량/자한은 고대인들이 글자를 함부로 취하지 않고, 글자는 인명과 비슷하거나 반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