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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과 제갈량

방통과 제갈량

문/게디

삼국연의에서 방통은 풍운의 인물이어야 한다. 그는 일찍이 제갈량만큼 유명했다. 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봉황 씨? 。 민간 광고가 더 황당무계하게 전파되어 한 사람이 천하를 얻었다. 지금의 일부 약품 광고와 비슷하다: 약 한 알이면 회복될 수 있다. 그러나 방통일이 나타나면 배용 인물이 되어 제갈량을 동반해야 한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푸른 잎에 붉은 꽃을 곁들이는 것이다. (마치 세 가지 두드러진 창작 방법인 것 같은데, 나관중은 판극의 창작 방식을 알고 있는가? ) 을 참조하십시오. 방통은 정면영웅이다. 그가 부각시키려는 것은 1 번 주영웅, 즉 제갈량이다.

방통은 출전 횟수가 많지 않지만 모두 중요한 곳이다. 힘내요! 우선, 나는 조조조에게 일련의 계책을 제시했다. 물론 조조는 방통의 명성을 알고 있었고, 그는 아마 오랫동안 추앙했을 것이다. 방통께서 보내신 건가요? 팬? 。 방통은 그가 진리를 믿는다고 말했다, 좋아, 방선생, 내가 너의 말을 들어줄게. 모든 전함을 함께 잠그다. 응, 주유가 불을 지펴 줄 때까지 기다려. 방선생은 조조조에게 딱딱한 구덩이를 주었다. 적벽전쟁의 승리를 위해 기초를 다졌다. 중국의 극은 적벽전쟁을 반영하고, 방통의 극은 매우 적다. 유명한 경극 영웅회에는 방통적인 연극이 없다. 어렸을 때 그림자 연극을 본 적이 있는데, 방통씨에게 바치는 것이다. 나는 그 안에 이런 가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방통은 천하제일인데, 풀이 어떻게 내 눈에 비칠 수 있단 말인가. 내가 들어갔을 때, 나는 처음으로 연재전략으로 한 무리의 나머지를 도왔다. -응? 그리고 서숙에게 이 재난을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알려주었습니다.? 내 말 좀 들어봐, 서숙아, 일자리를 찾아 도망가자. 조멘드는 눈 깜짝할 사이에 패배할 것이니, 너는 나가서 목숨을 지켜야 한다. -응? 들어봐, 이 사람은 총명하고 오만한 사람이야. 조조, 서서, 주유가 그의 눈에는 모두 무엇이라고 부르는가? 작은? 소아과를 뜻합니다.

폼목 소. 이때 그는 나이도 그리 크지 않다, 즉 20 대이다. 그는 햇빛을 쬐는 젊은이로, 문화 지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련의 기교를 제공하는 방면에서 영웅적인 업적을 이루었다. 이렇게 총명하고, 젊고, 유능한 인물은 동우의 중용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실제 상황은 뜻밖이다.

왜요 방통은 재능은 있지만 예쁘지 않다. 책에 의하면, 방선생은 못생겼고, 작고 검고 못생겼다고 한다. 여자가 이미지를 찾는 이론에 따르면 이런 남자는 정말 벗어날 수 없다.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소리를 지르고 있지만, 빛나는 것이 모두 금인 것은 아니다. 왜 자꾸 이 말을 외쳐요?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는 물건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방통선생이 지금 이 시대를 따라잡는다면, 틀림없이 매우 자랑스러울 것이다. 지금은 추성이 유행이다. 무대에서 보고 텔레비전을 켜세요. 못생긴 남자가 인기가 많아질수록. 그는 대머리이고, 조심스럽고, 삐뚤삐뚤삐뚤하고, 노래하고 춤추며 빈둥거리고, 출연료는 역시 천가이다. 현대인들은 여전히 이 입을 좋아한다. 네가 예쁘기만 하면 충분하지 않다. 요즘 사람 들은 예쁜 얼굴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람은 이성적이다. 이를 심미 피로라고 한다. 그럼 우리 추태를 평가합시다. 뭐가 못생겼어? 못생긴 배우가 더 인기가 있습니다. 무슨 듣기 싫은 게 있어요? 어떤 꽹과리 소리라도 인격이라고 한다. 중국인은 정말 밀가루와 쌀을 최고로 먹었습니까? 만화 한 편 봤어요, 저팔계 단식, 밥? 먹기 싫어! 흰 찐빵? 먹기 싫어! 요리사는 짜증이 나서 화가 나서 돼지 팔계가 무엇을 먹고 싶은지 물었다. 저팔계는 수줍은 대답이다: 나는 보금자리를 먹고 싶다. 지금의 사람은 정말 좋다. 맛있는 것은 맛이 없고, 예쁜 것은 맛이 없다. 산은 산이 아니고, 물도 물이 아니다. 그러나 삼국 시대는 없다. 흰 얼굴이 매우 인기가 있다. 펑일성이 때를 만나지 못하다.

노숙선생은 촌스럽지 않다. 그는 표지로 책 한 권을 판단하지 않는다. 방선생의 재능을 알게 된 후, 그는 열정적으로 방장 손권에 방선생을 핵심 인재로 추천했다. 손사장, 너는 반드시 방선생을 붙잡아야 하는데, 이것은 정말 얻기 어려운 인재이다. 팡 선생님이 졸업장을 가지고 있는지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그는 실력이 좋습니다. 손권은 정말 노숙에게 설득당했다. 노루, 네가 말한 이 사람은 내가 들었어, 이 사람이 재능이 있다고 했어. 자, 먼저 그를 여기로 데려와서 만나서 이야기합시다. 그러나 만나자마자 질투를 했다. 손권은 방통을 볼 수 없어 면접이 통과하지 못했다. 무슨 원인? 그는 방통추함을 느꼈다. 노숙아, 너는 어떤 사람을 추천하니? 너는 아직도 그가 좋다고 말한다. 그의 모습을 보다. 그는 매우 가난해 보인다. 너는 어떻게 감히 이렇게 나가서 한가롭게 돌아다닐 수 있니? 노루, 네가 추천하는 사람은 안 돼. 나는 여기서 이런 사람을 사용할 수 없다. 나의 오래된 기업 이미지를 손상시킬 것이다. 여기서 책을 읽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당신의 손자 사장이 찾는 것은 좁쌀입니까, 아니면 누구입니까?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신경 쓰십니까? 이로 인해 보스 노숙은 체면을 세워 주지 않고 목을 크게 움츠렸다. 그러나 그는 계산하지 않고, 손서기의 말을 들어야 한다.

노숙은 주유만큼 조심스럽지 않다. 너의 손자 사장이 쓰지 않으면 반드시 때려죽여야 한다. 우리는 적들이 그것을 이용하게 할 수 없다. 루숙은 어색하게 말했다, 팡 씨, 그럼 손씨는요? 너 꿈을 꾸어라. 아마도 손선생은 어려움이 있어서 너를 안배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 유비 씨를 찾아가 보자. 사장님은 리우예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네가 유 회사에 가면, 너의 각 방면의 대우는 틀림없이 틀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또 다른 추천서를 쓸 것이다. 여기까지 쓰니, 정말 노숙씨가 인재를 아끼는 백락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사람을 적에게 추천할 수 없다. 계급 투쟁의 관점에 따르면, 노숙은 확실히 입장 문제가 있다. 물고기를 정원으로 몰고, 새를 숲을 쫓으며, 적의 힘을 조장하지 않았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정말 참수되어야 한다. 그러나 경제일체화의 원칙에 따르면 노숙씨는 잘못이 없고 인적자원은 즐기는 것이다.

먼저 노숙을 말하지 말고, 다시 방통이라고 말해라.

방통은 손권에서 부끄러워 나와 노숙의 소개장을 들고 유비에게 가서 구직을 했다. 그 전에 제갈량은 이미 방통에게 추천서를 한 통 썼는데, 바로 그의 주머니에 있었다. 그러나 방통은 독자들이 이 이 유황숙도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는 버릇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이것은 인류의 통병이지? ), 나도 올라오자마자 방통일을 인터뷰했고, 100 명 모두 항상 친절하고 대범하게 대했다. 이번에 또 무슨 일이 있었니? 손권처럼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니 방통추함을 느낀다. 다행히 유비는 손권처럼 폐쇄주의를 하지 않았고, 그도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매우 사양하며 방통을 뒤에 남겨 두었다. 아마도 네가 방선생이 멀리서 달려왔다는 뜻일 것이다. 나는 너에게 이유를 주어야 한다. 그는 팡 선생을 현에 파견하여 현장이 되게 하였다. 이것만으로도 유비는 지금의 일반 기업주보다 훨씬 강하다. 첫눈에 그는 너를 볼 수 없으니, 빨리 너를 놓아라. 그는 1 분도 더 머물고 싶지 않다. 사실 네가 자세히 보아라, 그가 바로 인재일지도 모른다. 지금의 큰놈은 모두 핍박이다, 마치 손권처럼. 유비는 그렇지 않아요. 나는 너를 경멸하지만, 너는 결국 인재이고 사회의 유명인이다. 나는 적어도 너에게 밥을 찾아 먹을 것이다. 적어도 나는 현장이 되었다. 하지만 폰통은 만족하지 않나요? 이것은 그의 기대와는 거리가 멀다. 그는 불쾌하게 사무실로 갔다.

즉, 방통은 손권과 딱딱한 못을 건드렸다는 것이다. 나와 유비는 여기서 부드러운 못을 만났다.

삼국연의 () 를 보았는데, 나는 믿지 않는다. 유비가 방통을 볼 수 없는 것은 방통이 못생겼기 때문이야? 이것은 옳지 않다. 유비는 폼스원 선생을 사모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 내가 제갈량을 방문하기 전에, 전 세계는 모두 방선생을 찾기 위해 미쳤다. 누군가가 방선생의 단서를 제공한다고 해도 유비는 상금을 받을 것이다. 현대의 그 미친 슈퍼스타족과 별반 다르지 않다. 나는 아마 꿈을 꾸고 팡 선생에게 무언가를 사인하게 하고 싶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떻게 된 거야? 이 회의, 너는 사람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하니? 유비는 딸에게 여비서나 상대를 찾고 있는 건 아니지? 유비의 성격에 따르면, 이것은 모두 틀렸다. 만약 깊이 추측하면 유비가 마음을 움직인다면, 제갈량이 기분이 나쁠까 봐 두려워해야 한다. 그는 제갈량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직 모른다. 속담에 한 산은 두 호랑이를 용납할 수 없다는 말이 있다. 당신은 방선생과 제갈량에 대해 의견이 있습니까? 너희 지식인들은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왜 깊은 개인적인 편견을 가지고 있는 것을 멈추지 않니? 너는 지금 우리 회사에 가서 일할 것이다. 제갈량 씨가 동의할 수 있습니까? 제갈량은 동의하지 않아, 나는 이 막대기를 칠 수 없다. 내 유 씨의 사업은 아직도 폐쇄되어 있습니까? 너의 어르신은 먼저 장소를 찾아 시원하게 해야 한다. 제갈량 선생은 지금 출장 중입니다. 그가 돌아올 때 나는 그와 이 일을 토론할 것이다.

이것은 유비의 진실한 마음일 것이다. 너는 어떻게 유찬 사장이 최고지도자라고 말할 수 있니? 좋아요.

사실 방통도 티켓을 가지고 놀고 있어요. 그의 주머니에는 제갈량과 노숙의 추천서가 들어 있다. 그는 꺼내지 않고 스스로 시도할 것 같다. 여기에 또 한 가지 문제가 있는데, 방통의 이 일에 대한 처리는 명백히 헛수고이다. 제갈량과 노숙의 친필 편지가 있으니 왜 꺼내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노숙과 제갈량이 추천서를 쓰게 하지 마라. 너는 못생겼으니, 너 스스로 알아야 한다. 친구의 따뜻한 소개와 추천이 없다면 어느 큰 사장이 당신을 알 수 있습니까? 네가 이렇게 자라서 한 회사에 넣어두면 네가 나온 물건이 확실히 기업 이미지에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만약 당신이 존경할 만한 친구의 소개라면, 그것은 다르다. 하지만 이 방통은 좀 조울해서 성질이 급하다. 나는 너희 사장 유씨가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줄 알았다. 좋아, 두고 보자. 나는 너에게 보여줄 것이 있다.

잘 들어라, 방통이가 더 좋다. 솔직히 말해서, 이것도 지식인들의 나쁜 습관이다. 비명!

아래의 이 연극은 매우 재미있다. 제갈량은 출장을 다녀왔다. 그는 돌아오자마자 유비, 유 사장, 새로 온 방통씨에게 무엇을 하고 있냐고 물었다. 제갈량은 유비가 방통에게 중요한 일을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유비정은 어색해서 정말 미안합니다. 나는 팡 씨를 한쪽에 두었다. 유비는 사실 매우 총명하다. 어쨌든, 나는 너에게 이 인정을 팔아야 한다. 네가 폼을 쓰겠다고 하면 우리는 그를 사용한다. 너는 안된다고, 우리는 필요 없다. 제갈량은 얼마나 좋은지 안다. 그는 당연히 이것이 큰 사장이 그에게 인정을 파는 것임을 알고 있다. 유 사장, 라오폰은 인재이다. 너는 어떻게 그를 작은 현장으로 만들 수 있니? 좋아, 우리 빨리 폰을 되찾자.

이 연극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제갈량은 유비와 어떻게 방선생의 여기서 일을 안배할 것인지 의논하고 있고, 장비는 그곳에서 시찰을 하고 있다. 장씨는 방통현을 참관했다. 이 방통현령은 누워서 잠들었는데, 책에 의하면, 즉? 나는 돈과 음식 소송을 무시해야 한다. -응? 즉, 폰현은 정무에 관계없이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많은 공무가 지체되었다. 봐라, 지식인의 나쁜 버릇이 다 나왔다. 너 유비는 나를 중용하지 않았니? 나는 아직 너에게 좋은 직장을 주지 않았다. 현에서 일하는 일이 많아서 모두 한쪽으로 던져졌다. 장비는 책임을 잘 진다. 이것은 나의 큰형의 일이다. 네가 감히 미룰 수 있다. 응, 장 씨는 화가 났어. 사실 방통은 네가 화를 내기를 기다리고 있다. 자, 내가 뭘 할 수 있는지 보자. 즉석에서 공무를 처리하여 시간을 내다. 셋, 다섯, 둘로 나누면 그것뿐이다. 돌아서서 장 페이에게 물었다: 장 씨,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또 다른 일이 지체되었나요? 장 사부가 받았다. 라오팡, 넌 할 수 있어. 천부적인 재능. 우리 큰형이 왜 너를 작은 현장으로 만들었니? 안돼, 이 일은 내가 큰형에게 말해야 해. 이것은 또한 방통의 계획 안에 있다. 장비는 증인이 되었다. 이 줄거리는 읽기가 좋아 보이지만 상세한 분석은 좀 어색하다. 방통은 좀 쇼를 한다. 생각해 보세요. 얼마 후 당신은 적안을 모두 처리했습니까? 여기 있는 모든 것을 조사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렇게 급하게 처리하면 억울한 거짓 사건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폰현장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요컨대, 나는 다 말했다.

이 연극은 곧 끝날 것이다. 장비는 급히 방선생을 데리고 돌아갔다. 장 페이 (Zhang Fei) 가 문에 들어 왔을 때, 그는 소리 쳤다: 형제, 이 팡 (Pong) 은 어떻게 작은 행정 장관이 되었습니까? 이것은 위대한 재능이다. 다시 사용해야 합니다. 유비 바쁜 사죄: 정말 죄송합니다, 팡 씨. 나는 서투르고, 무례하고, 문화도 없고, 인재도 모른다. 용서해 주세요. 제갈량도 사죄한다: 라오팡, 이것 좀 봐, 내가 집에 없는 것처럼. 요 며칠 나는 너를 억울하게 했다. 다음은 책상을 차리고, 좋은 술을 마시며, 정식으로 방선생을 환영하는 것이다. 이 얼굴이면 충분하다. 방통은 그의 마음속에서 틀림없이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울 것이다. 유 사장은 그런대로 괜찮다. 사실, 그는 유비 () 가 설치한 올가미에 들어갔다. 너는 설마 체면을 만회하고 싶은 지식인이 아니냐? 여기 있습니다. 너에게는 충분하다. 너는 열심히 일한다.

유비는 방통봉 부군 사단의 직위를 주었다. 제갈량 아래에도 있다. 이것은 물이 너무 많아서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다고 한다. 소봉씨, 또 능력이 있으시지만, 당신도 후발자입니다. 유비와 제갈량을 부부관계에 비유하면, 당신은 폼스원이 바로 둘째 젖입니다. 제갈석군을 능가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연말에 유비가 너에게 빨간 봉투를 훔쳤다. 유비가 다시 너를 총애하면, 그의 큰아내가 주인이다. 사실 유비는 폼스원이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청두에 진출해도 폼통이 그를 따라오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누가 너를 늦게 오게 했니? 선착순은 예로부터 온 관례이다. 다행히 방통이는 매우 기뻤는데, 이 일은 이렇게 결정되었다. 유비는 매우 총명하다. 그가 이런 안배를 한 것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해야 한다. 지식인을 단결시키는 전략적 문제가 있다.

방통은 확실히 유비에게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주었지만 유비는 소용이 없었다. 예를 들어 연회를 열어 유장을 죽이다. 유비는 할 수 없다. 사실 유비는 쇼를 하고 있다. 너는 마음이 연약한데, 왜 남의 땅을 가져가느냐? 곧 청두를 칠 것 같아 제갈량도 유비를 유유유히 할 수 있도록 편지를 쓰느라 바쁘다. 아마도 방통은 자신을 너무 과시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급공근리에 급급하여 유비 () 에게 출병하여 공격하라고 강력히 권했고, 낙풍파에서 죽었다. 그는 서른 한 살이다. 나이는 어리지만 아깝다. 노래를 얘기하기 시작했는데, 그 이유는 폰의 마음이 너무 작기 때문이라고 추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는 공헌하기를 갈망한다. 너희들은 모두 내가 늦게 와서 수명이 짧다고 생각하지 않니? 좋아, 내가 너에게 실용적인 것을 보여 줄게. 나는 제갈량을 뛰어넘을 것이다. 제갈량은 편지를 써서 그들에게 점잖아야 한다고 말했지만, 라오팡은 제갈량이 그를 질투하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것이 우리가 위험을 무릅쓰고 군대에 진입하여 치명적인 강도가 발생한 이유이다.

방통이가 죽으면, 이 부군 사단을 끝까지 다스려 유비가 죽은 후 방통과 제갈량이 * * * 연애할 때 이 두 사람이 한 솥에 오줌을 싸도 될까요? 사실입니다. 충방통에 대해 줄곧 제갈량의 음모를 추측하고 있는데, 두 사람이 함께 * * *, 때리느냐 안 때리느냐? 아주 가까워요. 착한 사람은 항상 이상주의적이다. 예를 들어, 유능한 두 사람이 함께 있는데, 대부분 그들이 어떻게 장점을 취하고, 어떻게 단결하고, 그들 사이의 상호 의혹, 경쟁, 모함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이런 일은 중국에도 있고 외국에도 있다. 사람? 이것은 약점인 것 같다. 예를 들어 춘추전국시대의 손빈과 방후안, 리스, 한비자가 있다. 원래 동창인데, 동창보다 더 친절한 게 뭐가 있어? 만약 두 사람이 함께 있지 않다면, 아마 너무 좋을 것이다. 상대방을 언급하면 자신도 영광이다. 그것은 나의 동창이다. 하지만 함께? 문제를 일으키고 살인을 저지른다. 이 방통은 정말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가 나중에 죽으면, 그와 제갈량 사이에 무슨 새로운 일이 일어날까?

당대의 예를 하나 더 들다. 그를 장삼이라고 부르자, 한 담가의 작가. 그는 간부이고 아직 권력이 있다. 이사라는 외성 작가가 비교적 인정한다. 그들은 우연히 한 번 만났다. 장삼은 따뜻한 사람이다. 그는 이 4 가 원래 직장에서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자 상사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이 4 를 옮겨 그의 직위를 배정하고, 그에게 집 한 채를 주었다. 말하자면, 이 일은 이 4 에게 막대한 은혜이다. 이사는 어딨어? 그가 전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음모 수단으로 장삼이를 수리했다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는가. 결국 장삼은 발붙일 곳이 없었다. 많은 작가들이 이것을 알고 있다. 장삼시야가 짧고 배은망덕하다고 말하는 것 외에, 우리는 이사에게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까? 말하기 어렵다. 뭐? 그는 리스일 수도 있고, 졸졸 같은 사람일지도 모른다. 그날 장삼이를 만나 그에게 마음을 놓으라고 권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장삼에게 미소를 지었다. 긴장을 풀지 못하면 어떡하지? 이것은 내 인생의 교훈이다. -응?

-응?

여기까지 쓰고, 노래를 하면 지식인들의 잦은 내투가 생각난다. 담가 마음이 좀 서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