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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진보디 점쟁이 _ 천진보디 점쟁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포지셔닝은 어떻게 운명을 바꿀까?

운명은 변할 수 있다. 왜냐하면 자신의 포지셔닝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자신을 직시하고 나쁜 태도를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의 입장도 바뀔 것입니다.

명나라에는 원 (yuan) 이라는 유명한 인물이 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자운사라는 절에서 한 노인을 만났다, 공선생. 노인은 수염이 나부끼고, 선풍도골이 있으며, 기품이 비범하다. 한바탕 의사소통을 한 후, 원 씨는 노인을 그의 집에 초대했다.

어머니가 말했다. "공선생을 잘 보살펴라. 그가 너에게 점을 쳐서 효과가 있는지 보자." 결국 공 선생님은 조금도 나쁘지 않았다.

공선생은 그에게 "너는 몇 가지 시험을 통과해야 내년 수재시험을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너는 먼저 현시험을 통과해야 하고, 현시험에 도착하면 1 위 14 등을 해야 한다. 현 이상에 정부가 있다. 정부 시험을 볼 때 너는 7 1 명을 시험했다. 정부 위에 지방이 하나 있는데, 시험을 볼 때 9 등을 한다. " 이듬해, 그는 시험에 참가했는데, 역시 공 선생님은 정확하다.

그래서 공선생에게 그를 위해 자신의 평생 운명을 계산해 달라고 부탁했다. 공 선생님은 그에게 말했다: "어느 해 시험은 어디에 있습니까? 어느 해의 빈자리를 메우고, 어느 해의 자원봉사자가 될 수 있다. 승승이 막 태어났을 때, 그는 쓰촨 한 대현에 가서 1 년 현장이 되고, 3 년 반 후에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당신이 53 세가 되면, 당신은 8 월 10 일에 죽을 것이지만, 당신은 평생 자식이 없을 것입니다. " 무릇 이 모든 것을 상세히 기록하고 명심하였다.

놀랍게도 앞으로 각 시험의 순위는 공 선생님이 계산한 것과 일치한다.

그 후로, 한 사람의 길흉, 출생, 죽음, 빈부는 모두 하느님이 정해 놓으신 것이므로 강요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평생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네가 어떻게 머리를 쓰든, 아무리 노력해도 얻을 수 없다. 인생에는 생각할 필요도 없고, 노력할 필요도 없고, 자연히 일어나는 일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그는 자신이 하늘에 맡기고, 바라는 것도 없고, 소득도 없고, 잃어버린 것도 없고, 마음이 진정으로 평온해졌다.

승승이 된 후 그는 베이징에서 1 년을 살았고, 온종일 앉아 있고, 생각도 없고, 읽지도 쓰지도 않았다. 안이 정말 조용해요. 그는 자신의 운명을 알고 생각해도 소용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해, 원 () 은 남방으로 돌아가 조정에 의해 개설된 대학인 국자감 () 에 진학했다. 입학하기 전에 난징 Qixia mountain 의 유명한 yungu 선사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선당 잭슨 운곡 맞은편에 앉았다. 그는 3 일과 3 박 동안 잠을 자지 못했는데도 여전히 정력이 왕성하다. 운곡선사는 암암리에 경탄하며 이렇게 젊은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깊은 결심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정말 어려워요! 보기 드물다!

그래서 운곡선사가 물었다. "범부가 성성할 수 없는 이유는 마음속에 잡념과 망상이 있기 때문이다. 너는 여기서 3 일 3 박 동안 앉아 있었는데, 나는 네가 망상을 한 적이 있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원반이 대답했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나의 운명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20 년 전, 구멍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이미 결심을 했다. 내 일생의 길흉화복, 생로병사는 모두 운명이다. 무슨 좋은 생각이 있어요? 생각해도 소용없어, 난 그냥 원하지 않아. "

잭슨운곡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네가 깊은 정력을 가진 영웅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너는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위안 팬 (yuan gu) 은 yungu 선 (禅) 교사에게 물었다: "이 말은 어떻게 말합니까? 클릭합니다

잭슨 윤곡은 이렇게 말합니다. "왜 인간의 운명은 운명인가? 사람이 의도와 망상이 있기 때문이다. 사람이 마음과 망상이 없다면 운명은 운명이 아니다. 너는 3 일과 3 박 동안 잠을 못 잤다. 나는 네가 이미 너의 환상을 내려놓은 줄 알았다. 네가 아직도 망상증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런 망상은 네가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것이다. "

위안 팬 질문: "당신이 말하는 대로, 운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

운곡선사가 말했다. "유교 고전' 시경'' 상서' 에는 한 마디가 있다. 나는 나를 죽게 하고, 나는 내 자신의 복을 도모한다. 이것은 확실히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누구의 운명도 자신의 마음가짐에 따라 결정된다. 사람의 행복은 자신이 어떻게 추구하느냐에 달려 있다. 불교 경전도 재물을 구하고 남녀를 구하며 장수를 구한다고 말한다. 거짓말은 불교의 기본 계율이다. 부처가 또 거짓말을 할 수 있을까? 또 너를 속일 수 있을까? "

무릇 윤곡선사에게 더 물었다. "맹자가 말했다.' 그 곳을 얻고 싶다, 그 곳을 얻는다.' 라고 맹자가 말했다. ♫ 그것은 정말로 자신을 위해 찾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맹자의 말은 한 사람의 도덕적 수양을 겨냥한 것이다. 사람의 도덕적 수양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수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반면, 명리는 몸 밖의 물건이다. 내적 수양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까? ""

운곡선사가 말했다. "맹자는 틀리지 않았다. 너 자신이 오해한 것이다." 너는 절반을 제대로 이해했고, 너는 다른 반을 모른다. 사실 도덕적 수양을 제외하고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너는 육조 같은 말을 들어 본 적이 없니? 만사가 모두 복이 있고, 한 치도 한 치도 떠나지 않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찾기, 공감' 이다. 즉, 어떤 성공과 행복도 인심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이다. 모든 추구의 최종 성공은 인간의 심리상태에 달려 있다. 모든 것을 추구하려면 먼저 영혼의 추구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래서 맹자가 자기 자신을 위해 모의하는 것은 도덕적 수양뿐만 아니라 명리도 가리킨다. 도덕적 수양은 내면이고, 명리는 외적인 것이지만, 둘 다 내면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내면에서 얻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마음에서 출발하면 내외의 추구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자신을 반성하지 않고 그냥 쫓아간다면, 열심히 노력하더라도 많은 방법과 수단이 있지만, 이 모든 것은 외적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마음속에 의식이 없어 머리 없는 파리처럼 벽에 부딪칠 수밖에 없었고, 결국 결과가 없었다. 그래서 외모에서 명리를 추구하는 사람은 왕왕 안팎에서 모두 잃는다. ""

운곡선사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원이 갑자기 환해졌다.

운곡선사가 그에게 말했다. "공 선생님이 말했다. 너는 학교에 들어갈 수 없고 아들이 없다. 이것은 너의 본성에 따라 결정된 것이다. 이것은 하늘이 만든 죄악이니, 너는 내면의 노력으로 완전히 바꿀 수 있다. 당신이 덕행을 넓히고, 마음을 바꾸고, 선행을 많이 하고, 덕행을 많이 쌓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역경> () 는 깊은 작품으로, 그 중심 사상은 사람들에게 길흉을 피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인간의 운명이 운명이라면, 왜 길흉을 피해야 하는가? "

그날 잭슨 운곡의 말을 듣고 범으로 이름을 바꾼 것은 그가 안식처의 이치를 이해하고 일반인의 길을 가지 않기로 결심한 것은 반드시 운명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 후로 그는 하루 종일 조심스러워서 자신의 행동이 한계를 넘지 못하게 했다. 그의 마음가짐이 바뀌기 시작했다. 이전에 그는 자신의 개성을 방종하고, 언행이 제멋대로이며, 하루를 하루로 계산했다. 지금, 그는 항상 경계심을 유지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있다. 혼자 있을 때에도 보이지 않는 힘이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누군가가 그를 미워하고 비방할 때, 그도 안전하게 참을 수 있고, 마음도 상당히 평온하다. 그는 예전처럼 그렇게 경솔하지 않아 약간의 억울함을 참을 수 없다.

이듬해 예부 과거시험. 공 선생님은 원래 시험에서 3 등을 했는데 갑자기 1 등을 했고, 공 선생님의 점술은 결국 실패했다. 가을 시험에서 그는 리프트 시험을 치렀다. 공 선생님은 평생 상을 받을 것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뜻밖에도 합격했다.

그 이후로, Yuan 은 운명의 탄력성 이론을 믿고 항상 자신을 반성했습니다: 적선은 용감합니까? 사람을 구할 때 항상 의혹이 있습니까? 당신의 발언에 무슨 착오가 있습니까? 정신을 차릴 때는 할 수 있고, 술에 취하면 자신을 방종할 수 있습니까?

2000 년 개명 이후, 원 () 은 자신의 운명을 장악했다. 그는 아들이 하나 있는데, 그 이름은 천계 () 이다. 그는 리프트 시험뿐만 아니라 진사 시험도 통과했다. 그는 행정 장관 을 할 쓰촨 에 가야 했지만, 나중에 천진 Baodi 행정 장관, 마지막 공식 바오 네 shaoqing 을 했다; 공선생은 한번 계산해 보았는데, 그의 수명은 겨우 53 세였지만, 그는 74 세까지 살았다.

원의 이야기. 그것은 기적의 출현을 증명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인간성의 약점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이 기적을 이룰 수 없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질투, 의심, 허영심, 열등감, 나약함, 탐욕, 두려움 등 자신의 잠재력 개발을 방해하는 완고한 것들이 있다. 따라서 성공의 길에서 외부의 어려움을 끊임없이 극복하는 과정은 마음가짐을 조정하여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과정이며,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고 자신을 물리치는 과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