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물은 눈이고, 항산은 미봉인데, 어느 시인가?

물은 눈이고, 항산은 미봉인데, 어느 시인가?

운영자 ① 절강 동부 ② 에 바오 Haoran 을 보냈다

관문

물은 눈을 빨아들이고, 산은 눈썹을 잡는다. (4) 행인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⑤

샘물을 가지고 가서 데려다 줄게.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저자

단어 어린이 오래된, Rugao (오늘 장쑤) 사람들.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조정의 진사로, 연이어 대리사 승과 강도지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종신이 벼슬을 할 때 한림으로 학사를 하러 갔는데,' 청평악' 이라는 네 글자가 태후에게 분노하여 해직되었다. 관신집' 이 있는데, 이미 실전됐고, 16 곳이 모조품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단어는 이름의 법칙이' 점쟁이' 에게 넘어간다고 생각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달달 숙나무' 로 불린다. 이중음, 44 자, 운율. ② 바오 호란: 인생은 알려지지 않았다. 절강 동부: 이 절강 남동부. 송대 때는 저장동도에 속해서, 줄여서 저장동이라고 하였다. ③ 눈시울이 교차한다: 눈의 깜박임을 묘사하며 물결처럼 보인다. 아름다운 여자가 흐르는 눈처럼. 4 미봉이 모이다: 미간이 꽉 끼는 것을 묘사하여 두 산봉우리처럼 보인다. 미인처럼 치켜드는 눈썹. ⑤ 눈썹: 산천이 수려한 곳을 가리킨다. 산천이 교차하다. 영영: 외형이 예뻐요. 판사

이 단어는 구상이 교묘하고 풍격이 경쾌하여 송별작품에서 독보적이다. 물은 가로눈 같다' 는 이 몇 글자는 처음에는 색다른 것이다. 선인들은' 눈썹이 봄산 같다',' 눈은 가을물 같다' 등의 비유로 여성의 얼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익숙해졌다. 예를 들면 류신의' 서경 잡기' 에서' 문군이 아름답고, 눈썹이 먼 산 같다' 는 것이다. 이백은 "긴 그리움": "예전에는 눈파였지만 지금은 눈물샘이다." 백거이 "정시": "눈이 가을물을 베는 것은 쪽파를 벗기는 것을 가리킨다." (사례: 어떤 사람들은' 가을물' 을 남자의 눈을 묘사하는데, 이호의' 당 2 의 노래':' 동공 한 켤레가 가을물을 깎는다' 와 같은 것이다. 그러나 여기서 작가는 오히려 반대 의미로 물이 산 위의 눈썹의 횡류라고 말했다. 그것의 묘미는 참신하고 기발한 묘상일 뿐만 아니라, 감정공감으로 무정함을 본연의 애정으로 바꾸는 데 있다. 예상치 못한 풍경도 작별의 장면에 휘말려 친구의 이별에 감동하는 것이다. 행인에게 묻고 싶다' 는 말은 역시' 미눈' 을 낳고, 필치가 교묘하고, 단어가 참신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눈살을 찌푸리는 곳' 은 친구 고향의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처첩이 바램에 기대고 있을 때 증오를 퍼뜨려 눈썹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눈동자를 가리킨다. 말 장난, 캐스팅 쉽지 않다. 영화 후' 봄회만 기다린다' 라는 단어는 아름다운 심정과 느낌을 표현했다. 아까' 봄을 되찾다' 는 것에 실망했다. 오늘에 이르러' 왕 보내기' 는 더욱 실망스러웠다. 한순간, 양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작가는 일부러 경어를 써서 함축하고 드러내지 않았다. 강남에 가면' 이라는 말은 또 기상천외하다. 친구들에게 강남의 봄빛을 따라잡을 수 있다면 꼭 함께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석춘의 정이 언표에 넘치고, 친구에 대한 축복의 뜻도 문장에 담겨 있다. 의미

Bu 연산자

포호연을 절동에 보내다

왕관

물은 눈에 띄고, 물은 눈에 띄는 것 같고,

산은 눈썹이 모이는 곳이다. 산은 눈썹이 모이는 것 같다.

행인에게 어느 길로 가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먼 길을 가는 사람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산과 물이 있고 풍경이 수려하다.

나는 단지 봄을 집으로 보내고, 단지 봄을 집으로 보내고,

다시 집까지 바래다 드리겠습니다. 나는 또 너를 돌려보냈다.

강남에 가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강남 (저장) 에 가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영원히 봄과 함께 살지 마라. 꼭 봄을 유지해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연도: 송나라

저자: 왕관

작품: 부 산자, 보호연 ① 저장동 내용:

물은 눈에 띈다, ②

산은 눈썹이 모이는 곳이다. ③

보행자에게 그곳에 가라고 물어보고 싶다면,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④

봄이 막 집에 배달되었습니다.

다시 집까지 바래다 드리겠습니다.

강남에 가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영원히 봄과 함께 살지 마라.

작품 설명:

보호연: 시인의 친구.

② 물은 눈이다: 물은 미녀가 흐르는 눈망울과 같다.

3 산은 눈썹이 모이는 곳이다. 산은 아름다운 눈썹과 같다.

④ 눈썹: 산과 강이 만나는 곳. 감상하다

이것은 작별 편지입니다. 가볍고 발랄한 필조, 교묘하고 독특한 비유, 익살스러운 언어로 작가가 절친한 친구 보호연을 송별할 때의 심정을 표현했다.

이 단어는 구상이 교묘하고 풍격이 경쾌하여 송별작품에서 독보적이다.

물은 가로눈 같다' 는 이 몇 글자는 처음에는 색다른 것이다. 선인들은' 눈썹이 봄산 같다',' 눈은 가을물 같다' 등의 비유로 여성의 얼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익숙해졌다. 예를 들면 류신의' 서경 잡기' 에서' 문군이 아름답고, 눈썹이 먼 산 같다' 는 것이다. 이백은 "긴 그리움": "예전에는 눈파였지만 지금은 눈물샘이다." 백거이 "정시": "눈이 가을물을 베는 것은 쪽파를 벗기는 것을 가리킨다." (사례: 어떤 사람들은' 가을물' 을 남자의 눈을 묘사하는데, 이호의' 당 2 의 노래':' 동공 한 켤레가 가을물을 깎는다' 와 같은 것이다. 그러나 여기서 작가는 오히려 반대 의미로 물이 산 위의 눈썹의 횡류라고 말했다. 그것의 묘미는 참신하고 기발한 묘상일 뿐만 아니라, 감정공감으로 무정함을 본연의 애정으로 바꾸는 데 있다. 예상치 못한 풍경도 작별의 장면에 휘말려 친구의 이별에 감동하는 것이다.

행인에게 묻고 싶다' 는 말은 역시' 미눈' 을 낳고, 필치가 교묘하고, 단어가 참신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눈살을 찌푸리는 곳' 은 친구 고향의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처첩이 바램에 기대고 있을 때 증오를 퍼뜨려 눈썹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눈동자를 가리킨다. 말 장난, 캐스팅 쉽지 않다.

영화 후' 봄회만 기다린다' 라는 단어는 아름다운 심정과 느낌을 표현했다. 아까' 봄을 되찾다' 는 것에 실망했다. 오늘에 이르러' 왕 보내기' 는 더욱 실망스러웠다. 한순간, 양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작가는 일부러 경어를 써서 함축하고 드러내지 않았다.

강남에 가면' 이라는 말은 또 기상천외하다. 강남의 봄빛을 따라잡을 수 있다면 봄빛과 함께하는 봄날의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말로 넘쳐나고, 친구에게 축복한다는 의미도 문장에 담겨 있다고 친구들에게 말했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사람을 쓰는 것을 위주로 두 문장으로 시작해 유머러스한 필묵으로 산수 언어를 감상적인 언어로, 송별할 때 본 자연산수를 정물로 만들었다. 이 친구가 귀국하자, 길의 산수는 모두 그에게 특별한 감정을 나타냈다. 그 맑고 밝은 강들은 마치 그가 그리워하는 사람의 흐르는 눈이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는 길에 얽힌 산은 마치 그들의 눈썹인 것 같다. 산수가 감정적인 것으로 변한 것은 바로 내 친구 포호연이 귀국한 후 사람에 대한 감정이 깊기 때문이다.

서너 마디 말로 행인 여행의 목적을 밝히다. 그의 목적지는' 미간을 빛나게 하는 것' 이다. " "미안" 이라는 단어는 두 가지 의미를 지닌다. 하나는 강남의 산수를 가리킨다. 명수는 아름답다. 마치 여자의 미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두 번째 손가락은 영영 미간을 가진 그 남자를 가리킨다. 그래서' 미안영처' 는 강남의 산수뿐만 아니라 보고 싶은 인물도 썼다. 이 두 문장은 작별 인사를 할 때 다정하고 함축되어 드러나지 않는다.

첫 영화에서 나는 친구의 산하 여행을 써서 이별에 대한 애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다음 영화는 직설적이고 이별과 친구에게 깊은 축복을 썼다. 몇 마디 말을 한 후에 앞의 작별을 고하다. 작가는 두 글자' 보내기' 로 작가의 슬픔과 깊은 광희를 묘사한다. 한편 작가 자신의 집은 장강에서 멀지 않은 여고에 있어 돌아오고 싶어 일정에 대해 걱정하기가 어렵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먼 곳에 있는 친구에게 축복과 훈계로 마음속 깊은 감정을 억누르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친구가 강남에 도착하면 반드시 아름다운 봄빛과 함께 살기를 바란다. 이 두 마디, 반작별사 중의 통상적인 슬픔은 다정하고 영성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강남에서 봄을 맞으면 봄과 함께 살아야 한다." 강남 (저장) 에서 봄을 따라잡으면 꼭 붙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