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팔자지망은 고대인들이 경험을 통해 총결한 일종의 사기일 뿐이다. 예를 들어 팔자지망을 인연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반드시 재앙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전체 팔자의 조합과 대운의 종합 분석도 보아야 한다.
팔자 지하 네트워크
1, 팔자 접지 그리드의 의미
속담에 바다는 천국이고, 첸은 지망이라는 말이 있다. 밖으로 나가 은나의 생명의 불에 가서 바다를 보는 날이 하늘이다. 토양 및 수자원 보전 생활, 첸 바바 네트워크 에 따라, 금목 두 생명 은 없다. 연명은 불, 즉 연주가 무자, 기추, 인인, 정묘, 진가, 을사, 오오, 이미 심빙, 정유자, 쉬쟈, 을해팔자, 일지는 또 나천으로 나타났다. 연명은 수토, 즉 연주가 병자, 정추, 갑인, 마오이, 임진, 귀신사, 병오, 정위, 심가, 을유, 임욱, 계해다. 경자, 신추, 재인, 기묘, 병진, 정사,,,,, 옛사람들은 지망을 새망에 비유했는데, 이는 공중에서 형성된 그물을 의미한다. 지망은 또한 늪, 호수, 바다, 강 등 위험하고 험한 상황을 비유적으로 가리키는 지상의 나망을 가리킬 수도 있다. 조심하지 않으면 재난이 있을 것이다.
2, 팔자신이 좋고 나쁘다
바다는 북서쪽에 있고, 가장 극단적이고, 구름이 가장 많은 곳이다. 불은 극양의 물건이니, 그늘을 가장 두려워한다. 또한 우리 나라는 지세가 북서쪽으로 높고 불길이 위로 치솟고 있다. 그러므로 불을 지른 사람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현사치의 바다를 보는 것이다. 그들을 구하지 않으면 그들은 멸망할 것이다. 그래서 바다는 하늘입니다. 물과 토양은 연결되어 있고, 흙은 사람을 묻을 수 있고, 물과 토양은 결합하여 수렁을 형성하고, 사람은 빠져들었다. 응급 처치가 없다면, 생명의 희망은 막연하다. 수토인은 진사를 지망으로, 동남을 진사로, 동남 지세가 가장 낮고, 고인 땅, 육양의 끝으로 본다.
그래서 역사가 유구한 사람들은 마지막 양을 가장 무서워한다. 응급 처치를 하지 않으면 그들은 죽을 것이다. 이에 따라 진사는 접지망이라고 불린다. 나무 화재, 화재 금, 그래서 나무 금은 그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수생목, 금생수, 그래서 금목은 천지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금목은 딱딱한 물건이기 때문에, 포위망을 뚫을 뿐, 포위에 합격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겹겹이 튀어나오지 않은 팔자 속의 사람은 나무가 있다.
3. 팔자대는 두드러진 포위의 특징에 부합한다.
팔자가 겹겹이 포위되어 있고, 관병관옥은 사람에게 불리하다. 포위, 팔자죄를 범한 사람은 무명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다른 가스를 더하면 사고가 날 수 있다. 운수가 겹겹이 포위되어 팔자 조합이 좋지 않다면 조심해야 한다.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이런 상황에서 천악은 두 명의 귀인이 구출할 수 있다. 팔자 속에서 을해인과의 방어, 갑해인과의 방어를 보면 틀렸다. 천과 계사, 정사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천과 임첸, 함께 있는 것을 보니, 정말 일망타진이다. 남자는 운명을 두려워한다. 만약 정말로 일어난다면, 주님은 여러 방면에서 일을 하시고, 그들의 운명과 운을 방해하고, 그들의 조상을 방해하며 (조상의 보호를 받지 못하거나, 조상의 재산을 잃거나), 그들의 아내를 부정한다 (불화, 이혼, 병, 죽음). 여자는 평생 그물을 무서워한다. 만약 정말 일어난다면, 주혼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고, 그녀는 병이 날 것이다.
팔자가 겹겹이 풀리다.
(1) 신삭은 현지의 고전적인 팔자 조합이며 고대인들이 총결산한 경험이지만 전모를 반영하지는 않는다.
좋은 팔자는 주로 팔자의 10 신의 합리적인 배치를 위주로 하고, 신은 관찰 부분을 보조한다. 그래서 전반을 고려할 때, 사기는 주요 위치에 있지 않다. 따라서 팔자대운의 구성이 합리적이라면, 흉악한 사람이 공포의 위치에 가는 것은 아니다.
(2) 팔자에 다른 조합이 동시에 나타나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중와이, 천덕과 월덕이라는 귀인이 두 명 있다면 화해할 수 있다.
(3) 가능한 다른 명리적 요소를 조정해 보십시오. 팔자 유인이 있어도 다른 요소는 나쁜 것을 유발해서는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팔자가 선천적인 것이라면, 이름은 사회적 사고를 유발할 수 있다. 사회적 심성의 취향이 원활하고 팔자의 감응에 이롭다면, 흉악한 감응은 작을 수 있다. 그래서 이름, 환경 배치 등 명리 요소를 개선할 수 있다.
(4) 더 중요한 것은 학습이 객관적인 요소 결정론의 부정론이 아니라는 것이다. 역학은 주동적으로 세계를 인식하는 철학으로, 법칙을 인식하여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불리한 객관적 요소가 있지만 사람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다. <역경> (WHO) 는 좋은 가정이 있으면 여경 () 이 있고, 나쁜 가정이 있으면 더 많은 재난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역경> () 가 부정적인 객관적 요소 결정론을 제창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세상을 인식하고 사람의 능동성을 발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